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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투엔 ‘2024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모집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비투엔(코스닥 307870, 대표이사 안태일)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4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초기중견기업 등을 대상으로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 혁신 및 AI 개발 및 도입 촉진을 위해 바우처 형식으로 데이터 구매·가공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2024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에서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비투엔은 AI 학습 데이터 구축에 필요한 데이터 전처리, 라벨링, 분석, 품질관리 등이 필요한 기업을 지원한다. 특히 데이터 라벨링 작업과 품질관리를 통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신개념 플랫폼 ‘라플로(Laflow)’와 4년 연속 TTA(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AI 학습용 데이터 품질 검사 도구로 사용된 국내 최다 레퍼런스를 보유한 ‘SDQ for AI’와 함께 고품질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확보할 수 있다. 비투엔은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문적 정확성 검사 용역’에 4년 연속 참여해 음성, 영상, 자연어, 이미지 등 810여 종의 AI 학습용 데이터 품질 검사를 완료했다. 특히 ChatGPT로 대표되는 초거대 AI 언어모델로 활용 가능한 말뭉치 데이터의 내용 중복성, 유사성 등에 대한 품질 검사도 완벽히 수행했다. 박순혁 비투엔 AIX 그룹장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핵심 인력들로 품질 관리 전담팀을 구성해 데이터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고 싶다”며 “데이터 구축 기술 자문, 신기술 및 소프트웨어 기술 트렌드 공유 등 수요기업의 요구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7일부터 시작된 수요기업 접수는 지원 부문에 따라 구매 및 일반가공은 4월 1일 18시, AI가공은 4월 2일 18시까지 진행되며, 사업 기간은 2024년 6월부터 11월까지 약 6개월간이다. 제공한다. 수요기업은 △구매 630건(최대 500만원) △일반가공 160건(최대 3200만원) △AI가공 550건(최대 5400만원) 등의 바우처를 획득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비투엔 경영기획팀 고희진 02-2636-009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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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플리토, 컨설턴트 전담팀 꾸려 ‘2024 데이터바우처 수요 기업 모집’ 나선다
    언어 데이터 및 전문번역 기업 플리토(대표 이정수, 코스닥 300080)는 2024년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 기업으로 선정돼 수요 기업 모집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데이터 및 인공지능(AI) 활용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 및 신규 서비스 창출이 필요한 기업에게 바우처 형식의 데이터 구매 및 가공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수요 기업은 AI 가공, 일반 가공, 데이터 구매를 바우처 형태로 지원받을 수 있다. 플리토는 전 세계 1400만명 유저를 보유한 자체 플랫폼을 중심으로 병렬 말뭉치, 음성, 텍스트, 이미지, 자연어처리(NLP) 등 다양한 데이터 유형 구축 및 가공 노하우를 인정받아 6년 연속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공급 기업으로 선정되며 국내 대표적인 언어 데이터 특화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거대언어모델(LLM), 소형언어모델(sLLM) 등 생성형 AI에 대한 산업계 수요가 늘어나면서 모델 성능과 정확도를 결정짓는 고품질 학습 데이터에 대한 중요성도 높아졌다. 이에 플랫폼 수집을 거쳐 AI 번역 엔진과 전문 링귀스트의 검수까지 제공하는 플리토의 특별한 구축과정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대 8단계의 QA (Quality Assurance) 과정으로 한국전산감리원 인증 99.8%의 정확도를 자랑한다. 올해 플리토는 데이터바우처 전담 컨설턴트 TF팀을 구성해 중소기업, 스타트업, 예비 창업자 등 데이터바우처 사업에 대한 정보 접근성이 낮은 영세기업을 대상으로 맞춤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 해당 TF팀은 데이터 구축 컨설팅, 사업 신청서 작성, 제출 서류 준비 등 모든 제반 사항을 폭넓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정수 플리토 대표는 “데이터 활용과 구축 여부에 따라 기업 경쟁력 강화와 생명력이 결정되는 시대가 왔음을 산업계 전반이 체감하고 있다”며 “기업의 규모를 떠나 수요 기업에 맞는 특화 데이터를 공급할 뿐 아니라 데이터 활용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까지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 데이터바우처 수요 접수 기한은 AI 가공 부문의 경우 4월 2일 오후 6시까지, 구매 및 일반 가공 부문의 경우 4월 1일 오후 6시까지며, 신청 문의는 플리토 공식 사이트 내 데이터바우처 전용 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플리토 마케팅팀 조화음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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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대학내일20대연구소, 알파세대 자녀의 특성을 조사한 데이터 발표
    MZ세대라는 용어가 활발하게 쓰인 지 5년 만에 이번에는 Z세대와 알파세대를 묶은 ‘잘파세대’라는 말이 떠오르고 있다. 특히 가장 최근 등장한 알파세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들은 어린 나이임에도 소비 트렌드를 이끌고, 크리에이터로 떠오르며 주목받는 모습도 보인다. 이에 대학내일20대연구소에서는 초등학생 이하 알파세대 자녀가 있는 부모에게 직접 물어 자녀의 일상과 관심사, 진로에 대해 조사했다. 이번 조사에서는 알파세대의 특성을 보다 면밀히 알아보기 위해 초등학생 이하 알파세대에 집중했다. 알파세대 자녀의 주 용돈 사용처는 ‘음식’, ‘문구류·장난감’, ‘저축·투자’ 새로운 소비 주체로 부상 중인 알파세대의 실제 소비 현황을 알아보기 위해 이들의 경제 생활을 살펴봤다.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29~54세 부모 740명에게 자녀의 월평균 용돈이 얼마인지 묻자, 평균 4.1만원으로 나타났다. 또한 알파세대 부모의 94.2%는 초등학생 자녀에게 경제 교육을 하고 있었다. 필요한 물건만 사는 습관이나 저축하는 습관 들이기 등 자녀 스스로 소비를 계획하고 용돈을 관리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어 초등학생 때부터 주도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다. 알파세대 자녀들은 이렇게 받은 용돈을 어디에 사용할까? 알파세대 부모는 자녀의 주 용돈 사용처로 ‘음식(65.4%)’과 ‘문구류·장난감·소품(60.1%)’을 꼽았다. 초등학교 고학년 자녀는 저학년에 비해 음식점이나 카페, 간식 구매에 용돈을 쓴다는 응답이 높았으며, 저학년 자녀는 주로 문구류에 용돈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저축·투자(19.3%)’가 용돈 사용처 3위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앞서 언급한 경제 교육의 영향을 받았을 것으로 짐작된다. 초등학생 이하 알파세대의 78.7%는 개인 디지털 기기 보유 알파세대의 특징 중 하나는 태어나면서부터 디지털을 접한 ‘디지털 온리’ 세대라는 것이다.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만 6세 이전에 스마트폰·태블릿 PC를 접한 비율은 67.8%로 나타났으며, AI 스피커를 접한 비율도 32.4%였다. 그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이하 알파세대의 78.7%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의 개인 디지털 기기를 보유하고 있었으며, 5~6세도 개인 태블릿 PC 보유율이 39.2%에 달한다. 디지털 온리 알파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SNS·미디어 플랫폼은? 이처럼 디지털에 익숙한 알파세대가 주로 이용하는 SNS·미디어 플랫폼은 무엇일까? 알파세대 부모에게 자녀가 이용하는 SNS·미디어 플랫폼을 물어봤을 때, ‘유튜브(63.8%)’와 ‘카카오톡(44.5%)’ 그리고 ‘로블록스(25.7%)’를 가장 많이 대답했다. 로블록스나 마인크래프트 같은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이 높은 순위를 차지해 메타버스 네이티브인 알파세대의 특징과 게임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초등학교 고학년은 저학년에 비해 카카오톡이나 인스타그램, 틱톡 등의 SNS 이용률이 비교적 높은 편이었다. 