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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장벽 전문 브랜드 리얼베리어,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 다이소 론칭… 6가지 기초 제품 선봬
-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by Realbarrier)’를 다이소에 론칭하며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장벽을 케어하는 ‘세라베이스(CERABASE)’ 라인을 론칭했다. 크림 3종부터 토너, 밤, 마스크팩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된 세라베이스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바이 리얼베리어의 세라베이스 라인은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 지방산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전 제품 인체적용시험 결과,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장벽이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6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1000원~50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크림의 효능을 세분화해 3종으로 출시했다. △자극받은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세라베이스 카밍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미백 기능성 ‘세라베이스 퓨어 브라이트닝 크림’ △피부를 탄탄하고 견고하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세라베이스 퍼밍 부스터 크림’으로 구성돼 진정·보습부터 미백과 탄력을 아우르는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진한 보습감을 선사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기 좋은 ‘세라베이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토너’와 고농축 밤 텍스처로 집중 보습 충전은 물론 피부장벽을 케어해주는 ‘세라베이스 딥 모이스처 밤’, 영양감이 가득한 크림 에센스 텍스처로 피부에 탄탄한 보습을 주는 ‘세라베이스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마스크’로 구성됐다. 바이 리얼베리어는 핫한 뷰티 유통 채널인 다이소에 입점한 것을 계기로 잘파세대(Z+알파세대) 소비층을 공략하며 다양한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겠다며, 10년 동안 쌓아온 리얼베리어의 피부장벽 강화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갓성비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엄채화 대리 02-788-73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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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장벽 전문 브랜드 리얼베리어, 세컨드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 다이소 론칭… 6가지 기초 제품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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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리쓰, 스펙트럼 측정 주파수를 VDI 또는 Eravant의 외부 믹서로 연결해 밀리미터파 대역으로 확장
- 안리쓰는 신호분석기 MS2830A/MS2840A/MS2850A에 대한 향상된 소프트웨어 기능 출시를 발표했다. 이번 기능 향상을 통해 분석기는 VDI 또는 Eravant 외부 믹서를 연결해 스펙트럼 측정 주파수 범위를 밀리미터파 대역까지 확장할 수 있다. 밀리미터파 감지 장치는 호흡과 심장 박동으로 인한 인체 표면의 미묘한 변화를 감지하고 사람과 사물의 위치를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발전은 의료, 자동차, 얼굴 인식 보안 시스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응용 분야를 열어준다. 안리쓰는 밀리미터파 대역 신호를 평가하고 밀리미터파 장치 품질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해 보다 안전하고 보안이 강화된 사회의 발전에 기여한다. ◇ 개발배경 60GHz 대역의 밀리미터파 레이더를 사용한 감지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의료용 애플리케이션이 발전하고 있다. 이 기술은 얼굴 인식 보안 시스템에도 사용된다. 나아가 자동차 레이더 기술은 보행자 및 자전거와 같은 작은 대상을 고해상도로 감지할 수 있는 광대역 79GHz 대역 레이더의 개발로 발전하고 있다. 초광대역 밀리미터파 신호를 사용해 모바일 물체와 자동차 레이더를 감지하도록 설계된 센서를 정확하게 평가하려면 전송 신호 특성을 측정하는 간단한 솔루션이 필요하다. ◇ 제품특징 안리쓰의 중간 범위 벤치톱 MS2830A, MS2840A, MS2850A 신호 분석기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무선 신호 측정을 위한 고성능 기능과 포괄적인 옵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모델은 RF에서 마이크로파/밀리미터파 주파수 대역에 걸쳐 있으며 협대역에서 광대역 신호를 수용한다. 스펙트럼, 신호, 위상 잡음 측정의 경우 외부 믹서 연결 기능을 갖춘 안리쓰의 MX284090A를 설치해 측정 주파수 범위를 확장할 수 있다. 이 기능은 Eravant 또는 VDI에서 권장하는 외부 믹서를 신호 분석기의 1번째 로컬 출력 포트에 연결하는 것을 지원한다. ◇ 최대 7.5GHz의 이미지 응답 없는 스펙트럼 측정 불필요한 신호를 제거하기 위한 프리셀렉터가 없는 외부 믹서로 측정할 때 이미지 응답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의도한 신호와 다른 주파수의 신호가 잘못 수신될 수 있다. 안리쓰의 신호 분석기는 1.875GHz(MS2830A) 및 1.8755GHz(MS2840A/MS2850A)의 업계 최고* 중간 주파수(IF)를 자랑해 수신된 고주파 신호를 처리 가능한 주파수로 변환하는 것을 용이하게 한다. 이를 통해 안리쓰의 독점 PS (Preselector Simulation) 기능을 사용, 최대 7.5GHz의 이미지 응답 효과를 억제해 구별하기 어려운 가변 신호를 측정하는 것을 용이하게 한다. MS2830A는 뛰어난 비용 효율성을 제공하며 R&D, 제조, 유지 보수를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적합하다. MS2830A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 (https://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products/MS2830A)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2840A는 뛰어난 위상 잡음 성능으로 두드러지며, 고성능 측정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옵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옵션에는 2dB 감쇠기 분해능과 노이즈 플로어 억제가 포함된다. MS2840A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 (https://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products/MS2840A)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2850A 신호 분석기 기능은 최대 1GHz 대역폭에서 신호 분석을 지원한다. MS2850A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 (https://www.anritsu.com/ko-kr/test-measurement/products/MS2850A)에서 확인할 수 있다. VDI 소개 VDI는 mm파 및 THz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첨단 테스트 및 측정 장비를 제조한다. 이러한 제품에는 고성능 마이크로파 측정 도구의 기능을 더 높은 주파수로 확장하는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스펙트럼 분석기 및 신호 발생기 확장 모듈이 포함된다. VDI의 구성 제품에는 50GHz~2THz 사이의 주파수에서 안정적인 작동을 위한 검출기, 믹서, 주파수 증배기 및 맞춤형 시스템이 포함된다. 모든 VDI 구성 요소에는 자체 제작 GaAs 쇼트키 다이오드 및 마이크로 전자 필터가 포함된다. Eravant 소개 미국 캘리포니아 토런스에 본사를 둔 Eravant는 맞춤형/카탈로그 밀리미터파/서브 테라헤르츠(18~330GHz) 부품, 하위 조립품, 테스트 장비를 설계 및 제조하며, 다양한 측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6만 평방피트 규모의 시설에서 운영되며, 연구개발부터 대량 생산까지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한다. AS9100D 인증을 받은 ITAR 등록 여성 소유 소기업으로서 Eravant는 예산, 지식, 경험의 장벽을 낮춤으로써 밀리미터파 기술을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이 미래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레거시(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언론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연승은 차장 02-6259-733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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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리쓰, 스펙트럼 측정 주파수를 VDI 또는 Eravant의 외부 믹서로 연결해 밀리미터파 대역으로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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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어넷,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공정거래조정원·서울물재생시설공단 채용 소식 발표
