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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림, 미니언즈 컬래버 시리즈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영화 ‘슈퍼배드4’ 개봉을 앞두고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컬래버한 △미니언즈 미니너겟 △미니언즈 미니돈까스 △미니언즈 미니치즈스틱을 판매한다. 하림이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함께 선보이는 미니언즈 시리즈는 아이들도 한입에 쏙 넣을 수 있을 정도의 앙증맞은 초미니 사이즈로 그동안 하림에서 선보인 제품 중 가장 작다. 또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정품 슬리퍼 참(슬리퍼 장식용 액세서리)까지 들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미니너겟’과 ‘미니돈까스’는 캐릭터 ‘밥’과 ‘케빈’ 모양을 구현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미니너겟’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를 맛있게 튀겨냈으며, ‘미니돈까스’는 국내산 돼지고기에 빵가루를 입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미니치즈스틱’은 일반 치즈스틱보다 짧고 굵은 모양에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넣어 풍미가 일품이다. 또한 미니언즈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 바나나 원물을 농축시켜 넣어 달콤한 바나나향을 은은하게 더했다. 각 제품에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9가지 모양의 미니언즈 슬리퍼 참 정품이 랜덤으로 1개씩 들어있다. 19일부터 이마트 매장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4일 쿠팡, 26일부터는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하림Ⅹ미니언즈 컬래버 기념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슈퍼배드4’ 영화 예매 화면 혹은 티켓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고 유니버설코리아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하림 미니언즈 시리즈 3종을 선물할 계획이다. 하림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미니언즈와 하림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미니언즈의 귀여움을 그대로 담은 하림 미니언즈 시리즈로 맛있는 재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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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동구바이오제약, FI를 통한 큐리언트 연구개발자금 지원
    동구바이오제약은 유암코키스톤구조혁신기업재무안정사모투자합자회사와 아시아경제가 큐리언트에 80억원을 투자하는 내용의 투자계약을 18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동구바이오제약은 5월 큐리언트에 100억원을 전략적 투자자(SI)로 투자하며 최대주주로 올라선데 이어, 사모투자회사인 키스톤PE와 유암코를 재무적 투자자(FI)로 유치했다. 이번 투자를 통해 큐리언트는 80억원의 추가 투자금을 확보해 재무적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게 됐고, 동구바이오제약은 큐리언트에 대한 지배권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동구바이오제약과 FI는 같은 날 주주간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을 통해 동구바이오제약은 FI가 큐리언트에 투자한 지분의 30%를 매수할 수 있는 주식매수청구권(콜옵션)을 보유하게 되고, 동시에 FI는 큐리언트에 투자한 지분 전량에 대한 주식매도청구권(풋옵션)을 가지게 됐다. 조용준 동구바이오제약 대표는 “큐리언트의 항암 파이프라인은 독일 막스프랑크 연구소에서 도입 후 수년 간 기전 연구와 전임상/임상 개발을 병행해온 first-in-class 신약이다. 독성과 효능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 어려운 ADC (항체약물접합체) 치료법을 획기적으로 보완할 수 있는 기전과 병용요법 데이터를 발표한 뒤 글로벌 연구기관과 다국적 제약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큐리언트가 보유한 실력은 first-in-class 신약 텔라세벡의 개발과 라이센스 아웃 (L/O)을 통해 이미 입증한 바 있다. 우리는 항암 파이프라인들이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남기연 큐리언트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로 재무적 안정성이 더욱 공고해졌으며, 항암 파이프라인들의 성공적 상용화를 위한 임상 개발 전략을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대주주인 동구바이오제약과의 협력을 통해 더 큰 성장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동구바이오제약 IPR팀 구나영 사원 02-2684-542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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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사회적기업 스프링샤인, 제주도 일회용 우비 수거 캠페인 ‘플레킹 챌린지’ 시행
    발달장애인 예술가를 양성하는 사회적기업 스프링샤인(대표 김종수)이 제주도 내에서 버려지는 일회용 우비를 수거하는 캠페인 ‘플레킹 챌린지’를 시행한다. 플레킹 챌린지는 ‘줍다’라는 뜻의 ‘플로크’와 ‘레인코트’를 합성한 용어로, 제주 내 트래킹 코스에서 버려지는 일회용 우비를 수거하고 그 사용량을 널리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스프링샤인 김종수 대표는 “일회용 우비의 재질은 플라스틱으로 폐기 후 자연 분해되기까지는 최소 500년의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장마로 인해 우비 사용량이 증가하는 점, 2020년 기준 제주 내 1인당 하루 생활 쓰레기 발생량 중 플라스틱 등 재활용 폐기물 배출량이 1kg을 차지하는 점으로 인해 제주 플레킹 챌린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플레킹 챌린지는 제주도에서 우중 트래킹을 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트래킹 코스를 자유롭게 선정해 해당 장소에서 버려진 일회용 우비 10개를 수거하고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제주 내에서 사용되는 일회용 우비 사용량을 가시적으로 집계하고 널리 홍보해 환경 보호 인식을 제고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에는 지속가능한 발전목표와 ESG 이슈 관점의 실행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기업 ‘CSR임팩트’와 제주로컬 디자인그룹 ‘컬러랩제주’를 비롯해, 협력 기관으로 제주올레, 제주청년리더스환경보호협회,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참여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플레킹 챌린지’를 통해 일회용 우비 사용량을 취합하면 스프링샤인은 소속 발달장애인 예술가가 그린 작품과 컬러랩제주의 색상을 입힌 제주 패턴을 개발하고, 이를 다회용 우비로 제작 판매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제주 환경 보호 인식을 확산하고 발달장애인 예술가의 일자리를 만든다. 또한 플레킹 챌린지 참여자에게는 제주패턴 다회용 우비와 파우치를 증정하며, 1365자원봉사 포털에서 별도로 참여 신청을 할 경우 총 8시간의 자원봉사 시간을 인정한다. 캠페인은 오는 8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스프링샤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를 받는다. 