또래 간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시기인 만큼 SNS 이용률이 증가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알파세대 부모 기획조사 2024’ 데이터에서는 알파세대 자녀의 소비 성향과 특징, 좋아하는 브랜드, 경제 교육 방법, SNS 관리 방법 등 일상에 관련한 내용은 물론 자녀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교육이나 바라는 진로 방향 등 알파세대 부모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기획조사 데이터의 주요 결과를 요약해서 보고 싶다면 ‘부모가 본 알파세대의 경제·디지털 생활 및 진로’ 보고서를 추천한다. 주요 조사 결과를 표와 그래프로 정리하고, 해석한 내용이 담겨 있다. 이번 조사는 전국의 초등학생 이하 자녀가 있는 29~54세 기혼 남녀 1000명(부모 및 자녀 연령에 따른 유의할당표본추출)을 대상으로 2024년 1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한 온라인 조사 방법으로 진행했으며, 데이터스프링이 운영하는 한국 패널 서비스 ‘패널나우’를 이용했다. 한편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20대 전문 연구 기관으로, 20대를 중심으로 확장된 세대 연구를 진행하며 전문성을 꾀하고 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 소개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통합 마케팅 에이전시 대학내일 소속 연구 기관이다. 20대를 가장 잘 알기 위해 MZ세대를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알파세대와 X세대, 86세대 연구를 병행한다. 트렌드 사례 분석과 소비자 조사 결과, 소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트렌드와 세대를 연구하고 시장이 필요로 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대학내일20대연구소 김혜리 파트장 02-6925-594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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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KB손해보험, 보험업계 최초 ‘AI 명함 서비스’ 도입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이 국내 생성형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딥브레인AI와 함께 ‘AI 명함 서비스’를 시범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AI 명함 서비스는 사진 1장과 10초 분량의 음성만으로 보험설계사와 동일한 모습의 가상 인간을 구현해 최대 1분 분량의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하는 서비스로, KB손해보험이 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이번 AI 명함 서비스는 KB손해보험 골드멤버 약 300명을 대상으로 2개월 동안 시범 운영한 후 KB손해보험 전속 설계사와 임직원을 대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AI 명함에는 소속, 성명, 연락처 등 자기소개 사항뿐 아니라 △정기 안부 인사 △이관고객 안내 △계약고객 관리 등의 내용을 담을 수 있다. 또한 추가 이미지 촬영 없이 명절, 생일 등 고객 기념일에 맞는 맞춤형 의상으로도 변경 가능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KB손해보험은 이달 초 AI 명함 서비스 외에도 가상 인간 모델을 활용한 영상 안내 서비스도 도입했다. 기존 문자 메시지나 문서로 안내되고 있는 공지사항, 대면으로 진행하던 상품 설명 등을 가상 인간을 활용한 영상으로 제작해 직원 교육 및 고객 안내 등에 활용할 방침이다. KB손해보험 이용무 CPC디지털부문장은 “지난달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상 인간 모델을 활용한 영상 제작 실습 교육을 실시한 뒤 자체 설문 조사를 한 결과 교육생의 95.7%가 만족한다고 답변했다”며 “AI 명함 서비스와 같은 디지털 역량을 내재화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는 등 앞으로도 AI 기술을 적극 활용해 혁신적인 시도를 지속적으로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KB손해보험 브랜드전략파트 신중철 과장 02-6900-237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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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SK C&C ‘엔터프라이즈 AI 혁신 시대’ 대비 위한 새로운 디지털 해법 제시
    SK C&C(사장 윤풍영)는 12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기업 맞춤형 엔터프라이즈 AI로 기업의 업무 혁신과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이끄는 새로운 해법들을 제시하는 ‘디지털 원(Digital ONE) 2024’ 행사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국내 주요 기업의 CIO·디지털 경영·기획·사업 전문 인력 등 500여 명이 참석해 각 사에 맞는 최적의 AI DX 해법을 모색했다. SK C&C 윤풍영 사장은 키노트 스피치를 통해 회사의 미래 비전으로 ‘Global Enterprise AI Service Company’를 선포했다. 게임 체인저가 된 생성형 AI를 고객에게 맞춤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일반 업무와 전문 업무 작업을 지능화하고 고객 클라우드 시스템에 생성형 AI를 쉽고 빠르게 결합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윤 사장은 “생성형 AI 기술의 획기적 발전과 함께 그린 트랜지션(Green Transition)의 도래, 지정학적 변화와 고령화에 따른 노동력 변화의 메가 트렌드 속에서 현재의 DX를 뛰어넘는 ‘엔터프라이즈 AI 혁신 시대’가 왔다”고 강조했다. SK C&C는 생성형 AI, 클라우드, ESG, 디지털 팩토리 등 디지털 사업 및 서비스 전반에 AI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엔터프라이즈 AI 혁신 시대에 맞는 대비책들을 대거 선보였다. 디지털 전문 컨설팅 자회사 ‘애커튼파트너스’는 기업 경영·사업 현장에 맞춘 AI for DX 전략·방향성 수립 및 현장 적용 성과를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맥킨지앤드컴퍼니는 성공적 디지털 혁신의 조건을 발표했고, 네이버클라우드는 생성형 AI를 통한 새로운 엔터프라이즈의 미래를 소개했다. 엔터프라이즈 AI 혁신 시대를 맞이하는 산업계의 새로운 시도로 AXA손해보험, 현대IT&E, SK온 등 산업별 AI DX 대표 사례들도 소개됐다. 특히 SK C&C는 산업 및 고객 맞춤형 AI DX 성공의 핵심으로 Enterprise AI 솔루션 ‘솔루어(Solur)’를 발표해 참석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솔루어는 기업 업무에 맞춰 오픈AI의 ‘챗GPT’와 ‘GPT-4’, 네이버의 ‘하이퍼클로바X’ 등 다양한 거대언어모델(LLM)과 경량언어모델(sLLM)의 구축 및 활용을 지원한다. AI 프롬프트, 사내 데이터 저장소, AI 오케스트레이터 등 자체 개발한 데이터 활용 최적화 기술들을 탑재했다. 외부 LLM과 기업 내부의 정보 검색 시스템을 실시간 결합하는 검색증강생성(RAG) 기술로 AI 정확도도 높다. 솔루어에 기본 탑재된 AI 채팅 서비스 ‘마이챗’은 재무 정보나 시장 동향 파악, 보고서 작성과 요약, 번역 등을 지원한다. 금융권 AI 상담서비스에도 적용된 AI 채팅은 은행이나 보험사 고객이 요청하는 내용에 대한 질문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상담 결과와 근거 문서를 함께 제공한다. 코딩, 인사, 재무·회계, 법무, 규제준수, 구매·물류, 생산관리, 연구개발(R&D), 정보기술(IT) 개발, 마케팅, 고객관리 등 직무별로 특화된 AI서비스도 지원한다. SK C&C 박준 DX 부문장은 AI의 비즈니스 가치 창출 여정을 소개하며 “솔루어를 시범 적용한 결과, 콜센터 업무 효율은 50% 이상 개선됐고, 기업 내부 정보 검색에서는 1차 검색 만족도가 95%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또한 AI 코딩을 통해 개발 생산성 향상은 물론 프로젝트 품질과 보안 강화 효과를 거뒀고, 1주일 이상 걸렸던 제조 현장 설비 장애 대응 및 보고서 작성 시간도 1시간 이내로 단축시켰다고 강조했다. SK C&C는 엔터프라이즈 AI와 클라우드 조합 해법도 소개했다. 솔루어와 연계해 AI 서비스 전개를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를 도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업별 클라우드 환경에 맞춘 고객 기업 특유의 생성형 AI 선택과 적용을 지원한다. SK C&C는 AI DX 전개를 뒷받침하는 클라우드 전환 컨설팅부터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위한 시스템 설계, 구축, 운영까지 ‘엔드 투 엔드(End to End)’ AI 서비스를 제공한다. 7개 해외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CSP), 3개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CSP)과 협력을 통해 고객에 맞는 최적의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현한다. 기업의 그린 트랜지션을 지원할 국내 유일의 디지털 ESG 종합 솔루션 ‘코드그린(CodeGreen)’도 처음 선보였다. 기업들은 코드그린을 통해 자신에 맞는 디지털 ESG 경영 체계를 더 쉽고 빠르게 확보할 수 있다. SK C&C는 디지털 컨설팅 자회사인 ‘애커튼파트너스’의 ESG 컨설팅을 시작으로 △ESG 종합 진단 플랫폼 ‘클릭(Click) ESG’ △탄소감축 인증·거래 플랫폼 ‘센테로(Centero)’ △스콥3(Scope3) 수준의 탄소 배출 관리가 가능한 ‘디지털 탄소 여권 플랫폼’으로 엔드 투 엔드 ESG서비스를 언제든 바로 제공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SK C&C는 지정학적 변화와 고령화로 인해 엔터프라이즈 AI 혁신 요구가 가장 높은 분야로 디지털 팩토리를 꼽았다. SK C&C는 디지털 팩토리 분야에 대해 자동화를 통해 인력 의존도를 줄이고 원격 관리가 용이한 글로벌 오퍼레이션(운영) 체계를 구축해야 한다고 분석했다. 