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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목화솜으로 만든 친환경 브랜드 메르베, 2025년 아기를 위한 뱀띠 에디션 출시
- 아기 옷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메르베(다원컴퍼니)가 2025년을 맞이해 특별한 뱀띠 에디션을 출시했다. 메르베는 0~36개월 아기들을 위한 안전하고 편안한 의류를 제작하며, 특히 메르베 순면을 사용한 제품들로 주목받고 있다. 건강한 목화솜에 실을 뽑아 한 올 한 올 정성 들여 만든 30년 장인의 친환경 브랜드다. 메르베는 2025년 을사년을 맞아 이번 뱀띠 에디션을 출시했다. 뱀띠 에디션은 신생아에게 입히고 벗기기 간편한 배냇슈트와 신생아 발달 시기의 모로 반사를 방지하고 태열 관리도 쉬운 달잠 스와들 슈트, 그리고 보디 슈트, 상하의 내의, 우주복, 모자, 손싸개, 발싸개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뱀띠 에디션 이름에 걸맞게 모든 제품에는 귀여운 뱀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특히 계절과 상관없이 육아 환경에 적합한 소재로 활용도 높은 ‘베베뱀’ 캐릭터와 ‘통통이뱀’ 캐릭터가 있다. 메르베는 직접 목화를 키우며 30년간 순면으로 아기 옷 제작을 고집하고 있는 브랜드다. 아기는 스스로 체온 조절이 어려워 피부에 태열이 올라오곤 하는데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 건강한 목화에서 태어난 국내산 순면 소재의 옷을 입히는 것이 좋다. 메르베의 모든 의류, 면제품은 KC 인증과 함께 무형광 소재로 인증받아 걱정 없이 아기에게 안전하게 입힐 수 있다. 메르베는 앞으로도 아기들에게 순면만을 사용해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다. 친환경적인 원자재와 안전한 제조 공정을 통해 건강하고 편안한 아기 옷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2025년 뱀띠 에디션을 포함한 메르베의 제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르베와 함께 아기의 첫걸음을 더 건강하게, 그리고 스타일리시하게 해보자. 다원컴퍼니 소개 메르베 순면 아기 옷, 아기의 피부와 환경을 고려한 최고의 선택. 메르베 브랜드를 운영하는 다원컴퍼니는 0~36개월 아기옷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로, 아기와 부모가 만족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안한 제품을 제공한다. 순면을 사용해 아기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하고, 건강한 목화를 원료로 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친환경적인 접근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지향하며, 품질 높은 아기옷을 생산하고 있다. 2000년대 초반 창립 이후 다원컴퍼니는 아기의 첫 옷에 중요한 의미를 부여하며, 부모들이 안심하고 입힐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친환경적인 원자재와 생산 공정을 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편안한 아기옷’을 제공하며 더 많은 부모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 언론연락처: 메르베 마케팅팀 왕일성 대리 042-285-109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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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목화솜으로 만든 친환경 브랜드 메르베, 2025년 아기를 위한 뱀띠 에디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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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독도 알리미’ 청소년 캠프 참가자 모집… 독도 탐방·역사 체험 기회
- 경기도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도에 대한 올바른 역사 인식을 확립하고 영토 주권 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독도 알리미’ 청소년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독도 알리미’ 청소년 캠프는 독도와 울릉도를 직접 방문해 역사·문화·환경을 탐사하고, 독도 수호 퍼포먼스를 통해 독도를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전문가 특강을 통해 독도 수호 역사와 의미를 배우고, 팀별 프로젝트로 독도 홍보영상 제작 활동을 수행한다. 캠프는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권역별로 55명씩 총 220명의 청소년을 선발한다. 남부권(6월 2일~5일)은 수원시, 동부권(6월 17일~20일)은 광주시, 북부권(9월 2일~5일)은 의정부시, 서부권(9월 22일~25일)은 광명시에서 출발한다. 모집 대상은 도내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2007년~2012년 출생 청소년이다. 신청을 원하는 경기도 청소년은 오는 4월 5일까지 지원 신청서, 자기소개서, 활동 제안서 등의 필수서류를 작성해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전자우편(ggyouth@ggyouth.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4월과 7월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계획으로, 국가유공자 자녀와 다문화 청소년은 선발 정원의 10% 이내에서 우선 선발된다. 강현석 미래평생교육국장은 “이번 캠프는 청소년들이 독도에 대한 올바른 역사관을 정립하고, 독도 수호 활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경기도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ggyouth.or.kr)에서 확인하거나 청소년활동팀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언론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정책팀 이예서 주임 031-232-9383~5(103) 청소년활동팀 031-232-9383~5(201, 20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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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독도 알리미’ 청소년 캠프 참가자 모집… 독도 탐방·역사 체험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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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시담시시청 ‘통역사 엄마의 통하는 영어’ 출간
- 출판사 시시담시시청이 ‘통역사 엄마의 통하는 영어’를 펴냈다. 저자 토토리맘(이주현)은 ‘영어’라면 기초 영어부터 해외 영업으로 다져진 비즈니스 영어, 각종 국제회의 및 행사에서의 통역까지 자신 있는 ‘베테랑’이었지만, 아이가 생기며 ‘초보 엄마’로서 영어 교육에 대한 고민이 시작됐다. 영어는 전문가지만 육아는 처음이었기에 아이의 영어 교육은 여느 부모들처럼 명쾌한 답이 떠오르지 않는 고민이었다. 이에 다양한 영어 교육 방법을 아이와 함께 경험하며 때로는 실패도 하고, 때로는 큰 효과를 보면서 아이에게 어떤 방법의 영어 교육이 좋은지 생각하게 됐다. 성공한 영어 교육 방법 중 아이들이 즐겁게 부모와 함께 할 수 있었던 것은 ‘놀이’였다. 놀이를 통해 영어를 배울 때 아이들은 더 쉽게 이해하고 자신감도 얻게 된다. ‘통역사 엄마의 통하는 영어’는 따라 하기 쉬운 첫 지침서가 될 수 있도록 ‘놀이 영어’의 노하우와 실제로 아이와 함께하고 있는 표현을 공유한다. 아이들에게 영어가 ‘스트레스’가 아닌 ‘꿈’이 될 수 있도록 영어뿐만 아니라 영유아 사교육이 사회적 이슈가 되는 요즘, 저자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부모들이 집에서도 쉽게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제시한다. 또한 영어 울렁증이 있는 부모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오디오 활용법, 영어책 읽어주기, 놀이 영어 등 실용적인 방법들과 일상생활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어 표현을 수록하고, 저자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발음을 듣고 따라 해볼 수 있도록 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모든 게 처음이기에 영어 교육에 대해 막연한 고민을 하는 초보 부모에게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모든 엄마·아빠들을 응원하고자 한다. ‘통역사 엄마의 통하는 영어’는 교보문고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시담시시청 소개 시시담시시청(時時曇時時晴)은 ‘날씨가 개었다가 때때로 흐림(시시담)’과 ‘날씨가 흐렸다가 때때로 갬(시시청)’을 의미한다. 흐렸다 개고 다시 개었다가 흐려지기를 반복하는 현실의 날씨처럼 늘 변화하는 마음의 날씨에 때로는 아지트가, 또 때로는 휴양지가 될 수 있는 책을 출판하고자 한다. 마음에 구름이 낀 날에도, 그리고 다시 개는 날에도 언제나 독자들 곁에 있어줄 문장과 책을 만들고 있다. 언론연락처: 시시담시시청 조성은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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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시담시시청 ‘통역사 엄마의 통하는 영어’ 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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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의 메카 건국대, 콘텐츠 비즈니스 지원 나선다
