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훈유공 재가복지대상자 및 홀로 사는 노인분들게 후원물품 전달

이번 행사는 장기적인 경기침체 속에서 도움이 필요한 우리지역 보훈유공 재가복지대상자와 홀로 사시는 노인분들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설을 맞아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도시공사 △(주)영인산업 △한국전력 대전ㆍ충남ㆍ세종본부 △코레일유통(주) 충청본부 △신협중앙회 △바른길치과 △한국가스기술공사 △동행봉사단 △유성온천 라이온스 클럽 △피플앤비즈니스클럽 △건일엔지니어링 △도안ㆍ세종ㆍ대덕 레고러닝센터 △(주)선인산업 △(주)이비가푸드 △한강그룹 대전지사 등 15개 기업(기관)과 단체가 후원하며 뜻을 같이했다.
행사에 참여한 기업(기관) 및 단체의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보훈유공 재가복지대상자 100세대와 독거노인 400세대를 방문해 정성스레 포장한 떡국떡, 전, 햇반, 과일, 김, 제수용품 등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석봉 시 경제과학부시장은“힘든 시기에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기업 및 단체와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우리시도 자원봉사를 통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시 자원봉사연합회 김영태 회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보훈가족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고 홀로 사시는 노인분들을 위로할 수 있게 해준 기업 및 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나눔이 계속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소비자불만119신문 & sbj119.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