또한 생성형 AI를 기반으로 로봇 하드웨어를 통제하며 생산 패러다임을 바꿔야 한다는 진단도 내놓았다. SK C&C는 디지털 팩토리가 산업계로 빠르게 확산되기 위해서는 생산 관리, 불량 판정 등 기본적인 공장 자동화는 물론 △무인운반차(AGV)/물류이송로봇(AMR) 등 물류 자동화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 기반 디지털 생산 공정/품질관리 △디지털 트윈, 데이터 분석, 로보틱스를 연계한 글로벌 디지털 팩토리 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SK C&C는 △AI △Cloud △디지털 팩토리 △디지털 ESG △디지털 X 등을 테마로 SK C&C의 사업 및 기술 핵심 역량과 사례를 공유하는 29개 발표 세션과 5개 테마별 체험형 전시부스를 선보였다. 언론연락처: SK㈜ C&C 홍보팀 윤창석 02-6400-532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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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동원F&B,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 300만병 판매 돌파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는 지난달 선보인 프리미엄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Hej!) 요구르트’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1초에 한 개 이상씩 팔린 셈이다.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가 출시 초기부터 흥행한 요인으로는 덴마크산 유산균과 호흡기 특허 원료, 당류 저감 등 세 가지 트렌드를 한 병에 담아낸 것이 꼽힌다.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는 덴마크산 유산균 포함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액상 발효유 제품이다. 특히 GC녹십자웰빙이 4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선보인 호흡기 특허 유산균과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형성에 필요한 칼슘, 비타민D도 함유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저당 트렌드를 반영해 당 함량을 액상 발효유 판매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대비 35% 이상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동원F&B는 기업형슈퍼마켓(SSM), 창고형 할인점, 온라인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를 연 매출 300억원 규모의 히트 상품으로 키워낸다는 목표다.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는 덴마크산 유산균과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함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당 함량까지 낮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동원F&B는 앞으로도 다양한 라인업의 발효유를 선보여 유산균 전문 브랜드 ‘덴마크’의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전세원 대리 02-589-343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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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포스코인터내셔널, 희토류 영구자석 ‘탈중국’ 공급망 구축
    포스코인터내셔널(사장 이계인)이 희토류 영구자석 탈(脫)중국 공급망을 구축하며 해외 법인들을 통한 대규모 수주에 성공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미국법인은 최근 북미 글로벌 완성차 기업을 상대로 약 9000억원 규모의 영구자석을 수주해 2026년부터 2031년까지 공급키로 했다. 공급된 영구자석은 해당 기업의 중대형 신규 전기차 모델의 구동모터에 탑재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포스코인터내셔널 독일법인도 유럽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와 2025년부터 2034년까지 약 2600억원 규모의 영구자석 공급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해외 법인들이 수주한 영구자석은 중국산 희토류가 아닌 미국, 호주, 베트남 등에서 조달한 원료가 사용될 계획이다. 영구자석의 생산은 국내 유일의 희토류 영구자석 제조업체인 성림첨단산업이 맡기로 했다. 희토류 영구자석은 전기차의 심장인 구동모터에 들어가는 자석의 일종이다. 일반자석 대비 자력이 수배에서 수십배까지 강해 전기차 구동모터 80% 이상에 희토류 영구자석이 사용되고 있다. 이번 포스코인터내셔널의 해외법인을 통한 영구자석 공급계약은 ‘대규모 수주를 통한 안정적인 모빌리티사업의 확장’이라는 의미에 더해, 90% 이상 중국산 희토류가 차지하고 있는 영구자석 시장에서 ‘탈(脫)중국 공급망 구축’이라는 점에서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가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이번 영구자석 수주 외에도 친환경차 구동계 핵심 부품 공급사로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밸류체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전기차구동계의 핵심부품인 구동모터코아에 들어가는 회전자(Rotator)와 고정자(Stator)에 필요한 모든 부품을 패키징화 해 국내와 더불어 글로벌 완성차 기업들에 공급할 예정이다.[1] [1] 회전자(로터)에 들어가는 부품에는 회전축을 담당하는 샤프트 외(外) 회전에 필요한 자성을 만들어 내는 영구자석 등이 포함돼 있다. 고정자는 회전자를 외부에서 감싸고 있는 부품이다. 언론연락처: 포스코인터내셔널 커뮤니케이션실 홍보그룹 조민연 차장 02-3457-207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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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압타머사이언스, 주요 경영진 자사주 매수 대열 동참
    압타머사이언스 한동일 대표 및 주요 경영진이 자사주를 매수하며 주가 방어에 나섰다. 압타머사이언스는 한동일 대표 및 주요 경영진이 회사 자사주 2만6000주를 장내 매수했다고 8일 공시했다. 한동일 대표는 1만주, 이광용 전무(CBO)·이철환 상무(CFO)는 각각 8000주를 취득했다. 국내외 사업개발담당 임원인 이광용 전무는 2023년 말 합류 후 첫 번째 매수이며, 재무담당 임원인 이철환 상무는 2023년에 이어 두 번째 매수다. 2024년은 ApDC(압타머-약물접합체) 플랫폼과 파이프라인의 가시화된 성과가 드러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기업 가치 재평가 원년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압타머사이언스는 압타머 분야 선도 기업으로써 ApDC 기술 가치와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 RNA 전달 기술, 폐암 조기 진단 기술 등 핵심 기술 기반으로 기업 가치를 견인할 것임을 자신했다. 압타머사이언스는 이번 자사주 매수는 현재 기업 가치가 현저히 저평가됐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며, 2024년 책임 경영 강화를 위해 경영진의 추가 자사주 매수 등 주주 친화 정책을 강화하고 시장과 소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기업 가치 재평가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압타머사이언스 소개 압타머사이언스는 압타머 기술의 리딩 이노베이터(leading innovator)로, 미충족 수요가 높은 질환에 대한 혁신적인 신약 및 조기 진단 기술 개발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압타머사이언스 전략지원팀 김현 031-711-03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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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14
