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30(일)
 
  • 7월 5일부터 12일까지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서포터즈 40명 모집20~30대 1인 가구와 소통 강화를 위해 3개월간 공식 서포터즈 운영‘울트라 콤팩트’ 제품 리뷰, 조별 릴스 제작 등 온오프라인 활동 예정
라이온코리아 비트 공식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20~30대 젊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서포터즈 모집은 7월 5일부터 12일까지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20세~33세(2004년생~1991년생)의 국내 거주자 총 40명이다. 응모자는 조별 활동 및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하며, 평소 세탁세제 또는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거나 SNS 콘텐츠 제작에 흥미가 있는 경우 서포터즈로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서포터즈 활동기간은 7월부터 9월까지 총 3개월이며, 다양한 개인 및 조별 미션이 주어진다. △월 2회 비트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리뷰 작성 및 개인 인스타그램 업로드 △조별로 릴스(숏폼) 콘텐츠 1개 제작 및 비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오프라인 홍보 활동 1회(9월) 등에 참여하게 된다.

참여 혜택은 서포터즈 전원에게 비트 제품으로 구성된 푸짐한 선물세트와 활동 증명서를 수여하고, 우수 활동자 시상을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비트 브랜드는 SNS를 통해 생활용품 정보를 얻는 20대부터 30대 초반의 소비자들에게 비트 캡슐세제를 통한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전파하고자 서포터즈를 운영하기로 했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싱글족·자취생 등 젊은 세대에게 비트가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제품 리뷰와 콘텐츠 개발에 자신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비트 공식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 공식 서포터즈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