- 취업 포털 커리어가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과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서울물재생시설공단 등의 채용 소식을 13일 발표했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에서 2025년도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연구직에서 △원자력통제, 행정직에서 △경영관리로 채용 인원은 총 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필기시험, 토론면접, 심층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3일(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특허전략기획본부장으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반직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1월 15일(수) 11시까지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서 2025년 제1차 기간제 근로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연구지원에서 △석사급 연구지원(4명) △학사급 연구지원(1명)이고, 사무보조 및 일반행정에서 △CP가맹정보팀 등록관(1명) △CP가맹정보팀 사무보조기술직(2명) △임원비서 등 사무보조(1명) △협약이행평가(2명) △기록물관리(1명), 정보화에서 △전산운영(1명) 총 13명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025년 1월 17일(금) 12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물재생시설공단에서 2025학년도 상반기 기간제근로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녹지 및 공원관리 △청소원 △조리보조 △파크골프장 운영관리로 채용 인원은 총 3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반직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3일(월) 17시까지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소개 ‘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교두보, HR 리쿠르팅 산업의 핵심 주자’.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 명, 기업회원 43만 개 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 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방자치단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 실적을 내고 있다. 언론연락처: 커리어넷 기업영업팀 박금이 차장 02-2006-618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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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리어넷,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공정거래조정원·서울물재생시설공단 채용 소식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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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24, 뮤지컬 ‘베르테르’ 전관 행사 YES24DAY 진행
-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뮤지컬 ‘베르테르’ 25주년 공연을 기념해 전관 행사 YES24DAY를 실시한다. 이번 YES24DAY는 조승우, 엄기준, 김소현 등 국내 유수의 배우들이 거쳐 간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의 25주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2월 16일 오후 2시와 6시 30분 총 2회에 걸쳐 개최되며, 1월 10일부터 예스24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YES24DAY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베르테르’의 감동을 이어온 클래식 캐스트 전미도, 이지혜를 비롯해 뉴 캐스트 양요섭과 김민석의 새로운 무대로 펼쳐진다. 또한 YES24DAY 특별 기프트와 후기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예스24 티켓사업팀 김상균 팀장은 “오랜 시간 동안 국내 뮤지컬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베르테르’를 YES24DAY로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2025년 한 해도 다채로운 공연을 YES24DAY로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예스24는 양질의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일부 선정된 공연을 대상으로 전관 행사 YES24DAY를 이어가고 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뮤지컬 ‘헤드윅’, 뮤지컬 ‘하데스타운’ 등과 협업했으며, 2025년 새해 첫 YES24DAY로는 뮤지컬 ‘알라딘’ 공연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베르테르’는 괴테의 대표작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무대로 옮긴 작품으로, 5년 만에 25주년 기념 공연으로 돌아왔다. 이번 공연은 2002년부터 베르테르 역을 가장 오래 맡아온 엄기준, 롯데 역으로 열연을 펼친 전미도와 이지혜를 비롯해 양요섭과 김민석, 류인아 등 신규 캐스트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리앤컴 김세연 AE 070-5151-24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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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24, 뮤지컬 ‘베르테르’ 전관 행사 YES24DAY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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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더후, 럭셔리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 스페셜세트’ 출시
-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고효능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에 컨투어 마사저와 환유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한 새해 스페셜세트를 출시했다. 환유는 고귀한 산삼의 생명력과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는 더후의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더후는 새해를 맞아 환유 동안고를 중심으로 스페셜세트를 구성하고, 패키지에 환유 라인의 상징인 봉황의 힘찬 날갯짓을 모티브로 새로운 한 해의 소망과 행복을 미학적으로 담았다. 주요 제품인 환유 동안고는 17년 산삼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삼 세포 성분을 담아 독자 개발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을 함유한 고효능 아이크림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에서 환유 동안고를 8주간 사용한 후 눈가 주름 크기를 평가한 결과 이전보다 23.2%* 개선돼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를 선사한다. 환유 동안고 스페셜세트에는 환유 라인 최초로 컨투어 마사저를 내장한 것이 특징이다. 컨투어 마사저는 얼굴 윤곽에 따라 부드러운 곡선 면으로 설계된 페이셜(얼굴) 마사저로, 환유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생기와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제품에는 컨투어 마사저 외에 환유보액, 환유진액, 환유고 등 소용량 체험 제품 5종도 들어있다. 이밖에 환유 오간자 보자기 키트를 증정해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에 품격을 더했다. 더후 브랜드는 환유 동안고 스페셜세트는 환유가 선보이는 럭셔리뷰티의 정수를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한정판이라며, 26만 시간의 생명력을 담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환유 제품을 통해 더욱 어려 보이는 피부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시험기관 : 엘리드 / 시험기간 : 2023년 2월 27일~2023년 4월 26일 / 시험대상 : 만 41세~57세 여성 33명 / 눈가 주름 크기 평가 언론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부문 최진성 팀장 02-6924-619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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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스메디컬, 서울대병원에 MRI AI솔루션 ‘스위프트엠알’ 공급