  • 좋은땅출판사, 시집 ‘별의 노래3’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시집 ‘별의 노래3’을 펴냈다. 오늘날 경쟁 사회에서 현실과 실존이 조화를 이룬 삶은 어떻게 가능할까. 별의 노래는 이 질문에서 시작된다. ‘별의 노래3’은 ‘별의 노래’ 시집의 세 번째 작품으로, 전작들의 시를 다듬고 새로운 시를 추가해 새롭게 재편집했다. 저자는 시집을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또 다르게 표현하는 시의 갤러리’라 표현한다.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시들이 전시돼 있는 시의 갤러리에 독자들을 초대한다. 시집은 고요한 밤하늘에 빛나는 별과 같이 아름다운 자연에 대한 예찬과 한국어에 대한 애정을 감상할 수 있는 작품이다. 저자는 이 시집을 통해 ‘오늘날의 경쟁 사회에서 현실과 실존이 조화를 이룬 삶이 가능한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현실의 바쁜 일상에서 우리가 보지 못하는 또 다른 세계를 엿보게 한다. 그는 옛 정서와 현대적인 감각을 융합해 한국어에 대한 애정(‘제주방언’, ‘시가이 버스터미널’, ‘셔나(西那)’)과 어린 시절에 대한 그리움(‘세시풍속’, ‘어린 시절 고향’)을 드러낸다. 시간은 바쁘게 흘러 정겹고 구수했던 옛 우리 정서는 옅어지고, 경쟁이 치열한 현대 사회가 됐지만 그 속에서도 ‘시와 노래’는 우리를 ‘새로운 세상으로 이끈’다. ‘무감각하게 흐르는 시간 속/무심한 발걸음’을 ‘돌려세우고/지친 마음에’ 따스함을 전달한다. 저자의 마음에서 나온 따뜻한 감성과 예술적 표현은 독자들에게 차별화된 시의 갤러리를 열어주며, 마치 별이 빛나는 밤하늘처럼 그의 시가 독자들의 마음을 환하게 비춰 줄 것이다. 힘들고 고된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해 창의적인 시 세계로 초대하는 ‘별의 노래3’이 추운 겨울 독자들의 마음속에 온기를 전해 주길 바란다. ‘별의 노래3’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떤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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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도서출판 은누리, 에세이 ‘평양몽夢의 하늘’ 출간
    평양에 가보지도 않은 사람이 또 책을 냈다. 벌써 다섯 권째다. 도서출판 은누리가 박원호 저자의 북한 수도 평양 및 도시 인프라에 관한 책 ‘평양몽夢의 하늘’을 발간했다. 저자 박원호(69)는 건설 분야 현역 기술사로, 2015년부터 북한 수도 평양을 비롯해 북한 도시들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다. 그동안 네 권의 책을 발간했고, 이번 책도 속편 성격이다. 첫 책 ‘북한의 도시를 미리 가봅니다’(가람기획, 2019)를 발간한 이후 4권의 책을 발간했다. 이번 책 ‘평양몽의 하늘’은 부제가 ‘에세이로 읽는 북한 도시 비전’이다. 제목만으로는 선뜻 감이 안 오지만 부제를 보면 금세 알 수 있다. ‘평양몽’은 ‘강남몽’에 빗대 저자가 지어낸 말이다. ‘친구 따라 강남 간다’라는 말처럼 말이다. ‘강남몽’이 상징하는 것처럼 ‘평양몽’도 상상의 범위가 부챗살처럼 넓게 펴진다. 평양몽을 꾸는 사람들은 여전히 많다. 그 꿈이 오색 무지개 빛깔이든 깜깜한 그믐밤 같은 칠흑빛이든 간에 말이다. ‘평양몽의 하늘’은 이들 다양한 꿈들이 투영된 스크린인 셈이다. 전력 총생산에 있어 북한은 남한의 3%에 지나지 않는다. ‘자력갱생’의 구호는 빈말이 된 지 오래지만, 그래도 희망을 이야기하고 싶다. 남북 경협을 통한 건설 협력과 남북 합작 해외 진출과 같은 실현 가능한 희망을 이야기하고 싶다. 책의 특징 1. 북한 수도 평양과 도시 인프라의 변화상을 프로젝트별로 소개한다. 2. 북한 김씨 세습 정권별 건설정책의 평가를 프로젝트별로 소개한다. 3. 서해안 간척사업부터 원산갈마해안 관광지구 사업까지 근황을 소개한다. 4. 수도 평양의 5만 세대 건설사업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5. 남북 간 건설협력과 개방 시 벤치마킹 대상 해외 도시를 비교 설명한다. 책의 장점 ‘아는 길도 물어가라!’ 환히 ‘아는 길’인 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예전에 알던 길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은 평양과 도시 인프라에 관해 가급적 현주소를 알려주는 책이라 할 수 있다. 필자는 기술사이자 시집을 5권 낸 시인으로, 엔지니어의 눈과 시인의 감성으로 복잡한 건설 프로젝트도 쉽게 설명해 놓았다. 1. 딱딱한 논문이 아니라 에세이 풍이라 술술 읽힌다. 2. 평양 및 북한 전역의 주요 인프라 사업들에 대해 소개한다. 3. 북중러 국경인 두만강 하구와 연해주, 블라디보스토크의 근황까지 소개한다. 4. ‘카더라 통신’이 아니라 출처 분명한 정보를 바탕으로 설명한다. 5. 북한 개방 시 벤치마킹 모델이 될 수 있는 하노이, 쿠바 등의 프로젝트도 소개한다. 저자 약력 · 하우엔지니어링 부사장 (1993~2024 재직) · 한국중공업 건설본부 (1987~1990) · 현대건설 마카타이프 담수플랜트 건설현장 (1984~1986) · 고리원자력 5&6호기 건설현장 (1980~1984) · 자격사항: 기술사 (건축시공, 건축품질시험, 토목시공) · 시인(필명 박하), 빼어난 자연 보다 빼어난 인공에 감동하는 건설엔지니어 시인 학력 · 부산대학교 건축공학과 졸업(1978) · 부산대학교 건축공학과 박사과정 수료 · 저서(북한 도시 및 인프라 관련) ‘북한의 도시를 미리 가봅니다’ 가람기획, 2017 ‘평양의 변신, 평등의 도시에서 욕망의 도시로’, 2019 ‘피양 풍류-구글어스로 옛 詩 속 평양 산책1’ 은누리, 2023 시집 ‘ 내 마음의 속도’ 2024, ‘그래도 도시예찬’, ‘연장벼리기’, ‘하늘나무’, ‘찔레꽃 편지’ 외 시선집 ‘귀신고래의 꿈’ 2024 공훈 · 국토교통부 장관상 (2020) · 부산시인협회 우수상 (2023) 책의 구성 이 책은 3부와 부록으로 돼 있다. 목차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권두시-평양몽의 하늘 3 평양 관광지도 및 주요 인프라 8 북한이 주요 도시와 프로젝트 위치 10 북한 인프라 주요 연대기 11 프롤로그-깨어라! 평양몽 14 1부 평양몽과 자력갱생 01 평양 여명거리 주민들, 혹한에도 안녕하실까? 19 02 보통강변의 변신, 800세대 다락식주택구 21 03 보통강 다락식주택구, ‘평양의 또 다른 변신’인가 25 04 자전거 도시, 평양의 잠재력을 묻다 37 06 평해튼의 빛과 그림자 59 07 평양의 심야 군사 퍼레이드와 전력 사정 63 08 천리마운동으로 사회주의 이상! 평양을 재건하다 67 09 ‘주체건축론’, 예술과 프로퍼갠더(propaganda) 사이 82 10 만리마는 언제까지 질주할 것인가 96 11 ‘진달래꽃’의 무대, ‘영변 약산’을 가다 109 2부 천리마에서 만리마까지 12 대동강의 교량을 보면 평양의 미래가 보인다 125 13 단천 열차전복사고와 심각한 전력난 140 14 태양광 열풍의 그림자 144 15 서해안 간척사업, 어디까지 왔나 147 16 함경북도 어랑천발전소, 왜 41년만에 준공되었을까? 160 17 김정은의 동시대문화 실현 가능성을 따져보다 172 18 북한의 관광단지 개발, 용두사미로 끝나는가 185 19 한강 하구~예성강 뱃길 복원에 대한 상상 198 20 도야마 알펜루트에서 개마고원을 떠올리다 14030 3부 북한과 국제협력 21 해외 건설사업을 남북 합작으로 한다면 217 22 블라디보스토크항, 중국 품에 안긴 이후 221 23 연해주 개발, 남북 공조의 주무대로 만들 수 있다 235 24 하노이, 평양의 미래가 될 수 있을까 238 25 원산갈마관광지구 쿠바의 바라데로가 롤모델인가 238 에필로그- 새로운 여정을 꿈꾸며 249 부록 #1 ‘평양의 변신’을 묻고 싶습니다! 251 부록 #2 구글어스로 풍류도시 평양을 들여 보다! 259 참고문헌 264 도서출판 은누리 소개 도서출판 은누리는 영리법인 은누리디지털문화원의 자매회사다. 기존 출판 도서는 북한 관련 도서인 △평양의 변신, 평등의 도시에서 욕망의 도시로 △피양 풍류, 구글어스로 옛 시 속 평양 산책(2023. 3. 31) △가까운 미래 평양-남북물류포럼 칼럼집(근간) △평양의 맛과 멋(근간) 등이 있으며, 옛 詩따라 시리즈인 △좌수영 수군, 절영도 사냥을 나가다 △합강정 아래 놀이배 띄운 뜻은 △피양 풍류, 구글어스로 옛 시 속 평양 산책 등이 있다. 기획 시리즈(근간)로는 두바퀴 사랑 고백(가제 근간)이 있다. 언론연락처: 도서출판 은누리 편집주간 박원호 부사장 박원호 저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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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김동철 한전 사장, 전국 사업소 대상 ‘CEO 현장 소통설명회’ 돌입
    한국전력공사(대표이사 사장 김동철) 김동철 사장이 3월 5일(화)부터 한전 광주전남본부 및 담양지사를 시작으로 전국 단위의 CEO 현장 소통설명회를 시작했다. 이번 현장 소통설명회는 김동철 사장이 취임 직후부터 줄곧 강조해 온 소통에 대한 강력한 의지가 적극 반영된 것이며, 한전이 직면한 경영위기를 조속히 극복하고 ‘국가 미래 성장에 기여하는 글로벌 에너지 리더’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내부역량 결집과 변화·혁신에 대한 공감대 형성이 필수라는 판단에서 마련됐다. 이날 첫 설명회가 열린 한전 광주전남본부 및 담양지사에서는 100여 명이 넘는 직원들이 참석해 경영 현안과 미래 비전을 설명하는 동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김동철 사장이 직접 재무정상화 조기달성, 기업체질 혁신, 성장동력 창출 등 주요 업무추진 방향을 직원들에게 공유했다. 이후 직원들이 평소 궁금해하던 핵심 현안과 주요 정책에 대한 질의응답과 함께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청취하기 위한 자유토의가 진행됐으며, 특히 열띤 토의과정에서 업무 프로세스 효율화 · 순환근무 제도 개선 등 현장 업무 개선 아이디어 및 신규 사업 아이템이 다양하게 제시됐다. 김동철 사장은 “지금 한전에 필요한 것이 바로 주인의식이다. 내가 주인이라는 생각으로 똘똘 뭉쳐 이 위기극복을 위해 매달려야 한다”며 “한전의 내부개혁 및 자구노력에 대한 국민들의 요구에 발맞춰 본사부터 사업소까지 신속히 변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재정건전화·혁신계획을 비롯한 경영정상화 및 전력망 적기 건설·고객서비스 혁신 등 다양한 현안 과제 해결 과정에 적극 동참할 것”을 부탁하고, 봄철 안전사고 예방 및 고객 접점 활동에도 최선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한전은 광주전남본부와 담양지사에서 시작된 이번 CEO 현장 소통설명회를 4월 초까지 5주간 전국 사업소에서 순차적으로 계속 진행하고, 본사 - 사업소 간, 경영진 - 노조·임직원 간 긴밀한 소통으로 확대해갈 계획이다. 또한 이번에 발굴한 여러 아이디어와 논의 내용들을 경영정책에 적극 반영하여 과제화하고, 주기적 성과분석과 환류를 통해 방향성을 지속 점검하고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한전 언론홍보실 이세영 차장 061-345-315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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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2024년 장애인의 날 맞아 한강에서 ‘승가원 기부런 KEEP GOING 42’ 개최
