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30(일)
 
SML제니트리 이동수 대표이사
SML제니트리는 지난 6월 28일 주주총회와 이사회 결의를 통해 신임 대표로 이동수 대표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동수 대표는 현재 SML메디트리 대표이사로, 이번 선임을 통해 SML제니트리의 대표직을 겸임하게 됐다.

이동수 대표는 앞으로 SML제니트리 주력 제품의 품질 향상과 시장 확대를 위해 사업 기초를 다지고 체제를 보완하는 동시에 내부 프로세스 및 조직 문화를 개선할 계획이다.

또한 미래성장동력을 위한 신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십 확대와 새로운 기술을 도입 전략 등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실현해 SML제니트리를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이를 통해 SML제니트리를 글로벌 시장에서도 체외진단 중견 기업으로 자리매김시킬 예정이다.

SML제니트리는 특히 해외 거래처 확산을 위해 현지 대리점 또는 회사와 적극적인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현지 세일즈 강화를 위한 M&A 등을 통해 글로벌화를 가속화할 방침이다. 이를 기반으로 성공적인 IPO를 준비해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복안이다.

이동수 대표는 한국에보트진단 사장, 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 진단사업 총괄을 역임하며 진단사업과 관련된 전문가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한 글락소스미스클라인과 한국얀센 등 다수의 제약바이오기업 경험을 포함해 글로벌 기업, 대기업 등 바이오 관련 업계에서 28년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SML제니트리의 성장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에스엠엘제니트리 소개

최근 각광받는 바이오산업의 큰 축인 분자생물학을 기반으로 유전체 연구와 진단키트 개발에 앞장서 왔던 SML제니트리는 2018년 세계 최초로 HPV 100종을 차세대염기서열분석(NGS) 장치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검출할 수 있는 키트를 상용화했다. 이와 동시에 50여 개가 넘는 국내 최고 수준의 분자진단키트를 개발 및 상용화하고, NamuPlex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에스엠엘제니트리 경영관리본부 유윤석 본부장 02-2057-790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ML제니트리, 이동수 신임 대표이사 선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