스프링샤인은 발달장애인의 예술을 재미있고 가치 있게 전달해 발달장애인에 대한 편견 없는 사회를 만드는 사회적 기업이다. 발달장애인 예술가가 직업적 지위를 갖고, 창작 기회를 누리는 예술놀이터로써 발달장애인의 이야기가 담긴 창작물을 세상에 알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를 만들어감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현재 멸종위기동물 메모리게임 컬러링, 발달장애 캐릭터 쿠션 만들기 등 ESG 체험 키트와 각종 장애예술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스프링샤인 사회적협동조합 소개 스프링샤인은 발달장애인의 예술을 재미있고 가치 있게 전달해 발달장애인에 대한 편견 없는 사회를 만드는 사회적 기업이다. 발달장애인 예술가가 직업적 지위를 갖고, 창작 기회를 누리는 예술놀이터로써 발달장애인의 이야기가 담긴 창작물을 세상에 알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스프링샤인 사회적협동조합 함서경 팀장 02-355-332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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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이은북, 인도 영화를 더 재밌게 즐기기 위해 사람·문화·역사를 담은 ‘시네마 인도’ 출간
    이은북이 인도 영화를 통한 인도 소개 서적 ‘시네마 인도’를 출간했다. 넷플릭스에서는 인도 영화가 꽤 자주, 추천 영화로 뜬다. 알고리즘을 통해 인도 영화를 본 경험이 있다면 개미지옥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그중 ‘마피아 퀸’이라는 부제목의 인도 영화 ‘강구바이 카티아와디’를 보면 적어도 세 번은 충격을 받을 것이다. 지금껏 B급 영화라고 알고 있던 인도 영화의 의상·미술·촬영 기법 등의 퀄리티가 높다는 것에 첫 번째 충격을 받을 것이고, 영화 속 여성들의 처우가 조선시대보다 더 심각한데,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이야기라고 해서 두 번째 충격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장면에서 춤추고 노래를 불러서 충격을 받을 것이다. 인도 영화에선 왜 자꾸 춤을 추는지, 러닝타임이 긴 이유는 무엇인지, 여러 곳을 헤매도 찾지 못한 답을 오랫동안 인도 영화를 사랑해 온 저자의 글에서 찾을 수 있다. 저자의 말에 따르면 공식 언어만 18개인 인도에서 춤과 노래로 설명하지 않으면 영화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한다. TV 보급률도 높지 않은 인도는 영화가 일상의 유일한 엔터테인먼트다. 그래서 영화 안에서 모든 것을 보고 싶어 하는 인도에서는 영화가 플레이리스트이자, 콘서트이자, 일일 드라마이자, 공연이자, 노래방인 셈이다. 이 책은 영화뿐만 아니라 인도 영화의 국민 배우, 인도 영화계 명문 가문, 요즘 뜨는 스타들, 백그라운드 가수 및 감독들까지 소개하고 있다. 또한 30편의 영화를 통해 인도인의 전반적인 삶, 종교, 역사, 지역, 스포츠 등의 주제를 폭넓은 시각으로 바라보며 이야기한다. 이 외에도 ‘인도는 왜 그렇게 영화를 많이 제작하는지’, ‘인도의 결혼식과 결혼 풍습은 어떤 모습인지’, ‘인도에는 왜 그렇게 신이 많은지’, ‘인도 사람들의 종교는 왜 다 다른지’ 등 인도 사회를 바라보는 다양한 질문에 대한 간단하고 명료한 답변과, 이를 가장 잘 보여주는 인도 영화를 소개해 준다. OTT 알고리즘에 뜬 인도 영화를 재미있게 보고 ‘인도 영화’에 막 관심을 막 가지게 된 사람에게도, 인도 영화를 더 깊게 파고 싶은 마니아들에게도, 인도 여행이나 영상 등을 통해 ‘인도’ 자체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된 사람들에게도 추천하는 책이다. ‘시네마 인도’는 ‘인도 영화’ 입문서적이기도 하며 또한 ‘인도’ 입문 서적이기도 하다. ‘시네마 인도’는 현재 교보문고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3841242), yes24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9093055), 알라딘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343238005)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은콘텐츠 소개 이은콘텐츠는 ‘진심이 담긴 콘텐츠를 만든다’는 기업의 가치 아래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전략 최적화를 위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마케팅 & 퍼블리싱 기업이다.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며,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 언론연락처: 이은콘텐츠 소셜퍼블리싱팀 황세정 팀장 02-338-12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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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미래엔그룹, 올여름 무더위 날릴 대형 신간 ‘포스 윙’ 뉴스레터 및 ‘마녀와의 7일’ 굿즈로 신간 홍보 박차
    미래엔그룹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북폴리오와 계열사 현대문학이 최근 선보인 대형 신간 ‘포스 윙’ 뉴스레터 서비스와 ‘마녀와의 7일’ 굿즈 증정 이벤트로 신간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북폴리오는 지난달 20일에 선보인 판타지 로맨스 소설 ‘포스 윙’을 독자들이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포스 윙 뉴스레터(https://fourthwing.stibee.com)’를 운영한다. 전 세계 ‘은빛 팬덤’ 열풍을 몰고 온 ‘포스 윙’의 국내 출간 소식에 높은 기대감을 안고 있던 독자들 사이에서 뉴스레터가 인기를 얻으며 정기 발간으로 전환했다. 뉴스레터는 사이트에서 볼 수 있으며, 구독을 통해 이메일로도 받아볼 수 있다. ‘포스 윙’은 출간 즉시 미국·영국·독일·호주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이어 2023년 아마존 올해의 책, 영국도서상 Pageturner 상 수상, 시리즈 집필 전 영상화 확정, 43개국 번역 출간 계약 등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우며 판타지 소설계에 ‘새 왕좌’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최고의 화제작이다. 국내에서도 독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2권 출간을 기다리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북폴리오는 ‘포스 윙’의 후속작 ‘아이언 플레임(Iron Flame)’을 오는 10월 국내에 발간할 예정이다. 지난달 25일 현대문학에서 선보인 ‘마녀와의 7일’은 일본 추리 소설계 거장 히가시노 게이고의 100번째 작품이자 작가가 등단 30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라플라스의 마녀’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AI의 감시 체제가 강화된 가까운 미래를 무대로 ‘라플라스의 마녀’ 마도카와 함께 아버지의 죽음을 좇는 소년의 모험과 사건의 진상을 추적하는 형사의 활약상을 담았다. ‘마녀와의 7일’이 일본에 공개되자마자 산케이 신문에서는 ‘압도적인 미스터리 걸작이 나왔다’며 ‘따뜻한 감동과 서스펜스가 조화를 이루는 작품’이라고 호평했다. 독자들 또한 ‘미스터리의 대가, 히가시노 문학의 정점’, ‘다양한 문제를 담은 내용이지만 단숨에 읽어버렸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한층 성숙하고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온 ‘라플라스 시리즈’의 신작을 반겼다. 국내에서도 출간 직후부터 현재까지 주요 서점들의 소설 부문 베스트셀러 10위권에 머무르며 히가시노 게이고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대문학은 신작 출간을 기념해 ‘마녀와의 7일’ 특별 굿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서점에서 도서를 구매하면 교보문고는 유리컵, 예스24는 마우스 장패드, 알라딘은 양장 노트를 증정한다. 언론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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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자연환경국민신탁-올인카본, 과학 기반 탄소배출권 개발사업 협력 약정 체결
