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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넷사, 12개 아시아 국가·지역에서 ‘아넷사 선샤인 프로젝트’ 통해 어린이의 웰빙을 지원
    시세이도(Shiseido)의 아시아 1위 선케어 브랜드인 아넷사(ANESSA)가 태양의 힘을 활용해 어린이들의 웰빙 라이프를 지원하는 ‘아넷사 선샤인 프로젝트’를 발표한다. 이 프로젝트는 일본을 시작으로 아넷사 제품이 판매되는 12개 아시아 국가·지역, 즉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및 베트남에서 시작된다. 목표는 2030년까지 누적 30만 명 이상의 어린이를 지원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태양 아래 당당하게 빛나게 하자’는 아넷사의 'Free to Shine’ 브랜드 지향점을 담아, 프로젝트는 세 가지 활동이 포함된다. 아이들에게 다양한 야외 활동과 교육을 지원함으로서, 평생의 건강한 웰빙 기반을 구축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 어린이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 아넷사는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해 보다 전체적인 웰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자외선 교육 아넷사는 어린이가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햇빛 아래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학교, 어린이 및 학부모가 자외선 차단 방법에 대하여 배우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색소성 건피증(xeroderma pigmentosum, XP) 환자 지원 아넷사는 난치성 유전 질환인 색소성 건피증 환자들에게 자외선 차단 제품과 금전적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야외 활동을 할 시 발생되는 건강상의 이점은 시세이도의 유튜브 채널(https://youtu.be/TEJ3XblARQ8)에서 볼 수 있다. 동영상에서는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등의 도시 지역 부모들이 최근 아이들의 제한된 야외 활동 시간을 염려하며, 아이 건강 전문가인 와세다 대학교 인간과학부(Faculty of Human Sciences) 아키라 마에바시(Akira Maehashi) 의학 박사를 통해 밖에서 노는 것이 아이들의 완전한 발육에 실질적으로 어떤 도움을 주는지 이야기한다. 아넷사는 30년넘게 선케어 전문가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시세이도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브랜드 책임자인 ‘치아키 토미타(Chiaki Tomita)’는 “아넷사의 ‘Free to Shine’이라는 브랜드의 지향점 아래, 우리는 2004년에 색소성 건피증(XP) 환자를 위한 특별 지원을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그 후 2018년부터 일본의 유치원 및 초등학교와 협력해 자외선과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시작했다. 우리는 ‘아넷사 선샤인 프로젝트’를 통해 이러한 노력을 확대해 아이들의 건강한 야외 활동과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장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넷사는 에너지의 궁극적인 원천인 햇빛의 혜택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도록, 일상 속 자외선 차단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세계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 WHO)는 5세에서 7세 사이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하루에 최소 60분(일주일에 최소 7시간)의 활동을 할 것을 권장하지만 현대 사회에서 실제로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은 줄어들고 있다. 아넷사가 일본, 중국, 베트남 및 태국의 도시 지역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 지역의 어린이 중 50% 미만이 일주일에 최소 7시간을 야외에서 노는 것으로 나타났다. 의학박사 아키라 마에바시 교수에 따르면, 야외에서 노는 것은 균형 잡힌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지적 및 영적 성장을 촉진하고, 자율 신경계를 강화하며, 영감과 자발성을 자극한다고 한다. 이 모든 것은 인간의 일생 동안 건강에 필수적인 요소들이다. 앞으로 아넷사 선샤인 프로젝트는 아시아 전역의 어린이들이 태양 아래 건강한 삶을 영위할수 있도록 기반을 구축하고 지원할 것이며 나아가 현대 사회에서 증가하는 유사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앞장설 것이다. 아넷사 소개 1992년에 설립된 일본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로 자외선 차단제를 넘어 아넷사는 사람들이 태양 아래서 당당히 빛날 수 있도록 돕는다. 아넷사의 제품군은 전문적인 자외선 차단 기술을 통하여 피부를 보호하는 데 기반을 둔다. 글로벌 선케어 브랜드로서, 아시아 1위 선케어 브랜드를 자랑하는 아넷사는 현재 12개 아시아 국가 및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넷사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 https://www.instagram.com/anessa_official_kr/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7610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아넷사(ANESSA)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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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알바리아, 알바리아 CX 프리미어 엔터프라이즈급 옴니채널의 규정 준수하는 아웃바운드 참여 포함하도록 어바이어 파트너십 확대
    알바리아®(Alvaria®)가 엔터프라이즈 고객 경험 솔루션의 선두 공급업체인 어바이어(Avaya) (https://www.avaya.com/en)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옴니채널 호환 아웃바운드 고객 참여를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고성능 솔루션을 공동으로 제공하는 데 알바리아 CX™(Alvaria CX™) 플랫폼을 포함한다고 발표했다. 알바리아 CX는 5월 말까지 어바이어 원 소스(Avaya One Source)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알바리아는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열리는 ‘어바이어 ENGAGE(Avaya ENGAGE) (https://avaya-engage.avaya.com/denver-2024?elqTrackId=f256da428f1a4604bbb3a0530cb1dc29&elq=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elqaid=18251&elqat=2&elqCampaignId=#home)’에서 어바이어 고객 및 파트너를 대상으로 알바리아 CX 고성능 옴니채널 아웃바운드 캠페인 기능을 시연할 예정이다. 알바리아 CX는 온프레미스, 프라이빗 클라우드, 퍼블릭 클라우드, 가상 프라이빗 클라우드(VPC), 하이브리드 등 고객이 선택한 환경에서 추가적인 규정준수 옵션 및 배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어바이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알바리아 기능을 확장한다. 어바이어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제품책임자(CPO)인 오마르 자바이드(Omar Javaid)는 “알바리아 아웃바운드 캠페인 및 컴플라이언스 관리 툴과 어바이어 익스피리언스 플랫폼™(Avaya Experience Platform™) 지원 콜센터 상담원의 결합은 정교한 아웃바운드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보유한 어바이어의 기업 고객과 이를 지원하는 파트너의 니즈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제프 코튼(Jeff Cotten) 알바리아 최고경영자(CEO)는 “어바이어와 어바이어의 채널 파트너를 통해 이제 알바리아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이용할 수 있는 알바리아 CX를 추가함에 따라 우리는 지속적으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어바이어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와 고객에게 최고의 선제적 지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알바리아는 어바이어 ENGAGE 2024(Avaya ENGAGE 2024)의 스폰서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개발자 마켓플레이스 부스 530번에서 알바리아를 만날 수 있다. 알바리아 소개 알바리아는 팀 및 고객과의 더 나은 연결을 지원하는 기술을 만든다. 5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알바리아는 영향력 있는 두 컨택 센터 기술 회사인 애스펙트 소프트웨어(Aspect Software)와 노블 시스템즈(Noble Systems)의 합병을 통해 탄생했다. 알바리아의 기반은 정교하고 기능이 풍부하며 지능적으로 설계된 인력 관리 및 대규모 글로벌 기업 및 조직에 맞춤화된 컨택 센터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두고 있다. 알바리아는 API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고 고객과 파트너가 자신의 속도와 필요한 보안, 유연성 및 사용자 지정을 통해 컨택 센터를 현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전략적 통합의 수가 증가함에 의해 보완되는 고유한 구성 요소의 광범위한 생태계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alvaria.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알바리아(Alvaria) 어바이어(Avaya) 기업 홍보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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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그래미넥스®, 여성의 요실금에 초점 맞춘 그래미넥스® 플라워 폴렌 익스트렉트를 사용한 동료 검토 임상 시험을 현재 비뇨기과학에 최종 발표