- 건국대학교(총장 원종필)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이 주관하는 ‘2025년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콘텐츠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콘텐츠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목표로 한다.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본부 창업보육센터는 이번 사업을 통해 창업 교육, 맞춤형 멘토링, 투자 유치, 유통·마케팅 지원, 사업화 자금(바우처) 지원 등을 제공해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예비 창업자에게는 최대 5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이 제공되며, 참가자들은 맞춤형 창업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디어를 고도화하고 비즈니스 모델을 구체화할 수 있다. 우수 창업팀에게는 ‘도전 K-스타트업’ 본선 진출 기회도 주어져 더 큰 무대에서의 성장도 기대할 수 있다. 본 사업의 운영 기간은 협약 체결일부터 2025년 11월 30일까지며, 건국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창업보육기관으로서 총 1.6억원 규모의 지원을 받게 된다. 예비 창업자 모집 공고는 3월 21일(금)부터 4월 9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콘텐츠 분야에서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은 모집 기간 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2022년부터 2024년까지 건국대학교 학생이 창업한 기업은 총 215개에 달하며, 이는 최근 3개년 학생 창업 기업 수 합계 전국 1위에 해당한다. 또한 창업 친화적 캠퍼스 조성과 창업 생태계 확산을 위해 예비창업패키지, 서울시 캠퍼스타운 사업 등 다양한 창업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본부 배성준 본부장은 “이번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콘텐츠 분야 예비 창업자들이 아이디어를 고도화하고 비즈니스 모델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건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본부 최지희 02-450-313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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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의 메카 건국대, 콘텐츠 비즈니스 지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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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우여행사, 매월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한국의 로컬여행 ‘달마다 한국’ 오픈
- 매달 한 권의 여행 잡지를 펼치듯 한국의 새로운 여행지로 떠나보자. 국내외 자연여행 전문 승우여행사가 매월 새로운 주제의 여행지를 선정하고 여행을 떠나는 ‘달마다 한국’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달마다 한국’은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의 계절별 아름다운 풍광을 만나고 매 끼니 지역 별미를 입안에 담아오는 오감만족 여행이다. 국내 여행만 26년을 경험했으며 여행 도서를 집필한 이원근 승우여행사 대표가 직접 기획하고 가이드해 여행의 깊이를 느낄 수 있다. ‘달마다 한국’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에 시작됐다. 첫 여행은 진도, 해남, 완도, 보성, 벌교, 순천을 둘러보며 한정식부터 꼬막정식, 게살비빔밥 등 먹거리에 신경을 써 만족도 높은 여행을 마쳤다. 오는 4월에는 함양, 거제, 통영, 마산으로 떠날 예정이다. 함양 화림동계곡 벚꽃길을 걷고, 통영의 케이블카 및 굴삼합으로 식사를 하며, 거제의 옥빛 바닷가를 걷는 일정도 추가된다. 5월에는 창녕, 합천, 산청, 지리산, 담양, 장성 축령산까지 대한민국 아래 한 바퀴를 두루 돌며 3박 4일로 떠난다. 더위가 시작되는 6월에는 지리산 속에 숨어 있는 오지마을에서 시원한 계곡을 즐기고, 7월에는 바다가 아름다운 울릉도와 독도로 떠날 예정이다. 이번 달 ‘달마다 한국’으로 여행을 다녀온 고객들은 ‘이원근 대표님의 세세한 설명과 안내, 정성스럽게 준비된 먹거리 덕분에 편안하게 즐겼다’, ‘승우여행사의 세심한 준비, 정갈한 한 끼, 열정적인 문화 해설과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날씨까지 완벽했다’ 등 후기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달마다 한국’은 매달 최대 25명까지만 모객해서 출발하는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으로 진행된다. 여행상품에는 전용버스, 일정상의 숙박비와 식사, 관광지 입장료, 가이드와 기사 경비가 포함돼 있으며 추가 옵션이나 별도의 팁도 없다. 현재 7월 여행 상품까지 오픈돼 있으며, 추후 순차적으로 여행 상품을 오픈할 예정이다. 여행 예약 및 문의는 승우여행사 홈페이지(www.swtour.co.kr) 또는 유선상으로 문의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승우여행사 이원근 02-720-83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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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우여행사, 매월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한국의 로컬여행 ‘달마다 한국’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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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사 게이밍 기어 ‘TenZ 시그니처 에디션’ 마우스 발표… VCT Americas 2025 블록 파티에서 첫 공개
-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에서 운영하는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발로란트(VALORANT) 전 프로게이머이자 스트리머인 ‘TenZ’ 타이슨 벤 응오(Tyson Van Ngo)와 협업해 만든 마우스 ‘TenZ 시그니처 에디션(TenZ Signature Edition)’을 ‘VCT Americas 2025’ 블록 파티에서 첫 공개했다. 프로게이머의 경험과 감각이 반영된 최상의 게이밍 마우스 TenZ는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FPS 게임 ‘발로란트’에서 2021 VCT 마스터스 레이캬비크 우승 및 MVP를 차지한 전 프로게이머다. 그는 센티널즈(Sentinels) 소속으로 활동하다가 은퇴 후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전향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 선수로서 다양한 마우스를 사용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반영한 이상적인 게이밍 마우스를 직접 설계하고 개발에 참여했으며, 이를 통해 탄생한 ‘TenZ 시그니처 에디션’은 극한의 정밀성과 반응 속도를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 TenZ 시그니처 에디션 주요 특징 · 초경량 설계: 47g의 가벼운 무게로 빠르고 정밀한 컨트롤 가능 · 고성능 센서: Pulsar XS-1 센서 탑재, 최대 3만2000 DPI 및 750 IPS 지원 · 최고 수준의 클릭 내구성: 1억 회 클릭 수명의 Pulsar Optical 스위치 적용 · 8K 폴링레이트: 최대 8000Hz 폴링레이트로 빠른 응답 속도 제공 · 배터리 성능: 폴링레이트 설정에 따라 최대 112시간 지속 · 디자인: TenZ의 감각을 반영한 세련된 블랙 디자인 · 그립 최적화: 클로우 그립(Claw Grip) 사용자에 적합한 인체공학적 설계 TenZ & 펄사,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장비 개발 TenZ는 이번 협업에 대해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로 활동하면서 수많은 마우스를 사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내가 원하는 정확한 느낌과 반응성을 갖춘 마우스를 만들고 싶었다”며 “펄사 게이밍 기어는 철저하게 e스포츠를 중심으로 연구하는 브랜드며, 이들의 전문성과 자원을 활용하면 제가 꿈꿔온 완벽한 게이밍 마우스를 제작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했다”고 말했다. 펄사 게이밍 기어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 스튜어트 첸(Stuart Chen)은 “우리는 TenZ와 함께 특정한 플레이어의 손과 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처음으로 설계했다”며 “모든 게이머가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장비를 사용할 권리가 있다는 펄사의 핵심 철학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이 마우스는 향후 파트너십 제품들의 기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VCT Americas 2025’ 블록 파티에서 첫선을 보인 ‘TenZ 시그니처 에디션’은 오는 4월 14일부터 전 세계에 공식 판매될 예정이다. 에이플러스엑스 소개 에이플러스엑스(APLUSX Inc.)는 2020년 7월 2일 설립된 컴퓨터 및 관련기기 제조 기업이다. 개인 취향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유통 구조를 직판화·단순화해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함으로써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하이테크 제품을 제공하고, 고성능 게이밍 및 스트리밍 제품의 세계 선도 제공업체 중 하나가 돼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PC 장비 브랜드 가운데 하나가 되는 게 목표다. 에이플러스엑스는 게이머들의 삶을 개선해 사회 및 산업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 언론연락처: 에이플러스엑스 마케팅PR 김민수 팀장 070-7797-74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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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사 게이밍 기어 ‘TenZ 시그니처 에디션’ 마우스 발표… VCT Americas 2025 블록 파티에서 첫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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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시대, 전자 제조 혁신의 중심 ‘SSPA 2025’에서 미래를 만나다