- 의료 인공지능(AI) 기업 에어스메디컬이 서울대학교병원과 AI 기반 MRI 가속화 영상 복원 솔루션 ‘스위프트엠알(SwiftMR®)’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위프트엠알은 자기공명영상(MRI) 촬영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시키면서 동시에 딥러닝 알고리즘 기반으로 저품질 영상을 노이즈가 적고 선명한 고품질 영상으로 복원하는 소프트웨어다. 독립형 소프트웨어로써 모든 MRI 제조사 장비, 모든 신체 부위 및 펄스 시퀀스를 지원하며 압도적으로 높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환자, 의료진, 의료기관 모두에게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단축된 촬영 시간만큼 환자는 폐쇄된 MRI 기기에 머무는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의료기관은 밀린 검사 일정을 앞당기며 장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의료진은 진단 시 고품질의 선명한 MR 영상을 활용할 수 있다. 서울대학교병원과의 이번 계약은 스위프트엠알의 우수한 기술력과 정보보안 측면의 안전성이 입증된 결과다. 에어스메디컬 측은 서울대학교병원은 연구 협업을 통해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서 스위프트엠알의 성능을 직접 검증했다며, 만족스러운 결과에 따라 이번 공급 계약이 성사됐다고 설명했다. 서울대학교병원과 에어스메디컬은 신경, 근골격, 소아 등 다양한 영상의학 분야의 임상연구를 진행하고 공동으로 정부과제를 수행해왔다. 서울대학교병원은 스위프트엠알 도입을 통해 제조사와 각 제조사별 MRI 기종에 관계없이 고해상도 영상을 얻을 수 있으며, 기존의 영상 획득 기술에 비해 현저히 향상된 영상 노이즈 감소 기법을 통해 고품질의 MR 영상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이에 따라 병원 내 여러 제조사 MRI 기기의 생산성을 높여 촬영 슬롯을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함으로써 환자들에게 향상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위프트엠알은 이번 계약을 통해 정보보안 및 개인정보보호 측면에서 상급종합병원의 엄격한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솔루션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에어스메디컬에 따르면 스위프트엠알은 ISO27001:2022, ISO27701, ISO27017, ISO27018, ISO27799, SOC 2(Type1·Type2), GDPR, HIPAA 등 글로벌 보안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최상위 환자 데이터 보호 체계를 갖추고 있다. 에어스메디컬 이혜성 대표는 “국내 대표적인 상급종합병원인 서울대학교병원에 스위프트엠알을 공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도입이 긴 촬영 시간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아, 노인, 폐소공포증 및 통증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에어스메디컬은 AI 기술을 통해 환자와 의료진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스메디컬은 이번 도입을 계기로 국내 주요 상급종합병원으로 AI 솔루션 공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스위프트엠알은 국내는 물론 미국의 노스웨스턴대학병원, 조지타운대학병원을 포함해 전 세계 약 25개국, 580곳 이상의 의료기관에 설치되며 빠르게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에어스메디컬 소개 에어스메디컬은 글로벌 의료 인공지능(AI) 기업으로, AI와 Robotics를 통해 의료 서비스를 혁신하겠다는 비전 아래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질병을 치료하는 것뿐만 아니라 조기 진단을 통해 질병을 예측하고 예방하는 선제적인 관리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환경, 즉 ‘질병 없는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표적인 서비스로 AI 기반 MRI 영상 복원 솔루션인 ‘스위프트엠알(SwiftMR®)’이 있다. 언론연락처: 에어스메디컬(AIRS Medical) 마케팅팀 전유정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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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스메디컬, 서울대병원에 MRI AI솔루션 ‘스위프트엠알’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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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최초 8년 연속 국제식음료품평회 최고 등급 ‘3스타’ 수상… 제주삼다수, 8년 연속 세계가 인정한 물맛
- 제주삼다수가 ‘2025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8년 연속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우수한 물맛과 품질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제주삼다수는 2018년 국내 먹는샘물 업계 최초로 ITI 3스타를 수상한데 이어 2020년 ‘크리스탈 테이스트 어워드’와 2024년 ‘다이아몬드 테이스트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세계적인 품질과 물맛을 인정받았다. 올해도 8년 연속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국제 미각 전문가들의 신뢰를 이어갔다. 국내 식음료 업계에서 8년 연속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한 브랜드는 제주삼다수가 유일하다. 국제식음료품평원(ITI,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은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 설립된 글로벌 식음료 미각 평가 기관으로, 유럽 20여 개국에서 선발된 약 200명의 미각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평가한다. 심사 항목은 첫인상, 비주얼, 냄새, 맛, 끝맛 등 5가지로 구성되며, 90점 이상을 획득해야 최고 등급인 ‘3스타’를 받을 수 있다. 제주삼다수의 뛰어난 물맛은 한라산 청정 단일 수원지와 엄격한 품질 관리에서 시작된다. 해발 1450m 이상의 고지에서 스며든 빗물이 화산송이층을 거쳐 오랜 시간 불순물을 제거하며, 칼슘, 칼륨, 바나듐, 실리카 등 건강에 유익한 미네랄이 풍부하게 녹아든다. 이를 통해 제주삼다수의 부드럽고 깨끗한 물맛이 완성된다. 또한 제주개발공사는 업계 최초로 환경부 지정 먹는물 수질검사기관으로 지정되며 고도화된 수질 분석 시스템을 검증받았으며, 미국 환경자원협회(ERA)의 국제숙련도 평가에서 6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2024년에는 업계 최초로 국가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되며 제주삼다수의 품질 경쟁력을 국가적으로도 인정받았다. 8년 연속 ITI 3스타 수상은 제주삼다수가 추구해온 품질 철학과 글로벌 경쟁력을 증명하는 결과다. 출시 후 27년간 변함없는 물맛과 품질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온 제주삼다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수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제주삼다수의 우수한 물맛이 세계적인 평가에서 지속적으로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맛과 품질을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제주삼다수 홍보대행 KPR 정서연 02-3406-21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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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최초 8년 연속 국제식음료품평회 최고 등급 ‘3스타’ 수상… 제주삼다수, 8년 연속 세계가 인정한 물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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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로타리 ‘백주년 기념 봉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성료
- 한국 로타리가 13일 광화문 한국로타리회관에서 ‘백주년 기념 봉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 로타리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한국 사회의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공동체 발전에 기여할 창의적 아이디어를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교육지원 △모자보건 △지역경제 활성화 △질병퇴치 △평화증진 △환경보전 △수자원 및 위생의 7개 로타리 초점 분야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전국 각지에서 개인, 학교, 기업 등 총 135개 팀이 참여했다. 심사는 서류 심사, 지구 총재 심사, 전문가 심사의 3단계로 창의성, 실현 가능성, 사회적 영향력을 기준으로 진행됐다. 경기도교육청(조원고등학교) 소속 정성화 참여자의 ‘교정시설 및 대안학교 지원’과 서울과학종합대학원·지역정보개발원·농업정책보험금융원 소속 이세비, 조현진, 이한 참여자의 ‘고립 청년들의 사회 재진입 지원’ 아이디어가 우수상을 받았다. 홍도석 개인 참여자는 저출산 해결을 위한 혁신적 접근법으로 장려상을 수상했다. 