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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춘천남부노인복지관, 어버이날 맞이하여 저소득 홀몸 어르신 위해 1000만원 상당 물품 전달!
    소비자불만119신문=진영도/기자] 춘천남부노인복지관(관장 박란이)은 2019년 5월 3일 어버이의 날을 앞두고, 저소득 홀몸 어르신 93명 대상으로 ‘어버이날 KIT’를 전달했다. 이 날 행사를 위해 온라인 네이버 해피빈 모금활동 및 오프라인 모금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왔으며, 자식들의 손길을 대신할 안마기, 떡, 갈비탕, 떡갈비, 잡곡, 한과 등 식료품을 포함하여 1인당 8만5000원, 총 917만원 상당의 KIT를 구성했다. 지역에서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도움의 손길이 이어졌다. 춘천 청년회의소 소속 회원들은 가가호호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사랑의 키트를 전달하였으며, 방아지기, 민속전통한과에서는 떡과 한과를 후원하였다. 또한 썸머힐·리라 어린이집 소속 유아들은 어르신들께 드리는 손 편지와 수면양말을 준비하여 춘천남부노인복지관에 전달하였다.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도모할 수 있도록 협력을 이끌어 냈다. 홍선영 팀장은 “독거노인 어르신을 돌보는 것은 지역사회에서 당연히 해야 할 우리 모두의 일”이라며 “어르신 가정에 키트를 가져다 드리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데, 기뻐하는 어르신 모습에 마음이 따뜻해졌다. 앞으로도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커뮤니티 케어에 발맞춰 지역사회 돌봄의 역할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란이 관장은 “춘천남부노인복지관은 어버이날을 맞아 춘천 cgv와 함께 하는 무료 영화 시사회 행사, 무료 중식 지원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어버이날 맞이 행사 -일시: 2019년 5월 3일(금) -장소: 경로식당 3층, 어르신 각 가정 -내용: 어버이날 키트 및 안마기 전달 -대상: 춘천남부재가노인센터 및 재가복지 어르신 93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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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5-15
  • 허성무 창원시장, 한국수산업경영인 대회 참가자 격려!
    소비자불만119신문=김기재/기자]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강원도 강릉시에서 개최되는 제12회 한국수산업경영인대회에 관내 수산업경영인 220여명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날 허성무 시장은 집결지인 칠서휴게소를 직접 찾아가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수산업 경영인들을 격려했다. 허 시장은 지역 수산업발전을 위해 애쓴 선진수산업의 선구자이자 어촌사회와 수산업 발전을 주도해 나갈 핵심 인재임을 강조했다.   이번 대회는 (사)한국수산업경영인 중앙연합회(회장 김동현) 주최로 수산업 경영인들의 위상정립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경영인 상호간의 친목 도모를 위하여 12회를 맞이하는 전국적인 행사이다. 격년제 대회이며 전국에서 수산업경영인 1만3000여명이 참가해 기념식, 기자재 전시 개막식, 한수연 30주년 행사, 수산인 한마당, 학술행사, 해양환경 정화활동 등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강원도 산불 피해 극복을 위한 성금전달 및 화합의 한마당 위문 기념공연으로 지역민들을 위로할 계획이다. 시는 수산분야 지원강화를 위해 △어촌뉴딜300사업 추가 신청 △친환경 에너지 절감장비 보급 △어업인 복지시설 확충 △깨끗한 800리 바닷길 만들기 해양환경지킴이 운영 △수산자원 및 양식사업 등의 지원・육성을 강화하여 경쟁력 있는 수산 환경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수산업이 어업환경 변화로 어렵고 힘든 시기에 이번 대회를 계기로 수산업경영인들이 단합하여 슬기롭게 어려움을 극복하길 바란다”며 “지역 어업인들을 위해 행정에서도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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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5-14

실시간 사회 기사

  • 제1회 국제 축산 전시회, 10월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
