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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죽음의 원인은 무시하고"조작"서류는 인정하는 세상 !!!
    소비자의"눈" 위 사건의 쟁점은 편법으로 작업자를 속여서 공사를 하게 하고 작업 도중 사망사고가 발생해서 시공자는 작업자를 하도급 업자라고 해서 책임을 면하고 산재사고로 처리 승인도 못 받은 억울한 사건이다. 1. 법은 공정해야 한다면 편법은? 위에서 말하는 건축주 이ㅇㅇ은 위의 주소에 농기계 보관창고를 짓는다며 옹진군 영흥면에 100 m2 농기계 보관창고로 속여서 신고만 하고 건축비의 70% 지원금을 받아서 농기계 보관창고는 건축을 안 하고 받은 자금으로 10년 전에 건축이 돼 있던 미곡 처리장 증개축 공사를 허가도 받지 않고 증개축 공사 작업 중 추락해서 10여년전 타설해 놓은 콘크리에 머리를 충격 당해 사망했고 농기계 보관 창고였다면 머리는 다치지 않는다. 왜?농기계 보관 창고는 바닥에 콘크리트 타설이 없다. 미곡처리장 증개축 공사를 하는 관계로 작업자는 머리를 크게 다쳐 병원에 입원 일주일만에 사망한 것이다, 2. 위의 시공자는 증개축 공사는 무리 위의 시공자 ㅇㅇ농자재 대표는 안 모씨 안산 거주자의 사업자등록증으로 옹진군 영흥면에 주거하는 박ㅇㅇ은 남의 명의로 옹진군 비닐하우스 공사를 맡아서 하는 시공 업체이다. 위의 시공자는 남의 명의라도 작업자들을 세무서에 적법하게 신고해서 작업을 시켜야 했는데 사업자 명의 (안ㅇㅇ)에게 세금과 보험료 등등이 부담되는 관계로 직원도 일당으로 지급해서 세금을 피해 왔는데 이번의 사고로 남의 명의 사용 적발로 많은 과태료를 납부했다. 3. 건축주는 증개축이라 산재사고 언급 건축주도 원래 하고자 했던 비닐하우스 농기계 보관하는 창고를 짓는다면 창고 내부에 트랙터 경운기 탈곡기 농업에 관한 장비를 말 그대로 보관해서 농업에 사용하는 농기계 창고는 창고 내부 바닥에 콘크리트는 타설 안하는 것이 원칙인데 건축주는 옹진군에 농기계 보관창고를 짓는다며 편법으로 자금을 지원받았고 공사도 10여 전에 지어져 있던 미곡처리장이 작아서 철거하고 크게 증축 공사를 하게 되자 건축주는 시공자 ㅇㅇ 농자재와 계약서 작성하면서 산재사고를 언급하자 시공자 박ㅇㅇ 부인은 계약서에 산재 사고처리는 시공자가 책임을 진다고 자필로 서명했다. 3. 시공자는 할 수가 있는 공사인가. 남의 명의로 사업장 운영을 하니까 직원이 1명이 있는데 직원 명의로 트럭을 구매해서 자재를 현장에 운반하는 직원도 보험을 들어주지도 못하는 것은 남의 사업자 부담 때문에 공사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가 없는 사업자인데 어떻게 산재도 가입도 안 하고 산재 처리는 시공자가 책임을 진다고 했는지 알수 없는 일이고 산재 처리 해준다고 해놓고 왜 안 해주냐고 하자 시공자 박ㅇㅇ 답변은 건축주와 산재 처리 문구는 사고 난 후에 건축주 대신해 책임진다는 내용으로 계약서에 서명했다는 말도 안 되는 주장한 것이다. 4. 건축주는 무허가 증개축 사고의 책임은? 건축주는 허가도 없는 무허가 공사를 했고 시공자는 남의 명의로 산재 보험 가입도 안 하고 증개축 공사를 감추기 위해서 사고 현장을 다른 장소의 번지에 농기계 보관창고를 짓는다고 속임수를 써서 공사를 하게 했는데 작업자던 하도급을 준 것이던 시공자는 산재 책임을 진다고 계약했으면 작업자에게도 사실 얘기해야 하는데 원인은 무허가 불법 편법으로 공사 하면서 옹진군청에 지원금 받았고 작업자를 속일 수밖에 없었던 것은 사망한 작업자 김ㅇ화가 10년이 넘게 몸을 담고 있던 경기도 시흥시 소재 ㅇㅇ농자재에서 이 공사를 하려고 도면도 다 그려서 옹진군에 제출했는데 농기계 보관창고가 아니고 증축 공사라 문제가 있다고 하던 중에 비닐하우스 ㅇㅇ농자재가 시공을 하게 된 것이다. 5. 근로복지공단에 가짜서류 제출. 시공자는 근로복지공단에 사망한 김ㅇ화가 원청이고 현장 소장이 되는 서류를 만들어서 원도급자로 만들어 250만원의 인건비 공사하는 작업자를 소장 원도급자 이렇게 서류를 꾸밀 수가 있었던 것은 시공자 박ㅇㅇ은 사망사고 발생 후 자기의 잘못을 알고 매일매일 술만 마시다가 사업자를 빌려준 (안ㅇㅇ)이 안산에 있는 노무사를 1.500만원 수임료를 주고 서류를 조작해서 사업자로 만들었던 것은 죽은자는 말이 없는 관계도 있고 유가족도 당시 망자의 이모할머니 여성한 분이 천방지축으로 사업주의 산재 보험처리 해준다는 꼬임수에 4개월이 되도록 근로복지공단에 문의도 해보지 않은 상태에서 사업주는 거금을 주고 노무사를 선임해서 서류를 조작해서 4개월 동안 형사 사법처리 혐의없음으로 끝이 났어도 유가족은 모르고 있었다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는다. 6. 법원도 유사한 판례를 적용하는데. 이 사건도 옹진군에 농자재 공사하는 업체가 4개가 있는데 모두가 이렇게 작업자를 고용해서 돈내기 인건비 도급 주는 것은 관행처럼 돼 있다. 그것은 옹진군은 서해5도를 끼고 있어서 사업주가 관리 할 수가 없어서 이렇게 인건비 따먹기로 작업을 시키는데 이번의 사고를 발생시킨 사업자 박ㅇㅇ은 남의 명의 사업자로 세무서 신고나 산재 보험이나 4대 보험 자체가 없이 세금 신고 안 하고 변칙으로 하는 업체는 ㅇㅇ농자재만 이렇게 불법으로 세무서 신고 없이 사업하는 것이지 다른 업체들은 세무서에 근로자로 임금을 책정해서 신고해 주고 작업자에게 일 관리 맡기는 관계로 경비조로 쓰라고 노임을 몇 공수 더 책정해 주고 작업을 시키고 사고가 나도 산재 처리는 문제가 없는데 여기서 사망한 김ㅇ화는 건축주도 무허가 시공자도 남의 명의 어떻게든 죽은 자와 유가족을 속이고 면죄부를 받는 것만이 살길이고 근로복지공단은 노무사와 근로 감독이 짜고 서류를 완벽하게 일방적으로 꾸며서 제출했으니 사망한 사람과 유가족은 억울하고 분통이 터지는 일이고 약자의 서러움이 개탄스럽다.
    • 뉴스
    2024-05-23
  • 세상 인간의 무한도전 7 Real Transforming Vehicles You Didn't Know Existed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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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뉴스
    2022-01-20
  • 미주 LA 가요무대 공연 실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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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뉴스
    2022-0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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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25 전쟁 중 총"포탄을 운반한 영웅 마"레클리스~!!!