    그래미넥스®(Graminex®, LLC)가 현재 비뇨기과학(Current Urology)에서 여성의 요실금 및 비뇨기 건강을 위한 그래미넥스® 플라워 폴렌 익스트렉트(Graminex® Flower Pollen Extract)에 대한 동료 검토 임상 시험의 출판을 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 시험은 요실금이 있는 114명의 건강한 여성을 대상으로 그래미넥스® 플라워 폴렌 익스트렉트의 효과를 조사하기 위한 무작위배정, 이중 눈가림, 위약 대조 시험으로 수행됐다. 그래미넥스® RCT 펨™ UI(그래미넥스® RCT Fem™ UI) 시험군에서 중요하고 의미있는 요실금 중증도 감소가 폴렌베리®(PollenBerry®) 시험군에서 스트레스로 유도되는 소변 누출량의 유의한 개선과 함께 나타났다는 결론이 났다. 정식 버전을 볼 수 있는 곳: 현재 비뇨기과학 - 원래 논문(Current Urology - Original Articl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journals.lww.com%2Fcur%2Ffulltext%2F9900%2Fefficacy_of_nonsolvent_flower_pollen_extracts_in.162.aspx&esheet=53978954&newsitemid=20240513362788&lan=en-US&anchor=Current+Urology+-+Original+Article&index=1&md5=a1e660327ee9e6f6f775ef8367dda73a) CBO인 콜린 메이(Colleen May)는 “많은 여성들이 산후, 폐경기, 자연적인 노화 과정에서 일생 동안 요실금을 경험합니다. 현재 시판되고 있는 요실금의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연적 지원은 제한적입니다. 이 동료 검토 간행물을 통해 그래미넥스는 가장 필요할 때 여성의 삶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천연 제품을 제공하게 돼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그래미넥스® 소개 그래미넥스®는 천연의 비용매 그래미넥스® 플라워 폴렌 익스트텍트™(Graminex® Flower Pollen Extract™)의 선도적인 생산업체이다. 그래미넥스®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노스웨스트 오하이오에 6500에이커가 넘는 농장을 소유하고 관리한다. 그래미넥스의 활성 성분은 식이 보조제, 기능 식품, 제약, 식품 및 스킨케어 산업을 위해 재배 및 가공된다. 그래미넥스는 전립선 및 비뇨기 관리, 갱년기 보조 및 피부 관리에 중점을 둔 자체 브랜드의 천연 재료 및 식품보조제 제품군을 판매한다. 자세한 정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그래미넥스의 콜린 메이(Colleen May)에 전화(+1 419 278 1023) 또는 이메일(graminex@graminex.com)로 연락하면 된다. 또는 www.graminex.com 을 방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그래미넥스(Graminex, L.L.C.) 최고사업책임자 콜린 E. 메이(Colleen E. May) +1 (419) 278-102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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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Alvaria Announces Expansion of Avaya Partnership to Include Alvaria CX Premier Enterprise-scale Omnichannel Compliant Outbound Engagement
    Alvaria® is pleased to announce the expansion of our partnership with Avaya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avaya.com%2F&esheet=53984158&newsitemid=20240513715151&lan=en-US&anchor=Avaya&index=1&md5=91e3af985aa5ac1a178dfb58c5ad177a), a leading provider of enterprise customer experience solutions, to include the Alvaria CX™ platform in our joint delivery of enterprise-scale high performance solutions for omnichannel-compliant outbound customer engagement. Alvaria CX will be available in the Avaya One Source store by the end of May. Alvaria will be demonstrating the Alvaria CX high performance omnichannel outbound campaign capabilities to Avaya customers and partners at Avaya ENGAG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avaya-engage.avaya.com%2Fdenver-2024%3FelqTrackId%3Df256da428f1a4604bbb3a0530cb1dc29%26elq%3D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26elqaid%3D18251%26elqat%3D2%26elqCampaignId%3D%23home&esheet=53984158&newsitemid=20240513715151&lan=en-US&anchor=Avaya+ENGAGE&index=2&md5=01644ab7117325299f4f2f7e7146106b) in Denver, Colorado, May 13th - 15th. Alvaria CX expands on the Alvaria capabilities available with Avaya by providing additional compliance options and deployment solutions in the customer environment of choice - on-premises, private cloud, public cloud, virtual private cloud (VPC), hybrid. Omar Javaid, SVP and Chief Product Officer at Avaya, “The pairing of the Alvaria outbound campaign and compliance management tools with Avaya Experience Platform™ enabled call center agents helps address the needs of Avaya’s enterprise customers who have sophisticated outbound engagement strategies and the partners who support them.” “With the addition of Alvaria CX now available as part of the Alvaria portfolio through Avaya and their channel partners, we continue to build our partnership and offer the Avaya global partner network and customers the opportunity to provide premier proactive outreach solutions,” said Jeff Cotten, Alvaria CEO. Alvaria is proud to be a sponsor of Avaya ENGAGE 2024. Schedule a tim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calendly.com%2Fexecutivescheduling%2Favayadenver2024%3Fmonth%3D2024-05&esheet=53984158&newsitemid=20240513715151&lan=en-US&anchor=Schedule+a+time&index=3&md5=88f756ac17fecd6ea679ec08b812e01e) to meet with us or stop by Developer Marketplace Booth #530. About Alvaria Alvaria makes technology that powers better connections with your team and customers. Proudly celebrating over 50 years in business, Alvaria was created through the merger of two influential contact center technology companies—Aspect Software and Noble Systems. Our foundation is built on delivering sophisticated, feature-rich, and intelligently designed workforce management and contact center infrastructure solutions tailored for large global enterprises and organizations. We support an extensive ecosystem of unique components accessible via APIs and complemented by a growing number of strategic integrations that help our customers and partners modernize their contact centers at their pace and with the security, flexibility, and customization they require. To learn more, visit www.alvaria.com.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715151/en/ 언론연락처: Alvaria Avaya Corporate P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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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DGB대구은행, 비대면 해외송금 수령 서비스 ‘해외송금 바로받기’ 시행