    소비자불만119신문=이왕덕/기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제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일본 지역 최대의 농업 관련 B-to-B 상담 전문 전시회인 농업 위크 도쿄(AGRI WEEK TOKYO 2019) 안에서 새롭게 개최되는 제1회 국제 축산 전시회(LIVESTOCK TOKYO)가 10월 9일(수)부터 11일(금)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회는 한국·일본·중국·대만·미국·캐나다 등 120여개의 참가사가 모여 축산 산업과 관련된 기술 및 최신 제품들을 전시하며, 전 세계에서 약 4만8000명의 유력 바이어가 방문할 예정이다.농업 위크 도쿄(AGRI WEEK TOKYO 2019) 전시회는 신규 개최되는 제1회 국제 축산 전시회(LIVESTOCK TOKYO), 농기계·비료·축사 설비·시설원예 등 농업 관련 모든 기자재를 확인할 수 있는 국제 농자재 전시회(AGRITECH TOKYO)와 농업용 드론·식물공장·스마트팜·농업 관련 IT/IoT 등 첨단 농업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차세대 농업 전시회(AGRINEXT TOKYO), 최신 농산물 가공·포장기술·물류시스템 관련 제품 및 기술이 모여있는 6차 산업화 전시회(Farmer’s Processing & Sales Support Expo TOKYO)를 포함하여 총 4개의 세부 전시로 이루어진다.전시회 관련해서는 국제 축산 전시회 사무국의 이명구 한국 총괄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Reed Exhibitions Japan Ltd. 개요1986년에 설립된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의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와 참관자 모두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2003년에는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가 되었다. 매년 62개 산업분야에서 231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하여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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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12
  • 10대 여자 쇼핑몰 키키코, L사이즈 확대 생산
    소비자불만119신문=이재길/기자] 10대 키작은 여성을 위한 의류쇼핑몰인 키키코(대표 이기준)가 고객층 확장 및 저변 확대를 위해 큰 사이즈 의류를 확대 생산한다.키키코는 초등학생에서 중학생 사이의 키작은 여학생을 주 고객대상으로 하고 있는 10대 여성전문 쇼핑몰로서, 기존까지 키140~150cm의 주요 고객층을 대상으로 작은 사이즈의 의류를 생산해왔다. 그러나 빠르게 성장하는 고객의 특성을 반영하여 기존 S와 Free사이즈의 2가지 생산규격에서 L사이즈를 추가하여, S·M·L의 3가지 생산 규격에 맞춰 제품을 생산한다. 이를 통해 기존 키가 작은 여학생층과 더불어 160cm이상의 키가 큰 여성 소비자 층까지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다.키키코의 이기준 대표는 “키키코는 주니어의류를 입기에는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아쉬움을 느끼면서도, 그렇다고 기성복을 입기에는 만족스런 핏감과 사이즈를 기대하기 어려운 10대 소녀의 갈증을 해결해주는 맞춤사이즈의 다양한 디자인의 의류를 생산함으로써 고객만족을 확보하며 성장해왔다”고 말했다.이어 “그러나 빠르게 성장하는 성장기 고객의 특성으로 인하여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는 충성고객층이 더 이상 우리 옷을 입고 싶어도 입지 못하고 이탈하게 되는 현상을 발견하고 L사이즈의 도입하게 되었다. 이제 키키코는 키 140cm의 소녀가 키 160cm의 숙녀가 될 때까지의 모든 코디를 책임지는 모든 소녀들의 워너비 쇼핑몰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신규 사이즈 도입에 따라 키키코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다. 9월부터 신규 첫 구매자에게는 100% 무료교환 및 반품 정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키키코 브랜드 뜻을 추리해보는 ‘키키코 아무말대잔치’ 이벤트를 비롯하여 10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SNS서비스인 ‘틱톡’등을 활용한 서포터즈 모집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한편 키키코는 10대 여학생 층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여성의류 쇼핑몰이다. 일반적인 타 인터넷 쇼핑몰과는 다르게 중국을 비롯한 해외 저가 원단을 활용하여 대량생산하지 않고, 자체 개발한 고중량 특양 원단, 해리 테이프 및 라벨 등의 고품질 원자재를 사용하여 생산의 전 공정을 100% 국내생산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실제 키 140~160cm대의 개별 사이즈 모델의 실측사이즈에 근거한 재단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부합하는 캐주얼, 베이직, 러블리, 스트릿의 테마별 자체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여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키키컴퍼니 개요kikiko는 프리틴(10세~14세)세대 girl전문 쇼핑몰로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울러 빠르게 변해가는 트렌드에 민첩한 감각과 사고로 프리틴 패션리더들의 욕구를 충족해 나가고 있다. 