    레클리스“경주마 ” 원래 말은 겁이 많은 편이다. 중세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 군마를 담당하던 말지기의 가장 중요한 업무는 말이 큰 소리를 들어도 기수를 낙마시키지 않는 훈련과, 말에게 마갑의 개념을 인지시켜 번쩍이는 병장기 앞으로 주저없이 돌진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는 일이었다. 인류가 말은 그렇게 많이 키웠음에도 이런 용감한 적성을 지닌 말이 소수인데다가 여기에 열이면 열 마리가 이 훈련을 통과하는게 아니니, 인류는 군마의 공급부족을 항상 달고 살았다. 별도의 군마화 훈련없이 총알과 포탄이 날아드는 전장 한복판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전투 물자를 수송한 레클리스가 정말 놀라울 정도로 강심장인 것이다. [8] Reckless: Pride of the Marines, Andrew Geer, 1955, Part One, p.15-119. 저자 앤드류 기어 중령을 비롯한 미 해병대원들이 전 마주의 언급만 듣고 기록한 생애인데다, 전 마주가 자신의 본명을 비롯한 실제 사연을 드러내기 꺼렸기에 아래의 이야기에 각색이 있을 수 밖에 없음을 저자인 기어 중령도 인정하고 있다. (Geer 1955, p.14) 일단 레클리스는 한국마사회같은 한국 쪽 기록으로는 공식적으로 경주마로서 기록이 없다. (다만 신설동 경마장 시절 자료는 원체 구하기 어렵기도 하고, 경주마로 데뷔하기 전에 입대했기 때문에 기록이 없는거 아니냐는 주장이 있기도 하다.) 어미였던 아침해의 혈통과 전적은 관련 자료가 없기에 불명이며, 레클리스의 혈통과 정확한 품종 또한 알려지지 않았다. [9] 작가에 의해 가명이라고 명시되어있고, 본명은 알려지지 않았다. [10] 그냥 일만 시킨 것이 아니라 견습으로 들어갈 때 50엔의 계약금을 주기까지 했다. 이 당시 김혁문의 가족은 모아둔 돈이 15엔이 채 되지 않았고, 월 15전인 보통학교 학비조차 버거워하던 상황이었다. 하지만 가족들은 일본인으로부터 돈을 받았다는 사실을 탐탁지 않게 여기며 김혁문에게 맡기기만 했다. [11] 일본인들은 발음을 어려워하여 불꽃(Flame)이라는 별명으로 불렀다고 하는데, 해를 히(火)로 발음했을 것으로 추측된다. [12] 다 자란 후 어미와 외모가 다른 부분은 오른쪽 앞발의 색이 갈색이었다는 것 뿐이라고 한다. [13] 이 망아지 시절에 들개한테 습격당한 일이 있었는데, 이 사건이 트라우마가 되었는지 이후로도 개나 개과 동물을 보면 다 죽여버리려 할 정도로 날뛰었다고 한다.# [14] 한강의 수위가 21세기 현재처럼 깊어진 것은 1987년에 김포대교와 잠실대교에 수중보가 설치된 후이다. 1950년에는 상대적으로 수위가 낮아 말이 그나마 헤엄쳐 건너갈 수 있는 수준이었다. 레클리스 덕분에 김혁문 일가는 한강 인도교 폭파 사건이 벌어지기 전 서울을 탈출할 수 있었다. [15] Geer 1955, 80-84[16] 김혁문이 아침해를 마지막으로 만난 것은 약 1년 후 해병대 장병들이 새 편자를 갈기 위해 서울경기장을 찾아왔을 때였다. 경마장에 있던 사람들은 망아지 시절부터 지켜봤던 아침해를 기억하며 환영해주었고, 장제사 일을 하던 김혁문은 아침해가 왔다는 소식에 헐레벌떡 뛰어와서 서로를 알아보고 머리를 맞대며 재회하였다. 하지만 해병대 장병들은 후술할 페더슨 중위가 아닌 사육사 레이텀 중사의 인솔하에 있었기에 장제사가 아침해의 전 마주였다는 사실은 알지 못했다. 일이 끝났을 때 레클리스의 발굽은 말끔히 정리되었고 장제사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이후 김혁문의 행적은 알려지지 않았다. (Geer 1955, p.145-146) [17] 페더슨 장비를 발명한 존 페더슨의 아들. 제2차 세계대전에도 참전한 사병 출신 장교이다. [18] 무반동총은 직사 화기이고 발사시 대량의 후폭풍이 발생하기 때문에 발사 즉시 위치가 노출되었다. 따라서 진지 전환을 하지 않으면 박격포와 포격의 일차 목표가 되었다. [19] [20] "위험천만한, 무모한" 이라는 형용사로, 무반동총(recoilless gun)과 발음이 유사한 데서 나온 언어유희. 실제로 무반동총은 무겁고 관통력이 약한데 반해 후폭풍 반경은 커서 위치가 노출되기 쉬운 상당히 위험한 무기였다. [21] 일반인에게 익숙한 서러브레드의 평균 체중은 약 450kg이며 440kg 이하일 경우 작다고 인식된다. [22] 레클리스는 아직 아침해였던 시절, 서울에서 피난을 갈 때 한강을 혼자 헤엄쳐 수차례 건너면서 김혁문 일가를 한명씩 태워다 준 비범한 능력을 보여주었다. [23] [24] 레클리스는 아침해였던 시절 혼란스러운 피난 상황에서 혼자 힘으로 김혁문의 가족을 태우고 한강을 왕복해서 헤엄쳐 건너간 강심장이었다. [25] 베가스 전초, 리노 전초, 카슨 전초. 이 지점을 성공적으로 방어한다는 것은 도박이라는 현지 지휘관의 심정에 따라 도박과 관련된 지명 이름이 붙었다. [26] Geer 1955, p.133-139 [27] 말은 고통에 대단히 민감한 동물이고, 기억력이 좋아서 PTSD도 심하게 겪기 때문에, 특정 지점에서 큰 고통을 받으면 해당 지점을 기억하고 되도록 다시 가지 않으려고 한다. 따라서 말을 훈련시킬 때는 최대한 고통을 주는 일이 없도록 각별하게 주의를 기울인다. 실제로도 기적의 명마라는 이명까지 얻은 토카이 테이오는 잦은 골절로 고생을 했고 그 때문인지 의사를 무척 싫어했으며 하얀 옷을 입은 사람만 봐도 의사로 오인해 난동을 부린적이 있다. 비슷하게 일본 경마 역사에서 가장 개선문상에 가까웠다고 평가받는 황금 세대의 일원, 엘 콘도르 파사 또한 눈밭에서 한번 미끄러져 넘어진 후엔 죽을 때까지 물이나 눈이 조금이라도 고인 곳은 근처에도 가지 않았었다. [30] 귀가 들어갈 구멍을 뚫은 군모를 종종 선물받았는데, 사진에서 쓰고 있는 호주군의 챙이 넓은 군모는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사진 촬영이 끝난 후 뜯어먹었다고 한다. [31] 태백 근처에서 모처럼 방목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 한 병사가 명령을 무시하고 등에 탄 적이 있는데, 2년여만에 사람을 태우자 예전에 경주마로서 훈련받을 적의 기억이 되살아났는지 갑자기 전력질주를 한동안 하다가 상쾌하다는 표정으로 돌아왔다고 한다. # 레 클리스 하사님의 지뢰밭 더비 [32] 전 세계 경주마계에서 어마무시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혈통의 시조로 미스터 프로스펙터의 친조부이자 노던 댄서의 외조부이자 일본 2대 아이돌호스인 오구리 캡의 친조부이다. 22전 21승에 2착 1회로 11연승, 10연승과 연대율 100%를 자랑한 명마중의 명마이자, 흑백 텔레비전 시대에 회색마인 덕분에 일반인에게도 눈에 잘 띄어서 더 큰 인기를 얻은 최초의 슈퍼스타 경주마였다. 21세기 현재 대다수 미국산 서러브레드에는 네이티브 댄서의 피가 흐르고 있다. [33] 서러브레드는 속도를 위해 내구성을 희생한 품종이므로, 부담 중량이 65kg을 초과한 상태로 전속력으로 달리면 다리가 부러질 위험이 있다. 따라서 이 말도 안 되는 경기 조건은 귀하게 자란 서러브레드 왕자님은 못하지만, 자신들처럼 전장에서 구른 레클리스는 여태껏 그렇게 해왔다는 자부심을 해병대식으로 표현한 것이며, 레클리스를 자신들과 같은 해병으로 인정했다는 뜻이기도 하다. [34] 부산의 스펠링을 비틀어 업산(Upsan)으로 적고, 인생사의 굴곡을 나타내는 Ups and Downs에서 따온 말장난. 엡섬 다운즈(Epsom Downs) 경마장의 패러디로도 보인다. [35] 그리고 미 해병대 측에서 도전장을 보낸 후 며칠 뒤, 네이티브 댄서는 켄터키 더비에서 생애 유일한 패배를 겪었다. (Geer 1955, p.144-145) [36] 사실 우리가 초식이라 알고 있는 말과 소를 비롯한 거의 모든 초식동물들은 기회만 된다면 육식도 한다. 야생의 풀을 뜯다 보면 수많은 곤충도 자연히 같이 섭취하며, 생쥐 등 작은 동물을 잡아먹기도 한다. 다만 이들의 주식이 식물이며 중, 인간 같은 대형 동물을 사냥감으로 보지 않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공격하거나 잡아먹지 않을 뿐이다. 무엇보다 내장기관 특성상 대량의 육식은 적합하지 않다. 그래도 소량이라면 가능하다는 뜻. 현존하는 동물 중 진짜 풀만 먹고 사는 순수 초식동물들은 코알라와 이구아나뿐이다. 그리고 잘 생각해보면 포탄이 빗발치는 전장에서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며 상당한 열량과 단백질을 소모했을 레클리스에겐 건초보단 군인들이 먹을 고단백 고열량 식단이 더 필요했을지도 모른다. [37] 고열량 간식이어서 비만을 방지하기 위해 하루 2병으로 제한해야 했다고 한다. [38] 몇몇 말들은 주인이 주는 맥주에 맛들려서 즐겨 마시기도 한다.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례는 기네스 흑맥주를 주식처럼 마시고 광고 모델까지 했던 미국의 경주마 젠야타. [39] 원래 초콜릿은 강력한 흥분제로 말에게 독성 물질로 작용하는 테오브로민이 포함되어있어서 소량만 먹어도 심혈관계 이상을 유발할 수 있는데, 레클리스는 신기하게도 포탄을 나른 후 쉬는 시간에 초콜릿을 먹으면서 원기를 찾았다고 한다. 아무래도 격렬한 전장을 오가면서 다져진 건강 덕분에 스트레스를 초콜릿으로 중화할 수 있었던 모양. 다만 병영식 메뉴인 초콜릿 푸딩만큼은 몸에 안 맞아서 먹은 후 설사를 했다고 한다. 다른 해병들도 자신들도 맛없어서 못 먹는 푸딩을 호기심 때문에 먹게 한 것에 미안해 했다고. [40] Geer 1955, p.119-120 [41] 해당 책의 1부는 전 마주 김혁문의 일대기를 자세하게 서술하였고, 레클리스가 해병대의 훈련을 잘 따르고 사람과 잘 어울리는 성격으로 자란 것은 전적으로 김혁문의 공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42] 4성 장군인 해병대사령관과 동등한 예우이다. [43] 전투 중 부상 입은 군인에게 주는 훈장 [44] 사병이 3년 단위로 일정 수준 이상의 징계를 받지 않을 경우 수여받는 훈장 [45] 함께 선정된 인물들의 면면을 보면 조지 워싱턴, 토머스 제퍼슨, 에이브러햄 링컨, 존 웨인 등 미국 역사를 함께한 인물들이 즐비하다. [46] 해병대 중에서 가장 많은 훈장을 수여받은 루이스 "체스티" 풀러(Lewis "Chesty" Puller) 중장의 이름을 따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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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4