    자연환경국민신탁(이하 국민신탁)은 ‘문화유산과 자연환경자산에 관한 국민신탁법’에 따라 설립된 특수법인으로, 비무장지대(DMZ) 일원(민통선 포함), 백두대간, 산림 및 녹지 보호 사업과 국내 해양 및 연안의 해조류, 해초류 및 갯벌에서 발생하는 해양 블루카본 개발 및 생물다양성 보호 사업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디지털 전환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국민신탁은 고품질 탄소배출권 개발 및 DMRV (데이터 기반 측정, 보고, 검증) 서비스 전문 기후테크 기업인 올인카본과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영국 국민신탁(내셔널트러스트) 등 해외 국민신탁 조직들도 숲이나 해양 등에서 자연기반해법(NbS)을 통해 탄소배출권을 개발, 상쇄 및 소멸하는 과정에서 중복상쇄(Double Counting)를 방지하고 자연환경자산으로부터 생성된 탄소배출권의 신뢰성을 보증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하고 사업 운영에 IT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는 등 디지털 전환 움직임이 활발히 일어나고 있다. 올인카본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민신탁과 협력해 자사의 블록체인, IoT 및 IT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산 탄소배출권을 개발하는 데 신뢰성과 효율성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올인카본에서 추진하고 있는 해양 폐그물을 활용한 열분해유 생산에서 창출되는 고품질 탄소배출권 개발 사업을 국민신탁의 해양 생물다양성 보호 및 블루카본 개발 사업과 연계해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전재경 국민신탁 대표이사는 “이번 협력 약정을 통해 그간 자연유산을 취득해 미래세대에 넘겨주던 국민신탁의 전통적인 환경보전 활동을 넘어, 과학적 기반의 탄소 감축 활동을 통해 자연환경자산의 탄소흡수권 신뢰성 확보와 사업 운영의 디지털화에 따른 효율성 증대를 동시에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인카본은 2024년 설립된 기후 딥테크 스타트업으로, 북미 폐유전 셧다운(메탄 누출 차단 방법론)을 통한 고품질 탄소배출권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기업으로, 저탄소 배출 블록체인 기술과 IoT 및 IT 기술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근 해양 폐그물 수거, 전처리, 이송, 열분해에 이르는 밸류체인 전체를 모니터링하고 운영하는 서비스 사업과 이 과정에서 창출되는 국내산 고품질 탄소배출권을 개발해 해외 자발적 탄소시장에 수출하는 마켓플레이스 사업을 추진 중이다. 온실가스로 인한 이상 기후 현상과 국제사회의 탄소 감축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후테크 산업에서 IT 전문 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의 역량이 중요시되고 있다. 국내산 고품질 탄소배출권을 개발해 국가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자연환경자산 및 생물다양성 보호 사업 전문 특수법인인 자연환경신탁과 고품질 탄소배출권 개발 및 탄소관리 DMRV 서비스 전문 기업인 올인카본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올인카본 소개 올인카본은 탄소 관리 소프트웨어 사업 분야에서 과학 기반의 IoT 및 IT 기술을 활용해 탄소 감축 ‘사업’을 보유하거나 탄소 감축 ‘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위한 탄소 배출권 개발하고 공인발급기관으로부터 과학기반 기술을 통해 검증된 국내산 고품질 탄소 배출권을 획득한다. 또한 탄소 측정 환경 모니터링을 통한 기업 ESG 의무 공시 지원 서비스와 저탄소 배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탄소 배출권 거래 마켓 플레이스 및 과학적 기반의 탄소 배출 산정, 보고 및 검증(DMRV)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후테크 IT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올인카본 이상훈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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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넷이즈게임즈 ‘에그 파티’ 모바일 19일 한국 정식 출시, 글로벌 5억 유저가 선택한 캐주얼 파티 게임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메가 히트 캐주얼 파티 게임 ‘에그 파티 (영어명 Eggy Party)’가 19일 한국 정식 출시됐다. ‘에그 파티’는 한글화를 통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추후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 기념 다양한 유저 보상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에그 파티’는 파티 경쟁을 통해 최종 생존하는 것이 목적인 배틀로얄 장르의 멀티플레이어 캐주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미스터리 박스 머신’ 내 존재하는 에그버스(Eggyverse) 세계, ‘에그 아일랜드’에 거주하는 ‘에그즈’가 돼 친구들과 팀을 편성해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먼저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에그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32명이 한 자리에 모여 미니 게임을 통해 최종 1인의 승자를 가려내는 ‘챔피언 파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미니 게임은 다양한 스테이지를 달려 목표에 도달하는 레이스 게임, 스테이지에서 떨어지지 않고 생존하는 서바이벌 게임, 아이템을 신속하게 수집하는 포인트 쟁탈전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각 게임에서는 스테이지별 부여된 특수한 아이템을 잘 활용해야만 승리할 수 있어 전략적 재미를 더했다. 직접 창작하고 참여하는 소셜 요소도 ‘에그 파티’만의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에그 버스 공방’을 통해 나만의 개성이 넘치는 맵을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고,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다양한 맵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에그 아일랜드의 놀이공원이나 시즌 테마별 다양한 공간에서 플레이어들과 함께 축구를 하거나 이모티콘을 활용해 춤을 추는 등 유저들 간 교류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에그 파티’는 한국 정식 출시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및 보상도 준비했다. 먼저 ‘미스터리 토이 컴퍼니’가 배경이 되는 새로운 시즌 ‘트렌디 토이 배틀’ 시즌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출시 후 일주일간 매일 출석 체크 시 ‘샤이니 토큰’ 및 ‘페스티벌 토큰’을 제공하는 보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 내 활약도 미션에 참여해 임무를 완수하면 다양한 ‘코스튬’ 보상을 확보할 수 있다. 7월 26일부터는 ‘제5인격’과의 컬래버 활동을 통해 신규 코스튬 출시 및 이벤트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에그 파티’는 추후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도 한국에 출시될 예정이며, 모바일 계정과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넷이즈게임즈 소개 넷이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게임 사업 부문인 넷이즈게임즈는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통해 비디오 게임 IP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퍼블리셔이자 개발사다. 