지금까지 넘쳐나는 10대쇼핑몰에서 볼수있는 심심한코디가아닌 패션리더로서 앞서갈수있는 센스있는 코디와성인최신 캐쥬얼의류와 같은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으로 여러분을 만족시켜 드리겠다. 아울러 저희 키키코는 쇼핑몰이 가지고 있는 의미뿐만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고 꾸준히 개발함으로써 프리틴 쇼핑 커뮤니티 포털 개념을 정착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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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9
  • 아미코스메틱, 중소기업 공동 브랜드 ‘브랜드 K’ 선정
    소비자불만119신문=진영도/기자]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제품이 ‘브랜드 K’에 선정되어 2일 태국에서 열린 브랜드 K 론칭 행사에 참가했다.브랜드 K는 중소기업 유통센터가 주관하며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생산한 혁신기술 기반의 ‘소비재 우수 제품군’에 브랜드 K 사용권한 부여 및 브랜드 관련 각종 행사 참여 지원으로 상품에 대한 이미지 제고 및 국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해주는 것으로 ‘대한민국 중소제조기업 제품 국가 인증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이날 론칭 행사에는 대한민국 중소기업 혁신 제품을 세계인들에게 알리는 문재인 대통령의 연설, 에일리 등 한류 스타의 공연, 브랜드 K 홍보대사 박지성의 제품 사용 후기, 박영선 중기부 장관의 브랜드 K 제품 소개 및 국내외 판로지원 계획 발표 순으로 이뤄졌다. 또한 브랜드 K 발표 행사는 국내 공영홈쇼핑과 K-TV, 태국 현지 G-CJ, 세계 1억 4천만 가구를 소비자로 둔 아리랑 TV 등 각종 매체에서 전 세계적으로 생중계 되었다.중소벤처기업부에 따르면 313개사가 브랜드K 신청을 했고 이중 39개사가 최종 선정되어 7.8: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첫 브랜드K 목록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뤘다. 이는 대한민국 중소기업 중에서도 아미코스메틱의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이 국가적으로 입증되었다고 볼 수 있으며 회사가 세계적으로 한 발 더 나아가는 발판을 마련했다.이번 브랜드 K에 선정된 아미코스메틱의 제품들은 CLⅣ 진생베리 라인 / BRTC 멀티바이탈 라인, 더퍼스트 라인 /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라인 등 3개 브랜드의 4가지 라인이며 총 52개의 제품이다.아미코스메틱은 더마테크놀로지 화장품 회사로서 내추럴 성분을 주원료로 하여 과학적 특허 성분을 개발하고, 이를 피부 타입별 최적화된 코스메슈티컬 포뮬라로 개발해 고객에게 최상의 피부 전문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의 행복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는 기업이다. 5월에는 국내 등록 특허 건수만 100건을 돌파하는 등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와 같은 연구개발을 통해 그 기술력 또한 나날이 증진하고 있다.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6개국, 전 세계 28개국 이상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 (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28건, 유럽화장품(CPNP) 218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91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5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6건을 보유하고 있다.아미코스메틱 개요아미코스메틱은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 (비알티씨),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4 (씨엘포), 자연주의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 (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화장품(CPNP) 200건, 미국식품의약국(FDA) 77건, 국제 화장품 원료집(ICID) 86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2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2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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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9