- 모바일, 반도체 패키징, 전기차, AI 등 최첨단 전자기기 제조의 핵심 기술인 SMT (표면실장기술)와 전자 제조 토털 솔루션의 최신 동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25 스마트 SMT&PCB 어셈블리(약칭 SSPA 2025, 주최 제이엑스포)’ 전시회가 오는 4월 2일부터 4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SSPA 2025’는 지난 3년간 꾸준히 성장해 경기도 이남 지역의 주요 관람객과 참가업체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올해 전시회는 165개 참가업체와 550개 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전시 공간이 로비까지 확장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SMT의 메인 장비인 칩마운터를 취급하는 한화세미텍, 야마하, 후지에서 최신 기술 및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최근 급속도로 성장 중인 AI 산업 또한 전자 제조 시장에도 접목이 되고 있어 스마트팩토리 소프트웨어, MES, 빅데이터, 프로그래밍 솔루션 등을 취급하는 다수의 참가업체들도 전시회에 참가한다. 전시회뿐만 아니라 한국실장산업협회(KPIA)에서 주관하는 ‘첨단 전자실장 기술 및 시장 동향 세미나’, 한국산업기술협회에서 주관하는 ‘스마트공장 SMT/PCB 불량유형별 분석대책 실무’, IPC KOREA에서 주관하는 ‘IPA-A-610K 표준 제/개정 위원회 정기회의’, 그리고 전시회 참가업체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참가업체 기술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들도 전시회와 동기간에 개최된다. 전시 기간 동안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각 지역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셔틀버스는 광교중앙역(지하철), 광명역(KTX), 동탄역(SRT), 대구, 구미에서 운행되며, 대구 및 구미 노선의 이용을 희망하는 관람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사무국에 제출하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올해부터 ‘SSPA MEMBERS’ 회원제가 새롭게 도입된다. 멤버스 가입자에게는 산업 동향 및 구인·구직 게시판 이용부터 전시회 사전등록 자동 처리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멤버스 가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전시회 무료 사전등록도 같이 진행 중이다. 전시회 관람, 부대행사 참여 및 단체 관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전시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 전시회 홈페이지 : https://www.smartsmt.kr 제이엑스포 소개 제이엑스포는 2003년 창립 이래 현재까지 국내외 B2B 및 B2C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는 전시 전문 주최사다. 오랜 경험과 풍부한 산업 이해도를 바탕으로 전시회 및 행사 기획에서 실행 외 다양한 분야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순수 전문 정예 인력으로 구성돼 프로젝트 진행 유연성 및 신속성을 보유한 Exhibitions Organizer다. 언론연락처: 제이엑스포(J.EXPO) 전시팀 신현섭 과장 02-6285-913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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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시대, 전자 제조 혁신의 중심 ‘SSPA 2025’에서 미래를 만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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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저, AI 및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라즈베리 파이의 ‘컴퓨트 모듈 5’ 공급
- 혁신을 구현하는 신제품 소개(NPI) 선도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https://www.mouser.kr/)는 라즈베리 파이(Raspberry Pi) (https://www.mouser.kr/manufacturer/raspberry-pi/)의 새로운 컴퓨트 모듈 5(Compute Module 5, 이하 CM5) (https://www.mouser.kr/new/raspberry-pi/raspberry-pi-compute-modules-5/)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CM5는 이전 모델과의 기계적 호환성을 유지하면서도 산업 요구사항을 직접 해결할 수 있도록 개선된 시스템온모듈(system-on-module, SoM)이다. 또한 AI와 머신 비전(ML), 산업 자동화, 스마트 홈, 헬스케어 모니터링 및 기타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향상된 기능들이 새롭게 추가됐다. 마우저에서 구매할 수 있는 라즈베리 파이 CM5는 64비트 Cortex®-A76 (Arm® v8) 쿼드 코어 기반의 BCM2712 시스템 온 칩(system-on-chip, SoC)과 비디오 코어 VII (VideoCore VII) GPU를 갖추고 있으며, OpenGL ES 3.1 및 불칸 1.3(Vulkan 1.3)과 듀얼 4Kp60 HDMI 디스플레이 출력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2.4GHz 및 5GHz IEEE 802.11 b/g/n/ac 무선과 블루투스 5.0(Bluetooth® 5.0) 및 BLE를 지원하는 사이프레스(Cypress, 현재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일부)의 CYW43455 온보드 듀얼 밴드 와이파이(Wi-Fi) 모듈이 옵션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 모듈은 동시에 5Gbps로 동작하는 2개의 USB 3.0 인터페이스와 2개의 4-레인 MIPI 인터페이스도 지원하며, 각 MIPI 인터페이스는 DSI (디스플레이) 또는 CSI (카메라)로 설정할 수 있다. 라즈베리 파이 CM5는 다양한 용량의 eMMC 스토리지(0GB(Lite) ~ 64GB) 및 DRAM (2GB, 4GB, 8GB, 16GB)과 무선 및 비무선 버전으로 제공되며, 4Kp60 HEVC 디코더와 IEEE 1588을 지원하는 기가비트 이더넷 PHY, USB 2.0 포트(고속)를 갖추고 있다. 또한 이 모듈에는 5V에서 최대 5A로 USB PD를 지원하는 단일 5V PSU 입력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마우저는 라즈베리 파이의 CM5 개발 키트 (https://www.mouser.kr/new/raspberry-pi/raspberry-pi-cm5-dev-kit/)도 공급한다. 이 키트에는 CM5, CM5 IO 보드, CM5 메탈 케이스, CM5 패시브 쿨러 및 안테나 키트 등이 포함돼 있다. 이 키트는 또한 표준 HDMI 케이블과 USB-A 대 USB-C™ 케이블, 27W USB-C PD 전원공급장치도 함께 제공한다. 라즈베리 파이의 컴퓨트 모듈 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 (https://www.mouser.kr/new/raspberry-pi/raspberry-pi-compute-modules-5/)에서, 그리고 라즈베리 파이의 컴퓨트 모듈 5 개발 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 (https://www.mouser.kr/new/raspberry-pi/raspberry-pi-cm5-dev-kit/)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와 전자부품 및 산업 자동화 제품을 공급한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https://www.mouser.kr/technical-resources/)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웹사이트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kr)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라즈베리 파이 소개 라즈베리 파이(Raspberry Pi Ltd)는 전 세계 기업과 개인이 컴퓨팅 기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비용, 고품질, 소형 및 효율성을 갖춘 라즈베리 파이의 제품은 홈 컴퓨팅에서부터 공장 제어까지, 레트로 게임에서부터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까지, 그리고 교육용에서부터 기업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다. 2012년에 첫 제품을 출시한 이후 라즈베리 파이는 영국의 베스트셀러 컴퓨터 기업으로 성장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소개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업계 선도적인 제조업체 파트너의 신제품 소개에 주력하는 공인 반도체 및 전자 부품 유통기업이다. 전 세계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Mouser.com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8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대도시 지역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유한회사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언론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홍보대행 페리엔 박윤희 실장 02-565-66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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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저, AI 및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라즈베리 파이의 ‘컴퓨트 모듈 5’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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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 모빌리티 ‘무쏘 EV’ 흥행 청신호… 누적 계약 3200대 넘어