넷이즈게임즈의 퍼블리싱 및 개발 타이틀로는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황야행동’, ‘제5인격’,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등이 있다. 또한 워너 브라더스, 모장 AB (마이크로소프트의 자회사) 등 대형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와도 제휴하고 있다. 넷이즈게임즈는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혁신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글로벌 스튜디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일본의 그래스호퍼 매뉴팩처, 나고시 스튜디오, GPTRACK50, 핀쿨 스튜디오, 미국의 불렛팜, 판타스틱 픽셀 캐슬 스튜디오, 자 오브 스파크, 재칼립틱 게임즈, 캐나다의 월즈 언톨드 스튜디오, 배드 브레인 게임 스튜디오, 프랑스의 퀀틱드림 등 전 세계 정상급 개발팀들과 협업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넷이즈게임즈 홍보팀 이세영 이사 031-603-7960 PR (+86) 20-85105163 ext.5716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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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대웅바이오, 고지혈증 치료제 ‘이코사연질캡슐’ 출시
    국내 최초로 출시된 고순도의 고지혈증 치료제의 등장으로 심혈관 질환자들의 치료 선택 폭이 넓어졌다. 대웅바이오(대표 진성곤)는 오메가3 성분 중 하나인 ‘에이코사펜타에노산(Eicosapentaenoic acid, 이하 EPA)’을 고순도로 정제한 ‘이코사연질캡슐(성분명: 이코사펜트 에틸) 300mg’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코사연질캡슐의 주성분인 ‘이코사펜트 에틸(Icosapent ethyl)’은 고중성지방혈증으로 인한 심혈관계 질환 예방과 위험을 낮추기 위한 치료제로 미국 FDA가 승인한 약제다. 특히 이상지질혈증 1차 치료제인 ‘스타틴’ 계열의 약물 치료 이후에도 중성지방 수치가 200mg/dL 이상의 고중성지방혈증 환자에게 이코사펜트 에틸의 약물 요법 사용이 고려되고 있다. 하지만 EPA 단일 성분의 전문의약품은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만 출시돼 국내 심혈관 질환자들은 처방받을 기회가 없었다. 이러한 가운데 대웅바이오가 국내 최초로 EPA 단일 성분의 고순도·고용량의 이코사연질캡슐을 출시해, 국내 심혈관 질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옵션을 제공하게 됐다. 또 이코사연질캡슐은 환자들의 복용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국내 도입된 기존 오메가3 제품은 정제 사이즈가 크고 특유의 생선 비린내 때문에 꺼리는 환자들이 많았는데, 대웅바이오는 이코사연질캡슐을 출시하면서 정제 사이즈와 생선 비린내를 대폭 줄여 환자들의 불만도 말끔하게 해결했다. 이코사연질캡슐은 △폐쇄성 동맥경화증에 의한 궤양, 통증 및 냉감의 개선 △고지혈증 등 두 적응증을 갖고 있다. 언론연락처: 대웅제약 홍보실 조영득 과장 02-2190-692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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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현재의 클래식 음악, 앙상블블랭크 ‘작곡가는 살아있다’ 그 세 번째 시리즈 개최
    새로운 아름다움, 익숙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찾고 소개하는 예술단체 앙상블블랭크의 ‘작곡가는 살아있다’ 그 세 번째 공연이 8월 17일 토요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된다. 앙상블블랭크의 ‘작곡가는 살아있다’는 모차르트, 베토벤과 같은 과거 거장들의 작품을 연주하는 하나의 예술 장르처럼 인식되고 있는 클래식 음악이 실제로는 우리와 같은 시대를 함께하고 있는 작곡가들의 창작 작품을 통해 현재 진행형으로 지속 발전되고 있음을 밝히고자 하는 야심찬 프로젝트다. 이번 공연에서는 근·현대 작곡가 Matthias Pintscher (독일), Anton Webern (오스트리아), Pierre Boulez (프랑스)의 걸작과 함께 음악의 아버지 J.S. Bach의 ‘Brandenburg Concerto No. 4 in G Major, BWV 1049’가 앙상블블랭크를 위한 작품으로 편곡돼 연주된다. 특히 ‘작곡가는 살아있다’의 첫 시리즈부터 이어진 전 세계 35세 미만 젊은 작곡가를 대상으로 하는 앙상블블랭크 작곡 공모를 통해 올해 역시 국내 작곡가 김준영과 영국-아일랜드 작곡가 Patrick Friel의 작품이 선정돼 관객들에게 처음 선보여질 예정이다. 제네바 국제 콩쿠르 최연소 1위를 차지하며 큰 화제가 된 작곡가 겸 지휘자 최재혁(음악감독)과 국내·외 음악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젊은 음악인(Flute 류지원·조철희, Clarinet 김길우, Piano 김보영, Percussion 이서림, Violin 이마리솔·김예지·박재준·정희연·김기환, Viola 정승원·최하람, Cello 이호찬·임재성, Double Bass 임채문)으로 구성된 앙상블블랭크의 이번 공연은 클래식 음악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과 독창적인 연출을 통해 익숙하지 않은 새로운 아름다움을 관객과 공유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앙상블블랭크 ‘작곡가는 살아있다 III’는 앙상블블랭크 주최, 리드예술기획 주관으로 개최된다. 예매는 예술의전당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할 수 있으며, 공연과 관련한 문의는 리드예술기획으로 하면 된다(※ R석 4만원, S석 2만원, 학생 50% 할인). 언론연락처: 리드예술기획 이한울 02-518-97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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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Axelspace Announces New Service “AxelLiner Laboratory (AL Lab)” to Meet the Rapidly Growing Need for In-orbit Demonstration of Space Components
    Axelspace Corporation announced the launch of AxelLiner Laboratory (AL Lab), a new service under AxelLiner introduced in 2022. This service specializes in in-orbit demonstration of space components with sales set to begin in the near future. Additionally, a new memorandum was signed between Axelspace and ASPINA Shinano Kenshi Co., Ltd., a partner in developing a reaction wheel for microsatellites since 2020.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axelspace.com%2Fnews%2Fpress_20201012%2F&esheet=54094948&newsitemid=20240717515842&lan=en-US&anchor=ASPINA+Shinano+Kenshi+Co.%2C+Ltd.