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30(일)
 
  •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예술 공연, 오는 18일 고흥종합문화회관에서 열려
‘숨쉬는 바닷말’ 공연 포스터
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송남종)은 ‘2024년 신나는 예술여행’과 함께하는 장애인문화예술판 ‘숨쉬는 바닷말’을 오는 18일(목) 오후 2시 고흥군 고흥종합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숨쉬는 바닷말’ 공연은 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뮤지컬로, ‘그래, 가진 것 없는 내가 바다를 품어서 이 세상을 깨끗하게 할 거야!’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를 통해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송남종 고흥군장애인복지관 관장은 “‘숨쉬는 바닷말’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예술을 통해 소통과 공감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해양 생물을 형상화한 무대 연출과 감동적인 이야기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모두가 함께하는 예술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꿈꾸며 ‘숨쉬는 바닷말’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공연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장애인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소개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에 대한 각종 상담 지원, 기능 향상, 문화 여가, 권익 옹호 등 장애인의 지역사회 생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위한 사업을 수행하는 장애인복지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언론연락처: 고흥군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팀 황소영 사회복지사 070-7176-137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고흥군장애인복지관, 환경 뮤지컬 ‘숨쉬는 바닷말’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