    장애복지를 전문으로 하는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이 2024년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승가원 기부런 KEEP GOING 42’를 개최하고, 참가자 500명을 3월 4일(월)부터 4월 11일(목)까지 승가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기부런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기업의 후원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에는 사회적 기업, 장애인 생산품이 포함돼 장애인의 날에 의미를 더하고 있다. 패키지는 △비플레인 △허그본 △어프어프 △스누지 △리하베스트 △엠씨엔스포츠 △고마운사람들 △올인컴플리트 △그레이프랩 △헤베커피 △알티스트 △케이스어랏 물품으로 구성돼 있다. 기부런 ‘KEEP GOING 42’는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의미로 기획됐다. 특히 마포구 불광천에서 진행된 지난 오프라인 행사에 이어, 올해는 한강에서 진행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온라인 SNS(인스타그램)에 GPS 앱을 활용해 4.20㎞(4월 20일)를 걷거나 달린 것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계획돼 있다. 또 오프라인 참가자는 현장 참여하면 자동으로 인증된다. 오프라인 기부런은 4월 20일 서울 마포구 ‘서울함 공원’에서 한강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오프라인 참가자에게는 현장에서 케이스어랏볼캡 등 추가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으로 온라인·오프라인 참여 모두 동일하며, 행사 수익금 전액은 장애복지 사업비에 쓰일 계획이다. 승가원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를 모두가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구축하는 데 이바지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며, 많은 분이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소개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은 장애 전문 복지법인으로, 서울·경기 총 16개소의 사회복지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투명성, 전문성, 공익성의 3대 원칙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 장애인의 생계·치료·재활·자립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애와 비장애가 구분되지 않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간다. 언론연락처: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모금사업팀 김경윤 1688-075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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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센카 ‘퍼펙트 휩’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브랜드 선정… 2024년 KCAB 한국소비자평가 브랜드 클렌징 부분 대상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SENKA)가 제8회 ‘2024 KCAB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센카가 속한 ‘파인투데이코리아’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으로서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는 회사다. 센카의 ‘퍼펙트 휩’은 파인투데이의 대표 브랜드로, 글로벌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남녀노소 전 연령에게 사랑받는 국민 클렌징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수상은 센카가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클렌징 관련 니즈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클렌징을 제공한 것에 대해 소비자 만족도와 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에 대한 성과다. 센카는 작년에 브랜드 20주년을 맞이하며 대표 제품 퍼펙트 휩 라인을 리뉴얼해 피부 타입에 맞춘 클렌징을 제공했다. 또한 가수 츄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면서 제작한 ‘지우는 연구소’ 브랜드 필름이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성공적인 브랜딩 캠페인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2023년 브랜드 역사상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센카는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소비자들이 선택한 대표 클렌징 브랜드로 인정받아 더욱 의미 있는 수상이라며, 센카를 애정하고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모두가 센카와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뛰어난 품질의 제품으로 사랑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024 KCAB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해 브랜드에 대한 엄격한 조사를 통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센카의 퍼펙트 휩 라인은 가까운 드러그스토어 및 온라인몰, 마트, 편의점, 코스트코, 트레이더스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센카 소개 센카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 ‘파인투데이(Finetoday)’의 클렌징 브랜드로, 국내 론칭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건강한 미의식을 바탕으로 △센카 △츠바키 △마쉐리 △우노 △피노 등 다양한 퍼스널 케어 브랜드를 통해 일상 속 풍요로움을 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센카 홍보대행 바이브컴퍼니 이윤재 A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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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좋은땅출판사, 에세이 ‘평범하지만, 그래도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우리가 일상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하는 행복을 얘기하는 윤용기 작가의 ‘평범하지만, 그래도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를 펴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시나요?’ 이 물음에 3초 안에 대답을 할 수 있나? 자기 자신을 소중히 대하며 품위를 지키려는 감정인 ‘자존감’은 비슷한 단어인 ‘자신감’과는 비슷하면서도 전혀 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자신감은 타인과의 비교 속에서 얻는 감정이라면 자존감은 자신의 내면에서 받아들이는 긍정의 감정이라는 차이점이 있다. ‘평범하지만, 그래도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는 자기애와 긍정적 사고의 중요성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면서 자기 자신에게 진정한 사랑을 주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 주는 에세이다. 1부에서는 나를 사랑하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 2부에서는 타인과의 관계에서 완벽하게 자유로울 수는 없지만 나 자신의 중심을 지킬 수 있는 마인드 컨트롤에 대한 좋은 조언들로 구성돼 있으며, 마지막 3부에서는 행복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돈에 관한 다양한 시각들을 명쾌하게 보여준다. 경쟁이 만연한 한국 사회, 그리고 타인과 끊임없이 관계를 맺으며 살아가야 하는 인간의 특성이 만나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라면 타인과의 비교는 어쩔 수 없는 불가항력이다. 이 책은 그 속에서 우리가 자기 자신을 사랑해야 흔들리지 않는 삶을 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평범한 우리들이 가진 소중한 것들(부모님, 친구 등)을 인지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키우는 것이 내면의 풍요로움과 행복을 창출한다. 평범하고 남들과 다를 것 없는 나지만, 온전히 자신을 사랑할 줄 안다면 더없이 행복한 인생이 되지 않을까? 이 책이 독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줄 수 있길 바란다. ‘평범하지만, 그래도 나는 나를 사랑합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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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동아제약은 지난해 10월 스틱 젤리 제형의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을 출시하며 자녀의 눈 건강을 염려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장기간 사용함으로써 아이 눈에 쌓이는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차즈기 추출물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다. 