%2C+a+partner+in+developing+a+reaction+wheel+for+microsatellites+since+2020&index=1&md5=ecd6837e6a8f2d1a4019a65da95e8780) The companies have agreed to launch the wheel in 2026 and conduct an in-orbit demonstration, making it the first to utilize AL Lab. Axelspace announcement https://www.axelspace.com/news/axellinerlaboratory/ Meeting the growing need for in-orbit demonstration Introducing AxelLiner in 2022, Axelspace has been preparing for its full-scale service launch. This preparation included developing a versatile bus system for microsatellites, forming the Spacecraft Manufacturing Alliance for mass production, and building AxelLiner Terminal, a software system offering innovative customer experiences. Since its business launch, there have been high expectations for this one-stop microsatellite service that enables customers to actualize their unique space missions in a shorter period of time, reaffirming the strong need for this business. Furthermore, through communications with various space industry players, strong interest has been received from companies that develop space components and mission equipment as well. To further expand this customer base, Axelspace began research into creating a new service for AxelLiner that specializes in in-orbit demonstrations. The Japanese government plans to create the Space Strategic Fund this year, aiming to offer 1 trillion yen worth of support in the coming decade. One of the themes the fund intends to implement is the establishment of a satellite supply chain through development and demonstration of satellite parts and components. Consequently, the demand for early-phase in-orbit demonstration services is expected to increase in the future. To overcome these existing challenges involved in in-orbit demonstrations, Axelspace has developed a service tailored to such special needs by leveraging the short development time and mass-production capabilities realized by AxelLiner. AL Lab can be used not only to test components and mission equipment in space, but also for purposes of entertainment, or corporate or product promotions. The original service concept will be redefined as “AxelLiner Professional (AL Pro),” with preparations continuing for its full-scale launch.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717515842/en/ 언론연락처: Axelspace Corporation Axelspace Holdings Corporation PR Unit, Communication Promotion Divisio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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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소상공인·창업자 지역경제 기여의 장 ‘2차 로컬스마일온마켓’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남부지역본부와 경기지역 신사업창업사관학교는 ‘2차 로컬스마일온마켓’을 연다고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라이콘타운(구 꿈이룸샵)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의 표어는 ‘지역과 하나되는 팝업’이다. 경기도 주민에게 경기지역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소속 창업자의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서 소비를 촉진하고, 드립커피교실과 같은 대민 이벤트도 제공하는 행사다. 2차 로컬스마일온마켓에 참여한 경기지역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소속 창업자들은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였다. 행사가 열린 7월에 알맞은 △여름 복날에 즐기기 좋은 전복삼계탕과 인삼 튀김 △특산물로 만든 야채당면전 △연잎 품은 전복장과 새우장 △쌀크림 디저트와 쌀구움과자(마들렌, 티라미수) △옥수수 바스크 치즈케이크와 흑임자 바스크 치즈케이크 등이다. 경기지역 창업자들도 초대형 3단 접이식 자동우산과 같은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2차 로컬스마일온마켓은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소속 창업자들에게 상품 홍보 기회뿐만 아니라 시장성과 사업성 테스트 기회도 준다. 실제로 당뇨병을 앓는 모친을 위해 제로(0)당 케이크와 디저트, 음료를 기획한 한 창업자는 이번 행사 덕분에 소비자 반응 조사와 시장·사업성 검증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 성과를 딛고 본격 사업화에 나선다는 포부도 전했다. 경기지역 신사업창업사관학교는 2차 로컬스마일온마켓을 7월 15일부터 7월 2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다. 입장료는 없으며, 8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열린다. 경기지역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주관사인 엠디글로벌넷은 로컬스마일온마켓은 지역 사회와 상생하면서 소상공인의 사업 기회도 넓히는 행사다. 창업자라면 누구나, 언제나 참여 가능하니 지역 소상공인과 창업 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엠디글로벌넷 소개 엠디글로벌넷은 강소기업을 위한 국내외 시장 조사, 온·오프라인 마케팅 대행, 홍보 인프라 구축 대행 및 국내외 판로 지원을 위한 현장 및 실무 중심의 교육·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중소기업 전문 상담회사다. 300여 명의 국내 대형 유통 채널의 On-Off라인 현업 MD 풀(Pool)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제품의 상품 개발에서 국내외 판로 개척까지 전문 컨설팅을 당사 모바일 유통 플랫폼을 활용해 서비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엠디글로벌넷 이기선 팀장 02-867-99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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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이노룰스, 주주 소통을 위한 온라인 IR Page 오픈
