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4-14(수)

스포츠
Home >  스포츠

실시간뉴스

실시간 스포츠 기사

  •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청소년운영위원회, 영등포구보건소 의료진에게 응원물품 전달
    소비자불만119신문=이왕덕/기자]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이정연 본부장) 청소년운영위원회는 2021년 1월 6일 영등포보건소 의료진에게 응원편지와 함께 응원물품(핫팩)을 전달했다.2020년 10월, 11월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청소년운영위원회는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가며 온라인 장터 및 오프라인 장터를 총 5회에 걸쳐 진행했다. 확보된 수익금 전부를 코로나19로 현장에서 불철주야 고군분투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응원물품과 함께 응원편지를 전달했다.2021년에도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코로나19 의료진에게 응원물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공헌활동 및 청소년기획활동, 모니터링, 워크숍 등의 청소년들이 주도적인 청소년 자치·참여 활동을 이끌어가는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소년자치동아리 청소년들을 1월~2월 중 모집할 계획이다.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위 내용은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서울지역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정책 및 활동, 청소년시설의 홍보를 지원하는 보도자료이다.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한국청소년연맹이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 특화 시설로,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7조에 근거해 △청소년 봉사활동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개발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 관리 및 인증 체계 구축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연계·보급·지원하는 청소년 정책 수행기관이다.
    • 스포츠
    2021-01-12
  • 신일, 8가지 신체 데이터 측정 가능한 ‘스마트 체중계’ 출시
    소비자불만119신문=이왕덕/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로 활동량이 줄어들면서 단기간에 살이 급격하게 찐 일명 ‘확찐자’라는 신조어가 등장한 만큼 올해도 새해 목표로 체중관리를 결심하고, 매일 아침저녁 체중계에 올라 몸무게를 확인하며 마음을 다잡는 이가 많다.이에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은 체중은 물론 개인별 신체 데이터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스마트 체중계’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발바닥과 접촉하는 상부 표면 강화유리 위에 전기 전도성을 지닌 ITO(투명전극) 필름을 특수 코팅해 인체에 미세하고 고른 전류를 보내 신체 데이터를 보다 정확하게 측정한다.이와 함께 생체전기 저항분석법(BIA: Bio-Impedance Analysis)을 통해 △체중 △체질량지수(BMI) △지방율 △근육량 △체수분률 △내장지방 △골량 △기초대사량(BMR) 등 8가지 신체 데이터를 한 번에 측정하고 확인할 수 있다.여기에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신일 스마트 체중계 프리미엄’과 블루투스를 연동하면 신체 변화를 그래프로 면밀하게 분석하고 항목마다 필요한 세부사항과 솔루션을 제공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제품 정보제품명: 스마트 체중계모델명: SHM-D300AK제품 크기: 325X325X28mm무게: 2kg가격: 6만7000원신일전자 개요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 스포츠
    2021-01-07
  • 허성무 창원시장, 정부 그린뉴딜 선도기업 이엠솔루션(주) 방문
    소비자불만119신문=진영도/기자] 허성무 창원시장은 11일 정부 수소경제 활성화 및 한국판뉴딜 정책에 발맞춰 수소에너지 원천기술 개발계획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국내 수전해 수소 제조기술 선도기업인 이엠솔루션(주)을 방문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강삼수 이엠솔루션(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창원산업진흥원장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현재 수전해 기술 수준 및 향후 신기술 개발 일정을 확인하고, 창원 수소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정부는 저탄소·친환경 국가 도약을 위해 2025년까지 수소 원천기술 개발 내용을 담은 「한국판뉴딜 종합계획」을 지난 7월 14일 발표했다.   이에 허 시장은 이엠솔루션(주)이 수전해 수소제조 시스템 기술개발 및 상용화를 통해 수소 원천기술을 확보하여 그린수소 분야 선도기업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허 시장은 간담회를 가진 후 공장을 견학하며 각종 수전해 설비현황을 관심있게 둘러봤다. 이엠솔루션(주)의 수소제조장치는 저렴한 비용으로 온실가스 배출 없이 수소를 제조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안정적인 수소가스 공급이 가능하다.   이엠코리아의 자회사인 이엠솔루션(주)은 창원에 소재한 강소기업으로 수소충전소, 수소플랜트, 친환경 자원화 음식물플랜트 등 친환경 에너지기술을 바탕으로 국가 수소산업을 선도하는 대표적 기업이다.   20여 년간 수전해 설비의 성능향상 및 용량 격상을 통해 P2G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이엠솔루션(주)은 국내 최대규모의 수전해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창원팔용 수소충전소를 비롯하여 전국에 다수의 수소충전소를 설치했다.   P2G(Power to Gas, 에너지 저장기술)는 물을 전기분해하여 전기에너지의 저장과 이송이 쉬운 가스(수소)를 생산하는 기술로 정부의 재생에너지원 확대 및 수소경제 활성화 정책과 맞물려 활용성이 기대되고 있다.   지난 7월 28일 창원시는 「2040 수소 중심 새로운 창원」 비전을 발표하고 수소산업 육성 및 기업 간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이엠솔루션(주)을 포함한 7개 기업과 업무협약을 맺어 수소산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정부 한국판뉴딜 정책에 발맞춰 이엠솔루션(주)이 그린수소 생산 분야에서 선도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지역기업과 교류협력 및 소통을 더욱 강화하여 기술개발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해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 스포츠
    2020-09-12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