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0(목)
 
  • 청소년 표창 시상식, 청소년 동아리 댄스·밴드 공연 등
청소년어울림마당 단체
구로구청이 주최하고, 시립구로청소년센터가 주관한 ‘2023년 구로구 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2023년 구로구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매회 청소년을 위한 ‘선물’이라는 주제 아래 올해 5월 5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11월 폐막식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됐다.

시립구로청소년센터에서 11월 18일 개최된 폐막식은 우수 청소년 표창 시상식과 청소년 동아리 공연으로 구성됐으며, 폐막을 격려하기 위해 문헌일 구로구청장을 비롯한 여러 내빈 인사 및 관객이 참석했다.

시상식에서는 청소년 문화 증진에 노력한 청소년을 격려하기 위해 총 10명(구로구청장상 3명, 시립구로청소년센터장상 7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후 청소년 동아리 15개 팀이 케이팝 댄스와 보컬, 밴드 공연을 펼치며 폐막식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시립구로청소년센터 김성곤 관장은 “이번 폐막식은 끝이 아닌 또 다른 청소년 활동의 시작이 되길 모두가 한마음으로 희망하며, 우리 청소년들 스스로가 일궈낸 잔치로 마무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구로청소년센터 소개

2002년 9월 설립된 서울시립구로청소년센터는 4차 산업 특성화 기관으로 VR, 3D 프린터, 드론 등 4차 산업 관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장비와 소극장, 동아리실, 체육관 등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이 같은 자원을 활용해 구로지역 청소년들의 4차 산업 및 진로 직업 체험 그리고 휴식·교류의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언론연락처: 구로청소년센터 목적사업팀 박미란 팀장 02-838-131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3년 구로구 청소년 어울림마당 폐막식’ 성황리 마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