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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자동차, 토요타자동차와 ‘현대 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 개최
    현대자동차가 모터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토요타자동차와 함께 10월 27일(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에서 ‘현대 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Hyundai N x TOYOTA GAZOO Racing)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 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은 국제 모터스포츠 대회 WRC(World Rally Championship)에 참여하고 있는 고성능 브랜드 현대 N과 토요타 가주 레이싱(GR)이 처음으로 손잡고 양사의 고성능 모델과 경주차를 선보이며 국내 고객들과 함께 모터스포츠 문화를 즐기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자동차와 토요타자동차는 이번 행사를 모터스포츠 문화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로 삼고자 고객들이 함께 고성능 차량을 즐길 수 있는 ‘트랙 데이(TRACK DAY)’를 마련하고, 현대 N과 토요타 GR 차량들이 같은 공간에서 달리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행사 주요 프로그램으로 각 사의 월드랠리팀 경주차가 실전 랠리 같은 주행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쇼런(Show Run)과 더불어 고객들이 직접 경주차의 성능을 느낄 수 있는 ‘택시 시승 체험’ 등 다양한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현대 N은 2024 WRC 시즌에서 활약 중인 ‘i20 N Rally 1 하이브리드’를 비롯해 커스터머 레이싱(Customer Racing)*을 위한 ‘i20 N Rally 2’ 경주차 2종과 ‘아이오닉 5 N’, ‘아반떼 N’ 등 양산 고성능 N 라인업을 선보임과 동시에 드리프트에 특화된 ‘아이오닉 5 N 드리프트 스펙’을 통해 역동적인 쇼런을 보일 예정이다. * 제조사의 직접적인 출전은 금지하고 제조사의 경주차를 구매한 프로 레이싱팀이 출전하는 대회 올 시즌 WRC 드라이버 랭킹 1위를 기록 중인 현대 모터스포츠 소속 티에리 누빌(Thierry Neuville)과 다니 소르도(Dani Sordo), 안드레아스 미켈센(Andreas Mikkelsen), TCR 월드투어 23년 챔피언 출신 노버트 미쉘리즈(Norbert Michelisz), 22년 챔피언 미켈 아즈코나(Mikel Azcona)도 이번 행사를 위해 방한해 모터스포츠의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은 ‘GR 야리스 랠리 1 하이브리드(GR YARIS Rally 1 HYBRID)’, ‘GR 야리스 랠리 2(GR Yaris Rally 2)’를 비롯해 ‘GR 수프라(GR Supra)’, ‘GR86’ 등 경주차와 고성능 모델을 선보인다. 주행 퍼포먼스를 담당하는 드라이버로는 현 토요타 WRC 드라이버로 활동 중인 카츠타 타카모토, 토요타 가주 레이싱 월드랠리팀 대표 야리 마티 라트발라(Jari-Matti Latvala), 타카모토 선수의 아버지인 전 일본 랠리 9회 챔피언 카츠타 노리히코가 참여한다. 특히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과 모리조(MORIZO)라는 이름의 드라이버로 활동하고 있는 토요타자동차 토요다 아키오 회장이 직접 행사장을 방문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자동차에 대한 열정을 전하고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행사장 내 전시 부스를 운영해 브랜드 전용 특화 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차세대 친환경차를 전시해 미래 비전을 전달한다. 현대 N 부스에서는 1974년 선보인 포니 쿠페 디자인과 첨단 수소연료전지를 결합해 미래 고성능 방향을 제시하는 ‘N Vision 74’와 미국 ‘파이크스 피크 힐클라임(Pikes Peak International Hill Climb)’에 출전해 양산형 전기 SUV 개조 부문 신기록을 달성한 ‘아이오닉 5 N TA 스펙’을 전시하고 수소와 전기차 기술을 통해 자동차 문화 선도를 이루려는 현대 N의 노력을 엿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한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 부스에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전동화 선택지를 제공하는 ‘멀티 패스웨이(Multi-Pathway)’ 전략을 보여주기 위해 액체 수소를 연료로 사용하는 ‘액체 수소 엔진 GR 코롤라(Liquid Hydrogen-Powered GR Corolla)’와 일본 만화 ‘이니셜D’에 등장해 ‘AE86’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스프린터 트레노(Sprinter Trueno)’ 기반의 수소 콘셉트카 ‘AE86 H2 콘셉트’를 전시한다. 이밖에 모터스포츠 팬뿐만 아니라 모든 세대가 함께 모터스포츠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양사 경주차와 양산차가 한데 모인 ‘서비스 파크’,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 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0월 8일(화) 오전 10시부터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입장권 구매 링크: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4014228 ※ 관련 홈페이지: https://www.hn-tgr-festival.com 현대자동차 글로벌사업관리본부장 이영호 부사장은 “WRC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는 토요타 가주 레이싱을 한국에 초청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행사는 경쟁과 우정이 공존하는 모터스포츠 문화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으로 준비하고 있으며, 자동차에 대한 순수한 열정으로 이룬 토요타자동차와의 협업을 통해 모터스포츠 문화를 확대하고자 하는 현대자동차의 의지를 보여줄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 콘야마 마나부 사장은 “모터스포츠에 도전하고 있는 현대 N과 토요타 가주 레이싱이 함께 힘을 모아 모터스포츠를 넘어 다양한 자동차 문화를 즐길 기회를 만들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터스포츠의 문화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현대 클릭 스피드 페스티벌’(2003∼2010)을 시작으로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2011∼2018)을 거쳐 ‘현대 N 페스티벌’(2019∼)을 개최하는 등 20년 넘게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을 위한 여러 대회를 지속적으로 후원 및 운영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02-3464-85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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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피아니스트 이솔, 국내 피아니스트 최초로 진행하는 ‘스크리아빈 공감각 프로젝트’ 실황 영상 발표
    피아니스트 이솔이 국내 피아니스트로서는 최초로 진행 중인 ‘스크리아빈 공감각 프로젝트 II’의 실황 영상을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지난 9월 19일 세종문화회관 체임버홀에서 이뤄진 공연 ‘We will bring you there’의 프로그램 중 일부로, 미디어 아티스트 이민정, 후각예술가 곽혜은, 아나운서 김혜은이 협업해 청중에게 시각, 청각, 후각을 아우르는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한 프로젝트다. 모차르트 ‘피아노 소나타 작품번호 576’에서는 건반의 움직임을 관객들이 어떤 좌석에서도 볼 수 있도록 조명을 사용해 시각효과를 곁들였으며, 스크리아빈 ‘피아노 소나타 4번’에서는 공감각자였던 스크리아빈의 색과 작곡가의 지시어를 토대로 미디어아트와 협업했다. 이어진 라벨의 ‘밤의 가스파르’에서도 시의 내용에서 착안한 효과들을 기반으로 미디어 아티스트 이민정이 제작한 프로젝션 매핑과 브이제잉(Vjing, 음악에 맞춰 영상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는 방식)을 선보였다. 현장에서는 밤의 가스파르 중 옹딘에서 후각예술가 곽혜은의 향이 더해져 청중이 시각과 후각, 청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무대가 연출됐으며, 아나운서 김혜은이 무대 뒤에서 실시간으로 시를 낭송하며 청중에게 깊이 있는 경험을 선사했다. 스크리아빈의 피아노 소나타에 색채와 감각을 결합한 최초의 시도로 주목받은 이솔은 이번 무대에서 음악과 악보에 근거한 미디어 아트, 후각 예술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공연 형식을 선보였다. 피아니스트 이솔은 독일 바이마르 음악대학에서 석사를 마치고 숙명여자대학교에서 박사과정을 수료한 연주자이자 기획자로, 지난 2022년 국내 피아니스트로서는 최초로 시도한 스크리아빈의 피아노 소나타와 색채를 결합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이솔은 스크리아빈의 공감각적 미학을 생생하게 표현했으며, 이는 스크리아빈이 말한 ‘음악적 감동’을 클래식 음악이 익숙하지 않은 일반 관객에게 다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의도를 담고 있다. 이러한 기획에 대해 이솔은 “2022년부터 스크리아빈 소나타 10곡을 하나씩 조망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러나 스크리아빈 만으로는 관객들에게 어렵게만 다가갈 수 있어 이번처럼 다른 작품들과의 융합도 언제든 생각하고 있다. 