    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영업점 직원 처리를 거치지 않고 고객이 직접 iM뱅크를 통해 해외 송금을 받을 수 있는 ‘해외송금 바로받기’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해외송금 수령 절차가 영업점 직원을 통해서만 해외송금을 수령을 할 수 있었던 것에서 착안해 고객 편의를 제고한 본 서비스는 DGB대구은행 모바일 앱 ‘iM뱅크’를 통해 고객들이 비대면으로 해외송금을 빠르고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iM뱅크 외환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해외송금받기 수수료가 기존 대비 50% 절감되며 원화로 환전해 계좌 입금 시 환율 우대 혜택 또한 제공한다. DGB대구은행은 ‘해외송금 바로받기’ 서비스 시행에 맞춰 해외로부터 컨텐츠 광고 수입을 DGB대구은행 계좌로 입금 받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외송금받기 수수료 및 환율 우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iM크리에이터 이벤트’를 17일부터 실시할 예정이며, 해외송금 바로받기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병우 은행장은 “직접 본인 계좌로 해외송금을 입금처리 할 수 있는 간편한 절차로 편리하게 DGB 외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편리한 외환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는 뜻을 밝혔다. 언론연락처: DGB대구은행 홍보부 박종희 부부장 053-740-205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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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무라타의 새로운 LCT, 전원 공급 장치의 노이즈 저감… 부품 수 및 비용 감소 실현
    주식회사 무라타제작소(도쿄:6981)(ISIN:JP391440001)(이하, 당사)가 세계 최초[※1]로 상호 인덕턴스[※2]가 서로 상쇄되는 특성을 활용해 수 MHz부터 1GHz까지의 고조파[※3]영역의 전원 노이즈 저감이 가능한 LCT 제품의 ‘LXLC21 시리즈’(이하, 본 제품)를 개발했다. 전원회로 내 커패시터에 본 제품을 1개 추가함으로써 커패시터의 ESL[※4]을 상쇄하고, 커패시터의 노이즈 제거 성능을 향상할 수 있다. 이로써 적은 커패시터 개수로 노이즈 저감이 가능해 전자기기의 소형화 및 고기능화에 기여 가능하다. 본 제품은 현재 양산 중이며, 샘플 제공도 가능하다. 최근 전자기기의 소형화와 고기능화의 영향에 따라, 회로의 고밀도화 및 사용되는 IC 수가 증가하고 있다. 이로 인해 IC에서 발생하는 스위칭 전원[※5]의 노이즈가 케이블이나 기판 배선을 통해 전달되거나 공기 중에 불필요한 전자파로 방사돼 주변 전자기기의 오작동이나 성능 저하를 유발할 수 있다. 이에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전자기기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스위칭 전원 공급장치의 노이즈 대책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일반적인 전원단의 노이즈 대책은 전원 노이즈의 전파 경로인 전원 선과 접지 사이에 커패시터를 배치하여 노이즈를 접지로 흘려보내는 방식이다. 이 방법은 커패시터의 임피던스가 낮을수록 감쇄 성능이 좋아지지만, 고조파 영역에서는 커패시터 내에 ESL이라는 인덕터로 작용하는 기생 성분으로 인해 임피던스가 높아져 노이즈 제거 성능이 저하된다. 이에 높은 신뢰성이 필요한 기기에서는 고조파 영역에서의 노이즈 저감 효과를 높이기 위하여 여러 개의 커패시터를 병렬로 연결해 임피던스를 낮추고 있다. 그러나 이 방법은 여러 개의 커패시터를 병렬로 연결할 공간이 필요해 소형화가 어렵다. 이에 당사는 독자적인 소자 설계기술과 세라믹 다층 기술을 통해 세계 최초로 상호 인덕턴스를 활용해 커패시터 내부에 있는 인덕턴스와 기판에서 발생하는 인덕턴스를 상쇄하는 전원 노이즈 대책 부품을 개발했다. 본 제품 1개로 커패시터 수를 줄이면서 노이즈 저감이 가능하며 시스템 전체의 공간 절약화에 기여한다. 당사는 앞으로도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전원 노이즈 대책 부품의 개발에 임해 전자기기의 소형화 및 고기능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주요 특장점 1. 세계 최초로 상호 인덕턴스가 서로 상쇄되는 특성을 활용한 노이즈 대책 제품 변압기 기술을 활용해 상호 인덕턴스를 생성하여 노이즈 대책용 커패시터와 전원 선과 접지 사이의 배선에 기생하는 인덕턴스 성분을 제거한다. 2. 공간 절약에 기여 부품 수 감소로 인한 공간 절약과 신뢰성 향상에 기여한다. 3. 안정적인 전원 노이즈 제거 성능 실현 비 자성체이기 때문에 직류 중첩 특성[※6]이 없어 전류 변화에 대해 안정적인 노이즈 제거가 가능하다. 주요 사양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4dGzB4w) 주요 용도 하기 용도의 전원회로 · 기지국 및 FA 시스템 관련 등 산업기기 · 인포테인먼트 등 차량용 기기 · 디지털 가전, PC 등 민생 기기 · 의료기기 주석 ※1 당사 조사, 2024년 5월 13일 기준. ※2 상호 인덕턴스: 인접 배치된 두 개의 자기적으로 결합된 인덕터에서 한쪽의 전류 변화에 따라 다른 쪽에서 발생하는 유도 기전력의 변화를 말한다. 자기적으로 결합된 두 개의 인덕터를 직렬로 연결하면 연결된 부분에 등가적으로 인덕턴스가 발생하는데, 이를 상호 인덕턴스라고 한다. ※3 고조파: 신호 자체의 주파수에 따라 기본파의 정수배의 주파수를 갖는 신호(일반적으로 노이즈)를 말한다. ※4 ESL(Equivalent Series L): 등가 직렬 인덕턴스, ESL이 커지면 고조파 영역에서의 임피던스가 높아진다. ※5 스위칭 전원: 반도체로 전류를 스위칭시켜 전압을 변환하는 회로를 말한다. ※6 직류 중첩 특성: 직류 전류를 인가하면 코어의 자기 포화로 인해 일반적으로 인덕턴스 값이 감소한다. 이 특성을 직류 중첩 특성이라고 한다. ※7 AEC-Q200: Automotive Electronics Council(자동차 전자 부품 협회)이 정한 수동 부품(커패시터, 인덕터 등)에 대한 업계 표준. 제품 사이트 본 제품의 상세 내용은 여기에서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murata.com%2Fproducts%2Femc%2Flct&esheet=53976093&newsitemid=20240513693449&lan=en-US&anchor=here&index=1&md5=59ebf6a27b349bc921d0aa8af6ef9e25)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본 제품의 문의는 여기로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murata.com%2Fcontactform%3F%26Product%3DEMC%26Detail%3DL%2520Cancel%2520Transformer%26excid%3Dww_pr-o_bw_xxx_xxx_xx&esheet=53976093&newsitemid=20240513693449&lan=en-US&anchor=contact+form&index=2&md5=79c72997efb510fbfb71ec9ee73961d2) 부탁드립니다. 언론연락처: 주식회사 무라타제작소(Murata Manufacturing Co., Ltd.) 홍보부 Keisuke Tsuboi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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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큐냅, 씨게이트와 ‘KOBA 2024’ 공동 부스 참가
    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전문 기업 큐냅 코리아(QNAP Korea, 지사장 라이언 조)가 대용량 데이터 스토리지의 혁신기업 씨게이트(Seagate)와 공동으로 5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2회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조명 전시회(KOBA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큐냅은 씨게이트와 공동 부스(C홀, C505)로 참여해 미디어&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K-미디어 1등 솔루션’이라는 타이틀 아래 K-미디어 시장에서 운영 중인 80PB 이상의 실제 사례를 소개하고, TDS-h2489FU 큐냅 NAS를 씨게이트 EXOS E 5U84에 연결해 8K/4K 실시간 편집 환경을 완벽하게 구성·시연하며 초당 1만6165MB의 핫데이터 분석과 최대 5PB의 콜드데이터 저장이 가능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KOBA 2024에서 큐냅은 매일 5회 진행되는 세미나 세션을 통해 현업에 종사 중인 영상 전문가들의 실시간 라이브 워크숍을 진행한다. 현장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대표적인 프로그램과 편집, NLE, VFX, DI, 3D 렌더링 등을 직접 시연하며 PC/맥 스튜디오-프로그램-네트워크-NAS 간 가장 최적화된 구성, 설정값, 사용법 등 공동 편집에 대한 모든 노하우를 나눌 예정이다. 큐냅 코리아 라이언 조 지사장은 “그동안 현업 종사자들의 갈증이 가장 심했던 부분인 PC/맥 스튜디오-프로그램-네트워크-NAS를 어떻게 연결 지을지, 어떻게 설정해야 상호 시너지가 나올지 등에 대한 해답과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큐냅과 씨게이트의 K-미디어 1등 솔루션을 라이브 워크숍을 통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에서는 KOBA 2024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가격의 번들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 기간 내 큐냅-씨게이트 공동 부스에서 전문가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QNAP Systems, Inc. 소개 큐냅(QNAP, Quality Network Appliance Provider)은 소프트웨어 개발, 하드웨어 설계, 그리고 자체 보유 SMD 기반 제품을 생산 및 제조하는 컴퓨팅,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솔루션의 선도적인 혁신기업이다. 또한 큐냅은 혁신적인 클라우드 기반 NAS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채널 추가가 가능한 에코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큐냅은 NAS가 단순한 스토리지의 기능을 뛰어넘어 AI GPU 가속 컴퓨팅, 엣지 컴퓨팅, 데이터 통합 등 IT 전반의 솔루션을 호스팅하고 개발/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킹 인프라를 구축해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QNAP Systems 마케팅 정세현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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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제2회 동작 청소년의 날 축제’ 5월 25일 토요일 노들나루공원 개최