  • 덴티스테, 하나투어와 제휴 이벤트 진행
    소비자불만119신문=이동직/기자]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본 제휴 이벤트는 이달 22일까지 하나투어 프리미엄 여행대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공항 카운터에서 덴티스테 치약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덴티스테는 치약부터 오랄린스, 브레스 스프레이 등 여행 시 필요한 모든 구강 제품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휴대가 간편한 여행용 패키지 △여행용 세트(치약 20g과 이중미세모 칫솔 구성) △트래블팩(치약 20g과 접이식 칫솔 구성) △트래블이센셜팩(치약 60g, 오랄린스 100ml 접이식 칫솔, 치실 15ml 구성)와 소용량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다.덴티스테는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117년 역사를 지닌 스위스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 되어있으며 국가공인시험기관을 통해 벤젠, CMIT/MIT, 중금속,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의 성분의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소비자가 직접 산업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프리미엄 치약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몽드셀렉션 4회 금상을 수상(2014~2016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3년 연속 금상, 2019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금상)해 국내외에서 가치를 인정 받았다.주요 제품으로는 입 냄새 개선 83% 효과가 특징인 덴티스테의 베스트셀러 플러스화이트 치약뿐 아니라 11가지 상쾌한 허브향과 풍성하고 부드러운 코코넛 거품의 자연 주의 치약 덴티스테 마일드 나이트타임, 기존 나이트타임 치약의 장점은 그대로 질산칼륨이 함유되어 시린이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센서티브 케어 치약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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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9
  • 아톤, 한국문화진흥과 모바일 OTP 솔루션 공급계약 체결
    소비자불만119신문=이왕덕/기자] 핀테크 보안 기업 아톤(대표 김종서)은 ㈜한국문화진흥(컬쳐랜드)의 문화상품권 온라인 결제 서비스에 보다 안전한 보안 환경을 제공하는 아톤의 엠세이프박스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OTP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문화진흥은 고객이 온라인 상에서 상품과 콘텐츠 구매에 사용되는 문화상품권 온라인 결제 인증 수단에 아톤의 모바일 OTP를 적용할 예정이다. 아톤이 한국문화진흥에 공급하는 모바일 OTP는 컬쳐랜드 모바일 서비스 내에서 일회용비밀번호(OTP, One-Time-Password)를 생성하여 별도 보안매체 없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온라인 거래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한국문화진흥은 그 동안 꾸준히 안심금고, 보안센터 운영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계정 도용이나 해킹 등의 보안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안전장치를 마련하여 보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다. 한국문화진흥은 이번 모바일 OTP 도입을 통해 보안성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편리한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을 제공하여 문화콘텐츠 사업의 선도자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특히 아톤이 ㈜한국문화진흥에 공급하는 모바일 OTP에는 화이트박스 암호화 기술을 적용하여 보안 수준을 높였다. 화이트박스 암호화 기술은 스마트폰 내에서 소프트웨어적인 기법을 통해 암호화 키와 암·복호화 알고리즘이 노출되거나 유출되는 것을 원천적으로 방지하는 기술이다. 이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 문화상품권으로 상품을 결제할 때 한 층 더 강화된 보안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이번 공급 계약을 바탕으로 아톤은 기존의 은행·증권 등 전자금융거래 보안을 위한 핀테크 보안 솔루션 시장뿐만 아니라 일반 기업 대상의 온라인·모바일 결제 수단, 개인정보 보호 등에 보안 솔루션을 적용하여 시장 확대를 도모할 예정이다.