차즈기 추출물의 쓴 맛을 잡기 위해 설탕과 감미료 대신 부원료 과일 농축액을 담아 풍부한 딸기맛을 구현했다.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미니막스 전 제품 고객 대상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교보문고 3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참여 댓글을 남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배송비까지 무료로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4일까지, 당첨자는 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니막스는 독창적인 설계원칙 MMX Solution™기반의 정량 영양을 제공하는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영양, 제형, 맛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한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연구개발이 뒷받침됐다. 아이의 성장과 발육에 필요한 필수영양 라인업인 ‘미니막스 정글’, 자녀를 양육하는 과정에서 마주하게 되는 특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미니막스 랩’을 선보이고 있다. 언론연락처: 동아제약 커뮤니케이션실 양이슬 선임 02-920-85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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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김포대 실용음악과 재학생 나영, 미스트롯3 최후의 톱7 결승 진출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K-Culture계열 실용음악과 23학번 김나영(이하 나영) 학생이 2월 29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 11회 톱7 결정전에서 최종 2위를 기록하며 결승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작곡가 신곡 미션이 펼쳐졌는데 나영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선희’ 작곡의 ‘99881234’를 선택,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유쾌한 안무까지 더하면서 제2의 국민체조 송을 탄생시키며 준결승전 최종 2위를 기록했다. 나영은 장민호와 장윤정의 극찬을 받으며 마스터 점수 1370점, 국민 마스터 점수 최고점 91점을 받아 총점 1461점을 기록, 톱7 결승전에 올라 우승후보로 1위의 자리를 노리게 됐다. 72명으로 시작한 ‘미스트롯3’ 첫 방송부터 나영은 대학부 올하트를 시작으로 ‘MZ 트로트 요정’, ‘정통 트로트 강자’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2라운드 선(善)에 등극했고 5라운드 준결승 톱10 결정전에서는 막강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최종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나영이 재학 중인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학과장 윤병진 교수는 “매주 나영이의 좋은 소식을 접하고 있으며 열심히 노력해 온 만큼의 성과가 있어 매우 뿌듯하다”며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인 나영이 매우 자랑스럽고 결승전에서도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나영이 재학 중인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는 실무 중점 교육의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MBC 드라마 ‘인연’, 예능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심야괴담회’ 등의 프로그램에 본교 재학생들이 음원 제작 수업을 통해 제작한 음원이 삽입되는 등 재학생들의 커리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KBS ‘불후의 명곡’, OBS ‘U버스킹 청춘레코드’ 등 프로그램의 방송 세션 및 뮤지션 데뷔의 기회를 제공해 학생들의 진로 개발에 힘쓰고 있다. 김포대는 K컬처 특성화를 기반으로 대학의 글로벌화 전략을 강화하고 교육 수요자들을 위한 학습 인프라 개선과 교육혁신을 위해 한강신도시 운양동에 글로벌캠퍼스를 신규 확충한 바 있다. 한편 새로운 트로트 여제의 탄생이 기대되는 ‘미스트롯 3’ 최종회인 나영의 결승 무대는 오는 7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포대학교 소개 김포대학교는 포스트 코로나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외부 환경 변화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 HOPE 2025와 특성화계획, 혁신계획의 실행 및 연계성 점검, 전략 실현을 위한 전략과제별 세부 KPI 성과관리 시스템의 정착 및 실행을 우선 과제로 두며, On Demand, Gig Economy로 대표되는 일자리 시장의 대변혁 시대에 미래 산업에 적합한 직업교육 패러다임의 혁신이 절실하게 요구되는 바, 혁신을 통한 미래 직업 핵심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김포대학교 입학홍보처 이상규 처장 031-999-465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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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7
  •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차세대 거래 플랫폼인 IBKR 데스크톱 공개
    자동화된 글로벌 전자 브로커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Interactive Brokers)(Nasdaq: IBKR)는 단순함을 요구하지만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강력한 거래 도구를 중시하는 오늘날의 트레이더들을 위해 설계된 윈도(Windows) 및 맥(Mac)용 차세대 데스크톱 거래 애플리케이션인 IBKR 데스크톱(IBKR Desktop)을 소개하게 돼 고무돼 있다. IBKR 데스크톱은 혁신의 새로운 장을 의미하며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을 제공하는 풍부한 계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의 강력한 거래 도구에 대한 우리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해 우리는 첨단 거래 솔루션을 구축한 경험을 활용해 최신 세대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IBKR 데스크톱을 통해 모든 수준의 거래자들은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고급 거래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라고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CEO인 밀란 갈릭(Milan Galik)이 말했다. “수십 년간의 중개 전문 지식과 최신 UI 발전을 결합래 우리는 야심 찬 거래자와 숙련된 거래자 모두가 시장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IBKR 데스크톱은 우리가 향후 10년과 그 이후에 혁신을 지속할 수 있는 기반입니다. 우리는 우리 고객들에게 애플리케이션 내에 피드백을 남김으로써 이 새로운 플랫폼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요청합니다.” 출시 당시 IBKR 데스크톱은 다음과 같은 투자 전략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독점적인 거래 도구와 함께 150개 이상의 시장에서 주식, 옵션 및 선물에 대한 글로벌 액세스를 제공한다. · 멀티소트(MultiSort): 멀티소트는 사용자들에게 여러 요소를 동시에 사용해 데이터를 정렬할 수 있게 한다. 이 도구는 펀더멘털 데이터, 과거 실적 및 기술 지표와 같은 다양한 정보를 평가해야 하는 거래자와 투자자에게 필수적이다. 멀티소트를 사용하면 여러 기본 설정을 쉽게 입력하고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결과를 빠르게 반환할 수 있다. · 옵션 래티스(Option Lattice): 옵션 래티스는 내재 변동성, 미결제약정, 거래량 또는 최종 가격과 같은 주요 지표의 잠재적 가외치를 강조하는 그래픽 옵션 체인 디스플레이이다. 사용자들은 포괄적인 보기를 위해 범주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보다 정보에 입각한 분석을 하기 위해 기초 자산의 과거 실적을 다시 볼 수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더 많은 상품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거래자가 거래 플랫폼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재정의하는 고급 도구를 통합해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의 고객들이 거래 세계에서 항상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보장할 계획과 함께 IBKR 데스크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출시와 동시가 되도록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거래자가 플랫폼을 사용해 옵션 주문을 제출하고, 뉴스 및 리서치 페이퍼를 보고, 다른 토픽 중에서도 차트, 열 및 보기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을 다루는 10개의 강의를 제공하는 IBKR 데스크톱 거래 과정을 개발했다. 