  • iM뱅크, 은행 업무 특화 대화형 인공지능 서비스 ‘iM GPT’ 실시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생성형 AI 기술을 적용해 은행업무에 특화된 자체 대화형 인공지능(AI) 서비스 ‘iM GPT’를 개발 완료하고, 내부 업무에 적극 활용 중이라고 밝혔다. iM GPT는 오픈소스 기반으로 iM뱅크(아이엠뱅크)에서 자체 개발된 폐쇄망(On-premise) 구조로, 내부 기밀 유출 없이 독자적으로 활용가능한 언어모델 및 머신러닝 환경을 뜻한다. iM 뱅크(아이엠뱅크)는 오픈AI사의 chatGPT로 촉발된 생성형 AI 기술의 대중화와 금융업 활용가능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독자적인 생성형 AI 모델 개발 프로젝트를 추진해 왔다. 시스템 구축을 위해 1월부터 10개월간 대규모 언어모델(LLM) 사전 기술검토, 프로토 타입 제작, 학습 데이터셋(DataSet) 구성, 자연스러운 질의응대를 위한 파인튜닝(미세조정), 도메인 지식기반 답변에 최적화된 기술인 검색증강생성(RAG) 환경 구성(벡터DB) 등의 개발과정과 다양한 검증과정을 거쳐 활용성 및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하는 과정을 거쳤다. 이번에 오픈한 iM GPT는 영업점 및 본부부서, ICT그룹 등 근무지 특성에 적합한 다양한 활용방안이 강점이며 규정, 사무, 코딩의 3가지 기능별 활용모델이 눈에 띈다. 내부 인트라넷에 설치돼 내부망을 사용하는 직원들이 검색을 통해 간단히 입력해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규정 GPT는 내부 규정에 기반한 질의 답변과 AI검색기능을 활용한 연관규정 검색이 가능하며, 사무 GPT는 자료 요약, 번역, 문서 초안 작성, 아이디어 도출 등에 유용하다. 코딩 GPT는 코드 및 SQL 문 생성, 테스트 데이터 자동생성 등 프로그램 개발보조도구로 활용할 수 있다. 각 직무별 적용이 가능한데 예를 들어 활용 주체가 영업점 직원인 경우 AI규정검색을 활용해 상담고객에게 상품취급이 가능한 지 검증 후 적법하게 상품을 취급할 수 있으며, 본부부서 및 IT부서 직원들의 경우 상품의 기획 아이디어 도출, 관련 소스프로그램 제작 등 전방위적으로 활용가능하다. 또한 iM뱅크(아이엠뱅크)는 이번 전직원 대상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생성형 AI 기술의 활용성 검증 및 다양한 활용 케이스를 발굴해 확대함과 동시에 다음 단계인 대고객 업무 적용을 위한 계획도 수립 중에 있다. 단기적으로는 영업점 키오스크 환경 도입과 컨시어지 기능 적용을 추진 중이며, 장기적으로는 쌍방향 실시간 대화와 금융지식 기반 상담 업무에 적용 가능한 수준 높은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접점이 되는 전 채널에서 AI은행원을 활용할 계획이다. 이상근 ICT그룹 총괄 부행장은 “당행 AI활용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iM GPT오픈은 자체 R&D역량을 보여준 우수 사례로,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AI 기술이 적용되고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iM뱅크(아이엠뱅크)는 빠르게 변화하는 금융 환경과 기술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경쟁력 있는 시중은행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언론연락처: iM뱅크 홍보부 박종희 부부장 053 740 205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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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음악으로 노래하는 사랑이 내게 말하는 것…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 정기연주회 개최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이사장 조순실)이 운영하는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지휘 장한솔)이 제12회 정기연주회 ‘사랑이 내게 말하는 것’을 오는 11월 20일(수) 저녁 7시 30분 부천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형 엘 시스테마(El Sistema) 오케스트라에서는 드물게 윈드 오케스트라로 운영 중인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의 이번 공연은 피날레인 작곡가 구스타프 말러의 교향곡 3번 마지막 악장의 부제 ‘Was mir die Liebe erzählt (사랑이 내게 말하는 것)’에서 공연명을 발췌했다. 음악으로 사랑을 전하는 어린이·청소년 관악단인 올키즈스트라는 이번 공연에서 작곡가이자 아동청소년오케스트라 음악감독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장한솔 지휘자와 함께 ‘Skydance’, ‘The Bells of Sagrada Familia’, ‘The Wild One!’ 등 총 7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히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와의 협연이 돋보이는 이번 공연은 차이콥스키 바이올린 협주곡 D장조 3악장을 SM Classics 소속 작곡가인 조인우의 편곡으로 함께한다. 또한 말러 교향곡 3번 마지막 악장을 장한솔 지휘자의 구성 및 조인우 작곡가의 편곡으로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만의 작품으로 재구성해 선보인다. 올키즈스트라 상위관악단은 함께걷는아이들 문화예술 지원 사업인 올키즈스트라의 대표 관악단이다. 수준 높은 연주를 목표로 제주국제관악제와 대한민국국제관악제 참가 등 다양한 공연 활동과 11번의 정기연주회 개최, 피아니스트 백건우·조재혁, 첼리스트 홍진호와의 협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타이틀 ‘사랑이 내게 말하는 것’은 혼자 뛰는 어른들의 세상에서 함께 걷는 아이들의 세상으로 나아가는 올키즈스트라가 모두의 삶에서 사랑을 이루는 것들을 음악으로 전달하고, 올키즈스트라의 사랑인 ‘아이들’에 대한 모든 지지와 응원을 의미한다. 이번 공연은 SM엔터테인먼트와 SM Classics가 후원하고 함께걷는아이들이 주최, 앙상블리안의 주관으로 진행되며, MBC 김정현 아나운서가 해설로 나선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사전예약 링크 (https://bit.ly/2024allkidstra_ticket)를 통한 예약 또는 현장 예매가 가능하며, 티켓 문의는 앙상블리안으로 하면 된다. 앙상블리안 소개 ‘음악가가 음악가로 살 수 있도록’ 돕는 매개자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함께 연주하는 사람들’이라는 뜻을 지니고 2019년부터 활동을 시작했으며 예술계의 진입을 시도하는 신진 음악가 또는 재진입을 시도하는 경력단절 음악가들을 대상으로 기획연주를 연 100회 이상 개최하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신진 음악가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도입, 예술가와 공공기관, 민간기업을 연결하는 구심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앙상블리안 홍보팀 심은별 대표 0507-1471-900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11-10
  • 안동 전통주의 항연, 안동 술캔들 서울 군자에서 성공리에 마무리
    서울 군자역 술마켓 본점에서 열린 10월 ‘안동술캔들’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0월 25일과 26일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시관광협의회가 주관한 것으로, 안동의 깊은 전통과 풍미를 담은 전통주를 서울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한국 전통주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안동 전통주의 진수를 만난 시간 이번 안동술캔들 행사는 전통주 애호가부터 일반 시민들까지 다양한 계층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참여자들은 임하막걸리, 옥연 약주, 안동소주, 월영소주 등 안동의 대표 전통주를 시음하며 전통 음식과 어우러지는 안동만의 고유한 맛을 경험했다. 특히 안동 전통주 미니어처 증정과 안동 주안상 제공 등 풍성한 혜택으로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정호철 전통주소믈리에의 해설로 더해진 깊이 2024 한국술소믈리에경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정호철 전통주소믈리에가 직접 행사를 진행하며, 각 전통주의 특징, 음미 방법, 음식과의 조화를 설명했다. 정호철 소믈리에는 전통주의 역사와 제조 과정을 소개하며 안동 전통주의 깊이 있는 매력을 전했다. 그의 전문적인 해설은 많은 참가자들에게 전통주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감동을 선사했다. 안동 전통주의 세계화를 위한 노력 안동시관광협의회는 이번 안동술캔들 행사가 서울에서 안동 전통주의 가치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안동 전통주가 한국을 넘어 세계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안동시와 안동시관광협의회는 앞으로도 안동의 전통 문화와 전통주의 세계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다. 안동시관광협의회 소개 안동시관광협의회는 안동지역 관광진흥을 목적으로 2018년에 설립된 비영리 기관으로, 70여 개의 관광 관련 사업체가 함께하고 있다. 협의회는 안동의 전통과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안동의 관광 인력과 관광 기업 육성, 관광 시설 개선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안동시관광협의회 홍보대행 르메이 박기현 이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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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애피어, Apple Search Ads 파트너 선정