-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지난 5일 출시한 도심형 전기 픽업 ‘무쏘 EV’가 본계약 2주 만에 누적 계약 3200대를 돌파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이어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러한 실적은 지속되고 있는 전기차 캐즘 현상(일시적인 수요 정체)에도 불구하고 경제적인 전기 픽업 모델에 대한 기대감에 용도성까지 더해지면서 기대 이상의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KGM 측은 설명했다. KGM이 ‘무쏘 EV’ 계약 고객을 분석한 결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모델은 ‘블랙 엣지 2WD’였다. 최상위 트림인 블랙 엣지의 선택률이 55%로 가장 높았으며, 엔트리 트림인 MX도 45%를 차지하며 균형 잡힌 수요를 보였다. AWD 모델의 선택률은 약 40%로, 강력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의 주행 성능을 고려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반영됐다. 고객 유형별로는 개인 고객이 45%, 소상공인 및 개인 사업자 고객이 55%를 차지했다. 이는 화물 운송과 레저용품 적재가 가능한 넉넉한 데크 공간은 물론, 구매부터 이용 단계까지 높은 경제성을 갖췄다는 점에서 실용성을 중시하는 다양한 고객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연령대별로는 차량 구매력이 높은 50대(38.3%) 비율이 가장 높았으며, 성별로는 남성(88.6%)이 압도적인 비중을 차지해 픽업 시장의 주요 고객층과 유사한 경향을 보였다. 외장 선호도는 그랜드 화이트(54%), 스페이스 블랙(23%), 블레이징 골드(9%), 마블 그레이(7%) 아마조니아 그린(5%) 순으로 나타났다. 선택 옵션은 △유틸리티 루프랙 △세이프티 선루프 △3D 어라운드뷰 모니터링 시스템의 인기가 높았다. 온라인 전용 모델인 ‘무쏘 EV 스페셜 에디션(SE)’도 출시 1시간 30분 만에 완판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모델을 계약한 고객은 평균 연령 44.7세의 남성으로, AWD 선택률은 약 60%로 나타났다. KGM은 전기 픽업인 무쏘 EV는 전기차 라인업을 입체적으로 구성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한 모델이라며, 전기차 캐즘을 깨고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이어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KG 모빌리티 커뮤니케이션팀 차기웅 팀장 02-3469-205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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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 모빌리티 ‘무쏘 EV’ 흥행 청신호… 누적 계약 3200대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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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 제40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 삼성SDS는 19일 잠실 캠퍼스에서 제40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승인과 이준희, 이호준 사내 이사 선임, 이사 보수 한도액 승인 등의 안건이 의결되었다. 삼성SDS는 지난해 매출액 13조8282억원, 영업이익 9111억원의 실적을 달성했다. 중점 사업인 클라우드와 디지털 물류 사업이 지속 성장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클라우드 사업이 2조323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24% 증가했으며, IT 서비스 사업에서 37%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는 주요 사업으로 확대됐다. 또한, 삼성SDS는 생성형 AI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GPUaaS(GPU as a Service, 구독형 GPU 서비스) 사업과 기업용 생성형 AI 플랫폼인 FabriX(패브릭스)[1], 기업 협업솔루션 Brity Copilot(브리티 코파일럿)[2]을 중심으로 생성형 AI 사업을 본격 확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런 성과를 인정받아 삼성SDS는 글로벌 IT 시장 조사기관 IDC가 발표한 2023년 ‘국내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MSP[3]) 마켓셰어 보고서’에서 1위를, ‘국내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CSP[4]) 마켓셰어 보고서’에서 2위(국내 사업자 중 1위)를 차지하며 국내 클라우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삼성SDS는 지난해 미국에서 SRM[5](구매 공급망 관리) SaaS[6] 솔루션인 Caidentia(케이던시아)의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다. 물류 사업에서는 디지털 물류 플랫폼 Cello Square(첼로스퀘어)의 매출이 1조1600억원을 돌파해 2023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으며, 1만9000여 개사의 가입 고객을 확보하는 등 글로벌 디지털 물류 플랫폼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삼성SDS는 올해 글로벌 경제 침체, 불확실한 경영환경 등 어려움 속에서도 생성형 AI 기반 클라우드 사업을 더욱 강화·확대할 계획이다. 미래의 성장을 위한 GPU 기반 AI 데이터센터를 준비하고, 공공 및 금융 업종 등을 중심으로 클라우드 전환/운영 사업을 확대하며, 생성형 AI 사업을 통해 기업 고객 업무의 하이퍼오토메이션 혁신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삼성SDS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ESG 경영에도 힘쓰고 있으며 디지털 역량을 바탕으로 저탄소 서비스 제공, 재생에너지 전환과 함께 AI 윤리 리스크 관리에도 집중하고 있다. [1] FabriX(패브릭스): 기업의 다양한 데이터와 지식자산, 업무시스템 등 IT 자원을 생성형 AI와 연결해 직원들이 손쉽게 공유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 플랫폼 [2] Brity Copilot(브리티 코파일럿): 메일, 미팅, 메신저, 문서관리 등 기업의 공통 업무를 지원하는 협업 솔루션에 생성형 AI를 적용한 서비스 [3] MSP(Managed Service Provider): 기업 고객이 클라우드를 도입·운영할 때 컨설팅부터 네트워크 및 인프라 관리, 보안 및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4] CSP(Cloud Service Provider): 소프트웨어·스토리지·서버 등 가상화한 물리 자원을,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업 [5] SRM(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구매 공급망 관리. 제품 생산에 필요한 자재, 부품, 인력, 서비스 등 기업활동에 필요한 항목을 효과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 [6] SaaS(Software as a Service):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언론연락처: 삼성SDS 커뮤니케이션팀 이세건 프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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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 제40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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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코 모듈을 탑재한 마이크로게이트의 적응형 광학 기술, 심우주 탐사에 기여
- 혁신적인 고성능 전력 모듈 분야의 선도기업 바이코(Vicor)는 이탈리아의 마이크로게이트(Microgate)에 고밀도 전력 모듈을 지원해 마이크로게이트의 우주 탐사에 기여한다고 밝혔다. 1989년 비니치오 비아시(Vinicio Biasi)와 로베르토 비아시(Roberto Biasi) 형제가 설립한 마이크로게이트는 처음에는 스포츠 경기와 레이싱 이벤트를 위한 고정밀 타이밍 장치로 명성을 쌓았다. 이후 극도의 정밀성을 요구하는 기술인 우주 탐사 영역으로 넘어가 대형 지상 망원경용 모터 제어 시스템을 개발했다. 지구에서 가장 큰 망원경을 활용한 심우주 탐사 마이크로게이트는 유럽남방천문대(ESO)와 협력해 최신 초대형 망원경(ELT)의 적응형 광학 거울을 제작하고 있다. ELT는 새로운 은하·별·행성을 탐사하는 최전선에 있으며, 먼 과거의 빛을 포착해 우주의 기원을 연구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삼고 있다. 신형 ESO-ELT는 39m 직경의 주경을 갖추고 있는데, 이는 먼 은하와 별에서 오는 희귀한 광자를 수집하는 역할을 한다. 허블 및 제임스 웹 우주망원경과 달리, 지상 기반 망원경이 우주의 기원을 탐구할 때는 다음 두 가지 주요 장점이 있다. · 크기: ELT는 허블 망원경보다 23배 더 크다. · 유연성: 지상 망원경은 어디에서나 설치할 수 있으며, 우주 망원경과 달리 개량 및 유지보수가 용이하다. ESO 망원경은 이미 여러 획기적인 발견 성과를 달성했다. 예를 들어, ESO 시설을 이용한 천문학자는 은하 중심부의 강력한 중력장 내에서 별들의 움직임을 추적함으로써 초대질량 블랙홀이 존재한다는 강력한 증거를 발견한 바 있다. 이 연구는 2020년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했다. 대기 파면을 극복하는 적응형 광학 기술 빛이 지구 대기를 통과할 때, 파면 왜곡(wave-front aberration) 현상으로 인해 시야가 저하된다. 마이크로게이트의 적응형 광학 기술은 이를 보정해 선명한 이미지를 확보한다. 주경에서 반사된 빛은 보조 적응형 광학 거울에 도달하는데, 이 거울은 물리적으로 변형돼 ‘평면’ 파면을 재구성하는 역할을 한다. ESO-ELT 프로젝트에서 마이크로게이트는 실시간 제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데 이들은 물리적으로 거울을 변형하고 무접촉 선형 모터를 사용해 파면을 조정함으로써 대기 난류를 보정하는 역할을 한다. ESO-ELT의 M4 거울은 직경 2.4m, 두께 1.9mm의 특수 유리로 제작됐으며, 정밀 전류 드라이버와 다수의 연계형 영구 자석으로 작동하는 보이스 코일 모터(voice coil motor)를 사용해 변형된다. 이 변형 절차는 5316개의 모터를 통해 수행되며, 각 모터의 축간거리 또는 피치는 약 30mm다. 적응형 광학 거울은 모터 코일이 생성하는 자기장 위에 떠 있는 형태로 유지되며, 이를 통해 정밀 제어 전류가 거울을 국소적으로 변형하고 나노미터(백만분의 1mm) 수준의 정밀도를 가진 위치 센서를 사용해 고감도 보정이 이루어진다. 마이크로게이트의 전자 시스템은 약 100kHz의 주파수로 작동하며, 1밀리초 만에 거울의 형태를 완전히 재정의할 수 있어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생성할 수 있다. 