    YES21청소년재단(이사장 김영성)이 위탁 운영하는 사당청소년문화의집(관장 성희경)이 오는 25일 노들나루공원 일원에서 ‘청소년의 동작, 행복한 동작’이라는 슬로건으로 ‘제2회 동작 청소년의 날 축제’(이하 청소년의 날 축제)를 연다. ‘서울특별시 동작구 청소년의 날’을 기반으로 한 청소년의 날 축제는 청소년 기획단과 동작 청소년의 날 축제 추진위원회(사당청소년문화의집 외)가 함께 기획 및 준비하고 있다. 본 축제는 △기념 행사 △체험 행사 △폐막 행사로 구성되며,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기념 행사는 동아리 경연대회와 기념식에 이어, 청소년 태권도시범단, 마싸크루 비보잉, 래퍼 ‘기리보이’ 공연이 포함된 특별공연으로 구성된다. 체험 행사로는 청소년이 직접 운영하거나 청소년 전문가가 체험 및 정보전달 형식으로 운영하는 34개의 테마별 부스와 전시 및 플리마켓이 운영될 예정이다. 더불어 DJ 페스티벌과 우수 동아리·부스 시상식이 포함된 축하 파티로 축제가 마무리된다. 청소년의 날 축제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동작구 관내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사당청소년문화의집 또는 동작구청 교육미래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서울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정책 및 활동, 청소년시설의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이다.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이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 특화 시설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근거해 △청소년 봉사활동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관리 및 인증 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 정책 수행기관이다. 언론연락처: 사당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활동팀 표소이 02-595-0232 사당청소년문화의집 02-595-0231 동작구청 교육미래과 02-820-917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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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일본 점포 1026곳에 진출… 절반이 돈키호테 등 5대 멀티숍
    대웅제약(박성수·이창재)이 일본 시장에서 습윤 드레싱 전문 브랜드 ‘이지덤 뷰티’의 입점 점포수가 1000곳을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일본 도쿄의 긴자구·시부야구·신주쿠구·하라주쿠 거리 등 일본의 메인 상권에 본격적으로 진입해 일본시장에서 이지덤 브랜드 성장을 적극 이끈다는 계획이다. 이지덤 뷰티는 대웅제약 일본 법인을 통해 정식으로 지난해 5월 현지 허가를 획득한 뒤 앳코스메(@cosme) 8개 점포, 로프트(LOFT) 110개 점포, 돈키호테 225개 점포 입점에 성공했다. 이어 올 상반기 아인즈 앤 토르페(AINZ&TULPE) 30개 점포, 플라자(PLAZA) 70개 점포 등에 입점해 론칭 9개월 만에 현재까지 총 1026곳에 입점을 완료했다. 특히 일본의 5대 대형 멀티숍으로 꼽히는 △돈키호테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앳코스메(@cosme) △아인즈 앤 토르페(AINZ&TULPE)에 총 455곳에 입점했으며, 입점률은 5대 멀티숍 전국 점포수(944곳) 대비 53%다. 또한 이지덤 뷰티는 오프라인 점포 입점과 동시에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재 120만명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모모하하’와 80만명 팔로워를 가진 ‘호노피스’와 함께한 이지덤 뷰티 오프라인 판매 안내 광고는 누적 조회수 440만 회를 돌파했다. 이에 이지덤 뷰티가 입점된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에서는 입고 일주일 만에 제품이 완판됐다.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지덤 뷰티는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스팟패치 부문 2위에 오르는 등 품질까지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대웅제약은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쿠텐(RAKUTEN)’, 한국 화장품·의류 구매처로 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쇼핑몰 ‘큐텐(Qoo10)’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판매망을 강화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이지덤 뷰티는 한국 시장에서도 한국 약국 판매 8년 연속 1위(2016~2023년 IQVIA data 기준)를 달성했을 만큼 이미 품질을 인정받은 스팟패치 브랜드로 꼼꼼하게 따지고 구매하는 일본 소비자들까지 사로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본 시장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빠른 시장 안착을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대웅제약 홍보실 조영득 차장 02-2190-692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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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라이온코리아, 2000만 원 상당 생활용품 기부로 ‘2024 동행축제’ 동참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2024 동행축제’에 동참, 2000만 원 상당 기부 물품으로 단독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동행축제’의 일환으로, 정부에서 건립하고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목동 ‘행복한백화점’ 광장에서 열렸다. 라이온코리아와 지파운데이션은 국민에게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행사 취지에 발맞춰 바자회를 기획했다. 라이온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대규모 물품 기부로 나눔을 적극 실천했다. 기부 물품은 소비자가 기준 2000만 원 상당의 치약, 칫솔, 손세정제, 기능성 시트 등 필수 생활용품 6가지 품목 3000여 개로, 판매 수익금 전액은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취약계층의 보건위생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바자회 잔여 물품은 경력단절 여성들을 고용하는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로 이관 및 판매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지파운데이션은 사회적 경제 사업의 일환으로 기업에서 기부 받은 새 상품을 나눔가게 또는 바자회를 통해 판매해 수익금으로 취약 계층을 돕고, 자원의 선순환에도 기여하고 있다. 라이온코리아는 지역사회 나눔 확대를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정부 주관의 ‘동행축제’에 동참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을 목표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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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지나월드웍스-아주대의료원, 아동 마음건강 증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지나월드웍스(대표이사 배학순)는 아주대의료원 정신건강의학과(교수 신윤미)와 ‘아동 마음건강 증진을 위한 연구 및 공동개발 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아동의 마음건강 증진을 위한 교재, IT 연구개발, 다양한 복지증진 등 사업화 분야 전반과 산·학·연 협력의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 동반 성과 창출을 위한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는 빅데이터, AI, 사물인터넷(IoT) 등 최신 IT 기술을 헬스케어와 접목한 차세대 의료 서비스다. 개인맞춤, 예방 중심의 의료 패러다임 전환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는 분야다. 또한 디지털 헬스케어는 전 세계 시장이 2026년 기준 750조원대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미래성장동력 산업이다. 