장기적인 프로젝트이니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의 실황 영상은 피아니스트 이솔의 소속사인 앙상블리안 공식 홈페이지(ensemblian.com)와 이솔의 유튜브(@solpiano)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앙상블리안 소개 앙상블리안은 2019년 창립된 사람·예술·음악을 모토로 좋은 음악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음악문화기업이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는 앙상블리안은 청년 음악가와 장애 음악가를 중심으로 한 업계 진입과 포트폴리오를 돕는 인큐베이팅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강남문화재단을 비롯한 공공기관, 민간기관과 연계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앙상블리안 홍보팀 심은별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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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제55차 콜로퀴엄 성황리 종료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원장 성은경)은 지난 9월 28일(토) 대학 사이버관 소강당에서 ‘제55차 콜로퀴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로퀴엄은 바른영어교육연구소 안정주 대표를 초청해 ‘영어 원서로 여는 영어교육의 세계 Unlocking the World of English Education through English Literature’라는 주제 강연으로 진행했다. 안정주 대표는 중앙대학교 영어교육학과 박사 과정을 수료하고 EBS ‘초등영어 펀리딩’, YBM시사 원격교육연수원 ‘초등영어필수지도법’, 국제언어대학원대학교 교육원 ‘영어스토리텔링 지도사 과정’ 개발과 강의를 담당했으며 건국대학교 언어교육원 등에 출강했다. 현재 한양여자대학교 실무영어과 외래교수로 재직 중이며, 어린이 영어, 영어 독서 전문가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그는 강연에서 영어 원서를 활용한 영어 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논하며 맥락에서 단어의 의미를 습득할 수 있는 독서의 인지적 이점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영어 원서 자료의 종류에 대해 설명하고 학습자의 연령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원서들에 대해서도 다뤘다. 마지막으로 실제 교육 현장에서 영어 원서를 효과적이고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언급하며 콜로퀴엄을 마무리했다. TESOL대학원이 개최한 이번 콜로퀴엄은 오프라인 강연으로 열린 동시에 온라인(Zoom)으로도 실시간 송출해 70여명이 넘는 인원의 참여로 활발한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의 제55차 콜로퀴엄은 대학원 공식 네이버TV 채널(https://tv.naver.com/cufstesol)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11월 18일(월)부터 12월 20일(금)까지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국내 유일의 사이버대학교 테솔대학원’으로 온라인 석사과정을 마치면 TESOL석사학위와 TESOL수료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TESOL대학원 홈페이지(https://grad.cufs.ac.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소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한국외국어대학교 안에 자리한 4년제 원격대학이다. 사이버한국외대는 국내 유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로, 세계 3위 언어 교육 기관인 한국외대의 외국어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 과정 △최첨단 온라인 교육 환경 △학생 중심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이버한국외대 대학 과정에는 영어학부, 중국어학부, 일본어학부, 한국어학부, 스페인어학부, 베트남·인도네시아학부, 마케팅·경영학부, 지방 행정·의회 학부, 산업안전·주택관리학부, 다문화·심리상담학부, K뷰티학부 등 11개 학부와 아테나 교양학부가 있으며, 대학원 과정에는 TESOL대학원이 있다. 언론연락처: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입학처 입학팀 신진아 담당 02-2173-8731 입시 문의 02-2173-2290, 2374 카카오톡 cufstesol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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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지투파워, 기업설명회 개최
    스마트그리드 전문기업 지투파워(코스닥 388050, 대표이사 회장 김영일)가 10월 7일 여의도에서 기업설명회(IR)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투파워는 이날 여의도에서 국내외 주요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를 개최하고, 회사의 주요 경영전략, 신규사업추진 현황 및 상반기 실적 등 최근 경영 성과에 대해 주요 투자자와 직접 소통했다. 지투파워 김영일 대표이사(회장)는 이번 기업설명회에서 “회사는 기존의 편중된 ‘관급사업’을 주력으로 하는 사업구조에서 벗어나 영업 판매채널을 다각화하고, 더 나아가 회사의 미래 성장성과 신기술을 바탕으로 신사업에 대한 투자와 상용화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업설명회에서는 김영일 대표이사(회장)가 강조하는 핵심사항으로 △매출성장 및 수익성 강화 △사업영역 확장 및 다각화 △미래 신사업 성장동력 확보를 내세우며 메시지를 전달했다. ◇ ‘역대 최대 수준의 수주잔고’ 확보, ‘원가혁신으로 수익성 강화’ 지투파워는 사업포트폴리오 다각화와 체질개선을 통해 상반기 기준 수주잔고는 전년동기 대비 약 65% 증가했으며, 수익성은 주요 원자재 가격 상승에도 불구하고 원가혁신으로 영업이익이 약 15% 증가했다고 밝혔다. 또한 기존 지능형 AI 배전반의 상품성을 강화한 신제품을 올해 4분기에 출시해 관급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을 더욱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국내외 원전시장 진출’ 및 ‘건물일체형태양광 시장 진출’로 사업영역 확장 지투파워는 지난 7월 유자격등록(Q Class)을 취득했으며, 이를 계기로 향후 국내외 원자력 배전반 수주 활동에 본격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지투파워는 한국수력원자력에서 발주한 신한울 3·4호기의 고압배전반(스위치기어)에 대한 입찰서를 제출한 상태로, 입찰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제로에너지 건축물 의무화 정책 시행으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건물일체형태양광제품(BIPV)에 대해 지난 7월 조달우수제품 인증을 취득했으며, 4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 ‘ESS Containing system’ 및 ‘액침냉각 ESS’ 신사업 추진으로 신성장동력 확보 친환경에너지 전환과 AI 붐이 불러온 전력수요 급증은 ESS 시장의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지투파워는 ESS Containing system (ESS Enclosure) 사업을 검토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수요처와 접촉 중이라고 밝혔다. ESS Containing system은 ESS의 필수 설비며, 배터리가 탑재되기 때문에 발열과 화재예방기술이 중요하다. 이에 지투파워의 핵심기술인 상태감시진단기술(CMD) 노하우를 접목시켜 차별화된 시스템을 탑재한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중장기 신성장동력으로 낙점한 ESS사업화에 발맞춰 ‘AI BMS 기반’의 ‘액침냉각 ESS’를 예정보다 1년 앞당겨 2026년 상반기 중에 조기 상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투파워는 지난 6월 113억 규모의 정부 국책과제를 수주했으며, 현재 리튬이온배터리의 취약한 화재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비전도성 액체에 배터리를 담가 불을 내지 않고 열을 식히는 ‘액침냉각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지투파워 김동현 이사(CFO)는 최근 불거진 조달청 부정당제재 관련 질문에 대해 “조달청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대응 계획을 내부적으로 수립했으며, 기존 영업관련 활동에는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향후 영업활동에 있어서도 리스크를 최소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대주주의 보호예수 해제와 관련해서도 “최대주주 일가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에 대한 매도 계획은 없으며, 오히려 회장님을 비롯한 가족은 주식을 매수해 최대주주 지분율을 높여 경영안정화를 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투파워 김영일 대표이사(회장)는 “이번 기업설명회(IR)에서 회사의 경영진은 앞으로 주주 이익과 시장관계자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 소통함으로써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투파워 소개 지투파워는 CMD (상태감시진단) 기술을 기반으로 한 수배전반, 신재생에너지 태양광발전시스템, ESS (에너지저장장치) 중전기기 분산형 에너지 자원을 AI, loT기술을 이용해 가상발전소(VPP, Virtual Power Plant)에 연계함으로써 분산형 디지털 전력체계인 스마트그리드 사업을 추진하는 회사다. 언론연락처: 지투파워 공시기획팀 이경승 부장 031-831-879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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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에이서, G마켓 라이브 방송서 ‘에이서 X 엔비디아’ 특별가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PC제조사 에이서(Acer)가 10월 8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G마켓 라이브 방송인 G라이브를 통해 엔디비아 지포스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자사 노트북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G라이브에서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은 물론 현실감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지포스 RTX™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노트북인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V 16 (PHN16-72-55XV)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16 (PHN16-72-9529, PHN16-72-9234) △니트로 V 16 (ANV16-41-R584) △프레데터 헬리오스 18 (PH18-72-9638, PH18-72-97MZ) △프레데터 트리톤 X (PTX17-71-98J1) 등 총 7가지 모델을 단독 특별가로 선보일 예정으로 엔비디아 김선욱 상무의 최신 엔비디아 기술 소개도 이뤄진다. 