아톤 김종서 대표는 “한국문화진흥은 국내 문화콘텐츠 산업의 중심으로서 이번 계약을 통해 아톤의 기술력이 산업에서 인정받았다는 데 그 의미가 크다”며 “아톤이 보유하고 있는 다수의 금융사 경험을 토대로 아톤의 핀테크 보안 솔루션을 보다 많은 핀테크 서비스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한편 아톤은 코스닥 상장을 위해 4일 증권신고서를 제출했다. 9월 30일과 10월 1일에 걸쳐 수요예측을 진행해 최종 공모가를 확정한 뒤 10월 7일과 10월 8일 양일간 공모주 청약을 받는다. 주당 공모 희망가는 3만원~4만3000원이며 총 공모주식수는 89만7188주다. NH투자증권과 KB증권이 공동대표주관사이다.아톤 개요주식회사 아톤은 1999년 설립 후, 금융기관들이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는 핀테크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아톤은 국내 최초의 모바일 증권 거래 서비스를 개발한 이래, 국내 최초의 안드로이드 모바일 뱅킹, 세계 최초의 보안매체 금융 솔루션을 출시하며 핀테크 보안 기업으로 성장했다. 끝없는 기술 혁신과 20년 간의 금융 IT 서비스 경험을 통하여 핀테크 보안 분야를 선도하며 사업 영역을 다각화, 전문화하고 있다. 특히 2019년에는 ㈜에이티솔루션즈에서 아톤으로 사명을 변경하며,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라이프 이노베이터 그룹(Life Innovator Group)’으로 도약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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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9
  • 블랙펄체인, 9일 비트소닉 거래소 상장
    소비자불만119신문=진영도/기자] 블랙펄체인(BlackPearlChain)이 9일 블랙펄토큰(BPLC)을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Bitsonic)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개방형 블록체인 블랙펄체인은 두차례 진행된 IEO를 전량 조기완판시키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비트소닉은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를 제공하는 거래소로 비트코인을 포함한 약 92개의 암호화폐가 거래되고 있다. 암호화폐 통게 사이트 코인힐스에 따르면 3월 12일 기준, 하루 거래량이 약 17921BTC으로 전 세계 거래량 49위를 달성한 국내 상위권 거래소로 알려져 있다.블랙펄토큰은 3계층 샤딩 기술, 프라이빗 키, 다차원 라우팅 IPFS 스토리지, 시스템 계약, 뉴런 노드 관리 등을 통해 구현하는 개방형 블록체인 운용 방식 및 네트워크 블랙펄체인에서 발행한 토큰으로 다량의 실시간 소액 결제,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 실시간 메시지, 전자 상거래, 검색, 공증, 소셜 미디어, 디지털 자산, 추적 가능성 등을 효과적으로 지원한다.기존의 퍼블릭 블록체인은 낮은 성능에도 불구하고 비용은 높다는 한계점이 있다. 그러나 블랙펄체인은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인공지능(AI) 기술 지원 로딩 밸런스 알고리즘을 통한 샤딩과 합병(merging)을 자동 완성해 3계층 샤딩 기술로 샤드 간의 신뢰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다.또한 새로운 합의 프로토콜인 ‘VRF 라이트닝 고속 합의’를 구현, 0.3초~3초 내에 라이트닝 합의를 이끌어내 안전하고 빠른 합의를 실행한다. 이를 통해 슈퍼 라우팅 된 P2P 고속 데이터 통신망은 최대 5730 TPS까지 가능해 클라우드 TPS의 높은 수준을 선보여 진정한 분산형 퍼블릭 블록체인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블랙펄체인은 지난 IEO는 물론 이번 상장을 통해 블랙펄토큰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블랙펄토큰은 9일 오후 3시(한국 시간)부터 비트소닉 거래소 메인마켓 KRW을 통해 거래가 가능하다.블랙펄체인 개요블랙펄체인은 3계층 샤딩 기술, 프라이빗 키, 다차원 라우팅 IPFS 스토리지, 시스템 계약, 뉴런 노드 관리 등을 통해 구현하는 개방형 블록체인 운용 방식 및 네트워크다. 인공지능(AI) 기술 지원 로딩 밸런스 알고리즘을 통한 샤팅과 합병(merging)을 자동 완성해 기존 퍼블릭 블록체인의 한계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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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9
  • VRB 코퍼레이션, VRB 아시아 태평양 론칭 행사 개최… 새로운 자산 관리 시대 열려