특히 코로나 이후 디지털 미디어 중독이 우울·불안·충동성 등 정신 건강 문제를 동반함에 따라 유아동의 경우 언어·사회성·인지조절 등 뇌 기능 발달을 저해한다. 단순 디지털 미디어 중독뿐만 아니라 디지털 미디어를 통한 다양한 위험 행동이 늘고 있는 것도 문제다. 이렇게 도래할 국가적 문제를 인지하고 있는 보건복지부 또한 이번 업무 협약에 공동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수립하고 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비대면 유아동 발달 앱(APP) 연구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 △학습발달, 성장발달 등 마음건강 증진 사업화를 위한 협력 △헬스케어 관련 정책 개발을 위한 협력 △지역 보육시설 시설, 복지증진 관련 업무 협약 △기타 업무협력 관련 우호 증진 및 정보 공유에 관한 사항 등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아주대의료원 신윤미 정신건강의학과 교수는 “아주대의료원은 탄탄한 연구 인프라를 기반으로 아동 마음건강 발전에 최선을 다하는 의료기관으로서 다각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아동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나월드 배학순 대표는 “우리나라의 유아동 마음건강을 주도하는 아주대의료원 신윤미 교수님과 함께 협력하게 돼 매우 기대가 크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는 물론 외국까지 아동의 의학적 근거를 배경으로 한 교재를 감수, 연구, 개발하고 디지털 헬스케어 등 아동 마음건강증진 분야에서 구체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지나월드웍스 소개 지나월드웍스는 승용, 교육, 봉제, 팬시완구제품 제조부터 유통까지 20년 이상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 집단 조직으로, 트랜디하고 신속한 캐릭터 IP 제품기획과 안정된 중국 생산 인프라를 구축해 고객사 신뢰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추구한다. 승용라인으로는 △뽀로로 자전거 △스프링카 △붕붕카 △롤링카 △그네, 일반완구로는 △뽀로로 △몰랑 선물뽑기 △운전놀이 △병원놀이 △중장비자동차시리즈 △드럼 등이 있다. 언론연락처: 지나월드웍스 기획팀 이나래 부장 031-386-12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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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자동차 튜닝인증부품 시장, 지속적인 성장 체제 구축
    최근 대한민국 자동차 튜닝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튜닝부품인증제도에 대한 관심이 점진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자동차튜닝협회(이하 튜닝협회)가 자동차 튜닝시장의 건전한 발전과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튜닝인증부품 발굴 및 제도 개선 등을 통한 튜닝시장 활성화 기반 마련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튜닝부품인증제도는 그동안 복잡했던 자동차 튜닝 승인·검사 절차를 간소화하고 자동차 튜닝부품의 성능 및 품질에 대한 인증 과정을 통해 안전하고 검증된 튜닝부품을 공급하기 위한 제도로, 국내 튜닝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해당 제도 도입 후 2023년까지 튜닝인증부품의 누적 판매 건수는 40만 건 이상, 관련 시장 규모는 연간 1000억원대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안전성과 성능이 우수한 튜닝인증부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튜닝부품인증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튜닝협회는 정부의 튜닝 활성화 정책 추진에 발맞춰 자동차 튜닝시장 확대를 위해 신규 튜닝부품 인증 대상을 지속해서 발굴하고 있다. 2019년 이후 전조등 튜닝용 LED 광원, 연결장치, LED 조명 그릴 등에 대한 인증 기준 제정 및 시행이 그 실례다. 이를 바탕으로 2015년 튜닝부품 인증제도가 도입된 후 현재까지 총 1000건이 넘는 튜닝부품에 대해 인증을 완료했고, 해당 제품들이 국내 시장에서 유통·판매되고 있다. 튜닝협회는 이에 그치지 않고 최근 휠, 연결장치, 브레이크 캘리퍼 등의 주요 튜닝부품에 대한 성능 테스트 및 그 결과를 공표한 자동차 튜닝부품 품질리포트 발행, 국내외 튜닝산업 현황에 대한 정기적인 보고서 제작 등을 통해 튜닝시장에 대한 다양한 DB를 구축함으로써 튜닝인증부품업체의 경쟁력 강화와 소비자 신뢰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튜닝협회 승현창 회장은 “이제까지 쌓아온 실적에 안주하지 않고 튜닝부품인증제도의 성장을 기반으로 튜닝부품에 대한 사후관리 강화, 다양한 신규 튜닝부품 인증 대상 개발 등을 통해 튜닝시장의 안정성과 신뢰성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튜닝협회를 만들어 가겠다”며 국내 튜닝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한국자동차튜닝협회 소개 사단법인 한국자동차튜닝협회는 대한민국 자동차 튜닝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회원사들의 권익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국토교통부 산하기관으로 설립했다. 건전한 자동차 튜닝문화를 선도해 국민의 자동차 생활에 대한 편익 증진, 튜닝 부품 인증 기관으로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 육성, 튜닝 산업 활성화로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자동차튜닝협회 사무처 이원종 국장 1522-20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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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솔트웨어, 코드프레소에 AWS 구축 성공… 해외 진출 K-IT 기업 최적 지원
    솔트웨어는 자사가 지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사인 코드프레소가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AWS)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코드프레소는 글로벌 IT역량관리 HR SaaS 기업으로 △IT 개발자들을 위한 직무 역량 정량 평가 및 교육 △데이터 기반 역량 관리 △글로벌 데이터 기반 채용 플랫폼을 제공한다. 최근 미국 에디슨 어워드에서 에듀테크 분야 은상을 수상하며 역량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코드프레소는 이번 AWS 도입을 통해 자사 HR SaaS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기업의 IT 역량 관리 스마트화에 최적화된 제품인 개발자 직무 기반 정량 역량 평가 및 교육부터 IT 인재 관리, 글로벌 개발자 채용 플랫폼까지 고도화할 예정이다. 코드프레소는 AWS 도입을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 서비스를 최적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솔트웨어는 사전 파일럿 테스트를 통해 문제점을 방지하고, 보안과 효율성 측면에서 코드프레소에 최적화한 AWS 인프라를 구축했다. 이동훈 코드프레소 대표는 “글로벌 확장을 위해 AWS를 도입했다”며 “이 과정에서 국내에서 최적 AWS 구축 경험을 갖춘 솔트웨어와 협력하게 돼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AWS 인공지능(AI), 머신러닝(ML), AWS 글루(AWS Glue)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사업영역을 확장시킬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정근 솔트웨어 대표는 “코드프레소와 마찬가지로 국내에서 해외로의 확장을 준비하는 기업에 최적 AWS 서비스를 지원하는 데 사내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IT 분야의 클라우드 도입을 통한 글로벌 확장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솔트웨어는 국내 최초 ‘핏클라우드 쿠버네티스 센터(FitCloud Kubernetes Center) 서비스’ 출시 기업이다. 이 서비스는 쿠버네티스 도입 및 운영 과정에서 필요한 오케스트레이션 플랫폼의 설정, 관리, 보안, 네트워킹, 성능 최적화 등에 대한 각종 전문 기술을 지원한다. 솔트웨어 소개 솔트웨어는 고객과 직원에 대한 정확한 이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서비스 제공, 신뢰를 바탕으로 한 비즈니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IT 전문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솔트웨어 마케팅팀 정희철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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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5
  • 아시아 생산성 기구,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