    이노룰스가 투자자들을 위한 온라인 IR Page를 오픈했다. DX 자동화 솔루션 및 로우코드 전문기업 이노룰스(296640, 대표이사 김길곤)가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정보 및 소통 페이지 ‘IR Page (https://innorules.irpage.co.kr)’를 공식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노룰스 김길곤 대표이사는 “IR Page 오픈을 통해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며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기업 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된 IR Page는 투자자들이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소개 영상과 IR뉴스, 공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투자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IR Page를 오픈한 이노룰스는 IR 운영시스템을 통해 회사의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IR Page는 IPR컨설팅 전문기업 IR큐더스에서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IR웹사이트다. 기업 홈페이지 내 IR Page를 통해 주주 또는 잠재적 투자자와 연결돼 IR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를 기반으로 △국내외 금융 플랫폼 대상 IR 자료 배포 △실적발표 및 공시 업데이트 △주주확보 및 투자자 관리 등과 관련한 기능이 탑재돼 있어 온라인으로 소통이 가능하다. 특히 국내외 금융 플랫폼을 대상으로 IR자료를 배포할 경우, 네이버 증권을 비롯한 12개 증권사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등에 IR자료를 원문 그대로 배포할 수 있어 기업의 메시지를 주주 및 투자자들에게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 2007년 설립된 이노룰스는 ‘InnoRules’와 ‘InnoProduct’로 대표되는 업무 자동화 솔루션을 보유한 디지털 전환 전문 기업이다. 최근 IT 비전공자라도 IT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로우코드 트렌드와 뛰어난 제품 성능을 기반으로 수주가 증가하는 등 시장 지배력을 확보해 2024년 1분기 턴어라운드를 달성했다. 이는 높은 재계약으로 이어져 안정적인 고객 유지를 통해 지속적인 매출이 기대된다. 또한 AI 기술 도입으로 제품 고도화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최적의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 시장을 선도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노룰스 소개 이노룰스(INNORULES)는 독자 개발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 자동화를 선도하고 있다. 비즈니스 로직 구현을 위한 코딩 과정을 최소화하는 로우코드소프트웨어(Low Code Software)인 이노룰스의 제품군은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제공함으로써 개발자뿐 아니라 현업도 DX 업무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이노룰스 제품은 시스템 구축 과정에서의 리소스를 줄여 효율성에 집중할 수 있기에 고객의 개발 및 유지보수 생산성을 높이고 소프트웨어 품질을 향상하는 데 효과적이다. 국내 유수 기업의 경영 혁신 파트너로 DX 솔루션 부문을 대표하는 이노룰스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DX를 리드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언론연락처: 이노룰스 오용석 차장 02-416-25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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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삼성 AI TV로 바꿔보상’ 올여름 TV 시장 인기몰이
    삼성전자가 올여름 삼성 TV 판매 흥행을 견인하고 있는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 ‘삼성 AI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을 연장 운영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5월부터 진행한 ‘삼성 AI TV로 바꿔보상’의 큰 인기에 힘입어 프로모션 기간을 기존 6월 말에서 8월 말까지로 두 달 확대한다. 이번 ‘삼성 AI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은 18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 달성을 기념해 삼성 TV 구매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사용하던 구형 TV나 모니터를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 포인트 상당의 보상 혜택 △‘삼성 TV 무타공 솔루션’ 최대 28만원 할인 혜택 △프리미엄 사운드바와 OLED 패키지 구매 시 큰 할인 혜택을 증정하고 있다. 브랜드나 연식·모델·크기 제한 없이 어떤 TV와 모니터에도 보상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7월에는 더욱 실감 나는 스포츠 경기 시청 경험 제공을 위해 사운드 기능이 향상된 Neo QLED 스포츠 에디션 라인업(QND88)이 신규 도입됐다. 삼성전자는 올해도 ‘삼성 AI TV로 바꿔보상’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소비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스포츠 팬들이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리얼하게 즐기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삼성 AI TV로 바꿔보상’ 영상 콘텐츠처럼 삼성 AI TV와 함께 현장의 생생함과 감동을 실감 나게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The SMC 그룹_더커뮤니케이션즈 박하진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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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20
  • 셀리드,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종합약학연구소와 고병원성 인체감염 조류인플루엔자 백신 개발에 관한 업무협약 체결
    셀리드 (코스닥 299660)는 코로나19 백신에 활용된 아데노바이러스 벡터 백신 플랫폼을 이용하여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종합약학연구소와 고병원성 인체감염 조류인플루엔자 백신 개발에 관한 공동연구를 수행하기로 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세계보건기구(WHO)는 2024년 6월 7일, 조류인플루엔자의 아형 중 하나인 H5N2의 인간 감염 첫 사례가 멕시코에서 있었다고 보고했다. 이 환자는 H5N2 감염에 의한 합병증으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H5N1의 인체 감염사례는 여러 차례 보고됐으나, H5N2에 의한 인체 감염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1997년 이후 조류인플루엔자로 알려진 타입 중 하나인 H5N1은 24개국에서 산발적으로 감염이 보고됐지만, 최근 미국에서 네 명의 농장 노동자가 감염된 사례가 나왔다. 이 감염자들의 감염은 경미한 경우지만, 지금까지 H5N1에 감염된 사람의 사망률은 확인된 사례 중 50% 이상으로 치사율이 높은 편이다. 조류 및 가축을 통한 H5 등의 신종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대유행이 예측되면서, 이와 같은 대유행을 예방 또는 대응하는 기술의 개발이 사회적으로 요구되고 있다. 이는 코로나19 사태를 거치면서, 일반 대중이 건강 및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기술 개발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도 질병청을 중심으로 6월 20일 ‘인플루엔자 대유행 대비·대응 계획 심포지엄’을 개최하는 등 향후 일어날 수 있는 위기 대응에 나서고 있다. 이 심포지엄에서는 조류인플루엔자 등의 대응을 위한 백신 비축 뿐만 아니라, 유행할 새로운 H5, H7, H9 등의 인플루엔자에 대한 백신 신기술 개발에 대한 투자 및 연구를 강조했다. 이에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종합약학연구소와 셀리드는 신종 인체감염 조류인플루엔자에 대한 위기 대응 기술을 개발하고자 상호 협력을 하기로 했다. 셀리드에서는 이미 구축된 아데노바이러스 벡터 플랫폼을 활용해 H5 및 H7 인플루엔자 백신 후보물질을 제조한다. 후보물질의 비임상시험이 완료되면 최종 백신 임상시험용의약품의 초기생산 및 대량생산도 담당할 예정이다. 