특히 지포스 RTX™ 4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DLSS 3.5 기술로 강화된 생생한 디테일과 비교할 수 없는 효율성으로 강력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V 16을 20% 할인된 금액인 125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인텔 14세대 코어 i5-14500HX 프로세서로 더욱 강력해진 멀티태스킹 성능을 제공하는 프레데터 헬리오스 네오 V 16은 16:10 화면비의 WQXGA (2560×1600) 고해상도 및 디스플레이로 240Hz의 고주사율과 최대 500니트 밝기, DCI-P3 100%를 지원해 끊김 없이 현실감 넘치는 화면을 구현하고 프레데터센스(PradatorSense)를 통해 RGB 조명, 오버클럭, 팬속도 등을 모니터링하고 사용자 맞춤화할 수 있다. 또한 듀얼 5세대 에어로 블레이드 3D 팬이 장착된 냉각 시스템을 사용해 안정적으로 CPU 성능을 뒷받침해 오랜 시간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니트로 V 16은 지포스 RTX™ 4050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으로, AMD 라이젠™(Ryzen™) 8845HS 프로세서를 통해 AI 기능이 장착된 최고급 성능을 선보인다. 16:10 비율의 디스플레이는 165Hz의 고주사율, sRGB 100%을 지원해 몰입도 높은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AI 기반 퓨리파이드 보이스(PurifiedVoice) 2.0으로 배경 소음을 줄여 깨끗한 음성 선명도를 자랑한다. 또한 니트로센스(NitroSense)를 통해 시스템 온도, 성능, 전원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첨단 듀얼 팬과 함께 4개의 흡기, 4개의 배기로 냉각 기능을 극대화해주는 퍼팩트 쿨링 시스템을 통해 노트북 내부의 열을 신속하게 배출한다. 이외에도 지포스 RTX™ 4080 그래픽카드와 18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 i9-14900HX CPU를 탑재한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18과 지포스 RTX™ 4090 그래픽카드와 1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 i9-13900HX CPU를 탑재한 프레데터 트리톤 X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서 소개 1976년 설립된 에이서는 연구, 디자인, 마케팅, 세일즈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제품 지원에 주력하는 하드웨어+소프트웨어+서비스 기업으로, 고객들이 한계를 뛰어넘어 체험할 수 있는 PC,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서버, 태블릿, 스마트폰 및 웨어러블 등의 디바이스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또한 사물인터넷(IoT)을 접목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글로벌 Top5 PC 제조사 중 하나인 에이서는 현재 전세계 160여 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700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에이서와 관련된 보다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에이서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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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Jetcraft Completes EMEA Sales Team Restructure With New Sales Director Appointment
    Jetcraft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3A%2F%2Fwww.jetcraft.com&esheet=54132093&newsitemid=20241007160708&lan=en-US&anchor=Jetcraft%2C&index=1&md5=9d5cda384e9e8bed85b8c10015fcee67), the global leader in business aircraft sales, acquisitions, and trades, is today announcing the appointment of Anna Gulbas as Sales Director, marking the final piece of its newly-structured EMEA sales team. Gulbas will oversee the Italian, Scandinavian, Eastern European, and Baltic regions, bringing a wealth of industry knowledge and regional expertise to Jetcraft’s European clients. Prior to joining Jetcraft, Gulbas worked with leading European business aviation companies, developing a strong reputation for delivering tailored solutions to clients and driving growth in her regions. Pascal Bachmann, SVP Sales, EMEA, says: “Europe continues to be critical for Jetcraft, with sustained demand for business aviation. Anna’s deep understanding of the market, combined with her dedication to exceptional client service reinforces our commitment to meeting the needs of this region. We’re confident our customers across Europe will benefit from enhanced insights and Jetcraft’s world-class service as we continue to expand our presence.” Gulbas’ appointment follows the recent transition of Sean O’Leary to Regional Vice President for the East Coast US, ensuring the company is strategically positioned to best serve its customers in both North America and EMEA. Bachmann adds: “The formation of our new EMEA structure is another significant step in Jetcraft’s growth, following Sean O’Leary’s promotion. With Anna joining the team, we’re well-placed to push boundaries and deliver even greater value to our customers in these important markets.” This appointment completes Jetcraft’s refreshed EMEA sales structure, which also includes Massimo Burotti, Sales Director for Austria, Germany, Hungary, Ireland, Great Britain and Idriss Abdelaziz, Sales Director for Southern Europe, Northern Africa, Switzerland. About Jetcraft More than brokers, Jetcraft® is a network of global aircraft advisors, offering unmatched international reach and unrivalled local knowledge. The company’s market leading intelligence, strategic financing solutions and extensive inventory support even the most intricate of transactions. For over 60 years Jetcraft has led the way, setting standards that continue to shape the industry. Today, a team of 100+ dedicated aviation specialists across 30+ offices deliver worldwide aircraft sales, acquisitions and trading at the speed of life. www.jetcraft.com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1007160708/en/ 언론연락처: Jetcraft 8020 Communications +44 (0)1483 4473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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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Boomi Wins 2024 API Award for Best in iPaaS