    인공지능(AI) 기반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 애피어(Appier)가 Apple Search Ads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브랜드들은 고도화된 AI 및 생성형 AI 기능을 갖춘 애피어의 캠페인 자동화 솔루션 ‘아익스퍼트(AIXPERT)’를 활용해 잠재력 높은 키워드를 자동 생성하고, 투자대비수익(ROI)을 최적화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됐다. 아익스퍼트 자동화 클라우드로 캠페인 ROAS 극대화 애피어의 아익스퍼트 솔루션은 생성형 AI를 활용해 잠재력이 높은 키워드를 발굴하고, 효율적인 캠페인 관리와 함께 앱 캠페인의 ROI와 전환당비용(CPA)을 효과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4시간 연중무휴 캠페인 자동화를 통해 브랜드의 잠재적 프로모션 기회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모바일 측정 파트너(MMP) 이벤트에 걸친 ROI 향상으로 캠페인 성과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애피어는 효율적이면서도 확장 가능한 광고 캠페인을 제공한다. 특히 앱스토어 내 4개의 프리미엄 광고 게재 위치에서 브랜드가 주목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경쟁 상황에 따라 입찰 전략을 동적으로 조정해 사용자 확보를 극대화한다. 치한 위(Chih-Han Yu) 애피어 공동창립자 겸 CEO는 “Apple Search Ads 파트너가 돼 매우 기쁘다”며 “애피어는 브랜드들이 Apple Search Ads를 통해 캠페인 성과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종합적인 앱 캠페인 관리 플랫폼 제공 아익스퍼트는 광고 운영, 성과 측정 및 캠페인 확장을 위한 도구들을 제공하는 올인원 캠페인 관리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에는 24시간 연중무휴 캠페인 오토파일럿(Autopilot), AI 키워드 생성, 캠페인 및 키워드 인사이트 리포트, MMP 기반 최적화와 같은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돼 있다. 이 도구들은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맞춤화돼 앱 마케터들이 광고 목표를 달성하고 더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피어는 독보적인 대시보드와 인텔리전스 도구를 통해 일상적인 캠페인 관리를 최대한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플랫폼에 새로운 기능을 계속 업데이트하며 원활한 캠페인 관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애피어코리아 소개 애피어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강화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이다. AI 보편화라는 비전을 토대로 2012년에 설립한 애피어의 미션은 소프트웨어를 지능화해 AI를 ROI로 전환하는 것이다. 애피어는 현재 아시아 태평양, 유럽, 미국에 17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도쿄 증권 거래소(Tokyo Stock Exchange)에 상장됐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애피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애피어코리아 정지혜 매니저 02-2135-826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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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협성대학교, 고용노동부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 재선정
    협성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신동욱) IPP센터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에 재선정돼 2028년 2월까지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협성대 IPP센터는 2017년부터 학생들의 현장실습 기반 취업을 돕는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그간의 사업 운영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5년 3월부터 2028년 2월까지 3년간 총사업비 약 10억원을 지원받는다. 이번 사업 재선정은 최근 3년간의 성과평가 결과 및 올해 사업 실적과 학교의 사업 수행 의지 등 인터뷰 심사를 통한 정성평가를 통해 이뤄졌다. 협성대 IPP형 일학습병행 위한림 센터장은 “그 간의 사업 추진을 통해 얻은 성과와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연장된 사업기간인 향후 3년 동안 IPP형 일학습병행 사업의 질적 향상을 통해 학생-대학-기업이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협성대학교 소개 협성대학교는 1977년 4년제 사립대로 개교했으며, 미래 사회를 열어갈 전문 지식과 지성 및 창의성을 갖춘 민주 시민으로서 자질을 함양하고 믿음·사랑·봉사를 실천해 국가와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는 인재 양성을 교육 목표로 지향한다. ‘영성을 갖춘 봉사인’, ‘인격을 갖춘 세계인’, ‘능력을 갖춘 전문인’ 양성을 통해 4차 산업 혁명을 이끌어 갈 WESLEY 미래 사회 핵심 역량 인재 양성을 대학 교육의 핵심 지표로 운영하고 있다. 협성대학교는 수원 명문사학인 120년 전통 학교법인 삼일학원 소속이다. 삼일학원에는 협성대학교, 삼일중학교, 삼일고등학교, 삼일공업고등학교 등이 속해 있다. 언론연락처: 협성대학교 홍보대행 커리어넷 박금이 팀장 02-2006-6184 문의 031-299-0993, 09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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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한국자원순환산업진흥협회 ‘2024 GR인증기업 CEO워크숍’ 개최
    한국자원순환산업진흥협회(이하 RIPA, 회장 민경보)는 ‘2024 GR인증기업 CEO워크숍’을 11월 7일부터 1박 2일의 일정으로 곤지암리조트(경기도 광주)에서 개최한다. RIPA는 2024년 빠르게 변화하는 정책동향과 시장 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새로운 패러다임과 다양한 분야의 지식이 요구되고 있어 시대적 변화에 대응하는 GR기업의 리더십과 통찰력 함양에 기여하고자 이번 ‘2024 GR인증기업 CEO워크숍’을 기획했다. RIPA는 ‘순환경제를 위한 굳건한 패러다임, GR’을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교육 프로그램 및 기업 간 상호 협력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RIPA의 이번 워크숍은 회원사들이 정부의 2025년도 GR인증 운영 계획을 공유하고, 정부주도 발전 방안을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이위로 인증산업진흥과장이 정부의 2025년 GR 운영 계획을 비롯해 정부가 바라보는 GR인증의 현 위치와 제도 활성화 발전 방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주요 강의로는 첫째 날에 금융문맹 탈출을 돕는 컨설팅 전문가로 유명한 존리(John Lee) 부자학교 대표가 ‘금융지식 특강 - 노후 준비와 경제 독립’이라는 주제로 올바른 금융지식 전수와 성공적인 노후 준비에 필요한 투자 액션 플랜을 제시한다. 인문학 특강은 김상근 연세대학교 신과대학 교수가 ‘르네상스 인문학의 힘’을 강의하며, 인문학과 르네상스 시대의 창조성에 주목하며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필요한 시대정신에 대한 다양한 물음과 해답을 전달한다. 둘째 날에는 이윤수 한양대학교 교육공학과 교수가 ‘AI 기술과 ChatGPT의 이해 및 제조업 적용사례’를 통해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 제조업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는 AI 기술과 ChatGPT를 중심으로 제조업에서의 실질적 적용 가능성을 탐구하며 다양한 도입 사례를 안내한다. 이틀간의 일정을 마친 참가자들은 화담숲에서 사랑하는 가족, 동료와 함께 붉게 물든 단풍길 산책으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시간으로 새로운 영감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재충전 힐링 타임을 가지며 워크숍을 마무리하게 된다. 워크숍에 참석한 GR기업인들에게는 ‘2025 GR 홍보달력’을 배포하며, 참석자들이 ‘제8회 GR 홍보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직접 투표해 선정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GR 홍보달력’은 GR제품을 구매하는 주요 수요처인 전국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를 포함해 국회, 중앙부처, 공직유관단체 등에 매년 배포돼 GR인증제품의 홍보 효과를 높이고 있다. 민경보 RIPA 회장은 워크숍을 통해 “금융·인문학 특강과 미래 지향적 기술을 발판 삼아 혁신적인 GR 인증기업이 되기를 바란다”며 “회원사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자원순환산업진흥협회 소개 한국자원순환산업진흥협회는 1999년 설립 이래 우수재활용제품(GR) 인증제도 및 자원순환정책포럼 운영, 재활용분야 KS의 표준개발협력기관(COSD) 지정 등 자원순환 제품의 개발·생산·보급·사용을 촉진해 자원의 바른 순환을 실현하고, 지속가능한 사회 건설에 이바지하는 기관으로 성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자원순환산업진흥협회 경영전략부 서동진 수석연구원 02-3409-437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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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쿠콘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2024’ 참가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 기업 쿠콘(대표 김종현, 코스닥 294570)이 6일부터 3일 간 열리는 세계 최대 핀테크 행사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2024(Singapore Fintech Festival 2024, 이하 SSF)’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싱가포르 통화청, 금융관리국 주도로 개최되는 이번 SSF는 전 세계 134개국에서 1만여 기관, 6만여 명 이상의 참가자가 모이는 글로벌 행사다. 