수상작들은 창의적 아이디어와 실질적 문제 해결 방안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 로타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프로젝트를 구체화하고 다양한 봉사 사업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윤상구 한국 로타리 백주년기념회 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우수 아이디어들이 향후 실제 프로젝트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한국 로타리가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며 “2027년 창립 100주년을 맞아 더 많은 국민들과 함께 선진 봉사대국으로 나아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 로타리 소개 1927년 시작된 한국의 로타리는 19개 지구 1700여 클럽에 속한 약 7만명의 로타리 회원들이 지역 및 국제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한국 로타리는 무료 급식, 사랑의 김장 및 연탄 전달, 주거 환경 개선을 비롯해 지구 및 글로벌 보조금 사업을 통한 대형봉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또한 지구촌 곳곳을 찾아가 △평화 구축 및 분쟁 예방 △질병 예방 및 치료 △수자원 △위생 및 청결 △모자 보건 △기본 교육과 문해력 △지역사회 경제 개발 △환경 등의 폭 넓은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로타리 홍보대행 KPR 송영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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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로타리 ‘백주년 기념 봉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성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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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년 역사의 교육 선도기업이 제시하는 미래 교육… 미래엔 ‘2025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
- 교과서 발행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오는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AI 디지털 교과서를 비롯한 에듀테크 솔루션과 다양한 디지털 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에듀테크 전문 박람회로, 22개국 570여 개의 기업과 기관이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교육이 미래다’를 주제로 AI 디지털 교육 생태계 활성화와 공교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코엑스 A홀 D01에 위치한 미래엔 부스는 교사, 학생, 학부모가 AI 기반 학습 콘텐츠와 에듀테크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시연존에서는 엠티처, AI 디지털 교과서, 초코 클래스 등 미래엔의 주요 에듀테크 서비스를 선보이며, 교사들은 AI클래스, 스마트수업, MakeX와 같이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도구를 경험할 수 있다. 아동존은 태블릿과 단행본을 비치해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독서와 학습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벤트존에서는 포토존과 타임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부스 체험을 완료하고 스탬프를 모은 관람객에게는 특별 기념품이 제공된다. 미래엔은 중·고등 영어와 중학 정보 AI 디지털 교과서를 소개하는 강연회도 참여한다. 강연은 1월 15일 오후 3시와 1월 16일 오전 11시 30분 코엑스 A홀 S02 AIDT 특별관에서 열리며, 미래엔 AI 디지털교과서만의 특장뿐만 아니라 실제 수업 활용법도 같이 소개할 계획이다. 미래엔 신광수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관람객들이 AI 디지털 교과서와 에듀테크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고, 이를 교육 현장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효과적인 교육 지원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48년 대한교과서주식회사로 출발한 미래엔은 국내 최초의 교과서 발행사로 국정 교과서와 검·인정 교과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2023년 기준 국내 국·검정 교과서 총 발행 부수의 28%를 점유하고 있는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이다. 교과서 발행 외에도 초·중·고 참고서 및 유아·아동·성인 단행본 출판, 인쇄 등의 사업 영역을 전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최하람 대리 02-3406-288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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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년 역사의 교육 선도기업이 제시하는 미래 교육… 미래엔 ‘2025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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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징, 라이오셀 필로 충전재 활용 분야에 편안함·자원 효율성 및 디자인 다양성 지원
- 섬유 및 부직포 산업용 재생 셀룰로스 섬유 제조의 선두 업체인 렌징 그룹이 텐셀(TENCEL™) 섬유 제품군 내에서 라이오셀 충전재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확장된 포트폴리오는 홈텍스타일 및 의류 충전재용으로 다양한 섬유 길이를 갖추고 더 섬세한 섬유 옵션을 포함했다. 렌징의 커머셜 섬유 부문 글로벌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 수석 디렉터 캐롤라인 레들(Caroline Ledl)은 이번 확장된 렌징 라이오셀 필 섬유에 대해 “친환경성을 고려해 EU 에코라벨(Ecolabel) 인증 및 클라이밋파트너(ClimatePartner) 인증을 모두 획득했으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구현할 수 있는 제품 디자인과 기능이 무궁무진하다. 또한 이번 섬유는 보온성과 수분 조절 기능뿐만 아니라 형태를 유지하는 성질 또한 강화됐다. 수십 년에 걸쳐 충전 소재를 개선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섬유 포트폴리오의 확장은 업계 파트너들에게 다양한 제품에서 새로운 혁신적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는 영감을 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렌징 라이오셀 필: 편안함을 한층 강화한 촉감 렌징 라이오셀 필 섬유는 편안한 베개에 머리를 기댈 때, 아늑한 이불 속에 몸을 맡길 때, 상쾌한 매트리스 패드 위에서 휴식을 취할 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탁월한 습도 조절 기능으로 자연스럽고 쾌적한 건조감을 제공해 더 나은 수면을 취하는 데 필수적인 보온성을 제공한다. 이번에 확장된 섬유 포트폴리오는 2개의 서로 다른 밀도와 다양한 섬유 길이가 특징이며, 이에 따라 호환성이 향상돼 다른 충전 섬유(예: 폴리에스테르) 및 충전 소재(예: 다운)와 원활하게 혼방할 수 있다. 이와 같은 실용성 덕분에 여러 충전 기술 및 제품 구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 및 활용 분야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특정 소비자 선호에 맞춘 홈 텍스타일, 의류 및 기타 제품을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섬유는 카딩뿐만 아니라 블로우 필 기술에도 적합하므로 베개, 봉제 인형 및 기타 경량성이 요구되는 제품에 더욱 감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기존의 굵은 섬유는 섬유 고유의 수분 조절 기능과 볼륨감을 제공해 이불, 누빔 및 기타 홈 텍스타일 분야, 특히 카딩 기술을 사용하는 분야에서 수면 시 향상된 안락함을 제공한다. 렌징의 새로운 라이오셀 필 섬유는 친환경성도 고려됐다. 이번 섬유는 책임감 있게 조달한 원료를 사용하고 자원 효율적으로 생산돼 화석연료 사용을 줄였으며, 피부에 친화적인 나무를 활용해 환경친화적으로 제작됐다. 새로운 렌징 라이오셀 필 섬유는 2025년 1월 14~17일 프랑크푸르트의 하임텍스틸 기간 중 렌징 부스(홀 11, 부스 #A11)에서 공개된다. 이번 발표와 관련된 이미지는 링크 (https://mediadb.lenzing.com/pinaccess/pinaccess.do?pinCode=skioes3HD5By)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Fact and figures 확장된 렌징 라이오셀 필 섬유에는 2개의 밀도와 5개의 섬유 길이가 포함돼 있다. · 1.7dtex: 더 섬세해진 60mm 섬유가 제공되며 16mm 및 32mm 옵션 또한 곧 출시 예정이다. 블로우 필이 사용되는 분야(예: 베개 및 봉제 인형)에 특히 적합하며 프리미엄 소재(예: 다운, 깃털 및 실크)와 혼방된다. 1.7dtex/60mm 섬유 옵션은 의류 충전재용(예: 재킷)으로 설계됐다. · 6.7dtex: 카딩 및 블로우 필이 적용되는 분야에 적합한 기존 섬유로, 32mm 및 60mm의 컷 길이로 제공된다. 이불, 누빔 및 기타 홈 텍스타일 사용에 적합하다. 렌징 그룹 주요 사항 및 수치 2023 · 매출: 25.2억유로 · 제품 용량(섬유): 110만 톤 · 직원 수(FTE): 7917명 렌징 그룹 (Lenzing Group) 소개 렌징 그룹은 셀룰로스와 재활용 소재를 기반으로 한 특수 섬유의 친환경 생산을 대표한다. 혁신의 선두주자인 랜징은 글로벌 섬유 및 부직포 제조업체의 파트너로서 다양하고 새로운 기술 발전을 주도하고 있다. 렌징 그룹의 고품질 섬유는 기능적이고 편안하며 패셔너블한 의류부터 내구성이 뛰어나고 지속 가능한 홈 텍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섬유 응용 제품의 원료로 사용된다. 생분해성 및 퇴비화 가능해 TÜV 인증을 받은 렌징의 섬유는 특별한 특성과 식물 유래 덕분에 위생 용품에의 적용에도 매우 적합하다. 렌징 그룹의 사업 모델은 전통적인 섬유 생산업체의 모델을 뛰어넘는다. 렌징은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가치 사슬을 따라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를 위한 부가가치를 창출한다. 렌징 그룹은 모든 원자재의 효율적인 활용과 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섬유 부문을 폐쇄 순환 경제로 방향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렌징은 지구 온난화의 속도를 줄이고 파리 기후 협정과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그린 딜’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명확한 과학 기반 기후행동계획은 물론 2050년까지 넷제로 목표(목표 범위 1, 2, 3)를 갖고 있다. TENCEL™, LENZING™ ECOVERO™, VEOCEL™, LENZING™ 그리고 REFIBRA™ 은 Lenzing AG의 상표다. 언론연락처: 렌징 홍보대행 시너지버슨 이종민 사원 렌징 리타 응(Rita Ng)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 책임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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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냉동 밀키트 2종 출시