셀리드는 현재 코로나19 백신 AdCLD-CoV19-1 OMI의 임상 3상시험을 수행중이며, 이 백신에 적용된 아데노바이러스 벡터는 항원 교체 작업이 간단해 코로나19 변이주 뿐 아니라 타 감염병 백신으로의 적용이 유연하고 신속한 장점이 있다. 서울대학교 종합약학연구소에서는 T 세포 및 항체 분석과 면역기전연구를 분담하여 산학연구를 수행한다. 서울대학교 종합약학연구소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연구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동물모델도 확립되어 있어 백신 항원 설계부터 면역원성 평가까지 면밀하고 수준높은 연구를 통해 위기 대응 기술의 개발을 견고하고 신속하게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따라서 이번 산학 공동연구는 국제적 경쟁력이 높은 H5 및 H7 인플루엔자에 대한 예방 및 치료용 백신 개발을 통해 우리나라가 백신 강국으로 거듭날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강창율 셀리드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대해 “이번 공동연구는 국가적 차원에서의 팬데믹 위기대응 기술이 확립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또한 우리 백신 플랫폼의 범용성과 우수성을 입증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라며 “관련 연구를 수행할 수 있는 우수한 교수진이 포진한 서울대학교 종합약학연구소와의 공동연구가 성공적으로 수행돼 우리나라의 백신주권 확립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창동신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종합약학연구소장은 “넥스트 팬데믹에 대비하는 차원에서의 대응기술 개발 연구는 바이오 분야 선진국으로 도약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고 밝히며 “이번 공동연구를 통하여 본 연구소와 셀리드 간의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해 우수한 기술과 제품이 도출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언론연락처: 셀리드 IR/재무팀 김민수 팀장 070-4193-41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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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15
  • HMM, 亞·멕시코 신규 서비스 개설
    HMM(대표이사 김경배)이 멕시코로 향하는 FLX (Far East Latin America Express) 컨테이너서비스를 신규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극동아시아와 멕시코를 연결하는 이번 서비스는 일본 ONE와 공동 운영한다. 파나막스급(4000TEU급) 컨테이너선 등이 투입되며, 8월 16일 중국 상해에서 첫 출항한다. HMM은 미국과 인접한 멕시코로 생산시설이 집중되는 니어쇼어링(nearshoring, 주요 소비 시장에 인접한 국가로 생산 시설 등을 옮기는 현상) 현상 등 중국발 멕시코 화물이 증가함에 따라 신규 서비스를 개설했다며, 서비스 확대를 통해 부산항의 수출입 및 환적 물동량 증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규 FLX 서비스는 상해(중국) - 부산(한국) - 라자로 카르데나스(멕시코) - 상해(중국) 순으로 기항할 예정이다. 한편 HMM은 기존에도 아시아와 남미 서안을 연결하는 세 개의 서비스 NW (New West Latin America Service)1, NW2, NW3를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HMM 대외협력실 우병선 차장 02-3706-60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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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15
  • 연호전통식품, 간편하고 들고 다니기 편한 파우치형 한우사골곰탕 출시
    연호전통식품(대표 성삼섭)은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과 1인 가구를 겨냥한 신제품 ‘의령황새골 사골곰탕 380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의령황새골 사골곰탕 380g’은 기존 의령황새골 사골곰탕 제품(600g)과 차별화된 소용량 파우치 형태로 제공된다. 기존 600g 용량의 곰탕은 요리할 때 뜯기가 불편하다고도 생각할 수 있는 반면, 이번 신제품은 380g의 적당한 용량과 편리한 파우치 형태로 1인 가구나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의령황새골 사골곰탕은 맑고 개운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산 한우사골을 이용해 핏물 제거 및 전처리 작업을 하고, 무쇠가마솥과 장작불로 푹 고아낸 사골곰탕의 기름층을 싹 제거해 맑고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다. 더 진하고 깊은 사골곰탕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전통적인 사골곰탕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개봉해 바로 먹을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연호전통식품은 간편함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이번 신제품이 1인 가구나 간편한 식사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사골곰탕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연호전통식품 소개 의령군 부림면에 자리 잡은 골짜기, 황새골에 연호전통식품의 성삼섭, 손윤교 부부는 무쇠가마솥에 장작불을 이용하는 전통제조 방법을 고수한다. 창녕 성씨 집안에서 삼대에 걸쳐 내려오는 전통 방식을 전수받아 그 어떠한 가감 없이 그대로 재현해 정성을 가득 담은 수제 건강식품을 생산한다. 한국적인 전통과 독창적인 자연추출방법으로 건강식품을 만든다. 합성보존료, 향신료, 방부제, 인공당분 등의 인공첨가물은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원재료 본연의 자체 맛을 보여준다. 언론연락처: 연호전통식품 성나겸 팀장 055-574-97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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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15
  • hy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 출시
    hy가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이하 젤 클렌저)’를 출시한다. 이로써 프레딧 뷰티 라인업은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늘어난다. 젤 클렌저는 폼클렌저와 클렌징 오일의 장점을 결합한 올인원 제품이다. 겔 타입 제형이 피부에 밀착, 메이크업을 제거하고, 계면활성제가 조밀한 거품을 만들어 매끈한 클렌징을 돕는다. 차별점은 ‘피부유산균7714’를 함유한 핑크캡슐이다. 세안 시 캡슐이 녹을 때까지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된다. 피부유산균 7714는 hy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Y7714’를 배양해 만든 발효물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공 관련 7가지 항목에 대해 개선효과를 확인했다. 신제품은 유수분이 균형 있게 유지되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조건인 ‘pH 5.5’도 충족한다. 8중 히알루론산과 NK세포배양액, 글루타치온을 더해 보습과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안전성도 확보했다.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반응도 0.00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민감한 사람도 이용 가능하다. 이지은 hy 마케팅 팀장은 “NK7714 프로바이오틱스 글루타치온 젤 클렌저는 한 번에 두 가지 기능을 담은 만능 클렌저”라며 “기능성에 안전성까지 더한 프레딧 뷰티 신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가꿔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15일 프레시 매니저와 hy온라인 몰 프레딧(www.fredit.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언론연락처: hy 홍보팀 김지훈 대리 02-3449-64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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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15