최신 핀테크 혁신과 기술 동향을 공유하고 글로벌 협력 기회를 모색하는 장으로 마련됐다. 쿠콘은 이번 행사에서 탄탄하게 구축한 국내 데이터/페이먼트 API를 기반으로 글로벌 기업이 한국 시장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 비즈니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오프라인 결제 △B2B 외화 정산 서비스 △ATM 출금 서비스 등 글로벌 페이먼트 API를 소개한다. 쿠콘은 국내에서 구축한 데이터 플랫폼을 토대로 글로벌 페이먼트 시장에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며,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올해에는 간편 결제, 블록체인, 전자 보안 솔루션 등 최신 금융 기술을 중심으로 한 전시와 토론을 통해 각국의 금융 규제 기관, 중앙은행 및 업계 리더들이 모여 글로벌 혁신에 대한 논의가 이뤄진다. 최근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 따라 통합 금융 네트워크 구축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쿠콘의 서비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유용한 선택지로 자리 잡고 있다. 쿠콘의 글로벌 페이먼트 서비스는 해외 플랫폼 기업이 복잡한 국내 결제 환경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안정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핵심 역할을 수행한다. 김종현 쿠콘 대표는 “이번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 확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글로벌 핀테크 네트워크를 넓히는 중요한 기회로 삼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쿠콘은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 해외 핀테크 기업들과 꾸준히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쿠콘 소개 쿠콘은 2006년 설립돼 15년 넘게 비즈니스 데이터를 수집(Collect)하고, 연결(Connect)하고, 조직화(Control)하는 일에 집중해 온 기업이다. 정보 API 스토어 ‘쿠콘닷넷’을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데이터를 API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쿠콘에 대한 상세 소개는 회사 홈페이지와 쿠콘닷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쿠콘 홍보대행 웹케시그룹 김도열 이사 02-3779-0611 공하영 주임 02-3774-4756 강민지 주임 02-3774-4755 이민주 주임 02-3779-910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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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마커스 에반스, CIO Korea Summit 2025 개최
    글로벌 비즈니스 행사 주최사 마커스 에반스(marcus evans)는 오는 2025년 4월 2일~3일 이틀간 콘래드 서울에서 ‘제2회 CIO Korea Summit 2025’를 개최한다. 마커스 에반스는 지난해 10월 IT 리더를 대상으로 하는 ‘제1회 CIO Korea Summit 2023’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마커스 에반스가 다양한 국가에서 주최하는 CIO Summit 시리즈는 IT 부문 임원 및 총괄책임자를 대상으로 하는 100% 초청형식의 프리미엄 이벤트로, 업계를 선도하는 IT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IT 관련 과제와 관심사에 대한 의견을 활발하게 교류하는 자리다. 내년에 개최되는 CIO Korea Summit 2025에서는 최근 국내 IT 리더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6가지 핵심 주제 △생성형 AI의 잠재력과 임팩트 △성공을 이끄는 커뮤니케이션 △데이터에서 인사이트로 △AI 시대의 데이터 보안 △클라우드 전망 돌아보기 △미래를 선도할 인재의 비전 등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케이스 스터디 및 패널 토의 세션이 마련될 예정이다. 불렌 하릴(Bulent Halil) 마커스 에반스 한국지사 CEO는 “작년에 성공적으로 개최한 CIO Korea Summit 2023에 이어 IT 리더를 대상으로 하는 제2회 CIO Korea Summit을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마커스 에반스의 4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업계 리더들이 자유롭게 교류하고 건강한 네트워킹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는데 기여하는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CIO Korea Summit 2025에서는 강연 이외에 마커스 에반스의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엄선된 벤더 기업과의 1:1 비즈니스 미팅과 참가자들 간 자유롭게 교류를 할 수 있는 네트워킹 파티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의 프로그램 확인 및 참가문의는 CIO Korea Summit 2025 홈페이지 또는 운영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마커스 에반스 월드 와이드 써밋 소개 마커스 에반스(Marcus Evans)는 1983년 설립 이래 지난 40년간 기업 경영진의 전략적 의사 결정에 필수적인 핵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이벤트를 기획해왔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이벤트에 대한 열정과 집념으로 연간 150개가 넘는 비즈니스 서밋(summit)을 기획·운영·개최하고 있다. 마커스 에반스는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업계 중요 비즈니스 정보를 습득하고, 전략적 목표를 수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특정 분야의 행사를 기획하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러 산업에 걸친 특별한 비즈니스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또 마커스 에반스는 혁신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를 철저하게 분석해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서 미래 성공을 향한 발걸음에 함께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마커스 에반스 박주현 마케팅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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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우리은행, 경기주택도시공사와 상생결제제도 도입 업무약정 체결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이 6일 경기주택도시공사(GH, 사장 김세용)와 상생결제제도 도입 위한 업무약정을 체결했다. 이날 약정식에는 경기주택도시공사 안상태 경영기획본부장과 우리은행 조세형 기관그룹 부행장 등 두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주택도시공사 광교 사옥에서 진행됐다. ‘상생결제제도’는 기업 간 대금 회수가 지연되는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금융기관이 지급을 보증하는 제도다. 구매기업은 구매대금을 미리 은행 예치계좌에 입금해야 하기에 판매기업은 구매기업의 경영상황에 상관없이 안전하게 대금을 회수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이번 협약으로 경기주택도시공사와 협력하고 있는 판매 중소기업에 대금 지급을 보증한다. 전용 예치계좌에서 결제일에 맞춰 판매대금을 지급함으로써, 중소기업의 현금 유동성 제고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언론연락처: 우리은행 홍보실 박회범 차장 02-2002-30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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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대봉엘에스, 2024 세계화장품학회서 최신 연구 6편 포스터 발표