- 농심이 전골요리 콘셉트의 냉동 밀키트(간편조리세트) 신제품 ‘무파마 부대전골’과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을 출시한다. 농심 인기 라면 브랜드 ‘무파마탕면’과 ‘오징어짬뽕’ 고유의 맛을 살리고, 전골요리에 잘 어울리는 원물 재료를 더한 제품이다. 농심 무파마 부대전골은 햄, 소시지와 무, 파, 통마늘 등 야채로 국물을 내 개운하고 시원한 맛을 구현했다. 또한 전골 요리와 어울리는 농심 사리면을 함께 구성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 오징어짬뽕 해물전골은 오징어와 조개, 새우살이 어우러진 푸짐한 해물과 청양고추, 청경채, 배추 등 다양한 채소로 시원하고 칼칼한 짬뽕맛을 살렸다. 또한 전국 우동 전문점에서 사용하는 농심가락 냉동우동을 포함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농심 냉동 밀키트 2종은 이커머스 전용으로 운영하며, 오는 15일부터 쿠팡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농심 홍보실 박영환 선임 02-820-742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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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만점 설 선물은 고단백·저지방 치킨햄이죠… 하림, 닭가슴살햄 ‘챔’ 설 선물세트 출시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명절 선물로 인기인 캔햄을 더욱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챔’은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인 닭가슴살 중에서도 신선한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햄이다. 캔햄의 편리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칼로리와 지방 함량은 확 낮추고, 양질의 단백질을 듬뿍 담아 다이어터는 물론 통조림 햄에 부담을 느끼던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챔은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이 19g으로 일반 돈육 캔햄 보다 40%가량 높고, 지방 함량은 2.4g으로 10분의 1 수준이다. 또한 24시간 냉장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퍽퍽하지 않다. 프라이팬에 굽기만 해도 맛있고, 볶음밥이나 샌드위치, 샐러드 등에 활용하기도 좋다.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는 2종이다. 먼저 ‘닭가슴살햄 챔 오리지널 1호 세트’는 부드럽고 담백한 ‘오리지널 맛’ 9개로 구성됐다. ‘오리지널 맛’과 알싸하게 매콤한 ‘할라피뇨 맛’, 고소한 풍미의 ‘더블치즈 맛’이 3개씩 들어있는 ‘닭가슴살햄 챔 복합 1호 세트’도 있다. 하림 ‘챔’ 선물세트는 하림 공식 온라인 몰인 하림몰(www.harimmall.com)에서 판매하며, 전국 이마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하림은 새해엔 건강 관리나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이들이 많은 만큼 이번 설엔 단백질 함량이 높고, 먹기 간편하며, 맛있기까지 한 닭가슴살햄 ‘챔’ 선물세트를 준비해 보셔도 좋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차강현 매니저 070-8852-257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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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 위즈 SNS 서포터즈 모집
- WiFi로 세상을 밝히는 스마트조명 솔루션 필립스 위즈(Wiz)를 직접 체험하고 이를 SNS를 통해 홍보할 서포터즈를 이달 13일부터 2월 9일까지 모집한다. 필립스 위즈 SNS 서포터즈는 자신의 SNS을 통해 필립스 위즈를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하고 이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콘텐츠화해 팔로워들과 소통하고 필립스 위즈 제품을 홍보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세부 모집은 인스타그램 릴스 제작, 네이버 블로그 제작, 유튜브 쇼츠 제작으로 나누며 활동 기간 동안 3~5회의 콘텐츠 업로드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우수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최우수자에게는 30만원의 추가 혜택이 증정된다. 서포터즈는 2월 17일 오전 10시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 6일까지 활동을 하게 될 예정이며 ioT, AI, 스마트 홈 제품에 관심이 있고 SNS로 활발한 소통을 하는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필립스 위즈는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서포터즈와의 만남이 기대된다며, 서포터즈들의 콘텐츠 제작과 활동을 위해 다양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필립스 위즈 SNS 서포터즈는 대외활동 사이트와 씨넥스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선발 인원은 2월 13일 선정자 대상으로 개별 연락이 진행될 예정이다. 씨넥스존 소개 씨넥스존은 IT/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전문 공급 기업이다. 인텔, 필립스, 구글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VR/AR 전문 브랜드 HTC VIVE,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 글로벌 AI 리딩 기업 센스타임(SenseTime)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제품 라인업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이사 070-5138-239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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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 위즈 SNS 서포터즈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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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등포 통달한의원 김태현 원장, 서울시의회 의장상 수상
- 김태현 통달한의원(www.tongdalhani.com) 대표원장이 한일 우호 증진과 한방의학의 글로벌 위상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일본 환자 치료를 통해 한국 한의학의 장점을 알리고, 현대 한방 치료의 효과를 세계적으로 입증하며 의료관광을 선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통달한의원은 다이어트, 역류성식도염, 만성 통증 관리에 특화된 진료를 제공하며, 전통 한의학 원리에 현대 과학적 방법론을 접목한 차별화된 치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맥진, 자율신경 검사, 적외선 체열 촬영, 체성분 검사 등 최신 진단 기술을 적극 활용해 환자 개개인에 맞춘 맞춤형 진료를 실현하고 있다. 김태현 원장은 “통달한의원은 한방의 지혜와 현대 과학의 정밀함을 결합한 맞춤형 의료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글로벌 연결과 의료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라는 격려로 받아들인다”고 소감을 전했다. 통달한의원은 특히 목, 허리, 관절 통증 치료와 척추 교정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다. 척추 및 관절 이상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고 신체 균형을 회복하는 데 중점을 둔 척추 교정 치료는 많은 환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역류성 식도염과 기능성 소화불량 등 만성 소화기 질환을 가진 환자들에게는 단순한 증상 완화에 그치지 않고 복부와 골반 근육, 위와 대장의 위치와 같은 신체 구조를 근본적으로 교정하는 통합적 치료를 제공한다. 비만 관리를 원하는 환자들을 위해서는 개개인의 체질에 맞춘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린 다이어트와 맞춤형 한약 ‘단비탕’을 활용해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고 있다. 통달한의원은 전통과 최신기술을 융합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첨단 치료법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이해와 의료 발전에도 기여하며 주목받고 있다. 