  • A세대의 온라인 쇼핑 트렌드: 쇼핑 앱은 ‘쿠팡’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가 2024년 A세대 이동 수단 라이플사이클 조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4년 6월 14일부터 2024년 6월 21일까지 40세 이상 남녀 374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대한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으로 의복을 구매하는 A세대 응답자는 49.7%로, 44.6% 비율을 보인 ‘오프라인’보다 높게 나타났다. 성별에 따라 살펴보면 남성의 경우 ‘오프라인’이 46.9%로 가장 높았으며, 여성은 ‘온라인’으로 구매한다는 비율이 54.7%로 나타났다. 이러한 결과는 성별 간에 선호하는 의복 구매 방법이 다르다는 사실을 시사한다. 이어 ‘온라인 쇼핑 시 주로 이용하는 플랫폼’을 묻는 질문에 42.3%의 응답자가 ‘오픈마켓’을 이용한다고 응답했다. 그 뒤를 ‘브랜드 앱(19.0%)’과 ‘쇼핑 전용 앱(18.1%)’, ‘네이버 스마트스토어(15.9%)’가 차례로 이었다. ‘오프라인 쇼핑 시 주로 이용하는 쇼핑몰’에 대한 질문에는 32.2%의 응답자가 ‘아울렛’을 이용한다고 응답했다. 그 뒤를 ‘복합쇼핑몰(22.9%)’, ‘백화점(18.9%)’, ‘대형마트(12.7%)’가 차례로 이었다. 또한 A세대의 67.1%가 ‘주로 사용하는 쇼핑 앱이 있다’고 응답했다. 자세한 조사를 위해 ‘주로 사용하는 쇼핑 앱’은 어떤 것인지 묻자, 주관식 설문을 통해 ‘쿠팡’을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답변을 받을 수 있었다. 이러한 ‘쇼핑 앱을 자주 사용하는 이유’로는 22.8%의 응답자가 ‘저렴한 가격’을 선택하며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다양한 상품’과 ‘다양한 혜택’이 모두 21.9%로 공동 2위를 차지했다. ‘온라인 쇼핑의 장점’으로는 ‘시간과 비용의 절약’이 34.0%의 비율을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 그 뒤를 ‘오프라인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 29.9%의 비율로 2위를 차지했다. ‘온라인 쇼핑의 단점’으로는 63.6%의 응답자가 ‘직접 착용이나 확인이 어렵다’를 선택하며 의견을 하나로 통일했다. 2위로는 ‘번거로운 교환과 환불’을 선택했으나 비율은 11.5%에 그쳤다. 임팩트피플스의 에이풀 서비스는 국내 최초 4060세대 전문 라이프스타일 조사 플랫폼으로, 4060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신중년 타깃 기업을 위한 트렌드 진단 및 예측 자료 공유, 시니어 제품 리뷰 정보 제공, 시니어 온라인 일거리 개발 등 시니어 산업 발전을 돕고 있다. 에이풀(Aful)은 높은 구매력으로 여유로운 장밋빛 인생 2막을 시작한 액티브시니어(Active Senior)를 의미하는 신조어 ‘A세대’에서 따왔다. 인사이트 보고서 ‘2024 A세대 온라인 쇼핑 트렌드 조사’: http://a.to/2418Q8x 임팩트피플스 소개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는 초고령사회 문제를 선제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시니어 온라인 플랫폼 운영, 시니어 일자리 얼라이언스를 통해 중장년층을 위한 일자리를 연결하고, 나아가 혁신적인 시니어 비즈니스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설립했다. 언론연락처: 임팩트피플스 인사이트개발팀 이가희 매니저 02-2191-37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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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15
  • 스마틱스, 아시아나CC PAR3 연습장 온라인 예약 가능한 통합예약시스템 구축
    온오프라인 티켓팅 솔루션 기업 스마틱스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아시아나CC PAR3 연습장에 온오프라인 통합예약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5일 밝혔다. 스마틱스는 티켓팅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이번 계약을 통해 아시아나CC PAR3 연습장의 예약 과정을 혁신적으로 변화시켰다. 이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연습장 이용권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으며, 아시아나CC 정규홀 클럽하우스의 다양한 먹거리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아시아나CC PAR3 연습장은 저렴한 비용으로 어프로치샷, 벙커샷, 퍼팅 등 다양한 골프 기술을 대자연 속에서 배울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하다. 기존에는 전화 및 현장 접수로 운영돼 성수기 및 주말에는 현장을 방문해 접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번 온오프라인 통합예약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일자와 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 편의성이 크게 개선됐다는 설명이다. 이용권 예약은 아시아나CC 홈페이지의 PAR3 예약 바로가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마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틱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아시아나CC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골프 연습을 즐길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용권 예약은 아시아나CC 홈페이지의 PAR3 예약 바로가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마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틱스 소개 스마틱스는 전국 300여 개의 문화 및 레저 시설을 대상으로 통합 티켓팅 솔루션과 현장 운영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2022년에 야놀자 클라우드로부터 조건부 투자를 받았고, 클라우드 기반의 티켓 자산 관리 시스템을 통해 티켓 재고 관리, 판매 채널 통합, 실시간 데이터 분석, 고객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스마틱스는 이 시스템을 캠핑 예약, 공연 예매, NFT 티켓 플랫폼, 골프 연습장 예약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하고 있다. 티켓 예약부터 판매, 현장 운영에 이르기까지 통합된 서비스를 제공해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레저, 테마파크 등의 업장 위탁 운영 사업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티켓팅 솔루션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스마틱스 마케팅팀 김지원 팀장 070-5099-73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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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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