    Boomi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boomi.com%2F&esheet=54131978&newsitemid=20241007049720&lan=en-US&anchor=Boomi&index=1&md5=aec639b47480a4cfaca6a19b4db7f887)™, the intelligent integration and automation leader, is proud to announce that it has been recognized with a 2024 API Award in the category of Best in iPaaS (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This prestigious accolade highlights the exceptional design, engineering, and innovation of the Boomi Enterprise Platform within the API and integration technology landscape. Now in its 10th year, the API Awards celebrate technical excellence and groundbreaking solutions in the global API and software integration industry. Award winners were selected by the independent, expert-led DevNetwork API Advisory Board, based on criteria including: technical innovation; attracting notable attention and awareness in the API industry; and general regard and use by the API and integration ecosystems and communities. The API economy has seen considerable evolution over the past decade, with Boomi at the forefront, empowering API and integration professionals to construct the future of API-driven applications in a market valued in the trillions. “Today’s digital enterprise and consumer apps are increasingly powered by API-centric architecture and platforms. Boomi’s win here at the 2024 API Awards is evidence of their leading role in the growth of the global API ecosystem,” said Jonathan Pasky, Executive Producer & Co-Founder of DevNetwork, producers of the API World conference & the 2024 API Awards. “This win solidifies Boomi's commitment to innovation and excellence,” said Ed Macosky, Chief Product and Technology Officer at Boomi. “We are proud to provide organizations with unmatched integration and API management on a unified platform that drives efficiency and accelerates digital transformation.” Boomi will be honored with its award in a ceremony during API World 2024, taking place from November 5-7 at the Santa Clara Convention Center, CA. Additional Resources · Learn more about the Boomi Enterprise Platform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boomi.com%2Fplatform%2F&esheet=54131978&newsitemid=20241007049720&lan=en-US&anchor=Boomi+Enterprise+Platform&index=2&md5=1378b175ea1144330b88f4bf2694e5a3) · Follow Boomi on X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twitter.com%2Fboomi&esheet=54131978&newsitemid=20241007049720&lan=en-US&anchor=X&index=3&md5=b437db9e6c9bd0c244d401d297c75b14), LinkedI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linkedin.com%2Fcompany%2Fboomi-inc%2Fmycompany%2F&esheet=54131978&newsitemid=20241007049720&lan=en-US&anchor=LinkedIn&index=4&md5=98a9f2a011f827341b2ea5a803ef1ba3), Facebook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facebook.com%2FBoomi.Official&esheet=54131978&newsitemid=20241007049720&lan=en-US&anchor=Facebook&index=5&md5=8a991bf10e8eabcebc6d9154fb382bfd), and YouTub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youtube.com%2Fchannel%2FUC-fOKB8hDOYHdf1j47mKQMw&esheet=54131978&newsitemid=20241007049720&lan=en-US&anchor=YouTube&index=6&md5=392f58f8f776a166301ef1ab7d092573) About Boomi Boomi, the intelligent integration and automation leader, helps organizations around the world automate and streamline critical processes to achieve business outcomes faster. Harnessing advanced AI capabilities, the Boomi Enterprise Platform seamlessly connects systems and manages data flows with API management, integration, data management, and AI orchestration in one comprehensive solution. With a customer base exceeding 20,000 companies globally and a rapidly expanding network of 800+ partners, Boomi is revolutionizing the way enterprises of all sizes achieve business agility and operational excellence. Discover more at boomi.com. © 2024 Boomi, LP. Boomi, the ‘B’ logo, and Boomiverse are trademarks of Boomi, LP or its subsidiaries or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Other names or marks may be the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owner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1007049720/en/ 언론연락처: Boomi Kristen Walker Global Corporate Communications +1-415-613-832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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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한국의집, 뱅앤올룹슨 협업으로 색다른 문화 경험 선보여
    국가유산진흥원(원장 최영창)이 운영하는 한국의집(서울시 중구)이 가을을 맞이해 10월부터 색다른 문화 경험을 선보인다. 한국의집 로비와 궁중음식 파인 다이닝 공간인 해린관에 한국의집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한국의집 한옥 공간이 지닌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궁중음식 파인 다이닝이라는 계절 미식 경험을 한층 더 부각하기 위해 글로별 명품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과 함께 한다. 한국의집은 조선시대 궁중 진상품과 귀한 식재료를 활용한 궁중음식 파인 다이닝 가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 1925년 라디오를 시작으로 최고 수준의 사운드, 공예 및 디자인으로 아이코닉 오디오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제품을 만드는 덴마크의 하이엔드 오디오 전문 브랜드 뱅앤올룹슨은 10월 1일 한국의집에서 블루리본 서베이 20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 만찬 행사인 ‘Blue Ribbon Week (블루리본 위크)’를 시작으로 10월 20일까지 약 3주간 브랜드 협업 기간을 가진다. 협업 기간 뱅앤올룹슨은 한국의집 해린관 내 공간 특성에 맞게 대표 모델인 베오사운드 A9(Beosound A9)을 포함한 대표 모델들을 전시하고, 한국의집 로비를 방문하는 고객이나 해린관에서 파인 다이닝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별히 음원은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 우승에 이어 최근 한국인 피아니스트로는 최초로 ‘그라머폰 클래식 음악상 시상식’에서 두 개 부분을 수상한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음원을 협조 받았다. 고호재 또는 파인 다이닝을 포함 한국의집을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고품격 클래식을 즐길 수 있다. 협업 기간 한국의집은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궁중음식 파인 다이닝 특별 할인 혜택과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제공한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의집’은 한국의 전통생활문화와 아름다움을 국내외 귀빈에게 소개하기 위한 영빈관으로 설립했다. 1981년 이후 개·보수를 거쳐 고즈넉한 ‘한국의 미’를 품은 한옥으로 거듭나 현재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그 장엄함을 자랑하며 전통문화를 보존 및 보급하고 있다. 특히 한식의 대모이자 미쉐린 멘토 셰프로도 선정됐던 조희숙 조리 고문과 궁중음식 이수자인 김도섭 한식연구팀장을 필두로 전통 한식을 지키기 위해 궁중음식을 연구하고 알리는 데에 힘쓰고 있다. 올가을 한국의집에서 진행될 가을 문화 협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의집 누리집(www.koreahouse.or.kr)과 인스타그램 채널(@koreahouse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의집 파인 다이닝 예약은 캐치테이블이나 예약실에서 가능하다. 국가유산진흥원 소개 국가유산진흥원은 국가유산의 전승⸱보급⸱활용을 위한 전문기관이다. 궁능을 활용한 문화유산 활용 사업과 무형유산의 전승보급을 위한 공연⸱전시⸱체험⸱콘텐츠 활용 및 보급, 음식⸱혼례⸱문화상품 등 전통생활문화를 보급하는 것은 물론 매장유산 발굴조사와 국제 협력⸱지원까지 국민 모두가 국가유산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바른 전승과 창의적인 활용으로 국가유산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공감을 이끌어냄으로써, 일상에서 국가유산을 만나고, 누리고, 즐기는 삶 국가유산진흥원이 함께 만들어간다. 