무료 과정은 IBKR 캠퍼스 https://ibkrcampus.com/trading-course/ibkr-desktop/을 통해 또는 유럽에서 https://ibkrcampus.eu/trading-course/ibkr-desktop/을 통해 제공된다. 추가적인 정보를 알려면, 다음 사이트들을 방문하면 된다: 미국과 인터랙티브 브로커스(IB LLC)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en/trading/ibkr-desktop.php 캐나다: https://www.interactivebrokers.ca/en/trading/ibkr-desktop.php 영국: https://www.interactivebrokers.co.uk/en/trading/ibkr-desktop.php 유럽: https://www.interactivebrokers.ie/en/trading/ibkr-desktop.php 홍콩: https://www.interactivebrokers.hk/en/trading/ibkr-desktop.php 싱가포르: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sg/en/trading/ibkr-desktop.php 호주: https://www.interactivebrokers.com.au/en/trading/ibkr-desktop.php 인도: https://www.interactivebrokers.co.in/en/trading/ibkr-desktop.php 일본: https://www.interactivebrokers.co.jp/en/trading/ibkr-desktop.php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소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계열사는 전 세계 고객에게 단일 통합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국가와 통화로 150개 이상의 시장에서 24시간 자동화된 증권, 상품 및 외환의 거래 체결 및 위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개인 투자자, 헤지 펀드, 독점 트레이딩 그룹, 금융 고문 및 중개 브로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40년 동안 기술과 자동화에 주력한 결과 고객에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는 독보적으로 정교한 플랫폼을 장착할 수 있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고객에게 유리한 체결가 및 트레이딩, 위험 및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 연구 시설 및 투자 상품을 낮은 비용이나 무료로 제공해 고객이 탁월한 투자 수익을 달성할 수 있는 위치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한다. 바론즈(Barron’s)는 2023년 6월 9일 베스트 온라인 브로커스 리뷰(Best Online Brokers Review)에서 인터랙티브 브로커스에 별 5개 만점에 5개를 부여해 6년 연속 1위에 선정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138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 미디어 캐서린 에워트(Katherine Ewer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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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4
  • 테크놀로지 홀딩스, TH 헬스케어 & 라이프사이언스 출범: 헬스케어 투자은행 환경 혁신, 20년 이상의 헬스케어 투자은행 거래 경험 활용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에 지사를 둔 글로벌 투자은행인 테크놀로지 홀딩스(Technology Holdings)가 헬스케어 전문 투자은행 사업부인 TH 헬스케어 & 라이프사이언스(TH Healthcare & Life Sciences)를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TH 헬스케어 & 라이프사이언스는 테크놀로지 홀딩스가 23년간 쌓아온 헬스케어 거래 전문 지식, 9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네트워크, 헬스케어 및 생명과학 분야의 심도 있는 지식을 활용할 것이다. TH 헬스케어 & 라이프사이언스는 전문화된 전담 헬스케어 투자 은행가 팀을 통해 주요 헬스케어 전략적 구매자 및 사모펀드와 맺은 수십년 간의 관계를 활용함으로써 헬스케어와 생명과학 사업을 전략적으로 포지셔닝하고 고객을 위한 뛰어난 성과를 지속적으로 달성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테크놀로지 홀딩스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비벡 수브라마니암(Vivek Subramanyam)은 “전 세계 9개국, 5개 대륙에 걸쳐 헬스케어 투자 은행가들로 구성된 전담 팀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TH 헬스케어 & 라이프사이언스의 출범을 발표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번 출범은 20년간 쌓아온 헬스케어 및 생명과학 분야의 전문성, 헬스케어 및 생명과학 분야의 광범위한 글로벌 전략적 구매자 및 사모펀드 네트워크, 이 섹터의 핵심적인 가치평가 동인(valuation driver)에 대한 이해를 활용하는 우리의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라고 전했다. 테크놀로지 홀딩스는 19건 이상의 헬스케어 및 생명과학 거래를 성사시켰으며, 가장 최근의 거래는 다음과 같다. · 생명과학 상용화 및 마케팅 회사인 키네틱스 그룹(Kinetix Group)이 페타우리 헬스(Petauri Health)에 매각됨 · 데이터 기반 생명 과학 및 의료 기술 전략 컨설팅 회사인 수아지오(SUAZIO)가 남사(NAMSA)에 매각됨 · 세일즈포스(Salesforce), 비바(Veeva),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선도적인 파트너이자 마케팅 자동화 회사인 아톰 아이디어스(Atom Ideas) 계열사인 C-클리어 파트너스(C-Clear Partners)가 밸런틱(Valantic)에 매각됨 · 헬스케어 및 의료 기술 디자인 및 혁신 컨설팅 회사인 워렐 디자인(Worrell Design)이 베라넥스(Veranex)에 매각됨 · 옴니채널 생명 과학 및 의료 커뮤니케이션 리더인 어크로스 헬스(Across Health)가 프리시전 메디슨 그룹(Precision Medicine Group)에 매각됨 · 의료 서비스 혁신 컨설팅 회사인 인사이트 프로덕트 디벨롭먼트(Insight Product Development)가 네메라(Nemera)에 매각됨 · 선도적인 헬스케어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블루 래티튜드 헬스(Blue Latitude Health)가 피샤왝 헬스(Fishawack Health)에 매각됨 TH 헬스케어 & 라이프사이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thhealthcare.com을 방문하거나 info@thhealthcare.com으로 문의하십시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테크놀로지 홀딩스 케이트 기어리(Kate Geary) 시니어 마케팅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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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4
  • NTT Com launches commercial sales of Active Multi-access SIM™ for carrier redundancy in diverse IoT devices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NTT Com), the ICT solutions and international communications business within the NTT group, announced that it began commercial sales of its Active Multi-access SIM™,[1] which had been offered on a trial basis since March 28, 2023, from January 31. The new SIM and associated service will enable diverse IoT devices to switch between a network’s main and sub-carriers in the event of network failure, achieving network redundancy with a single SIM on a fully automatic basis without the need to monitor networks or initiate switching on the device terminal side. The service offers three key benefits, starting with automatic fault detection and carrier switching, both of which are patent pending. If communication fails,[2] the applet[3] in the SIM automatically detects the failure, switches to a sub-carrier and then back to the main carrier after a fixed period of time. The user does not need to perform any manual operation or configure complicated settings. The second benefit is compliance with European Telecommunications Standards Institute (ETSI) and 3rd Generation Partnership Project (3GPP) standards for compatibility with a wide range of devices using the SIM Toolkit standard, which allows SIM applets to issue commands to these devices.