    원료의약품 및 화장품소재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지난달 브라질에서 열린 ‘2024 세계화장품학회(IFSCC, International Federation of Societies of Cosmetic Chemists)’에서 총 6편의 포스터 발표를 진행했다. 세계화장품학회는 1959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화장품 연구원들 간의 국제기술 교류와 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됐다. 전 세계 화장품 관련 연구원, 교수 등 세계 81개국을 대표하는 51개 학회에서 1만6000여명의 회원이 소속돼 있으며 각국을 대표하는 화장품 연구원들이 신기술과 연구 성과를 발표하며 화장품 산업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번 학회에서 포스터 발표한 논문은 총 6편이다. 각 포스터 발표 주제는 △효능이 있는 약물을 피부세포에 선택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세포분화로 유도 및 억제하는 세포 표면 분자를 조절하는 스마트 펩타이드가 적용된 액티브 펩타이드 결합 나노마이셀 플랫폼 기술(Targeting peptide conjugated and effective drug-loading polymeric nanomicelles) △범용성 식물인 적체유래엑소좀 기반 피부세포 보호, 항염, 피부투과 등 화장품에서 요구되는 다증기능 규명(Efficient isolation and characterization of cabbage-derived extracellular vesicles with potential applications in skin cell) △카나비노이드의 유사체 캡슐은 보습, 항염 등의 효능을 지니고 있어 아토피, 건선 등 피부 질환염 효과 입증(Efficacy and encapsulation of Oleamide Serinol)에 대한 내용이다. 이어 △누룩 저분자 발효물로부터 유효성분을 분리해 in vitro 및 in vivo 보습 효능(Efficacy and encapsulation of Oleamide Serinol, 밀 저분자 발효물의 in vitro, in vivo) △제주 전통차조인 삼다차조추출물의 모유두세포 생존율 및 두피개선과 관련된 보습 효능(A study on the improvement of hair loss and scalp environment of Samdachal Extract) △유래 올리고펩타이드를 이용한 피부보습 및 피부장벽 개선 인체적용시험 효능(A Clinical Study of Moisturizing Using Triticum aestivum (wheat)-derived Oligopeptides)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언론연락처: 대봉엘에스 홍보실 박지혜 과장 02-2135-07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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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솔트웨어, 비엔투스에 아마존 오로라 마이그레이션 및 최적화 지원
    솔트웨어가 등산 애플리케이션 램블러를 운영하는 비엔투스의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ews, AWS) 최적화 및 데이터베이스 마이그레이션을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 비엔투스는 전 세계 사용자들의 등산 추억, 여행 경로 등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는 등산 애플리케이션 램블러를 2012년 론칭해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램블러는 지자체와 협력해 램블러 내에 챌린지 프로그램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챌린지를 통해 지자체 걷기길 활성화 및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고 있다. 솔트웨어는 다양한 AWS 환경 설계 및 구축 노하우를 통해 기존 비엔투스가 운영해 오던 데이터 환경을 점검, 데이터베이스를 아마존 오로라 마이SQL(Amazon Aurora MySQL)로 전환하고 최적화하는 작업을 지원했다. 본 프로젝트에서 솔트웨어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사전 분석하고, 최소화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비엔투스 현민호 대표는 “솔트웨어의 기술 지원을 통해 이번 DB Migration 프로젝트를 안전하게 완료할 수 있었고, 기존 비효율적으로 낭비되는 리소스들에 대한 최적화 진행과 성능 개선, 비용 절감을 달성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고객들의 램블러 서비스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솔트웨어 이정근 대표는 “AWS 및 클라우드 분야에 있어 다년간 쌓아온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솔트웨어 소개 솔트웨어는 고객과 직원에 대한 정확한 이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서비스 제공, 신뢰를 바탕으로 한 비즈니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IT 전문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솔트웨어 마케팅팀 정희철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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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출시 전부터 입소문 난 방치형 FORTUNE RPG ‘포켓 히어로’ 11월 11일 오전 11시로 출시 일자 확정
    화이트박스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방치형 FORTUNE RPG ‘포켓 히어로’의 출시 일자를 11월 11일 오전 11시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포켓 히어로’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쉽고 간단한 조작, 다양한 콘텐츠와 재미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게임이다. 원스토어에서 진행한 베타 테스트에서는 정식 출시 전임에도 원스토어 급상승 검색 순위 1위를 달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포켓 히어로’는 베타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정식 서비스 못지 않는 운영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끌어내며 신뢰도를 쌓았다. ‘포켓 히어로’는 폴로 대륙에 사는 주인공 폴로가 돼 다양한 몬스터를 물리치고 성장하는 플레이를 즐기는 방치형 RPG다. 대륙에 서식하는 몬스터와 보스를 물리치면서 획득한 폴로 카드는 장비 획득부터 스킬 강화, 카드 문양 강화, 물고기 강화, 그리고 스킨 강화까지 가능하므로 쉽고 간단한 전투와 성장을 즐길 수 있다. 각각 특별한 이펙트를 가진 스킨을 언제든지 자유롭게 교체할 수 있으며, 6가지 특별한 속성을 갖는 스킬 조합을 통해 수백 가지 스킬을 만들 수 있어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주인공 캐릭터 성장은 물론 히어로를 돕는 반령 성장,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는 보스와 던전, 소소하게 즐기면서 성장에도 도움되는 낚시 시스템을 통해 재미를 느끼고, 1 vs 1이나 9 vs 9 스킨 PVP 시스템을 통해 치열한 경쟁과 보상의 재미를 찾을 수도 있다.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포켓 히어로’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사파이어’ 2000개와 ‘고급폴로카드’ 100개, ‘일반폴로카드’ 500개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화이트박스는 베타 테스트에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원스토어 급상승 검색 1위까지 오를 수 있었다며, 이용자와 소통하며 오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만전을 다할 계획이니 11월 11일 오전 11시 ‘포켓 히어로’ 출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포켓 히어로’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화이트박스 포켓 히어로 홍보대행 마더네스트 이미형 강소영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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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SK C&C, 한증 강화된 DX API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에이티웍스 2.0’ 출시
    SK C&C가 DX AI 시스템 구축 및 운영 효율성을 크게 높여줄 API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했다. SK C&C(사장: 윤풍영)는 7일, 금융권에서 성능이 입증된 대규모 API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의 기능을 더욱 강화한 ‘에이티웍스(aTworks) 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전환(DX) 가속화로 다양한 비즈니스와 산업에서 API 활용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API는 서로 다른 소프트웨어 시스템 간 데이터를 원활하게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해 개발자들이 시간과 자원을 절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API 증가와 함께 반복적이고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테스트 과제가 여전히 존재하며, 특히 금융권과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에서는 테스트 신속성과 정확성, 안정성이 매우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서 SK C&C가 선보인 ‘에이티웍스 2.0’은 기존 버전보다 API 테스트 과정을 대폭 간소화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드래그 앤 드롭(Drag&Drop) 방식으로 쉽게 시나리오 테스트를 생성할 수 있으며, 야간 및 새벽 시간대를 활용한 자동화 테스트 스케줄링 기능, 다양한 부하 타입 설정을 통한 시스템 안정성 테스트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금융 기관 또는 시스템 간에 사용되는 TCP/IP 통신 방식의 전문 테스트를 포함해, 금융 거래와 같은 안정성이 중요한 환경에서도 신뢰성 있는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 API 테스트 처리량도 기존 대비 다섯 배 늘린 시간당 최대 10만 건으로 확대돼 대규모 시스템에서도 신속하고 안정적인 테스트가 가능하다. ‘에이티웍스 2.0’은 프로젝트 품질 관리 기능도 새롭게 추가해 개발 진척 상황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게 했다. 