    아시아 생산성 기구(APO)가 몇 가지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시급한 생산성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다. 이러한 노력은 생산성을 향상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하는 데 있어 글로벌 전문성과 협력적 노력을 활용한다. 최근 획기적인 협력을 통해 APO는 권위 있는 인시아드(Institut Européen d'Administration des Affaires, INSEAD)와 협력하여 국가생산성기구(National Productivity Organizations, NPO)에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집중적인 임원 리더십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프랑스 퐁텐블로의 인시아드 유럽 캠퍼스에서 진행된 이 프로그램에는 8명의 글로벌 사고 리더와 실무자의 지도 아래 각 NPO를 이끄는 12명의 임원진이 참가했다. 주목할 만한 인물로는 프랑스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Emmanuel Macron)의 전 고문인 알렉산드라 룰렛(Alexandra Roulet)과 신성장 이론의 창시자인 필립 아기옹(Philippe Aghion)이 있으며, 새로운 생산성 과제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적 방법론을 다루며 기술 혁신을 통한 번영에 초점을 맞추었다. APO 사무총장 인드라 프라다나 싱가위나타 박사(Dr. Indra Pradana Singawinata)는 프로그램 시작 시 개회사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회복력과 혁신을 통해 생산성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리더십 프레임워크는 비즈니스 중심의 관점을 채택하여 지속 가능한 생산성과 포용적 성장을 위한 이니셔티브를 공식화한다. 참가하는 NPO 리더들은 인시아드 필립 파커(Philip Parker) 교수의 지도와 진행하에 3개월 이내에 생산성 이니셔티브 제안서를 완성한다. APO 사무총장 인드라 박사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사무총장 마티아스 코만(Mathias Cormann) 간의 전략 회의가 5월 1일 파리에서 열렸다. 글로벌 관계 및 협력국 국장 안드레아스 샬(Andreas Schaal), 통계 및 데이터국 국장 파울 슈라이어(Paul Schreyer), 사무차장 토마스 슈뇔(Thomas Schnöll) 등 다른 OECD 관료들도 참석하여 생산성 향상, 지속 가능성, 혁신에 대한 심도 있는 협력을 중심으로 토론을 진행했다. 이는 특히 생산성 측정 및 통계에 관한 공동 프로젝트를 지속하는 데 있어 APO와 OECD 간의 협력을 새롭게 하는 의미 있는 단계였다. APO는 2020년부터 OECD의 글로벌 생산성 포럼(Global Forum on Productivity, GFP) 멤버십을 바탕으로 5월 2일에 GFP 경영진과 생산성 분석 및 정책 수립에 있어 APO 회원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노력을 더욱 공고히했다. 양측은 정책 교류와 연구 협력을 위한 플랫폼으로 GFP를 활용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했다. 일련의 고위급 참여는 5월 3일 인드라 사무총장과 프랑스 국가생산성위원회 총괄보고관 알랭 뒤레(Alain Durre) 간의 생산적인 토론에서 절정에 달했다. 이들은 정책 컨설팅 프로젝트를 강화하고 생산성 연구에 대한 교류를 촉진하는 것을 포함하여 협력의 장을 모색했다. 이러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파트너십은 멤버들에게 도구와 전문성을 갖추도록 하여 복잡한 생산성 문제를 해결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번영을 촉진하기 하려는 APO의 헌신을 강조한다. APO 소개 아시아 생산성 기구(APO)는 상호 협력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생산성 향상에 전념하는 비정치적이고 비영리적이며 비차별적인 지역 정부간 기구이다. 1961년 8개 창립 회원국으로 설립된 APO는 현재 방글라데시, 캄보디아, 중국, 피지,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이란, 일본, 한국, 라오스, 말레이시아, 몽고, 네팔, 파키스탄, 필리핀, 싱가포르, 스리랑카, 태국, 투르키예, 베트남 등 21개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다. APO는 국가 정책 자문 서비스를 통한 회원국의 사회경제적 발전을 촉진하고, 생산성 향상을 위한 싱크 탱크, 제도적 역량 구축 이니셔티브, 지식 공유 등의 역할을 함으로써 지역의 미래를 형성하고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78778/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아시아 생산성 기구(Asian Productivity Organization) 디지털 정보부 +81-3-3830-04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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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2
  • Boomi to Simplify and Accelerate the Move to SAP Datasphere
    Boomi™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boomi.com%2F&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Boomi%26%238482%3B&index=1&md5=00464a36873415f2fb3fbc63ffd08a3d), the intelligent integration and automation leader, today announced an enhanced version of Boomi for SAP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aws.amazon.com%2Fmarketplace%2Fpp%2Fprodview-wg4w4lefpymb4%3Fsr%3D0-4%26ref_%3Dbeagle%26applicationId%3DAWSMPContessa&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Boomi+for+SAP&index=2&md5=c8f264f527658f4be401d85d1fca350d) to help accelerate the migration of SAP Business Warehouse (SAP BW) customers to SAP Datasphere. By leveraging Amazon Web Services (AWS), Boomi aims to address the critical challenge of enterprise customers who need to transition to SAP Datasphere, and unlock the full potential of their business data in a cost-effective and streamlined way. Addressing a Critical Challenge in Data Migration With mainstream support ending for SAP BW coming at the close of 2027, SAP BW customers are encouraged to migrate to SAP Datasphere, which will enable business transformation by delivering seamless, scalable access to business-critical data. However, the move to SAP Datasphere requires significant investment and substantial effort from highly-skilled individuals. Boomi for SAP accelerates the transition to SAP Datasphere on AWS through Boomi’s low-code, integration platform. Customers can simply log into the Boomi Enterprise Platform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boomi.com%2Fplatform%2F&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Boomi+Enterprise+Platform&index=3&md5=a9bbbc559f5bcbd60538cb5132d22f36) and leverage a pre-built accelerator specifically designed to speed the migration and integration of data into SAP Datasphere on AWS. “SAP Datasphere is SAP's foundation for a business data fabric, but many companies with earlier versions of SAP BW are overburdened with the cost-prohibitive, time-consuming, and resource-intensive process of migrating to it,” said Steve Lucas, CEO at Boomi. “This new collaboration leverages Boomi’s expertise in intelligent integration and automation, along with AWS services, to provide a lighter, faster, more cost-effective way for organizations to transition to SAP Datasphere, getting the most out of their SAP investments and their data.” Key benefits of Boomi for SAP include: · Avoid costly SAP BW version upgrades and the need for a staging area, resulting in time and cost savings · The ability to select which SAP BW Queries and BW InfoProviders to move to Datasphere · Efficient data tiering to SAP Datasphere and Amazon Redshift, a fully managed, petabyte-scale data warehouse service, enabling businesses to move less frequently used data to more affordable cloud storage tiers · Faster integration of third-party data into SAP Datasphere at a lower cost · Better data preparation for more efficient use of data analytics and artificial intelligence (AI) · A smooth procurement process in AWS Marketplace, a digital catalog with thousands of software listings from independent software vendors that make it easy to find, test, buy, and deploy software that runs on AWS “The ability