    소비자불만119신문=이왕덕/기자] 2019년 8월 27일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의 그랜드 볼룸에서 ‘글로벌 최대 개막식’ 및 ‘VRB아시아 태평양 론칭 행사’가 성대히 개최되었다.이 행사로 미국 독일 영국 싱가포르 중국 한국 일본 필리핀 및 말레이시아의 유명 블록체인 프로젝트 팀들과 수백명의 투자 업계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로 인해 해외 커뮤니티 회원과 블록체인 애호가들의 관심을 사로 잡고 수백개 미디어들이 현장 생중계를 진행했다.‘세기와의 협력’, ‘상생 비지니스 기회 창출’, ‘환상적인 유흥 프로그램’이라는 세 포인트를 가진 이번 론칭에서는 말레이시아의 전통 노래와 춤 공연 감상 시간과 더불어 VRB와 미국 민간 은행 간의 협력 계약 성사, 세상을 바꾸려는 자산 관리 은행-VRB의 탄생의 순간 등이 목격됐다.오후 5시 30분 연회장 칵테일 존으로 귀빈들이 도착하기 시작했으며 음악과 함께 제공된 서양식 뷔페는 귀빈들 간 대화에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로 인해 객빈들로 가득찬 현장 분위기는 한껏 달아올랐으며 저녁 7시에 시작된 정식 행사에서는 주최자가 진행을 통해 참석한 귀빈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건네고 주요 객빈들에 대한 집중적인 소개를 이어갔다. 말레이시아 풍 전통 무용 공연 후 VRB와 미국 민간 은행에서 온 6명의 리더가 무대에 올라 개회식의 시작을 알렸다. 6명의 리더가 스타트 기계에 손가락을 올리자, 모두의 시선이 한 곳으로 향하면서 여섯 자락의 조명이 하나로 합쳐졌고 전광판에 VRB가 나타났다. VRB 코퍼레이션(VRB Corporation)은 이는 VRB가 여러 분야의 협력을 통해 공식으로 시작됨을 알리는 상징이었다고 설명했다.이어 VRB프로젝트의 CEO인 Mr. Richard Thomson이 연설과 감사의 인사를 말했으며 객빈들과 함께 미국 민간 은행의 발전 역사를 담은 동영상을 감상했다.이어 VRB 최고 기술 책임자인 Nicholas Davies가 연설을 하면서 VRB의 향후 계획을 공유하였다. 그는 “현재 VRB의 3대 핵심 사업은 자산 체인, 자산 관리 및 자산 유통으로서 앞으로 VRB는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자산 관리 플랫폼을 구축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언제 어디서나 VRB로 환전할 수 있도록 하며 모든 주요 거래소에서 VRB를 사용하여 다양한 디지털 암호화 자산에 효율적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그 뒤로 미국 민간 은행 수석 부사장 겸 경제학자 Mr. Robert도 미국 민간 은행에 대해 간단히 소개했다. 그는 “1894년에 설립된 미국 민간 은행은 8499명의 정규직 직원, 715억7000만달러의 총 자산, 7억7300만달러의 순이익, 79억6300만달러의 총 자본금, 100억달러 이상의 시가 총액을 보유하고 있다. VRB가 공식적으로 미국 민간 은행과 보증인 계약에 서명함으로써 세기별 은행 협력이 정식 완료된 셈이다. 전통 은행을 나타내는 미국 민간 은행과 미래의 디지털 자산 은행을 나타내는 VRB가 탄탄히 연합되었는데, 이는 전통과 미래의 혁신을 보여주기도 한다”고 말했다.이윽고 VRB와 초대된 귀빈들이 첫 번째 담보 보증 협의서에 서명했다. VRB Corporation은 이는 VRB 자산 관리 사업의 공식 시작을 상징한다고 밝혔다. 또 VRB는 국가 지도자와 눈부신 기여를 한 홍보대사에게 상을 수여함으로써 VRB에 대한 크나큰 기여에 감사를 표했다.VRB Corporation은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관리 은행-VRB의 글로벌 출시는 우리를 새로운 디지털 자산 세계로 이끌고 가는 동시에 인적 자산 관리 방식에 대한 재정의를 통해 새로운 자산 관리 시대를 열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1989년 5월 4일 설립된 VRB Corporation은 블록체인 기본 기술 개발을 기반을 하는 계약 디지털 자산 은행으로, 주로 전문 디지털 통화 서약, 최저 디지털 통화 거래의 할당, 디지털 통화의 양적 거래, 디지털 통화 자산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8년에 미국 민간 은행에 의해 공식 인수되었으며, 2016년 3월 2일에는 미국 디지털 통화 운영 라이선스를 획득하였다.VRB 코퍼레이션 개요VRB 코퍼레이션은 암호화폐 디지털 은행을 설립한 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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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9
  • 가수 KCM, 리메이크 앨범 ‘사랑과 우정사이’ MV서 연기 선보여
    소비자불만119신문=김기재/기자] 가수 KCM이 9월 9일 발매된 리메이크 앨범 ‘사랑과 우정사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그만의 연기를 선보였다.그동안 감성 보컬로서의 모습으로 무대와 방송을 통해 주옥같은 노래를 선보였던 가수 KCM은 이번 리메이크 앨범의 뮤직비디오에 그만의 감성 연기를 선보이며 많은 팬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평소 가슴 저미는 주옥같은 노래들을 통해 립싱크의 모습을 주로 선보였다면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가사를 토대로 한 쓸쓸한 그만의 연기를 선보이며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모습을 연출해 주었다.