언론연락처: 국가유산진흥원 한류진흥실 한류사업기획팀 박슬비 대리 02-2270-1124 예약실 02-2266-91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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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미사경정공원, 핑크뮬리와 함께 가을의 낭만 속으로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신치용)이 현재 하남시 소재 미사경정공원 화훼 군락지를 방문하면 핑크뮬리와 국화, 붉은 아주까리 등 다양한 가을꽃들을 감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체육산업개발이 관리·운영 중인 미사경정공원 화훼 군락지는 1만3700㎡(약 4000평) 면적의 넓은 야생화단지로, 조정호 수변 길을 따라 형형색색의 꽃으로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매년 가을 국화와 코스모스 등 다채로운 꽃들이 만개해 계절의 변화를 방문객에게 알리고 있다. 특히 1.5km에 달하는 핑크뮬리 군락지 탐방로는 분홍빛, 자줏빛, 보랏빛으로 물들어 가을의 낭만을 한껏 더해준다. 9월부터 11월까지 가장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핑크뮬리의 물결 속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수변 길을 따라 가을바람을 맞으며 걷다 보면 여름의 무더위를 말끔히 잊을 수 있다. 붉은 아주까리(적피마자) 역시 이곳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가을의 상징이다. 이 꽃의 열매는 특유의 무늬가 있는 편평한 타원형으로, 꽃말은 ‘단정한 사랑’과 ‘항상 그대 곁에’다. 이는 미사경정공원이 시민들 곁에서 언제나 그들을 기다리고 있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소개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서 올림픽공원, 미사리 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해 1990년 7월에 설립했다. 현재는 올림픽시설물 및 분당·일산스포츠센터 관리·운영과 경륜·경정시설물, 에콜리안 골프장,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시설 관리와 12개 장외 지점 등을 관리하는 스포츠·문화 사업 전문기관이다. 본부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다. 언론연락처: 한국체육산업개발 총무팀 박새미 과장 02-2180-345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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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씨에치오 얼라이언스 ‘2025년 글로벌 제약·바이오의약 기술, 시장 동향과 전망’ 보고서 발간
    산업조사 전문 기관인 씨에치오 얼라이언스(CHO Alliance)가 ‘2025년 글로벌 제약·바이오의약 기술, 시장 동향과 전망’ 보고서를 발간했다. 최근 글로벌 제약, 바이오의약품 시장은 인공지능(AI)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혁신과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 이슈였던 전 세계적인 의약품 공급 부족, 원료 의약품 공급망 문제에 이어 미중간 기술 패권을 둘러싼 갈등이 생명공학 분야로 확대되는 등 예기치 못했던 변화의 물결이 커지고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의 분석에 따르면 2024년 글로벌 제약산업 매출은 1조5240억달러에서 연평균 6.2% 성장해 2028년 1조9556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다양한 신약 출시, 대사질환 약물, 바이오시밀러 R&D 촉진 등이 성장을 견인하는 요소가 될 것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의약품 시장은 연평균 9.4% 성장하며 2028년 7521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종양학, 신경학, 대사질환 분야가 주요 연구 영역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중소벤처기업과 신흥 바이오제약 기업들이 임상 파이프라인의 16% 이상을 차지하며 혁신적인 치료제를 선도하면서 전체 제약 및 바이오의약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한편 2024년 8월 유한양행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폐암 신약 ‘렉라자’의 판매 허가를 받으면서 K-바이오와 제약시장이 글로벌 시장에서 중대한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2024년까지 총 37개의 국산 신약이 허가받았지만 대부분 글로벌 성적은 좋지 못했던 상황에서 최근 항암제 등 신약부터 보툴리눔 톡신 등 미용제품까지 해외에서 주목받는 국산 바이오의약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동안 국내 제약사들이 제네릭(복제약)이나 개량신약에만 집중했다면 최근에는 AI 플랫폼을 도입하거나 항암 분야에서 가장 주목받는 모달리티(치료접근법)인 항체약물접합체(Antibody Drug Conjugate, ADC) 개발에도 뛰어드는 등 미래를 위한 투자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크게 주목 받은 비만치료제 개발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우리나라는 이미 바이오시밀러 부문에서 성공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입한 바 있고, 최근 많은 제약 기업과 신생 바이오 벤처가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개발 역량을 인정받음으로써 미래 성장산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반도체에 이은 주력산업으로 육성하려는 정부의 정책 지원도 강화되고 있다. 이에 씨에치오 얼라이언스는 글로벌 제약 산업을 중심으로 국내외 유망 바이오의약품에 관한 시장과 기술, 정책, 관련 기업 등의 사업 동향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이 보고서를 출판하게 됐으며, 본 보고서가 제약 산업과 바이오의약품 관련 사업에 관심을 갖고 계신 모든 분들의 업무에 미력하나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씨에치오 얼라이언스 소개 씨에치오 얼라이언스는 산업 정보 전문 출판 서비스 기업이다. 국내외 산업 정보를 조사, 분석하고 유망 분야를 발굴해 이를 관련 기업에 서비스한다. 언론연락처: 씨에치오 얼라이언스 관리부 조성원 02-780-023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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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바른북스, 청소년 도서 ‘모험생을 위한 비전 나침반’ 출간
    바른북스가 청소년들에게 꿈을 향한 모험과 비전을 제시하는 ‘모험생을 위한 비전 나침반’을 출간했다. 이 책은 콜럼버스의 날에 맞춰 출간됐으며, 콜럼버스가 미지의 대륙을 발견하기 위해 떠났던 항해처럼 청소년들이 입시 위주의 교육 시스템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비전을 세우고, 새로운 길로 항해할 수 있도록 돕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저자 김태용은 고등학생 시절, 예술대학에 진학하고자 실용무용 입시를 준비했다. 그러나 경제적 부담과 진로의 막연함으로 인해 새로운 진로를 모색했고, 대학에서 사회복지학과 법학을 전공했다. 그럼에도 춤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학업과 병행해 스트리트 댄스팀을 창설하며 자신만의 비전을 실현해 나갔다. 이후 청소년지도사로서 다양한 청소년들과의 만남을 통해 그들의 꿈을 응원하고 있다. ‘모험생을 위한 비전 나침반’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흥미와 열정을 기반으로 구체적인 비전을 설정하고, 그 비전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한다. 이 책은 단순히 진로 선택을 넘어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프로젝트를 제안한다. 책에는 저자와 함께 활동했던 진해청소년전당 브레이킹 동아리 대표 이규민, 중봉청소년수련관 문예동아리 대표 유가영 등 청소년들의 진심 어린 추천사와 더불어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추천사도 포함해 책의 신뢰를 높였다. ‘모험생을 위한 비전 나침반’은 바른북스 출판사를 통해 출간됐으며, 전국 주요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신의 길을 찾고자 하는 청소년들에게 이 책은 소중한 나침반이 될 것이다. 바른북스 소개 바른북스 출판사를 나타내는 첫 번째 단어는 ‘정직(Honesty)’이다. 투명한 과정과 결과를 통해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출판사’가 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한다. 꼼꼼한 편집, 퀄리티 있는 디자인부터 체계적인 유통 시스템까지 단계 있는 매뉴얼로 출판 과정을 개진한다. 두 번째 ‘신뢰(Trust)’는 바른북스와 저자 사이의 가장 근본이 되는 가치다. 사람 관계를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가치는 신뢰다. 고단한 출판 과정에서 비즈니스적 전문성도 중요하지만, 그 밑바탕에는 서로 간 굳건한 믿음이 깔려 있어야 한다. 바른북스는 저자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도서 판매’를 기준으로 인세를 지급하고 있으며 책이 언제, 어느 서점, 어느 지점에서 판매됐는지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는 ‘도서 판매 현황’ 시스템을 구축했다. 세 번째 ‘창의(Creative)’는 원고의 내용을 최상으로 구현하고 독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바른북스 임직원들이 늘 마음에 새기는 가치다. 바른북스의 전문 아트 디렉터들은 철저한 출판 동향 분석과 회의를 통해 원고 특성은 물론, 트렌드에 부합하는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소중하게 제작된 도서가 독자의 손안에서 소통할 수 있도록 바른북스는 치열하게 고민하며 협업한다. 바른북스는 위 세 가지 경영 이념을 통해 독자에게는 오래 간직하고 싶은 책, 저자에게는 누군가의 서재에 꽂힐 수 있는 책을 만들고 있다. 1800명 이상의 저자와 인연을 나누고, 다양한 분야의 책을 출판하며 얻은 노하우는 단단한 기둥이 돼 출판의 미래를 선도한다. 늘 새로운 시각으로 트렌드를 살피고, 쌓아온 추억과 경험을 견고하게 다져 올리며 저자 한 명 한 명의 소중한 원고를 기다리고 있다. 꺼지지 않는 출판에 대한 열정은 열과 성으로 피어난 원고가 힘껏 만개해 ‘여러 번 펼쳐 보고 싶게 만드는 힘이 있는 책’으로 탄생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바른북스 김병호 대표이사 070-7857-97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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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9