통달한의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통달한의원 소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통달한의원은 김태현 원장이 이끄는 전문 한의원으로, 한일 우호 증진과 한방의학의 글로벌 위상 제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 다이어트, 역류성식도염, 만성 통증 관리에 특화된 진료를 제공하며, 전통 한의학의 원리와 현대 과학적 방법론을 접목한 차별화된 치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맥진, 자율신경 검사, 적외선 체열 촬영, 체성분 검사 등 최신 진단 기술을 활용해 환자 개개인에 맞춘 맞춤형 진료를 실현하고 있으며, 특히 목, 허리, 관절 통증 치료와 척추 교정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다. 린 다이어트와 맞춤형 한약 ‘단비탕’을 활용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만성 소화기 질환을 위한 통합적 치료 등 다양한 특화 진료를 제공해 환자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통달한의원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02-855-51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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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등포 통달한의원 김태현 원장, 서울시의회 의장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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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지션 윤상, 창작 국악 그룹 ‘창작 아티스트 오늘’을 만나다… 청춘1장 12월 21일 오후 2시 10분 EBS1 방송
- EBS(사장 김유열)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지역문화진흥원(원장 정광렬)이 공동 기획한 ‘청춘1장 - 어쩌면 우리의 이야기’(이하 청춘1장)의 세 번째 이야기 ‘창작 국악 그룹 - 창작 아티스트 오늘’ 편이 12월 21일(토) 오후 2시 10분에 EBS 1TV에서 방송된다. ‘청춘1장’은 청년 아티스트들에게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 일상 속 국민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9년째 운영되고 있는 ‘문화가 있는 날 청춘 마이크’ 사업의 일환으로, 전국 각지에서 활동 중인 청년 아티스트들이 전문 예술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청년 아티스트들에게 방송 데뷔 무대를 제공, 대중의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발판과 팬덤 구축의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국악과 대중음악 사이에서 방황하던 ‘오늘’, 레전드 윤상에게 얻은 해답은? ‘청춘1장’의 세 번째 주인공 ‘창작 국악 그룹-창작 아티스트 오늘’(이하 오늘)은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리더이자 피아노를 맡고 있는 김성은, 진지하면서도 섬세한 성격의 판소리 담당 양혜원, 팀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경기민요 담당 조은주, 과묵한 막내이자 청일점인 타악기 담당의 김태현, 이 4명의 청년 아티스트들이 같은 꿈을 가지고 모인 팀이다. ‘오늘’은 2019년 팀을 결성한 후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과 가까워지고 싶었지만 그 과정이 쉽지 않아 늘 고민이 깊었다. 리더 김성은은 “댄스, 발라드, 국악 등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을 갖고 있는 선배에게 대중성에 대한 조언을 듣고 싶다”는 소망을 내비치곤 했다. 평소처럼 쇼케이스 연습을 하던 ‘오늘’ 팀의 연습실에 깜짝 손님이 찾아왔다. 그 정체는 바로 레전드 뮤지션 윤상. 자신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는 얘기를 듣고 그가 직접 멘토로 나선 것이다. 생각지도 못했던 윤상의 깜짝 방문에 멤버들은 놀라움과 감격을 감추지 못했고, 윤상은 멤버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나에게 어떤 이야기가 듣고 싶냐”고 물었다. 리더 김성은은 “‘오늘’의 음악이 국악과 대중음악 사이에 놓여있다고 생각해서 우리 팀이 걸어가고자 하는 방향성이 고민이다. 대중음악 종사자의 생각을 여쭤보고 싶었다”며 간절한 마음을 내비쳤다. 윤상은 “대중음악의 중요 요소 중 하나는 사운드”라며 그가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오늘’의 음악이 대중과 가까워질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줬다.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인 윤상이 ‘오늘’에게 전한 조언과 함께 대중성과 창작 음악의 조화를 이끄는 노하우는 과연 무엇이었을까. 선후배 간 오고 간 진심과 끈끈한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만삭의 혜원을 위한 감동의 서프라이즈… ‘오늘’의 우정을 뽐낸 특별한 순간 쇼케이스를 앞둔 멤버들은 연습과 공연 등을 병행하며 직접 만든 QR 코드 홍보판을 활용해 관객 모집에 나서는 열정을 쏟았다. 특히 멤버 혜원은 출산을 앞둔 만삭의 몸임에도 팀을 위해 연습과 공연에 최선을 다 해왔다. 이에 멤버들은 고마움의 마음을 담아 혜원을 위한 서프라이즈 베이비 샤워 이벤트를 기획했다. 멤버들은 태명인 ‘뿌용이’로 꾸민 핸드메이드 케이크와 풍선 등으로 파티장을 꾸미고 선물을 준비했다. 아무것도 모른 채 뒤늦게 모습을 드러낸 혜원은 꾸며진 파티장을 본 후 예상 밖의 반응을 보여 멤버들을 놀라게 했는데,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또한 이번 베이비 샤워는 단순한 축하를 넘어 출산 전 멤버 네 명이 함께하는 마지막 무대를 기념한다는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웃음과 감동이 함께한 서프라이즈와 방송 데뷔 쇼케이스를 위해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달려온 네 멤버의 노력과 우정이 돋보이는 순간은 어땠을지, 그 특별한 현장도 방송에서 공개된다. ‘오늘’의 기쁨과 감동… 쇼케이스에서 터진 진심과 청춘의 열정 쇼케이스 당일 ‘오늘’의 가족들과 지인들을 비롯해 창작 국악에 관심 있는 관객들이 공연을 보기 위해 공연장을 찾았다. ‘오늘’은 첫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매력적인 ‘오시오’로 포문을 열었다. MC 이승국은 “중독성이란 이런 게 아닐까”라며 “(길을) 지나가다 (노래가) 들리면 한번 더 보게 되지 않을까”라는 소감을 밝히며 수준 높은 ‘오늘’의 무대에 감탄했다. 이어서 ‘인생을 향에 빗대어 표현’한 ‘향’과 ‘바다의 파도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나의 바다’라는 곡을 들려줬다. 멤버들은 연주하고 노래만 부르는 게 아닌 가사 하나하나에 담긴 애절함과 환희에 따른 표정 연기도 선보이며 쇼케이스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고,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전통과 현대를 넘나들며 조화로운 음악을 하는 만큼 팀워크가 좋은 ‘오늘’. 공연 중간에는 ‘지목 토크’ 코너로 이들의 팀워크를 점검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가장 뺏고 싶은 것을 가진 멤버’와 ‘단둘이 있기에 어색한 멤버’라는 흥미로운 질문들이 주어졌고, 몰표를 받은 멤버가 등장하며 현장에 웃음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쇼케이스를 마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리더 김성은은 그토록 바라던 공중파 데뷔에 대한 기쁨을 내비쳤고, 양혜원과 김태현 또한 무대를 하면서 느꼈던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조은주는 “마지막 곡을 부를 때 관객들과 아이컨택을 하면서 느낀점이 있다”며 예상치 못한 소감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대중에게 자신들의 독창적인 음악을 알릴 수 있는 중요한 첫걸음이 된 ‘오늘’의 쇼케이스 현장은 12월 21일(토) 오후 2시 10분 EBS 1TV에서 방송되는 ‘청춘1장 - 어쩌면 우리의 이야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사진은 EBS 기관 홈페이지(about.ebs.co.kr)-사이버홍보실-하이라이트, 해당 방송 날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교육방송공사 소개 한국교육방송공사(EBS)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공영방송으로, 학교교육을 보완하고, 국민의 평생교육과 민주적 교육발전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1974년 라디오 학교방송을 인수하면서 시작된 EBS는 1990년 교육방송 개국, 1997년 위성교육방송 개국, 2000년 공사 출범 그리고 세계 최고의 교육미디어그룹으로의 도약에 이르기까지 장구한 세월 속에서 교육방송으로의 가치를 지켜내며 평생교육의 동반자로 국민과 함께 성장해왔다. 언론연락처: EBS 홍보부 박태규 차장 02-526-25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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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지션 윤상, 창작 국악 그룹 ‘창작 아티스트 오늘’을 만나다… 청춘1장 12월 21일 오후 2시 10분 EBS1 방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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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쉬우니까, 진짜 맛있으니까 동파육도 집에서 내가 한다’ 차오차이, 컬리푸드페스타 2024 참가
