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30(일)
 
  • ‘경영 환경 변화와 분야별 대응방안’ 주제
CS1879그룹이 ‘2024년 하반기 경영 전략 워크숍’을 개최하고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그룹 차원의 새로운 변화를 모색했다
CS1879그룹이 지난 5일 이동현 회장, 김정수 부회장을 비롯한 CS1879그룹 전체 경영진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그룹의 전략 목표와 방향을 논의하는 ‘2024년 하반기 경영 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영 환경 변화와 분야별 대응방안’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경영진 워크숍은 불확실한 대내외 경영 환경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고객 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그룹 차원의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는 자리였다.

CS1879그룹은 이번 경영진 워크숍에서 10년 뒤 당면하게 될 메가트렌드를 반영해 올해부터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하는 영역은 물론, 리더십의 덕목과 다양성 등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외부 전문가 특강에서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사장을 역임한 권평오 롯데그룹 사외 이사를 초빙해 ‘정부 기관의 해외 진출 기업지원’이라는 주제로 정부 및 수출 지원 기관의 역할, 민관협력 체계 구축 등에 대해서 경영진들과 함께 의견을 나눴다.

또한 소현규 AI메타버스연구원장을 초빙해 AI 신기술과 챗GPT 등장 이후 변화하는 사회 현상을 짚어보고, 이를 업무에 접목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오후에 진행된 특강에서는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의 김길호 상품개발본부장을 초빙해 국내 식품 산업 동향과 전망, 제품 개발 방안을 논의했다.

경영진 워크숍을 마무리하기에 앞서 이동현 회장은 “고객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돼야 한다”고 강조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CS1879그룹을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식품 원료·식음료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인 CS1879그룹은 1990년 설립 이래 연구 개발 중심 경영을 통해 시대와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왔다. 매년 수익의 일정 부분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오고 있으며, 기업 핵심 가치인 ‘Customer Satisfaction (고객 만족)’을 기반으로 국내외에 걸쳐 다양한 혁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1879MG 브랜드마케팅 이호정 팀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S1879그룹 ‘2024년 하반기 경영 전략 워크숍’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