개발자가 테스트를 마친 후 관리자에게 승인 요청을 하면, 관리자가 직접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고 승인 하는 과정이 기록돼 투명한 프로젝트 관리가 가능하다. 개발 진척 관리 기능도 개발자들이 사후에 수동으로 개발 경과를 등록하던 방식을 개선해 프로젝트 리더가 실시간 확인 및 승인하도록 함으로써 차세대 DX 프로젝트와 같은 대규모 디지털 개발 사업 품질 관리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API 변경 사항을 실시간으로 반영하고 자동으로 문서화하는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변경 관리도 지원한다. SK C&C는 앞으로 AI 코딩과 연계해 테스트 데이터 자동 생성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SK C&C 김남식 금융/전략서비스 1그룹장은 “에이티웍스는 이미 다수 은행 및 보험사 대형 프로젝트에서 그 효과가 입증된 API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이라며 “API를 활용한 DX 사업이 증가하면서 솔루션 활용도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SK C&C 홍보팀 지윤진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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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샘표, K-푸드 미래 이끌 인재들에게 한식 특강 진행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K-푸드의 미래를 이끌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리맛의 핵심인 간장과 주요 식재료 조리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특강을 했다. 충북 오송에 있는 샘표의 연구개발(R&D)센터 우리발효연구중심에서 1일과 6일에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식 영셰프 육성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이 기획한 ‘2024 찾아가는 한식 특강 및 견학 프로그램’ 일환이며, 영산대, 우송대, 전주대 한식조리학과 학생 및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학생들은 본 특강에 앞서 연구소를 견학했다. 샘표 우리발효연구중심은 아시아 유일의 식물성 발효 전문 연구소로서 3000여 종의 미생물로 제품의 맛과 향, 색을 자유롭게 조절하는 원천 기술과 70여 개의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연구소가 확보한 핵심 미생물 자원은 국립농업과학원 농업미생물은행에 이중 보관될 정도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학생들은 연구원의 창의력을 자극하기 위해 예술가들과 협업해 미술관처럼 만든 연구소 내부를 둘러보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어진 강연에선 우리발효연구중심 백은종 팀장이 ‘발효, 간장의 이해’를 주제로 한식의 근간인 간장의 발효 원리를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간장과 토장 등 장(醬) 맛과 향을 결정짓는 미생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장(醬) 연두와 완두간장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백 팀장은 “콩을 삶아 메주로 띄워 발효하는 동안 콩 단백질이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며 그 과정에서 간장의 맛과 향이 결정된다”며 “샘표는 미생물을 활용한 독보적인 발효 기술력으로 밀 없이 콩과 소금만으로 전통 한식간장 대량생산에 성공한 국내 최초의 기업이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미생물 제어 기술을 발전시켜 100% 순식물성 콩발효 에센스 연두와 같이 세상에 없던, 혁신적인 제품을 탄생시켰다”고 말했다. 학생들은 한국 장류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추진해 온 샘표의 현지화 전략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샘표는 대두 알레르기가 있는 외국인도 한국 간장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완두간장’을 개발했다. 글루텐 프리, 비건(Vegan), 논지엠오(Non-GMO, 비유전자변형)에 짠맛과 매운맛은 부드럽게 조절하고, 콩 발효의 감칠맛은 살린 ‘유기농 고추장’도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리맛연구중심 안형균 팀장은 사람들에게 보다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우리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자 2016년부터 진행 중인 ‘우리맛 연구’에 대해 설명했다. 샘표는 식재료와 소스, 레시피 등 요리를 하는데 필요한 모든 요소와 과정에 ‘요리과학연구방법론(Culinary Research Method)’을 적용해 셰프, 요리과학자, 인문학자 등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우리맛을 연구하고 있다. 지금까지 배추, 무, 양파 등 채소와 봄나물, 버섯, 해조류 등 한국인이 즐겨 먹는 50여가지의 식재료를 연구했으며, 그 결과를 보기 쉽게 정리해 홈페이지에 공유해 셰프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안 팀장은 “단순 레시피 개발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요리하는 과정에서 마주칠 수 있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데 집중한 결과, 발효한 쌀의 은은한 단맛으로 기존 고추장이 너무 달고 텁텁하다는 소비자들의 불만점을 해소한 ‘조선고추장’과 채소를 절이지 않고 누구나 5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완성할 수 있는 ‘김치양념’ 등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누구나 요리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새미네부엌 플랫폼을 개설, 10년 이상 연구하고 개발한 500여가지의 요리 솔루션을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샘표는 K-푸드와 외식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들에게 우리맛의 핵심인 콩 발효 원리와 현대적인 요리법 연구에 대해 설명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맛으로 세계인을 즐겁게’ 하기 위해 앞장설 인재들을 지원하고 한식 세계화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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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한전-LS일렉트릭, 전력설비 예방진단 분야 협업모델 구축 업무협약 체결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동철)은 LS일렉트릭(대표이사 회장 구자균)과 11월 6일 ‘빅스포 2024’가 개최 중인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전력설비의 안정적인 운영과 에너지 사업 디지털 혁신 가속화를 위한 ‘전력설비 예방진단 분야 협업모델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양 기관은 한전의 전력설비 예방진단 기술 ‘세다(SEDA)’와 LS일렉트릭의 예방진단시스템(CMS)을 접목한 신규 통합 솔루션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세다(SEDA)’는 온라인 예방진단 장치로부터 취득한 설비진단 데이터와 설비 정보를 종합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상태를 판정해 고장을 사전 예방하는 시스템이다. 한전은 2021년 예방진단 기술 개발을 완료한 이후 축적된 해당 설비운영 빅데이터와 AI 알고리즘을 활용해 현장에 적용 중이며,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활용해 신뢰도를 높이고 성능의 우수성 또한 검증했다. ‘LS일렉트릭 CMS’는 전력설비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설비이상 유무를 신속히 파악하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결함판정 알고리즘 및 현장운영 라이브러리를 적용한 통합 운영 진단시스템이다. 서철수 한전 전력계통 부사장은 “기존 기술교류 및 업무협력 뿐만 아니라 신규 통합 솔루션 개발을 통한 사업모델 구축까지 나아가는데 큰 의의가 있다”며 “한전과 민간기업이 협력해 고품질의 솔루션을 개발하고, 시장에 진출해 양사의 이익뿐만 아니라 예방진단 부문 생태계 조성에도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전은 LS일렉트릭과 예방진단 분야에서 성공적 협업모델을 구축하고, 민간기업과의 협력사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한전 언론홍보실 홍지현 차장 061-345-31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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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GS25 와인25플러스, 세계 3대 셰리 캐스크 생년 빈티지로 선봬