  • ‘제7회 1번출구 연극제’ 개최… 청년 서포터즈와 공식 협찬사 동원F&B ‘덴마크’ 참여로 대중성과 소통력 높여
    주다컬쳐가 ‘제7회 1번출구 연극제’를 주최했다고 2일 밝혔다. 제7회 1번출구 연극제, 청년 서포터즈 활약으로 대중성과 소통력 높였다 이번 제7회 1번출구 연극제는 이전 연극제와는 다르게 청년 서포터즈 8인과 함께 만들어 나가며 시민과의 소통력을 높여 진행되고 있다. 청년 서포터즈의 열정적인 아이디어가 적극 반영된 온라인 콘텐츠들은 블로그와 같은 플랫폼을 통해 연극제를 널리 알리고 있다. 또한 다양한 오프라인 참여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등 예술과 대중을 잇는 다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1일 열린 제7회 1번출구 연극제 개막식 행사에서는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특별한 오프라인 행사로 1번출구 연극제 공식 참가작을 이용한 작품 추천 테스트와 공식 계정 팔로우 이벤트를 서포터즈 일원들이 직접 기획하고 실행했다. 아울러 1번출구 연극제의 시작을 알리는 낭독공연과 개막식 행사의 현장 운영을 진행하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끄는데 기여했다. 개막식 행사에서는 임정혁 소극장협회 이사장, 박정의 서울연극협회 협회장 등 국내 연극계를 이끄는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축하인사를 전하며 연극제의 시작을 성황리에 알렸다. 주요 인사들의 참여와 온·오프라인에서 이뤄지는 서포터즈들의 활발한 활동 덕분에 연극제는 더욱 대중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예술과 시민의 거리를 좁히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제7회 1번출구 연극제를 주최한 주다컬쳐는 청년 서포터즈의 열정적인 참여 덕분에 연극제가 한층 더 대중적이고 친숙한 문화 행사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에너지를 통해 연극제가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공식 협찬사 동원F&B, 덴마크 문화와 건강을 함께 나누다 이번 제7회 1번출구 연극제는 동원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가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고 있다. 2024년 9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개최되는 제7회 1번출구 연극제는 덴마크의 참여로 더욱 풍성한 행사로 거듭나며 관객들에게 신선하고 건강한 유제품과 함께 문화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식물성 음료 브랜드 그린덴마크는 자연에서 얻은 식물성 원료의 영양과 맛 건강함을 전하는 브랜드로, 그 가치가 이번 연극제에서 관객들에게 직접 전달될 계획이다. 1번출구 연극제 기간 동안 그린덴마크는 식물성 음료인 신제품 2종 ‘그린덴마크 프로틴’, ‘그린덴마크 콜라겐부스터’를 연극제 참가팀과 관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연극제를 찾은 관객은 공연 관람뿐 아니라 동시에 건강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된다. 동원F&B는 이번 연극제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과 예술을 사랑하는 관객 모두와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덴마크가 추구하는 건강함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예술 축제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그린덴마크는 단순한 협찬을 넘어 연극제와 함께 문화예술과 건강한 문화를 공유하는 파트너로서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그린덴마크의 협찬으로 함께하는 제7회 1번출구 연극제는 대중적인 접근성을 갖춰 어느 때보다 관객과 더욱 가까이 마주하는 연극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7회 1번출구 연극제는 그린덴마크와 청년 서포터즈들의 참여로 더욱 특별한 행사가 되고 있다. 건강한 유제품과 청년 서포터즈의 활동을 기반으로 연극이 가진 예술적 가치를 더욱 알리며, 앞으로 남은 일정 동안 관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뤄낼 예정이다. ‘나의 첫 번째 연극’이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7번째 생일을 맞이한 제7회 1번출구 연극제에서는 작품성과 대중성이 뛰어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건강한 유제품과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이번 축제를 통해 연극을 사랑하는 모든 관객뿐만 아니라 연극을 처음 경험하는 관객들에게도 배가 되는 즐거움과 연극의 매력을 보다 깊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연극제 개요 · 기간: 2024.09.01.(일) ~ 2024.10.13.(일) · 장소: 공간아울, 세명대학교 민송아트홀 2관 외 · 주최: 주다컬쳐 · 주관: 1번출구 연극제 집행위원회 · 후원: 서울특별시, 서울연극협회, 서울연극센터 스튜디오 · 협찬: 동원F&B · 문의: 주다컬쳐, jdculinfo@naver.com 주다컬쳐 소개 공연 제작사 주다컬쳐는 공연 기반 CREATIVE PRODUCE & IP MANAGING COMPANY다. ‘창작 연극·뮤지컬의 대중화’와 ‘문화적 빈부격차 해소’를 목표로 설립됐으며, 공연을 기반으로 오리지널 IP를 발굴 및 기획해 여러 산업으로 확장해 나가고자 한다. 대표작으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말리의 어제보다 특별한 오늘’, ‘신의 손가락’, ‘NEW 달을 품은 슈퍼맨’, 연극 ‘비프 BEEP’, ‘1번출구 연극제’ 등 폭넓은 스펙트럼의 창작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언론연락처: 주다컬쳐 기획팀 김시원 070-4355-00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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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서울대, 미래 모빌리티 시대 대응 위해 자동차 소재부 기업의 사업 다각화 지원 추진
    서울대학교(총장 유홍림)는 미래 모빌리티 산업의 주역인 소재부품기업의 사업 다각화와 미래가치 창출을 위한 컨설팅 사업의 2차년도 시작을 알리는 사업설명회를 10월 2일 서울대 공과대학 38동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대가 2023년 국내 최초로 미래 모빌리티 분야의 세계적 트렌드인 OEM (현대차그룹)-대학(서울대)-정부(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산·학·관 연계형 플랫폼을 구축해 소재부품기업의 투자 여건 개선과 자립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모빌리티 소재부품기업 사업다각화 미래가치 창출 컨설팅 사업’에 선정된 중견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모빌리티 산업의 패러다임이 전동화(Electrification), 친환경, 자율주행, UAM (Urban Air Mobility, 도심형 항공 모빌리티)의 방향으로 전환되는 추세에 따라 서플라이 체인(Supply Chain), 특히 소재부품기업의 사업 다각화 및 미래가치 모색이 시대적 요구로 부상했다. 특히 산업의 대전환에 대응해 내연기관 중심의 기존 소재부품기업이 미래 모빌리티의 근간이 될 소재부품기업으로 빠르게 거듭나도록 이들의 육성을 지원해 건실한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는 일은 산업 및 학계의 공동 과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과업을 해결하기 위한 ‘모빌리티 소재부품기업 사업다각화 미래가치 창출 컨설팅 사업’은 현대자동차그룹(정의선 회장)이 2022년도 10월 발표한 ‘자동차 산업 상생 및 미래차 시대 경쟁력 강화 지원’ 방안의 일환으로 2023년 시작됐다. 산업의 축이 내연기관에서 전기차로 급속히 넘어가는 과정에서 자동차 부품기업의 미래차 시대 준비를 지원하고, 급격한 시장 변화에 대한 대응 역량을 강화하는 게 총 3년에 걸친 이번 사업의 주요 골자다. 서울대도 이에 발맞춰 지난해 2월 현대자동차그룹,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과 ‘자동차 부품산업 미래차 시대 경쟁력 강화 지원’을 위한 산학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산학협력공학인재지원센터(센터장 곽승엽 교수)를 중심으로 소재부품사를 실질적으로 지원할 자문 플랫폼을 국내 최초로 구축했다. 특히 기업 정보·기술·경영 감사합분야의 전문 컨설팅사 및 협력기관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사업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비전·방향성, 경영·특허 기술 전략, 제품 사업화 지원, 연구개발 자문, 오픈이노베이션, 네트워킹을 아우르는 통합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대는 지난해 1차년도(2023.6~2024.8) 사업에서 총 9곳의 기업에 컨설팅을 지원한 바 있으며, 참여 기업은 맞춤형 전략에 기반해 후속 사업을 모색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대와 현대자동차를 비롯해 컨설팅 사업에 참여하는 중견 강소기업과 협력기관의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차년도(2024.9~2026.2) 사업 개요와 롤랜드 버거(Roland Berger), 김앤장 등 주요 협력기관별 세부 운영 계획 설명이 진행됐다. 1차년도의 성과에 힘입어 올해 2차년도에는 서한이노빌리티(대표자 윤동영), 아진산업(대표자 서중호), 오토인더스트리(대표자 김홍직), 유니크(대표자 안정구), 인지컨트롤스(대표자 정구용), 인팩(대표자 최장돈), 현대성우쏠라이트(대표자 이수철), 화승코퍼레이션(대표자 허성룡), 화신(대표자 정서진) 등 기업 9곳이 사업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 사업의 책임자이자 서울대 산학협력공학인재지원센터장인 곽승엽 재료공학부 교수는 “한국의 미래 모빌리티 경쟁력 향상과 산업 패러다임 변화 대응을 위해 완성차 업체, 소재·부품·장비의 서플라이 체인, 정부 그리고 대학이 하나의 팀이 된 상생 프로그램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점”이라고 강조하며 “완성차(OEM)-대학-정부가 협력하는 이번 컨설팅 사업은 자금력과 정보가 대기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소재부품기업이 미래차 시대의 산업 변화에 성공적으로 대응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솔루션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이번 사업을 통해 서울대가 제조업 강국 대한민국의 지속가능한 주력 산업인 모빌리티 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맡고, 나아가 상생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근주 현대자동차그룹 구매본부 전무는 “서울대의 통합 자문 플랫폼은 단편적이고 개별적이었던 기존 일회성 지원의 한계를 극복한 통합적 지원을 통해 협력기업이 미래 사업 모델을 정립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하며 “향후 스마트 모빌리티 소재부품사업의 신속하고 선제적인 다각화를 통해 현대차와 협력기업은 산업 체인저의 동반 선두 주자로 함께 나아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언론연락처: 서울대학교 산학협력공학인재지원센터 김은혜 02-880-224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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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압타머사이언스, 글로벌 CRO 협업으로 해외 임상 착수