to aggregate diverse datasets is emerging as a critical advantage as organizations recognize the pivotal role of AI in their operations,” said Matt Aslett, director of research at Ventana Research, part of ISG. “Data preparation and integration is imperative to ensuring more efficient utilization of data analytics and AI, and the acceleration of business outcomes through data-driven decision-making.” “Working with AWS reinforces Boomi’s commitment to delivering a practical path to enterprise analytics and AI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boomi.com%2Fblog%2Fpath-to-practical-ai%2F&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practical+path+to+enterprise+analytics+and+AI&index=4&md5=7ea16f97ee6f1c652315579778008178), beginning with a robust data foundation,” said Ed Macosky, Chief Product and Technology Officer at Boomi. “With the Boomi Enterprise Platform, organizations can achieve a more flexible, scalable, and connected ecosystem to drive innovation, future-proof their IT investments, reduce total cost of ownership, and enhance business outcomes.” Availability Boomi for SAP is available in AWS Marketplac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aws.amazon.com%2Fmarketplace%2Fpp%2Fprodview-wg4w4lefpymb4%3Fsr%3D0-4%26ref_%3Dbeagle%26applicationId%3DAWSMPContessa&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AWS+Marketplace&index=5&md5=21a3ed01a4ac33c36757814caa835ec3), and on the Boomi Enterprise Platform. Additional Resources · Find Boomi in AWS Marketplac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aws.amazon.com%2Fmarketplace%2Fseller-profile%3Fid%3D5e49c3b3-194f-4745-a632-5fcf682b0e6b&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Boomi+in+AWS+Marketplace&index=6&md5=734dad670ed6d54296d8b03646fa8ec5) · Explore Boomi Recipes and Accelerators for SAP in the Discover Catalog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discover.boomi.com%2Fbrowse-solutions%3Fapp%3Dsap&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Discover+Catalog&index=7&md5=32a36851ee5b377e7c21754ba76beb25) · Explore the Boomiverse Community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community.boomi.com%2Fs%2F&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Boomiverse+Community&index=8&md5=e21a323fd30de36a6197a5a6b7db9d92) · Follow Boomi on X (Twitter)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twitter.com%2Fboomi&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X+%28Twitter%29&index=9&md5=3c6988db035dc65a47dc36a4da6aa71d), LinkedI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inkedin.com%2Fcompany%2Fboomi-inc%2Fmycompany%2F&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LinkedIn&index=10&md5=d5fd376fd6ab15707e14314db07d69cf), Facebook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facebook.com%2FBoomi.Official&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Facebook&index=11&md5=208a1efff66bf0903c0a1129a75a7391), and YouTub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youtube.com%2Fchannel%2FUC-fOKB8hDOYHdf1j47mKQMw&esheet=53970601&newsitemid=20240509748233&lan=en-US&anchor=YouTube&index=12&md5=16c207ebd7d4870a20897e37cb3a28d0) About Boomi Boomi powers the future of business with intelligent integration and automation. As a category-leading, global software as a service (SaaS) company, Boomi celebrates more than 20,000 global customers and a worldwide network of 800 partners. Organizations turn to Boomi’s award-winning platform to connect their applications, data, and people to accelerate digital transformation. For more information, visit boomi.com. © 2024 Boomi, LP. Boomi, the ‘B’ logo, and Boomiverse are trademarks of Boomi, LP or its subsidiaries or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Other names or marks may be the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owner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09748233/en/ 언론연락처: Boomi, LP Global Corporate Communications Kristen Walker +1-415-613-832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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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2
  • 커리어넷,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농업정책보험금융원·한국전기기술인협회·중앙대학교·원주시시설관리공단 채용 소식 발표
    커리어넷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농업정책보험금융원, 한국전기기술인협회, 중앙대학교, 원주시시설관리공단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2024년 상반기 신입직원(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 5급에서 △행정사무일반 △행정사무전산 △행정사무일반(장애) △행정사무일반(고졸), 무기계약직 5급에서 △행정사무채권관리로 채용 인원은 총 4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0일(월) 10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농업정책보험금융원에서 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 신입(5급)에서 △행정사무(정책금융), 청년인턴에서 △행정사무(정책금융)로 채용 인원은 총 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직업기초능력평가,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7일(월)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전기기술인협회에서 2024년 정규직(경력/신입)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 신입(6급)에서 △전기 △일반행정, 정규직 경력(5급)에서 △편집·디자인으로 채용 인원은 총 11명 이하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1일(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중앙대학교에서 교직원(행정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행정 △시설(기계) △시설(전기)로 채용인원은 0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20일(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원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2024년 제2회 일반직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경력직에서 △삭도, 신입직 공개경쟁에서 △장례지도, 신입직 제한경쟁에서 △행정(청년), △종량제봉투 공급(청년)으로 채용 인원은 7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5월 17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소개 ‘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교두보, HR 리쿠르팅 산업의 핵심 주자’.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10만 명, 기업회원 43만 개 사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업계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 챔피언, 중견 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 제휴해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꾸준히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방자치단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털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 실적을 내고 있다. 언론연락처: 커리어넷 기업영업팀 박금이 차장 02-2006-618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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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2
