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30(일)
 
  • 디지털 휴먼과 가상세계 융합 통해 새로운 경험 창출
왼쪽부터 염동결 부회장, 김재환 대표, 윤용기 대표, 최성민 회장, 케이타이거즈 홀딩스 이동철 대표
EVR 스튜디오는 6월 28일 금요일 마포구 위플 갤러리에서 게임 ‘슈퍼비’의 화려한 론칭 파티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는 케이타이거즈 홀딩스가 주최했다.

EVR 스튜디오는 디지털 휴먼 및 디지털 가상세계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슈퍼비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다양한 소셜 액션을 특징으로 하는 액션 소셜 네트워크 게임(Action-SNG)이다. 미니게임과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 간의 교류와 커뮤니티 형성을 촉진해 글로벌 유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전 세계 사용자들 간의 교류와 커뮤니티 형성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EVR 스튜디오의 윤용기, 김재환 대표는 “이번 슈퍼비 론칭 파티의 성공은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과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 나갈 것이다. 디지털 휴먼과 가상세계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창출하고, 이를 통해 전 세계 사용자들이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언론연락처: 이브이알스튜디오 홍보대행 크리에이티브 워크 기타 교육지원 서비스업 민희식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EVR 스튜디오, 슈퍼비 게임 론칭 파티 성공리에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