바이코의 고밀도 전력 모듈, 적응형 광학 시스템을 구동 적응형 광학 시스템에서 정밀한 조작과 방열 관리는 필수적이며, 노출된 모든 표면이 현지 기류에 상관없이 주변 온도와 유사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그러나 공간이 제한된 환경에서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기란 쉽지 않다. 마이크로게이트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바이코 DCM3623 시리즈 DC-DC 컨버터 전력 모듈을 선택했다. 전력 시스템 보드는 가스 냉각 방식의 냉각판 아래쪽에 장착되며, 각 모듈은 최대 36개의 모터 채널을 구동할 수 있어 복잡한 배선이 필요하지 않다. 마이크로게이트의 하드웨어 엔지니어 제럴드 앵거러(Gerald Angerer)는 “바이코의 고효율 고전력 밀도 모듈은 매우 컴팩트하고 신뢰성이 높으며, 회로 기판에서 차지하는 공간이 매우 작다”며 “이 소형 전력 컨버터는 당사에 있어 최고의 선택지다. 10년 이상 사용해 왔으며, 현재로서는 대체할 제품이 없다”고 말했다. 우주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한 협력 마이크로게이트는 심우주 탐사를 통해 우주의 비밀을 밝히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바이코의 고밀도 전력 모듈은 차세대 ELT의 적응형 광학 장치를 구동하는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마이크로게이트는 바이코 및 세계적인 파트너와 협력해 유럽남방천문대와 같은 기관이 우주의 기원에 대한 단서를 밝혀낼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협력을 통해 세상을 놀라게 할 과학적 사실이 계속해서 발견될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코 고밀도 전력 모듈의 마이크로게이트 심우주 탐사 지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vicorpower.com/resource-library/case-studies/microg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바이코 홍보대행 트윈트랙스 강동산 매니저 02-318-735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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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코 모듈을 탑재한 마이크로게이트의 적응형 광학 기술, 심우주 탐사에 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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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우여행사, 한 나라를 깊게 속도보다 밀도 높은 ‘유럽 트레킹투어’ 진행
- 유럽 여행의 패러다임이 변하고 있다. 한 번의 여행으로 여러 도시를 넘나드는 방식에서 벗어나, 한 나라를 깊게 들여다보는 밀도 있는 여행을 선호한다. 그중에서도 트레킹은 각 나라의 자연과 문화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다. 국내외 트레킹 전문 승우여행사가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유럽 트레킹 여행을 선보였다. 직접 걸으며 유럽의 숨겨진 절경과 비경을 만나볼 기회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 이탈리아 남부여행 ‘아말피 코스트 트레킹’ 이탈리아 남부에 위치한 아말피 코스트(Amalfi Coast)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해안 지역으로, 짙푸른 지중해와 절벽 위 마을들이 어우러진 그림 같은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아말피 해안을 따라 펼쳐지는 숨막히는 풍경과 라벨로에서 내려다보는 지중해의 파노라마 절경은 잊지 못할 감동으로 다가온다. 승우여행사의 이탈리아 남부여행은 로마의 찬란한 유적과 바티칸의 예술로 시작해 이탈리아의 숨은 보석 같은 소도시 탐방으로 이어진다. 활화산 베수비오와 고대 도시 폼페이에서는 인류의 살아있는 역사를 직접 체감하고, 아말피 코스트로 넘어가 바다와 마을이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들의 길(Path of the Gods)과 푸른 계곡과 폭포를 따라 걷는 페리에레(Ferriere) 계곡 트레킹까지 완벽하게 즐긴다. 승우여행사는 7박 9일의 일정으로 로마, 소렌토, 아말피 등 이탈리아 남부의 소도시를 여행한다. 아말피 코스트 트레킹을 중심으로 로마&바티칸, 폼페이 등 이탈리아의 고대 유적지를 함께 방문한다. 여행은 3~4성급 숙박비(7박)와 현지 차량, 일정상의 관광지 입장료와 식사(특식 1회 포함), 가이드 및 기사비, 시티 택스를 포함해 1인 520만원부터 판매된다. 항공권은 불포함이며, 항공 예약 대행은 가능하다. 만년설로 뒤덮인 거대한 알프스산맥, 이탈리아 북부여행 ‘돌로미티 트레킹’ 이탈리아 북부에 있는 돌로미티(Dolomites)는 알프스산맥 일부이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곳이다. 핑크빛과 오렌지빛으로 물드는 독특한 석회암 봉우리는 물론 알프스에서도 손꼽히는 절벽과 초원의 조화로운 경관을 볼 수 있어 자연과 하나 되는 깊이 있는 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여행지다. 돌로미티 트레킹의 가장 큰 매력은 다양한 난이도의 루트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트레 치메 디 라바레도(Tre Cime di Lavaredo)’와 ‘세체다(Seceda)’ 등 초보자부터 경험자까지 수준에 맞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압도적인 자연풍경과 탁 트인 전망이 트레킹 내내 마주하는데, 해 질 무렵에는 ‘엔로사디라’ 현상으로 산이 붉게 물드는 마법 같은 순간을 경험한다. 승우여행사의 돌로미티 여행 상품은 7박 9일의 일정으로, 체력 부담 없이도 이탈리아 알프스의 장엄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약 30만원 상당의 ‘슈퍼썸머패스(5일권)’가 포함돼 있어, 가파른 산악 지형도 곤돌라와 케이블카를 이용해 편안하게 오를 수 있다. 3~4성급 숙박비(7박)와 현지 차량, 일정상의 관광지 입장료와 식사(특식 1회 포함), 가이드 및 기사비, 시티 택스를 포함해 1인 500만원부터 판매된다. 항공권은 불포함이며, 항공 예약 대행은 가능하다. 순례길을 온전히 경험하면서도, 부담 없이 완주 - ‘산티아고 순례길 트레킹+시티투어’ 산티아고 순례길(Camino de Santiago)은 스페인의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성당을 향해 걷는 유서 깊은 길이다. 9세기부터 시작된 이 순례길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됐으며, 전 세계에서 수많은 순례자와 여행자가 찾는 코스다. 다양한 루트가 있으며, 이중 최소 100km 이상을 걸으면 순례 인증서(콤포스텔라)를 받을 수 있다. 순례길은 걷는 내내 하루에도 수차례 변하는 다양한 풍경을 만날 수 있다. 푸른 들판과 구릉지대, 끝없이 펼쳐진 포도밭과 올리브 나무가 순례자들을 맞이한다. 걷다 보면 고즈넉한 마을, 오래된 성당과 수도원 등 시간이 멈춘 듯한 유럽의 전통적인 모습이 펼쳐진다. 다양한 경로의 각기 다른 풍경과 문화적 경험은 많은 순례자들에게 영적 탐색과 자기 발견의 시간이 된다. 승우여행사는 9박 11일의 일정으로 전문 가이드와 함께 인기 코스인 사리아~산티아고 구간(약 100km) 완주를 목표로 걷고,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성당에서 순례 인증서를 받으며 특별한 순간을 기록한다. 마드리드 및 근교 시티투어가 포함돼 스페인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전 일정 아파트먼트나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며, 일정상의 관광지 입장료와 식사, 일정 내 교통편이 모두 포함돼 1인 320만원에 판매된다. 항공권은 불포함이며, 항공 예약 대행은 가능하다. 승우여행사는 유럽 여행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특별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간 유럽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여행 예약 및 문의는 승우여행사 홈페이지(www.swtour.co.kr) 또는 유선상으로 문의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승우여행사 이원근 02-720-83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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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우여행사, 한 나라를 깊게 속도보다 밀도 높은 ‘유럽 트레킹투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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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창고 자동화 물류 로봇 개발… 북미 시장 공략
- AX 전문기업 LG CNS가 창고 자동화 물류 로봇을 앞세워 북미 물류 자동화 시장 진출에 나선다. LG CNS는 3월 17~20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맥코믹 플레이스(McCormick Place)에서 열린 세계 최대 물류 자동화 전시회 ‘프로맷(Promat) 2025’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창고 자동화 물류 로봇 ‘3D 모바일 셔틀[1]’과 스마트물류 솔루션을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LG CNS가 새롭게 개발한 ‘3D 모바일 셔틀’은 물류창고 선반 내 물품을 수십, 수백대의 셔틀 로봇이 이동하며 운송·보관하는 자동화 로봇이다. 기존 설비는 좌우 두 방향으로만 움직여 물품 이동에 제약이 있고, 복도마다 선반을 설치해야 해 창고 공간을 비효율적으로 사용했다. ‘3D 모바일 셔틀’은 상하좌우 네 방향으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효율적으로 물품을 운송·보관할 수 있다. LG CNS는 ‘3D 모바일 셔틀’에 수학적 최적화 기술을 적용해 물류 운영 효율을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창고 이용 면적도 2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특히 ‘3D 모바일 셔틀’은 일반 화물뿐만 아니라 자동차 배터리와 같은 원통형 화물도 안전하게 운송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조, 유통,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은 ‘3D 모바일 셔틀’을 도입할 때 셔틀 로봇의 종류와 소재까지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배터리 공장의 경우 화재 예방을 위해 내연성 소재를 적용할 수 있다. 