가수 KCM이 열연한 ‘사랑과 우정사이’는 9월 9일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얼반웍스이엔티 개요얼반웍스는 독창적이고 참신한 기획력과 차별화된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공동제작에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시켜 왔다. 앞으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과 매니지먼트까지,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과 함께 K-culture를 선도할 수 있는 종합미디어그룹으로의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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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9
  • 대전시 특사경, 대기오염사업장 4곳 적발
    대전시 특사경은 지난 7월과 8월 두 달 동안 대기오염사업장에 대한 기획 단속을 벌여 대기환경보전법을 위반한 업체 4곳을 적발해 입건 조치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단속은 대덕산업단지와 대화동 공단지역 및 도심지 생활주변의 산업용장비제작업체, 자동차정비공장 등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적발된 업체를 유형별로 보면 A업체는 도장시설 설치가 불가한 대덕산업단지 내에 도장부스를 설치해 건설산업용기계 제작을 해오다 적발됐으며, B업체는 공단지역에서 관할관청에 대기배출시설 설치신고를 하지 않고 도장시설을 설치·운영했다.   C, D업체는 자동차정비공장의 방지시설이 없는 작업실에서 자동차에 붙은 페인트를 갈아내는 샌딩 작업을 해오다 적발됐다. 도장시설에서 배출되는 페인트 도료가 대기 중으로 배출되면 휘발성유기화합물로 인한 악취 유발 및 오존(O3) 농도를 증가시키며, 또한 자동차 샌딩 작업 시 배출되는 폐인트 분진은 미세먼지를 증가시켜 시민들의 건강에 악영향을 준다.   특사경에 따르면 용적이 5㎥ 이상이거나 동력이 2.25kW이상인 도장시설과 분리시설은 관할 관청에 대기배출시설 설치신고를 한 뒤 시설을 가동해야 한다.   대전시 관계자는 "대전방문의 해를 맞아 우리 시를 찾는 방문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 제공과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단속 활동을 강화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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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8
  • ‘소리, 꿈을 닮다’ 청각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제15회 사랑의달팽이 자선 골프대회 뜻깊게 마무리!
    소비자불만119신문=이재길/기자] 대전시는 5일 오후 2시 대전친환경생활지원센터에서 녹색 소비문화 활성화를 위한 이색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그린 토크콘서트’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녹색소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경제주체가 참여해 자유롭게 의견을 교환하고, 이를 통해 친환경 생활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리모두 필(必)환경!’을 주제로 열린 ‘그린 토크 콘서트’는 관객과 패널 간 자유롭게 토론을 진행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으며, 지자체·연구원·교수·생산자·소비자 등이 패널로 참여했다.   패널들은 환경마크, 녹색매장, 녹색 제품에 대해 평소 느꼈던 것들을 각각의 시각에서 자유롭게 토론했으며, 50여 명의 시민은 패널들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평소 자신이 실천하며 느꼈던 친환경 생활 사례를 공유했다. 이날 패널로 참석한 대전시 이윤구 기후환경정책과장은 “녹색 제품의 생산·유통·소비가 자연스럽게 문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상생방안 및 공공기관의 녹색제품 활성화 방안 등을 추진할 것”이라며 “토크 콘서트에서 나온 의견들이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토크콘서트가 진행된 후에는 패널과 관객들이 중앙로지하상가 인근에서 추석맞이 에코 명절 보내기 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편, 대전시와 대전친환경생활지원센터는 녹색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녹색어린이집 만들기, 친환경 소비자 양성사업, 녹색제품 생산지원, 녹색제품 유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 내 각종 축제와 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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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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