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9-25(금)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0.09.15 10:11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3554238800_20200910154926_1637118819.jpg

소비자불만119신문=김기재/기자]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을 기념해 9월 14일부터 9월 20일까지 7일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 제작, 배급사 ‘TCO(주)더콘텐츠온’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네이버 광고를 통해 가입한 신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입 후 본인 인증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응모자에게는 문피아의 모든 작품을 볼 수 있는 선물골드(1000G)가 즉시 지급되며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추가로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기존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문피아가 선정한 16개의 작품 가운데 10화 이상을 구매한 회원에게도 추첨을 통해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관람권(1인 2매)과 문피아 선물골드(1000G)를 증정한다. 문피아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 기념 이벤트 작품으로 영화 테마인 호러, 스릴러물에서 8작품, 문피아 베스트에서 8작품, 총 16작품을 선정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뒤인 9월 21일 문피아에서 개별 안내한다.

9월 말 개봉 예정인 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은 서로를 죽여야만 살 수 있는 자들의 대결 과정을 그린 코미디물로 이정현, 양동근, 서영희, 이미도, 김성오 등 통통 튀는 개성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시실리 2km’로 한국 코믹 호러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신정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자신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유쾌한 코미디로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피아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피아 개요

문피아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웹소설 연재 사이트다. 2002년 커뮤니티 사이트로 오픈 이후 대한민국의 장르문학 시장의 조성, 발전을 선도했고 2013년 정식 사이트로 오픈했다. 4만여명의 작가, 13만종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장르 문학 시장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 위치에서 한국 웹소설이 전 세계를 상대할 수 있는 그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개봉 기념 제휴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