또, ‘3D 모바일 셔틀’은 미국 전기·전자·기계 설비의 필수 안전 규격인 UL 인증을 획득했다. LG CNS는 물류 자동화 설비와 이기종 로봇을 통합 관제할 수 있는 스마트물류 솔루션도 선보였다. 이 솔루션은 △자동화 설비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원격 제어 △자율이동 로봇 최적 경로 관리 △트래픽 관리 △모니터링 등 통합 관제 기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물류창고의 물동량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물류비용과 운영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실시간으로 수집한 물류 자동화 설비와 로봇의 데이터 기반 AI 분석을 통해 장애 진단 및 유지보수 예측이 가능해 물류창고의 무중단 운영을 가능케 한다. LG CNS는 이번 전시에서 공장 물류 연계를 지원하는 자율이동 로봇과 로봇 관제 솔루션 파트너인 미국 로봇 전문기업 ‘베어로보틱스(Bear Robotics)[2]’, 고중량 화물 이송 자동화 사업 파트너인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전문기업 ‘티라로보틱스(Thira Robotics)’와 공동 부스를 운영했다. LG CNS는 지난 20년간 국내 주요 이커머스사, 택배사, 제조사들의 스마트물류 컨설팅, 설계, 구축, 운영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물류 자동화 시장에서 독보적인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 LG 계열사 대상으로도 AI, 디지털트윈, 로봇 등 첨단기술을 집약한 스마트물류 솔루션을 적용해 공장 지능화·최적화를 선도해 왔다. LG CNS 스마트물류 & 시티사업부장 이준호 상무는 “LG CNS는 스마트물류 역량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물류 로봇을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 북미 고객을 위한 맞춤형 물류 로봇, 스마트물류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이 성공적으로 물류 자동화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1] LG CNS 창고 자동화 물류 로봇 ‘3D 모바일 셔틀’ [2] 베어로보틱스: 미국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인공지능 기반의 모빌리티 플랫폼 회사. 협로를 안정적으로 주행하는 자율주행 기술력 및 한 공간에 최대 1000여 대의 로봇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군집 제어 기술력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음. 언론연락처: LG CNS 홍보팀 김예지 선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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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일제약, 한지성 신임 메디칼본부장 영입
- 건일제약(대표 이한국)은 메디칼본부의 신임 본부장으로 한지성 본부장을 영입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지성 신임 본부장은 고려대학교에서 학사 및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대웅제약과 오송팜에서 18년간 약사팀, BD팀, 글로벌 개발팀 등에서 근무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특히 대웅제약 글로벌개발센터장으로서 신약 ‘펙수클루’와 ‘엔블로’의 글로벌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끈 인허가 및 개발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건일제약은 이번 한지성 본부장 영입으로 허가 및 글로벌 개발 역량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특히 글로벌 기준을 충족하는 개발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허가에서 상업화까지의 전 과정을 보다 전략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성공 모델을 구축할 예정이다. 한지성 본부장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허가 전략 강화를 통해 개량신약과 고활성 제제 등 차별화된 제품 개발의 성공 가능성을 높여 환자들에게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건일제약은 EU-GMP를 획득하며 글로벌 기준을 충족하는 생산 역량을 갖춘 기업으로, 국내 개발 복합제 최초로 유럽 완제품 허가를 받는 등 해외 시장 진출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또한 글로벌 제약사와의 협력을 통한 CDMO (위탁개발생산) 사업과 소아용 불면증 치료제 ‘슬리나이토’의 국내 발매 등을 통해 성장 동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가고 있다. 건일제약 소개 1969년 설립된 건일제약은 ‘삶의 질 개선에 공헌하는 Global 기업’이라는 자사의 비전 아래 신물질 신약, 글로벌 바이오의약품, 제형 및 DDS개량형 신약, 복합제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연구개발 중심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제약 회사다. 주요 제품으로는 오마코, 아모크라, 비오플 등이 있고, 2002년 페니실린제제 및 주사제 전문 CMO인 펜믹스를 설립했으며, 2012년 보건복지부로부터 혁신형 제약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언론연락처: 건일제약 기획본부 총무팀 오세훈 02-714-0091 02-2175-97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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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유망 AI 스타트업과 상생 도모한다
-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영근)와 함께 유망 AI 스타트업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진행한 ‘스타트업 테크블레이즈(Startup TechBlaze)’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박창석 신한카드 전략사업그룹 부사장과 김영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혁신사업실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18일 진행됐다. ‘테크블레이즈’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창업 10년 미만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신사업 아이디어를 발굴함과 동시에 기업 성장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으로 지난해 11월부터 생성형 AI 기술을 바탕으로 신한카드 빅데이터와 결합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유망 스타트업을 공모했으며, 최종 심사 과정을 거쳐 △스마트마인드 △사페레아우데 △마인즈앤컴퍼니 총 3팀을 선정했다. 신한카드는 ‘스마트마인드’와 자연어에 기반한 대화형 분석 솔루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업 과제를 수행할 예정이며, ‘사페레아우데’는 생성형 AI를 활용한 문서 업무 자동화 솔루션을, ‘마인즈앤컴퍼니’는 고객 개인화 마케팅 에이전트 관련 프로젝트를 신한카드와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와 함께 최대 3개월간 PoC(Proof of Concept, 어떤 아이디어 또는 기술의 실현 가능성을 검증하는 단계)을 거친 이후 검증된 AI 서비스는 신한카드 직원과 고객에게 실제 적용할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독자적인 AI 기술력을 지닌 스타트업과 신한카드 빅데이터 역량을 결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경쟁력 있는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733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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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준호·정승혜 교수팀 ‘기쁨은 질투가 되고, 슬픔은 약점이 된다는 것’ 실증적으로 밝혀
- 우리는 기쁨을 나누면 함께 기뻐해 줄 것이라 기대하고, 슬픔을 나누면 공감과 위로를 받을 것이라 믿는다. 하지만 현실은 다를지도 모른다. 기쁨은 질투를, 슬픔은 약점을 만든다는 사실이 상명대학교 문화예술교육연구소 김준호, 정승혜 교수팀을 통해 실증적으로 밝혀졌다. 이번 연구는 사회적 비교 이론(Social Comparison Theory), 감정 공유 이론(Social Sharing of Emotion Theory), 이중 질투 이론(Dual Envy Theory), 사회적 지각 이론(Social Perception Theory), 감정의 사회적 기능 이론(Social Functional Theory of Emotion) 등 총 5가지 이론적 기반을 적용해 분석됐다. 먼저 연구팀은 한국,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일본, 중국, 캐나다, 이탈리아, 호주 등 10개국 3000명의 성인 남녀(20대~50대)를 대상으로 대규모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감정 공유(기쁨·슬픔)가 인간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질투와 슬픔의 약점 인식이 관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을 구조방정식 모형(SEM)을 통해 실증적으로 검증했다. 응답자는 기쁨 공유 성향, 슬픔 공유 성향, 질투 경험, 타인의 슬픔을 약점으로 인식하는 경향, 사회적 관계 만족도를 리커트 척도(1~7점)로 평가했다. 이후 구조방정식 모형(SEM) 분석을 통해 감정 공유가 인간관계에 미치는 심리적 메커니즘을 검증했고, 다음과 같은 의미 있는 결과를 도출했다. 첫째, 기쁨 공유는 관계를 깊게 하기보다 질투를 유발하는 경향이 강했다. 특히 20대, 북미권(미국·캐나다·호주), 서비스직·학생에서 두드러졌다. 둘째, 슬픔 공유는 공감보다 약점으로 인식될 가능성이 높았다. 특히 한국에서 가장 강하게 나타났다. 셋째, 질투와 약점 인식이 강할수록 인간관계 만족도가 낮았다. 나이가 많을수록 감정 공유 빈도는 줄지만, 관계 만족도는 증가했다. 넷째, 북미권은 기쁨 공유 후 질투 경험이 많고, 한국은 슬픔 공유 후 약점으로 보는 비율이 가장 높았다. 독일과 일본은 감정 공유가 적지만 관계 만족도는 가장 높았다. 이번 연구는 감정 공유의 양면성을 실증적으로 분석한 최초의 대규모 다국적 연구로, 인간관계에서 감정 표현 방식의 중요성을 검증했다. 