- 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22일까지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참가해 일상의 재료로 쉽고 맛있게 새로운 중화요리를 집에서 만들어 즐기는 방법을 제안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홀리데이 미식 축제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컬리푸드페스타’는 방문객들이 크리스마스 마을의 골목골목을 탐험하듯 국내 대표 식음(F&B) 브랜드의 부스를 돌며 다채로운 상품을 접하는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컬리가 엄선한 128개 파트너사 2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차오차이는 동파육, 고추잡채 등 집에서 제대로 맛을 내기 어렵다고 생각했던 중화요리를 일상의 식재료로 간편하게 요리해 선보이며 방문객의 발길을 붙잡았다. 차오차이는 동파육, 마파두부, 고추잡채, 짜장 등 외식이나 배달에 의존해 온 중화요리를 집에 있는 익숙한 재료들로 쉽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다. 이국적이면서도 다채로운 향에 이끌려 차오차이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불과 8분 만에 오향의 풍미가 그윽하게 밴 동파육이 완성되는 모습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 방문객은 유명 중식당에 가야만 맛볼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놀랍다며, 집에 돌아가 차오차이 소스로 직접 요리해볼 생각에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중화요리 먹으러 집으로 간다’를 키 메시지로 내세운 차오차이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대표 요리인 차오멘도 즉석에서 선보였다. 차오차이 차오멘소스를 활용해 10분도 채 걸리지 않아 완성한 차오멘은 은은하게 퍼지는 불향과 노두유 특유의 깊은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차오멘을 맛을 본 방문객들은 간편하면서도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차오차이 요리소스에 엄지를 치켜세우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차오차이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 참가를 기념해 현장 이벤트와 온라인 특가 기획전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방문객들이 선호하는 중화요리 스타일을 선택하고 차오차이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또한 마켓컬리에서 차오차이를 ‘찜’하거나 카카오스토어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는 차오차이 특제짜장을 추가로 선물한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채널 마켓컬리에서는 해당 기간 내 차오차이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차오차이 플레이트 증정 이벤트와 함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중화미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차오차이 측은 외식이나 배달로 맛보던 중화요리를 차오차이 요리소스만 있으면 일상의 재료로 정말 쉽게 요리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걸 많은 분께 확인시키는 자리라며, 올 연말은 차오차이와 함께 집에서 만든 중화요리로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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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쉬우니까, 진짜 맛있으니까 동파육도 집에서 내가 한다’ 차오차이, 컬리푸드페스타 2024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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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이 디자인부터 개발까지… 서체 전시 열려
-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이하 스스로넷)는 ‘청소년디자인제작전문그룹’ 참가 청소년들이 개발한 서체를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스스로넷에서 전시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서체 개발 과정이 담긴 자료와 서체를 활용한 영상물, 포스터, 엽서, 키링 등을 선보인다. 서체는 △둥근 물방울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물방울체’(유정연) △세련된 디자인의 ‘국현미체’(윤채영) △공포 장르의 디자인과 어울리는 ‘으악체’(김륜아) △간결하고 깔끔한 느낌의 ‘뉴욕체’(최소윤) △포인트를 주기 좋은 ‘뒹굴체’(홍현진) 총 5종이다. 전시는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스스로넷 1층에서 진행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6시까지다. 전시를 준비한 청소년들은 ‘청소년디자인제작전문그룹’을 통해 글꼴에 대한 이해를 돕는 이론 수업부터 글꼴 디자인, 서체 파일 변환 등 실제 서체가 개발되는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서체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스스로넷과 서체 개발 전문기업 릭스폰트의 업무협약으로 이뤄졌다. 릭스폰트의 현직 서체 디자이너가 직접 전문교육을 진행해 청소년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디자인 분야를 경험케 했다. ‘청소년디자인제작전문그룹’은 스스로넷에서 전문가 이론 및 실습 교육을 거쳐 서체·이모티콘 등 ‘공공디자인 결과물’을 완성하는 프로젝트로, 2021년과 2023년에는 서체를, 2022년에는 이모티콘을 개발했다. 2021년 개발해 무료 배포한 5개의 서체 중 설립체, 칠백삼체 등은 공중파TV,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가한 윤채영 청소년은 “서체 개발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처음 접해봤다”며 “전문 디자이너 선생님의 도움으로 나만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어 뿌듯했고, 참여한 내내 유익하고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종익 스스로넷 관장은 “현장 중심의 생생한 전문교육과 더불어 청소년이 자신의 서체가 다양한 매체에서 실제 활용되는 과정은 청소년에게 의미 있는 경험일 것”이라며 “관심 진로별로 청소년이 전문교육을 받고, 이를 다시 사회에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개발된 서체는 누구나 저작권 걱정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12월 말부터 스스로넷 누리집(www.ssro.net)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청소년디자인제작전문그룹’은 내년 3월경 신규 참여 청소년을 모집할 예정이며, 모집 공고는 스스로넷 누리집 및 서울시 청소년 온라인 플랫폼 ‘유스내비(www.youthnavi.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소개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는 ‘청소년이 미디어로 세상과 소통하고 스스로 네트워크를 만드는 즐거움을 일깨운다’는 미션으로 운영되고 있는 서울시 유일의 청소년 미디어 특화 기관으로 △미디어 교육 △미디어 활동 △미디어 중독 예방 △KYMF 대한민국청소년미디어대전 △대한민국청소년기자대상 등을 운영한다. 언론연락처: 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 미디어제작팀 안아름 담당 070-7165-10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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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venir, 통신업계의 API 수익화 가속 지원 위해 Spry Fox Networks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네트워크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인프라 제공업체인 마베니어(Mavenir)와 API 수익화 및 네트워크 노출 분야의 선구적 기업인 스프라이 폭스 네트웍스(Spry Fox Networks, SFN)는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SP)가 네트워크를 수익화하고 애그리게이터, 하이퍼스케일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제공업체에 혁신적인 API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의 혁신 구현을 목표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9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마베니어의 강력한 차세대 통신 제품인 코어와 Mavenir Digital Enablement (MDE) (https://shorturl.at/kcPCm)*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 (https://shorturl.at/L8XkD), 제품 카탈로그, 융합 과금 솔루션, 파트너 관리, 디지털 마켓플레이스가 SFN의 첨단 API 수익화 플랫폼과 통합돼 CSP가 네트워크 서비스를 노출하고 수익화함으로써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게 된다. 이 공동 솔루션을 통해 CSP는 온보딩 및 노출부터 수익화, 분석 및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 기반 API 서비스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하면서 액세스 및 사용에 대한 완전한 제어 유지가 가능하다. 