    GS25가 세계 3대 셰리 캐스크 위스키를 단독 출시하며 독보적인 주류 라인업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연말연시를 맞아 1955년부터 1999년까지 ‘더패밀리캐스크’ 위스키 시리즈를 빈티지별로 1병씩, 단 41병만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소장 가치가 높은 ‘더패밀리캐스크’ 생년 빈티지를 편의점에서 선보이는 것은 업계 최초이며, 출시 연도에 따라 가격은 71만원부터 2100만원까지 다양하다. ‘더패밀리캐스크’는 세계 3대 셰리 캐스크 위스키 브랜드인 ‘글렌파클라스’사의 대표적인 위스키로 최상급으로 관리한 캐스크에서 원액을 병입한 고급 빈티지 싱글몰트 위스키로 유명하다. 또한 오랜 기간 숙성된 만큼 풍부한 셰리향과 다크초콜릿, 건포도, 스파이스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이번에 출시하는 ‘더패밀리캐스크’는 모두 한정판으로 주문 수량만큼 스코틀랜드 증류소에서 병입되며, 원년 빈티지는 구하기 어려운 만큼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빠른 예약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사전 예약 판매는 이번 달 17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진행하며, 상품 수령은 12월 말부터 가능하다. 전 세계적인 위스키 수집 열풍에 따라 GS25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는 △고든앤맥페일 △산토리하쿠슈 △산토리야마자키 △히비키하모니 등 한정판 위스키 인기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위스키 라인업을 강화하고 독보적인 주류 소싱 능력을 입증했다. 실제로 고가 위스키 인기로 GS25 ‘와인25플러스’ 내 위스키 매출과 판매량도 매년 향상 중이다. ‘와인25플러스’에 따르면 올해 1~10월 전년동기 대비 위스키 매출 신장률은 72%에 달했으며, 전체 주류 매출의 주종별 구성비는 위스키 40%, 와인 30%, 맥주 20%, 소주 및 전통 10% 순으로 위스키가 1위를 차지했다. 한편, GS25는 연말 맞이 주류 상품 다각화를 위해 업계 최초로 포도 원물을 그대로 넣은 ‘스윙모스카토스타일 하이볼’도 선보인다(가격: 1캔 4500원). 이 상품은 달콤하면서 시원한 청포도 과즙 맛이 듬뿍 담겼으며, 알알이 씹히는 포도의 재밌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김선미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 매니저는 “소장 가치가 높기로 유명한 ‘더패밀리캐스크’ 생년 빈티지를 GS25 와인25플러스에서 업계 최초, 한정판으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와인25플러스는 위스키, 와인 등 애주가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고급 주류 소싱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신수인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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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스노우라이브, 크루 기능 개편 기념 ‘우리 크루 자랑하기’ 댓글 이벤트 실시
    134크리에이티브랩의 스키장 통합 플랫폼 스노우라이브가 겨울 시즌을 앞두고 크루 기능 개편을 기념해 ‘우리 크루 자랑하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노우라이브 내 크루 시스템을 더욱 활성화하고 이용자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새롭게 개설한 크루나 기존 크루를 활용해 스노우라이브 앱 내 커뮤니티 단톡방·동호회 게시판에 크루 소개 글을 남기고, 크루원들이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 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응원 댓글이 5~9명일 경우 스니커즈 미니 1박스, 10명 이상일 경우 스니커즈 미니 2박스와 하리보 젤리 1통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특히 댓글 수가 50개를 넘으면 추첨을 통해 배민 상품권 15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4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 15일 스노우라이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한다. 이번 개편으로 스노우라이브는 기존 크루의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라이브크루를 추가해 스키장 이용객 간의 소통을 더욱 활발히 지원할 계획이다. 스노우라이브는 겨울 시즌을 맞아 스키장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할 수 있는 크루 시스템을 개선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스노우라이브 내에서 활발히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노우라이브는 앞으로도 이용자 간의 원활한 정보 공유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134크리에이티브랩 소개 134크리에이티브랩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사로 지난해 겨울에 ‘스노우라이브’라는 스키장 통합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해 운영 중이다. 스노우라이브는 스노보드와 겨울 스포츠를 좋아하는 4명이 모여 각기 흩어져 있는 정보들을 한눈에 보기 편하기 위해 만들기 시작한 앱이다. 기상청 날씨, 각 스키장의 슬로프 웹캠 URL을 끌어와 모아놓은 형태로 시작했다. 스키장의 현재 상황을 공유한다는 의미에서 ‘라이브’라는 이름을 붙였다. 기존 웹 기반 커뮤니티의 접근성을 개선해 기존 스키장 이용객뿐만 아니라 신규 유입자들도 쉽게 정보를 접하고 누구나 쉽게 스키장을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며, GPS 기반 슬로프 기록, 점수 체킹 시스템을 통해 랭킹전이라는 서비스로 기존 유저들에게 흥미를 유발해 전체적인 겨울스포츠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한다. 2022년에 베타 버전을 출시, 2023년 11월에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 언론연락처: 134크리에이티브랩 김명식 김영훈 김윤식 민윤동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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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 아디다스, 문 부츠와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겨울 컬렉션 선보여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부츠 브랜드 ‘문 부츠(MOON BOOT)’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두 브랜드의 DNA를 담은 겨울 컬렉션을 이달 7일 전격 출시한다. 아디다스 X 문 부츠 컬래버레이션은 코지한 윈터 룩을 위해 탄생한 컬렉션으로, 초현실적 애티튜드를 담아 하이탑과 로우탑의 부츠부터 재킷과 패러슈트 팬츠, 후디, 레깅스&크롭탑 세트, 악세사리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라인업으로 구성,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녹여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부츠 외부에 적용된 방수 기능과 아디다스 토션 시스템은 겨울에도 쾌적한 착용감과 안정성을 자랑하며, 오버사이즈 봄버 스타일이 매력적인 아디다스 X 문 부츠 컬리지엣 자켓(COLLEGIATE JACKET)은 클래식한 스키웨어 디자인과 대담하고 장난스러운 그래픽으로 아디다스와 문 부츠의 DNA를 모두 담아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아디다스 글로벌 파트너 베이비몬스터가 함께하며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여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디다스는 대담한 컬러웨이와 트렌디한 실루엣 등 두 브랜드의 개성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환경에서 다재다능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 설명하며, 아디다스와 문 부츠의 감각적인 컬래버레이션으로 스포츠웨어 컬렉션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돼 기쁘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X 문 부츠 컬렉션은 이달 7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강남 브랜드센터 △홍대 브랜드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소셜 채널 ·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 https://adidas.com · 아디다스 공식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adidaskorea · 아디다스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didaskr · 아디다스 공식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adidasKR · 아디다스 공식 트위터 : https://twitter.com/adidaskorea 언론연락처: 아디다스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이사 02-788-7328 이서영 차장 김도연 대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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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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