한편 김준호 연구교수는 세종대학교에서 경영학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서울시장, 국회의원, 구청장, 경찰서장 등 총 16회의 표창(상장)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그동안 SSCI 30편, SCOPUS 11편, KCI 19편 등 총 60편의 논문을 게재했다. 김준호 연구교수는 상명대학교 문화예술교육연구소에 재직 중이다. 경희대학교 정승혜 외래교수는 경희대학교 무용학부 졸업 및 동 대학원에서 석·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서울시장, 국회의원 등 총 26회의 표창(상장)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그동안 A&HCI 1편, SSCI 16편, SCOPUS 3편, KCI 56편 등 총 76편의 논문을 게재했다. 정승혜 교수는 경희대학교 및 한양대학교에서 외래교수/겸임교수로 재직 중이고, 골든캣츠 대표를 함께 겸하고 있다. 상명대학교 문화예술교육연구소 소개 상명대학교 문화예술교육연구소는 △문화예술교육 분야의 학술 연구 및 교육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예술과 교육의 융합 연구 및 정책 개발 △국내·해외 문화예술교육 기관 및 연구소와의 협력 및 교류 △산학 협력을 통한 문화예술교육 발전 및 확산 △기타 연구소의 목적 달성을 위한 사업 등을 주요 목표로 한다. 언론연락처: 상명대학교 문화예술교육연구소 김준호 연구교수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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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준호·정승혜 교수팀 ‘기쁨은 질투가 되고, 슬픔은 약점이 된다는 것’ 실증적으로 밝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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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T DATA becomes a Global Managed Service Provider in the SAP PartnerEdge, Run Program Track
- NTT DATA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us.nttdata.com%2Fen&esheet=54222512&newsitemid=20250312146491&lan=en-US&anchor=NTT+DATA&index=1&md5=a49a5f8ab477b2491529d91659e734b2), a global digital business and technology services leader, today announces it has joined the SAP PartnerEdge program with a “Run” focus as a managed service provider (MSP)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sap.com%2Fproducts%2Fspend-management%2Fexternal-workforce-and-services%2Fwhat-is-a-msp.html&esheet=54222512&newsitemid=20250312146491&lan=en-US&anchor=managed+service+provider+%28MSP%29&index=2&md5=e8a8051dd7e00a70d32431809d16b324) and will offer value-add services based on cloud solutions from SAP such as the RISE with SAP and GROW with SAP solutions and SAP Business AI as a full service package to customers around the globe. Joining SAP PartnerEdge, Run builds on NTT DATA’s SAP global partner status and helps position NTT DATA as a one-stop shop for cloud solutions from SAP. As part of SAP PartnerEdge, Run, NTT DATA can help businesses harness the power of SAP Business Suite and cloud solutions from SAP by managing the complexities of implementation, management and service delivery. About 69% of tech leaders worldwide say they are very or extremely concerned about the growing amount of technology investments required to remain competitive, according to an IDC Info Snapshot, sponsored by SAP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d.dam.sap.com%2Fa%2FV8MaP9N%2FSAP%2520MSP_IDC%2520Infosnapshot_Jan2025%2520FINAL.pdf&esheet=54222512&newsitemid=20250312146491&lan=en-US&anchor=IDC+Info+Snapshot%2C+sponsored+by+SAP&index=3&md5=12ce345a97df6a4f2116c54908003926)[1]. Working with an MSP like NTT DATA allows businesses to focus on their core objectives, innovate with confidence and achieve sustainable growth in a rapidly evolving digital landscape. “Tech debt has risen to a business level-risk that slows innovation and increases costs in a world where global organizations can afford neither,” said Abhijit Dubey, CEO, NTT DATA, Inc. “This expanded partnership with SAP combines our strengths to help joint clients simplify their tech stacks and make smarter and more strategic investments in areas like AI, cloud and automation that can improve competitiveness and efficiency. We’re excited to build on our 35-year history and identify new ways to innovate for clients and better align their tech investments for future growth.” “Our partnership with NTT DATA showcases the power of our ecosystem in driving customer success. By combining our cloud solutions and NTT DATA’s deep expertise, we can help businesses accelerate their digital transformation and drive innovation with confidence, efficiency, and agility,” said Thomas Saueressig, of the Executive Board of SAP SE, Customer Services & Delivery. One of the standout features of working with NTT DATA as a managed services provider is its “Anything-as-a-Service” approach, a one-stop-shop offering. By bundling all services, including cloud solutions from SAP and NTT DATA’s value-added services, into one comprehensive agreement, clients can benefit from fully managed, end-to-end cloud solutions. This streamlined approach also leverages over 35 years of NTT DATA’s experience as a trusted SAP partner, ensuring seamless communication and expert support throughout the engagement. “We are extremely proud to be selected by SAP to offer this service package globally, as it aligns perfectly with our forward-looking cloud strategy. As a leading SAP managed service provider, NTT DATA centrally coordinates all services to help clients innovate and achieve scalable, data-driven success. We enhance this support by leveraging cloud solutions from SAP with SAP Business AI and our value-added services,” said Norbert Rotter, CEO, NTT DATA Business Solutions. NTT DATA delivers strategic market advantages and benefits for clients through this MSP program including: · Value-added services and high-value solutions: Fully managed end-to-end solutions, including transformation and migration services, proprietary IP including Cloud Concierge for use with RISE with SAP, 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 advisory and sustainability services - Industry solutions: The global collaboration between SAP and NTT DATA will deliver significant value for clients in industries such as life sciences, discrete industries, higher education, utilities and agriculture · Single point of contact: Clients benefit from a single point of contact through local NTT DATA professionals who provide deep domain expertise across business software, management, and service needs. · Flexible and attractive commercial model: NTT DATA offers flexible pricing models, covering the MSP “Anything-as-a-Service” offering · End-to-End responsibility: NTT DATA manages the client relationship