[4] The third advantage is convenience and operability: · Centralized contracts, support, etc. The main and sub-carriers are both provided by NTT Com, which is less complicated and more reasonable than contracting with a separate sub-carrier. · Optimized costs Main carriers offer a variety of plans based on data usage. They also support capacity sharing and SIM lifecycle management[5] to reduce costs during market inventory and usage outages. · Centralized management of lines via portal/API Multi-carrier SIMs can be purchased from a single card, and line management activities (ordering, activating, suspending and terminating) can be performed via the web. · Enhanced data usage and business building via Smart Data Platform[6] The service is available on the Smart Data Platform as a IoT Connect Mobile® Type S plan for enhanced data usage. Companies can take advantage of highly available circuits for purposes such as the construction of data-utilization infrastructure on the platform. Companies offering services combining IoT devices and SIMs for end-user customers will be able to manage user contracts and privileges via a convenient portal. For more about usage fees, please visit https://sdpf.ntt.com/services/icms/pricing/ (in Japanese only). To learn how to apply, users should contact NTT Com via the online inquiry form or any NTT Com sales representative. Going forward, NTT Com will consider expanding the Active Multi-access SIM™ service with additional features, such as closed area connections. In recent years, as companies have increasingly adopted IoT solutions for business expansion, the demand has grown for highly reliable networks offering robust redundancy in the form of multiple carriers. In response, NTT Com has developed a service that achieves a high level of network redundancy independent of IoT devices, which it has been offering on a trial basis since March 28, 2023. Based on feedback from clients during the trial period, NTT Com has improved various functions and is now launching the service. A number of NTT Com clients have endorsed the service, as follows. CENTURY SYSTEMS Co.,Ltd. Mr. Susumu Tanaka, Representative Director “Our company welcomes the commercialization of NTT Com's Active Multi-access SIM™. This innovative SIM technology will greatly enhance the capabilities of our LTE routers and IoT gateways, providing reliable connectivity that we will leverage to offer optimal solutions to customers. This advanced SIM will realize new possibilities by increasing communications redundancy and efficiency in the IoT sector.” Fibocom Wireless Inc. Mr. Ronald Chan, VP of APAC Sales Department “Connectivity is a fundamental technology for digital transformation leveraging the IoT, and NTT Com's innovative SIM solution improves the availability of wireless connectivity. As a global wireless solutions provider, Fibocom is confident that we can provide reliable and robust wireless connectivity services to our customers with solutions that integrate the SIM into our cellular module portfolio.” MeiLink Co., Ltd Mr. Turbo Fukazawa, General Manager, Sales Department. “IoT is rapidly being utilized in various industries, so we feel there is a growing demand to establish more stable communications. We hope that the Active Multi-access SIM™ announced by NTT Com will be a solution to this problem and provide an opportunity for further market expansion.” [1] For data communication only (but neither voice nor SMS services). Companies seeking carrier redundancy that includes voice services for smartphones, etc., should consider a sub-line service. [2] In addition to line failure, also includes conditions rendering data communication impossible, such as being out of range, etc. [3] A small program written in Java and embedded in another application for execution. [4] Pease visit Smart Data Platform Knowledge Center(in Japanese only)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sdpf.ntt.com%2Fservices%2Fdocs%2Ficms%2Fservice-descriptions%2Fmulti-access-sim%2Fmulti-access-sim.html%23%2F&esheet=53901856&newsitemid=20240229907284&lan=en-US&anchor=Smart+Data+Platform+Knowledge+Center&index=2&md5=e54f1a9534758b536b5b12be826f43ac) for devices tested for compatibility (to be updated periodically). We recommend that clients verify compatibility with this service on a per-device basis. Please contact NTT Com to request a temporary SIM to confirm compatibility. [5] Management of line status, such as opening, suspending, resuming and terminating. [6] The Smart Data Platform enables enterprise customers to accelerate their digital transformations with one-stop functions for data collection, storage, management and analysis as well as infrastructure. Please visit https://www.ntt.com/business/sdpf/ [7] IoT mobile communication services, available in Japan and globally, that use eSIMs and full MVNO infrastructure. “IoT Connect Mobile®”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NTT Communications. “Active Multi-access SIM™ ” is a trademark of NTT Communication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229907284/en/ 언론연락처: 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For the clients 5G & IoT Service Department IoT Service Division Platform Services Division For the press Public Relations Offic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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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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