양사가 체결한 파트너십의 주요 특징: · GSMA 인증 오픈 GW: SFN의 QP Cloud MONET(QPCM) (https://shorturl.at/FXoMM)은 오픈 게이트웨이 API 인증을 획득한 최초의 채널 파트너 솔루션으로, 여러 CAMARA 및 맞춤형 API를 즉시 구현이 가능하다. QPCM은 특히 MNO와 MVNO가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네트워크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QPCM은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핵심으로 구축됐으며, CAMARA에 정의된 모든 인증 흐름을 지원하고 있다. · 사전 통합 API 수익화 스택: 마베니어의 디지털 인에이블먼트(Mavenir’s Digital Enablement ) (https://www.mavenir.com/portfolio/mavapps/mavenir-digital-enablement-bss/) 포트폴리오는 사전 통합된 BSS, 과금, 중개, 파트너 관리, 청구 및 정산 기능을 제공해 QPCM을 통해 노출된 API를 수익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개발자, 소비자, 기업, 애그리게이터 등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종량제, 구독, 계층화된 SLA 기반 과금 모델을 사용해 리드 투 오더 및 오더 투 캐시를 위한 즉시 사용 가능한 워크플로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API 제품을 출시하고 완전히 수익화하는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게 된다. · 네트워크 기능 노출: 마베니어의 콤보 NEF/SCEF (네트워크 노출 기능 및 서비스 기능 노출 기능)는 QPCM을 통해 표준 정의 네트워크 API를 타사 애플리케이션에 노출한다. NEF/SCEF는 마베니어의 풀 코어 솔루션 (https://shorturl.at/DVm1J)(패킷 코어, IMS, 메시징)과 결합하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며 다양한 오픈 GW API의 시장 출시 기간의 단축이 가능해진다. · 오픈 GW API의 가장 빠른 출시 기간: 사전 통합된 결합형 솔루션은 CSP가 가장 빠르고 위험 부담 없이 CAMARA/Open GW API를 출시할 수 있는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즉시 사용 가능한 접근 방식은 기존 네트워크 및 BSS/OSS/IT 생태계를 방해하지 않고도 API 수익화를 통해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는 CSP를 위한 보조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한다. 마베니어의 디지털 비즈니스 인에이블먼트 부문 수석부사장 겸 GM인 Sandeep Singh은 “SFN과 제휴해 고객에게 네트워크 서비스의 노출과 수익화를 간소화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그는 또 “양사가 맺은 이번 협력을 통해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는 새로운 수익 잠재력을 발굴하고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이며 통신 업계에서 증가하는 혁신적인 API 기반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SFN의 5G 총괄을 맡고 있는 Jignesh Sorathia는 “우리는 마베니어와 업계 최고의 MDE 포트폴리오와 함께 CSP가 통제되고 안전하며 수익성 있는 방식으로 네트워크를 개방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해 CSP가 보다 유연한 API 우선 모델로 전환하고 5G, IoT 등 다양한 업종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CSP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해 급변하는 통신 환경에서 진화하고 성장하는 API 경제에서 기회 포착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MDE는 대규모 마베니어 에코시스템 솔루션을 사용하는 마베니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마베니어의 사내 OpenGW 솔루션의 수익화 엔진이기도 하다. 스프라이 폭스 네트웍스 소개 스프라이 폭스 네트웍스(Spry Fox Networks, SFN)는 종합적인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탁월한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GSMA 오픈 게이트웨이 프레임워크를 활용해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MNO)와 모바일 가상 네트워크 사업자(MVNO)가 네트워크를 효과적으로 수익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네트워크 API에 주력하고 있다. SFN의 혁신적면서도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통신사 API 솔루션은 핀테크, 애드테크, 미디어 및 방송, 자동차 등 여러 비즈니스 분야의 과제 해결을 담당하고 있다. 마베니어 시스템즈 소개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는 설계 단계부터 친환경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 AI 기반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통신 사업자들이 5G의 이점을 실현하고 지능적이고 자동화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Mavenir는 OpenRAN 선도 기업이자 업계에서 검증된 혁신 기업이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Mavenir의 솔루션은 세계 모바일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자동화와 수익화를 구현하고 있고, 이를 통해 전 세계 가입자의 50%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120여 개국 300여 개 통신 서비스 공급사들을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혁신을 앞당기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Emmanuela Spiteri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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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venir, 통신업계의 API 수익화 가속 지원 위해 Spry Fox Networks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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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 공대, 학부생 로봇 실습실 ‘주종남 창의공학 스튜디오’ 개관
-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은 지난 12월 3일 관악캠퍼스 39동에서 학내외 인사 약 30명과 학생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종남 창의공학 스튜디오’ 개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학부생들의 로봇공학 입문 수업인 ‘창의공학설계’를 32년 전 처음 도입했던 고(故) 주종남 교수(2019년 작고)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이름을 딴 ‘주종남 창의공학 스튜디오’는 해당 수업이 이뤄졌던 노후 실습실이 리모델링을 거쳐 오픈한 첨단 스튜디오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오 서울대 공과대학장과 전현직 연구부총장 등 학내 주요 인사를 비롯해 리모델링 비용을 지원한 김정일 현송교육문화재단(이하 현송재단) 이사장, 고(故) 주종남 교수의 유족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에 개관한 스튜디오에서 앞으로 진행될 ‘창의공학설계’는 기계공학부 신입생들이 팀을 이뤄 직접 로봇을 만들고 로보콘 경기에서 승부를 겨루는 수업이다. 도전적인 공학 문제를 창의적 아이디어로 해결해 가는 과정을 학생들이 직접 경험하는 서울대의 대표적인 창의력 교육과정이다. 김영오 공과대학장은 “그간 ‘창고형 작업실’로 불리던 낡은 공간이 차세대 로봇 인재를 길러내는 첨단 공간으로 변신했다”며 “현송재단의 지원에 감사를 표하며, 이 공간이 로봇 인재의 산실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정일 현송재단 이사장은 학생들이 만든 로봇을 차례로 둘러본 뒤 “AI 시대에도 공학자는 문제를 제 손으로 해결하는 ‘경험’을 통해 성장한다는 것은 변하지 않기 때문에 학생들이 이 공간에서 마음껏 도전하며 많이 실패하는 경험을 거쳐 더 큰 공학자로 성장했으면 한다”고 현송재단의 철학을 전했다. 창의공학설계 수업을 담당하고 있는 기계공학부 조규진 교수는 “올해 로보콘을 이틀 앞두고 폭설이 내렸지만 밤늦도록 이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수강생들은 로봇 만들기에 여념이 없었다”며 당시 학생들의 열정적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고, 새롭게 단장한 이 스튜디오가 학생들에게 큰 의미가 있는 공간이라고 강조했다. 주종남 창의공학 스튜디오는 이번 2024학년도 2학기 창의공학설계 수업에 활용된 바 있다. 수강생들은 함께 준비한 감사편지를 통해 이 공간에서 친구들과 웃고 웃으며 많은 시간을 보낸 결과, 어제와 다른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현송재단과 고(故) 주종남 교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언론연락처: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조규진 교수 02-880-170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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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대 공대, 학부생 로봇 실습실 ‘주종남 창의공학 스튜디오’ 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