holistically throughout the entire life cycle, ensuring seamless integration, continuous support, and proactive management from initial consultation to ongoing optimization and innovation Initially launching in Germany, USA, UK and Ireland, Turkey, Sweden, Norway and Denmark, NTT DATA plans to expand MSP offerings to additional countries in the second half of 2025. For more information about NTT DATA as a managed service provider for SAP, please visit our websit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nttdata-solutions.com%2Fus%2Fservices%2Fsap-managed-service-provider%2F&esheet=54222512&newsitemid=20250312146491&lan=en-US&anchor=visit+our+website&index=4&md5=c30518bb068f0116a906cd152bf49491). About NTT DATA NTT DATA is a $30+ billion trusted global innovator of business and technology services. We serve 75% of the Fortune Global 100 and are committed to helping clients innovate, optimize and transform for long-term success. As a Global Top Employer, we have diverse experts in more than 50 countries and a robust partner ecosystem of established and start-up companies. Our services include business and technology consulting, data and artificial intelligence, industry solutions, as well as the development, implementation and management of applications, infrastructure and connectivity. We are also one of the leading providers of digital and AI infrastructure in the world. NTT DATA is part of NTT Group, which invests over $3.6 billion each year in R&D to help organizations and society move confidently and sustainably into the digital future. Visit us at nttdata.com. SAP and other SAP products and services mentioned herein as well as their respective logos are trademarks or registered trademarks of SAP SE in Germany and other countries. Please see https://www.sap.com/copyright for additional trademark information and notices. All other product and service names mentioned are the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companies. [1] IDC InfoSnapshot, sponsored by SAP, Accelerate the Journey to Modern IT — Embracing a New Way to Manage and Consume Technology Investments, doc #AP249586X, January 2025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312146491/en/ 언론연락처: NTT DATA Hotwire Global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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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남부청소년성문화센터, 양육자와 함께하는 가족 성교육 프로그램 실시
- 경기남부청소년성문화센터(구 경기도청소년성문화센터, 이하 센터)는 새 학기를 맞아 안산시 ‘와~스타디움’ 3층 센터 체험관에서 양육자와 함께하는 토요 가족 성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자녀 성교육에 관심이 있지만 시도하기 어려운 양육자와 자녀를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초등 저학년(8~10세)과 초등 고학년(11~13세)으로 나누어 구성됐다. 90분간 연령에 맞는 성교육을 통해 청소년과 양육자 모두 정확한 성 지식을 배우고, 자녀와 성에 관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나눌 수 있도록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토요 가족 성교육은 오는 3월 5일부터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경기도청소년성문화센터는 2025년부터 경기도미래세대재단에서 운영하며 경기남부청소년성문화센터로 명칭이 변경됐다. * 위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내 청소년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해 경기남부청소년성문화센터에서 제공받아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경기남부청소년성문화센터 소개 경기남부청소년성문화센터는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근거해 설립된 아동·청소년 전문 교육기관으로 존중과 성평등에 기반해 모두를 위한 성교육을 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언론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정책팀 이예서 주임 031-232-9383~5(103) 경기남부청소년성문화센터 031-475-325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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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 모집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FancyFeast)가 반려묘들이 다양한 습식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반려묘들이 다양한 맛과 텍스처의 팬시피스트 습식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양이는 선천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 습성이 있어 음수량이 부족해지기 쉬운 만큼 습식과 건식을 함께 급여해 수분 섭취를 돕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퓨리나는 보호자들이 반려묘에게 최적의 급여 방식을 제공하고 반려묘들이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을 마련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00명에게는 팬시피스트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팬시피스트 습식 키트’가 제공된다. 해당 키트는 △쁘띠 딜라이트 습식 파우치 4종 △화이트라벨 습식 캔 4종 △팬시피스트 건사료 1종(3종 중 랜덤)으로 구성된다. 치킨, 참치, 연어 등 반려묘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급여할 수 있으며, 50g으로 한 끼 급여에 최적화된 ‘쁘띠 딜라이트’와 다채로운 식감과 텍스처로 기호성이 뛰어난 ‘화이트라벨’, 그리고 크런치한 식감의 키블 형태의 호주산 건사료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키트의 구성 제품 9종은 모두 미국사료협회(AAFCO)의 영양 요구량을 충족하는 주식 제품으로,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까지 챙길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팬시피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fancyfeastkorea)을 팔로우 한 뒤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이달 23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해 개별 문자로 선정 소식을 안내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키트를 수령한 후 오는 4월 27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체험 후기를 게재하면 된다. 퓨리나는 체험단을 대상으로 특별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기를 게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그중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1인) △고양이 사계절 냉난방 스마트 침대(3인) △스마트 자동 급식기(10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퓨리나는 이번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는 까다로운 입맛의 반려묘들이 습식과 건식 사료를 함께 섭취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히 물을 잘 마시지 않는 반려묘를 키우는 보호자라면 수분 함량이 70% 이상인 팬시피스트 습식 사료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캣푸드 제품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퓨리나는 맛과 식감, 반려묘의 연령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의 팬시피스트 건식 및 습식 사료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팬시피스트 제품은 퓨리나 펫케어 공식몰, 이커머스 플랫폼, 그리고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언론연락처: 롯데네슬레코리아(네슬레 퓨리나)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신정원 A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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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슬레 퓨리나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