  • 좋은땅출판사 ‘다사리 교육’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다사리 교육’을 펴냈다. 현대 사회에서 교육은 더 이상 지식 전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미래를 준비하는 교육은 창의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을 길러주어야 한다. 이에 안재홍의 ‘다사리 철학’을 기반으로 한 ‘다사리 교육’이 주목받고 있다. 신간 ‘다사리 교육’은 이러한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소개하고 있다. ‘다사리’란 말은 민세 안재홍 선생의 철학에 근거하며, ‘다 말하게 하다’와 ‘다 살리다’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를 교육에 적용해 학생들이 다양한 생각을 나누고 공유함으로써 삶을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게 하는 것이 ‘다사리 교육’의 핵심이다. 저자는 세종 시대의 창의적인 인재 교육 방식인 ‘경연’을 혁신적으로 재해석하고, 민세 안재홍 선생의 ‘다사리 철학’을 반영해 새로운 교육 방법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미래 교육의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 이 책은 교육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다루며, ‘다사리 교육’이라는 새로운 학습 방법을 제안한다. 각 장에서는 다양한 접근을 통해 교육에 대한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있으며, 부록에서는 실제 교육 현장에서 교사와 학생들의 다양하고 풍부한 활동자료를 제시해 교육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다사리 교육’은 미래를 준비하는 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는 책으로, 학생과 교사뿐만 아니라 학부모와 교육 정책 입안자에게도 권고할 만한 도서다. 함께 ‘다사리 교육’을 통해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탐색하고 미래를 준비해보길 권한다. ‘다사리 교육’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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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2
  • 라포엠, 위스타트 홍보대사 위촉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이 국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위스타트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라포엠은 지난 2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위스타트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라포엠은 “라포엠은 수많은 시청자와 팬의 사랑으로 만들어졌다. 그 사랑을 사회를 위해 돌려주는 것이 당연하다. 특히 저소득가정 어린이, 청소년이 공정한 출발선에서 삶을 출발하는 것을 돕는 일이 무엇보다 소중하다고 생각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라포엠은 2020년 러브포엠 콘서트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마스크 후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위스타트와 처음 인연을 맺었다. 당시 마스크 후원 이벤트 안내 영상을 본 팬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무려 2700만원 이상의 후원금이 모이기도 했다. 라포엠은 후원과 봉사활동 참여 등을 통해 국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지원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계획이다. 특히 7월 26일 열릴 위스타트 20주년 기념콘서트 무대에 서는 것으로 첫 홍보대사 대외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위스타트는 라포엠의 홍보대사 위촉을 기념해 특별 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후원에 참여한 후원자 중 20명을 추첨해 라포엠의 친필 사인 명함과 위스타트 굿즈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로 모인 후원금은 국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복지, 교육, 건강, 심리·정서 지원에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5월 8일부터 위스타트 홈페이지(www.westar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스타트 소개 위스타트(WESTART)는 모든 아동·청소년이 공정한 출발선에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또 재기가 필요한 모든 이의 새로운 출발을 돕는다. 복지·교육·건강의 세 측면에서 통합적 지원과 개별 가정에 맞춤형 지원을 통해 스스로 출발할 수 있는 힘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위스타트 장민영 02-318-500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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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04
  • 시간과 기억의 교차점… 신상철 작가 초대 개인전 ‘기억이 머무르는 곳으로’ 개최
    당림미술관은 오는 5월 3일부터 6월 25일까지 신상철 작가의 초대 개인전 ‘기억이 머무르는 곳으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한글의 자음과 모음을 이용한 실험적 기법, 아이스 페인팅을 중심으로 구성돼 시간과 기억, 그리고 존재의 철학적 탐구를 시각적 언어로 풀어낸다. 신상철 작가는 30여년의 깊은 예술적 탐구와 기법적 실험을 거쳐 한글 자음과 모음에 색을 입혀 얼린 후 이를 녹이면서 발생하는 변화를 통해 존재의 유동성과 기억의 재구성을 탐색한다. 이 과정에서 불가피한 변화를 통해 시각적으로 형상화된 기억의 조각들은 관람객에게 각자의 삶 속 순간들을 재조명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순신 장군의 직계 후손인 당림 이종무 화백이 설립한 미술관이기에 더욱 의미 있는 신상철 작가의 대형 이순신 장군 신작도 만나볼 수 있어 전시 기간 미술관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스페인팅은 그 자체로 강렬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작품이 서서히 변모하는 과정에서 관람객들은 시간과 기억이 어떻게 서로 연결돼 우리의 존재를 형성하는지를 체험할 수 있다. 이 전시는 신상철 작가가 지금까지의 예술 여정에서 도달한 철학적 깊이와 기법적 정교함을 선보이는 자리며, 기억과 시간의 조화로운 무대를 마련한다. 당림미술관은 이번 전시에서 관람객들은 예술을 통한 자기 성찰과 존재에 대한 이해를 깊이 있게 탐색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는 물리적인 세계와 내면의 세계가 서로 어우러지는 순간을 목격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전시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당림미술관 학예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 전시 개요 · 전시명: 기억이 머무르는 곳으로 · 작가: 신상철 · 장소: 당림미술관 · 기간: 2024년 5월 3일(금) ~ 6월 25일(화) · 관람 시간: 오전 10시 ~ 오후 6시 (월요일 휴관, 단 5월 6일(월)은 특별 개관) ※ 당림미술관 웹사이트 : http://dangrim.modoo.at 당림미술관 소개 당림미술관은 고(故) 당림 이종무 화백이 귀향해 선산에 설립한 충남 1호 미술관이다. 당림 화백의 예술세계 보존과 한국 화단에 기여한 공로를 기념하고, 고향인 아산에 문화 예술 전파와 공유를 위해 1997년 6월 14일 개관했다. 당림미술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은 이종무 화백 생애의 작품 세계 흐름과 유품이 함께 보존된 아뜰리에(화실) 및 기획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국내 미술관 중 화가의 작업실이 온전히 보존돼 있는 곳은 드문데, 당림미술관에는 이종무 화백이 살아생전까지 머물며 창작활동을 하던 아뜰리에가 현재까지 그대로 보존돼 있어 희소가치가 크다. 언론연락처: 당림미술관 학예팀 손진희 학예실장 041-543-696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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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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