    압타머사이언스(대표이사 한동일, 코스닥 291650)는 압타머 기반의 고형암 치료제 ‘AST-201’의 글로벌 임상 진입이 임박했다고 밝혔다. 고형암 치료제 AST-201은 국내에서도 간암(HCC)을 타깃으로 임상 1상을 진행하기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임상시험계획(IND) 승인을 신청했으며, 호주 임상도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글로벌 임상에서는 글리피칸-3(Glypican-3, GPC3)가 과발현하는 비소세포폐암(NSCLC) 환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임상을 진행하는 다국적임상시험수탁기관(CRO) 아이콘클리니컬리서치는 1990년 아일랜드에서 설립한 이래로 40개국 이상 85개 지사에서 다양한 임상연구 및 컨설팅을 수행해온 바 있다. 호주는 높은 수준의 의료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인종으로 구성된 만큼 글로벌 시장진출을 목표로 하는 임상시험에 적합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압타머사이언스 한동일 대표는 “아이콘클리니컬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해 호주를 시작으로 패스트트랙 제도를 도입한 국가로도 임상시험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며 “연내 국내 및 호주의 IND 승인을 획득해 고형암 환자에게 새로운 치료옵션으로써 글로벌 혁신신약(First-in-class)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압타머사이언스는 GPC3 단백질에 특이적으로 결합하는 항암물질의 국제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지난 9월에는 중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특허등록이 결정됐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독점적 권리를 넓혀나가고 있다. 일본특허청(JPO)의 등록 결정으로 인해 미국과 유럽에서의 등록 가능성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압타머사이언스 소개 압타머사이언스는 글로벌 Top 수준의 압타머 기술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표적 바이오마커에 대한 혁신신약을 개발하는 기업이다. 압타머의 표적 선택성과 특이성을 활용한 압타머 복합체 기술을 바탕으로 표적항암제, 면역항암제 등 암질환 파이프라인을 갖췄다. 다양한 치료제 타깃(항체, 펩타이드, 올리고핵산, 저분자화합물 등)을 보유한 회사들과 공동연구개발 및 기술 라이선싱 논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방사성동위원소 표적전달기술을 확보해 진단용/치료용 방사성의약품으로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압타머사이언스 전략지원팀 김혜리 과장 031-711-03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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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송파구립 마천청소년센터, 2025 국제학교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모집
    송파구립마천청소년센터는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의 길어진 겨울방학을 대비해 태국 방콕에 위치한 브롬스그로브(Bromsgrove) 국제학교에서 2025년 겨울방학 해외 영어 캠프 ‘아이맵유(I MAP U)’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국 국제학교인 브롬스그로브 국제학교는 대원국제중학교와 대원외국어고등학교의 자매학교로, 영국 명문 보딩스쿨의 전통과 가치를 바탕으로 동서양을 아우르는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아이맵유(I MAP U)’ 겨울캠프는 기숙형 캠프를 기반으로 국제학교의 집중 영어수업과 골프 레슨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진행하며, 현지 재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 및 문화 교류 활동을 중점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송파구립마천청소년센터 권영근 관장은 “아이맵유(I MAP U) 해외캠프는 영어 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글로벌 K-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중의 국제학교 캠프들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센터의 청소년지도사와 전문가들이 인천공항에서부터 인솔해 함께 생활하면서 방학 기간 동안 내면을 강화하고 정서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마인드맵 프로젝트, 미디어 다이어트 등 특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밀착 케어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무엇보다 ‘아이맵유(I MAP U)’ 겨울캠프는 공공 청소년 시설에서 운영하는 해외 캠프인 만큼 ‘청소년수련활동신고제’에 의무적으로 등록돼 있다. 이는 캠프의 이동 수단, 현지 숙소 및 식단, 보험 등 안전 사항 전반에 대해 국가의 승인을 받았음을 의미한다. 이번 캠프는 선착순 모집으로, 2025년 1월 5일과 19일에 각각 1차, 2차 캠프가 진행되며, 2주에서 최대 4주까지 참가할 수 있다. 오는 10월 12일 대원외국어고등학교에서 사전 설명회가 열릴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천청소년센터 홈페이지(http://mcyout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천청소년센터 소개 마천청소년센터는 행복함께나누는재단이 서울 송파구에서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청소년 시설로, 송파구 마천동에 위치하고 있다. 마천청소년센터는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 행복 발전소로, 청소년을 위한 건전한 놀이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방면의 청소년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공간이다. 언론연락처: 마천청소년센터 청소년성장팀 박유나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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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승가원, 2024 장애바로알기 콘텐츠 공모전 개최… 11월 6일까지 접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사장 천원배)이 ‘2024년 승가원 장애바로알기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5회를 맞이한 ‘승가원 장애바로알기 콘텐츠 공모전’은 장애인·비장애인이 함께 즐기며 공감할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공모한다. 주제는 ‘우리가 함께 만드는 이야기’로, 장애에 대한 우리 사회의 인식을 개선하고 통합을 추구하는 주제라면 모두 제출 가능하며 영상, 컷툰, 웹툰 분야 중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영상(1~5분 가로영상, 30~60초 숏폼영상 등) △컷툰(6~10컷) △웹툰(20~30컷 완결본) 3개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접수 기한은 오는 11월 6일까지이며, 승가원 공식 홈페이지(https://www.sgwon.or.kr)를 통해 참가 접수 후 작품을 메일 발송(baro_sgwon@naver.com)하면 참여할 수 있다. 승가원은 복지 및 콘텐츠 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20개의 우수작을 선정,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대상(1팀, 100만원) △최우수상(3팀, 각 50만원) △우수상(6팀, 각 30만원) △장려상(10팀, 각 10만원)과 승가원이사장상을 수여한다. 선정된 작품은 긍정적 장애인식 확산을 위한 교육과 홍보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2024 승가원 장애바로알기 콘텐츠 공모전’의 자세한 사항은 승가원 공식 홈페이지(https://www.sgwon.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소개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장애전문 복지법인으로, 서울·경기 총 16개소의 사회복지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투명성, 전문성, 공익성의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장애인의 생계, 치료, 재활, 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애와 비장애가 구분되지 않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간다. 언론연락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복지사업팀 김현지 1688-075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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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예스24, 현대아울렛과 협업해 기부 바자회 진행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오는 10월 6일 현대아울렛과 손잡고 ‘예스24 X 현대아울렛 기부 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책 읽기 좋은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독서를 장려하고, 약 한 달간 진행된 ‘예스24 X 현대아울렛 북크닉’을 의미 있게 마무리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 실시하는 이번 바자회는 1인당 입장료로 현금 1000원을 기부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기부 시 원하는 책을 최대 10권까지 가져갈 수 있어 개인 가방을 휴대할 것을 권장한다. 예스24와 현대아울렛은 이번 행사를 통해 모금되는 고객 입장료 전액을 유니세프에 기부할 예정이다. 예스24 브랜드마케팅팀 강지연 팀장은 “외출하기 좋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언제 어디서나 쉽게 도서를 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북크닉과 바자회를 기획했다”며 “바자회에서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마음껏 고르고 가까운 이들과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예스24는 지난 9월 6일부터 약 한 달간 ‘예스24 X 현대아울렛 북크닉’을 통해 현대아울렛 전 지점에 분야별 PD 추천 도서를 비치하고, 작가 북토크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리앤컴 김세연 AE 070-5151-24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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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틴더, 10월 ‘세계 로맨스 스캠 예방의 날’ 맞아 경기북부경찰청과 인식 개선 캠페인 진행
    글로벌 소셜 매칭 앱 틴더(Tinder)가 오는 10월 3일 ‘세계 로맨스 스캠 예방의 날(World Romance Scam Prevention Day)’을 맞아 경기북부경찰청과 앱 내 로맨스 스캠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로맨스 스캠 관련 정보를 습득해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힘을 기르고, 보다 안전한 온라인 데이팅 경험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년 10월 3일인 세계 로맨스 스캠 예방의 날은 로맨스 스캠에 대해 바로 알고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졌다. 로맨스 스캠은 서서히 친분을 쌓아 신뢰를 얻은 뒤 생활비를 요구하거나 투자를 권하는 등 금전적 요구를 하는 형태로 이뤄지며, 국내에서 비교적 새로운 사기 유형이기 때문에 피해를 인지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에 틴더는 관련 정보 제공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안전한 데이트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자 경기북부경찰청과 협업한다. 캠페인은 10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며, 틴더 앱 실행 시 로맨스 스캠을 주의하라는 인앱 카드가 나타난다. 이용자는 로맨스 스캠의 주요 특징과 함께 관할 경찰서, 틴더 등 피해 발생 시 신고 채널에 대한 안내를 받는다. 메시지 내 틴더의 ‘안전한 데이팅 가이드’로 연결되는 링크를 통해 온라인 데이팅 안전 전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틴더 코리아와 경기북부경찰청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 로맨스 스캠의 수법과 예방 및 대처 방법 등을 추가로 알릴 예정이다. 성문제·성상담 전문가인 배정원 세종대 겸임교수 겸 행복한성문화센터 대표는 “최근 안전한 데이트가 사회적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며 “첫 만남에서부터 관계 유지까지 안전한 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 영역도 더욱 다양하고 정교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유관 기관과 업계가 로맨스 스캠을 비롯해 데이팅 관계에서 안전과 관련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하고 관련 논의를 적극적으로 열어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파프리 데브(Papri Dev) 틴더 아시아태평양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우리의 목표는 틴더가 새로운 만남에 있어 가장 안전한 공간이 되도록 하는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한국의 젊은 세대를 위해 즐겁지만 안전하고, 또 건강한 데이트 문화를 이끌어나가기 위한 틴더의 노력의 일환이다. 앞으로도 로맨스 스캠 등 잠재적인 온라인 사기 예방과 데이팅 안전에 대한 교육을 지속해 즐겁고 안전한 온라인 만남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틴더는 이번 캠페인 외에도 올해 ‘안전한 데이팅 가이드’와 ‘데이트 일정 공유하기’ 기능을 론칭하는 등 온라인 데이팅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속적인 신뢰 및 안전 분야 투자를 통해 여러 안전 기술을 업계 최초로 시장에 선보였고, 지난 3년간 셀카 영상 본인 인증, 앱 내 불쾌할 수 있는 메시지 발신이나 수신을 탐지하는 ‘이 메시지가 불편하신가요?’, ‘정말 이 메시지를 보내시겠습니까?’ 기능 등 20가지가 넘는 안전 혁신 기능을 도입했다. 틴더 소개 2012년 출시된 틴더는 만남의 방식에 혁신을 일으키면서 출시 2년 만에 10억 건의 매칭 수를 기록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며, 진정한 연결이라는 인간의 기본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역량을 입증했다. 틴더는 6억3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돼 970억 건 이상의 매칭 수를 기록, 190개국에서 45개 이상의 언어로 매달 약 5000만 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동종 업계 최대 규모다. 틴더는 2024년 첫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모든 시작은 스와이프에서™’로 4개의 에피 어워드(Effie Awards)를 수상한 바 있다. Tinder는 Tinder LLC의 등록 상표다. 언론연락처: 틴더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 틴더팀 김경선 과장 02-737-2947 김민지 대리 02-737-2944 강나연 대리 02-737-294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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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19회 천사의 날 대축제’ 개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지난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1박 2일간 ‘제19회 천사의 날 대축제’를 대상 주식회사, 홈플러스e파란재단, AIA생명, 런스타, 김필&김필 팬카페 필쏘굿, 제로즈, 카테고리 등의 후원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천사의 날 대축제’는 소아암 환아와 가족에게 장기간 투병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치료 과정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가족 나들이 기회를 제공해 치료 의지를 높이기 위한 취지로 2000년부터 이어져 오고 있는 행사로, 이번 제19회는 전국 소아암 환아 가족 900여 명이 참석했다. 1일 차는 참여자들이 에버랜드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한 후 소아암 환아와 가족이 묵는 라마다용인호텔에서 소아암 가족 문화 페스티벌이 열렸다. 페스티벌은 탄소 밴드의 축하공연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허인영 사무총장의 환영 인사로 시작됐다. 이후 한국소아암부모회 회장과 아동·청소년·청년 대표들이 소아암 환아들의 희망을 담은 건강 선언문을 낭독하고, 소아암 환아와 가족의 장기자랑, 청년 소아암 경험자 자조모임의 서바이버 퍼포먼스로 행사를 마쳤다. 2일 차는 라마다용인호텔 내에 체험활동 부스를 설치해 페이스페인팅과 양말목을 활용한 헤어밴드 만들기를 실시하고, 소아암 인식 개선 캠페인으로 소아암 환아와 가족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적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대상 주식회사에서는 참가한 소아암 어린이와 가정을 위해 간식을 제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허인영 사무총장은 “이번 천사의 날 대축제 행사로 전국에 있는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이 모이게 돼서 너무 뜻깊었다”며 “긴 치료로 가족여행이 어려운 소아암 환아와 가족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소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는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소아암 부모와 후원단체가 모여 2000년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인가받은 공익 단체다. 협회는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의 완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건강, 교육, 문화, 복지, 옹호, 자립 등의 주제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모금홍보팀 이은실 간사 02-3141-5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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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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