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30(일)
 
그립팜 20kg 팔레타이징 사례
하비스탕스는 자사의 혁신적인 로봇 경량 그리퍼 ‘그립팜’의 20kg 팔레타이징 기능을 대폭 개선해 작업 효율성을 더욱 극대화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최신 개선 사항은 산업계에서 더욱 빠르고 정밀한 팔레타이징 작업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개선된 진공 그리퍼는 기존의 진공 발생기 연결 방식에서 벗어나 진공 발생기를 흡착컵 바로 위에 장착함으로써 높은 진공도와 흡입 유량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진공 반응 시간을 최소화해 신속한 작업이 가능해진다.

또한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흡착 능력을 갖추고 있어, 로봇 및 작업물 선택 시 유연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진공 라인은 그리퍼 내부에 내장돼 진공 튜브와 원터치 피팅 연결을 통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립팜’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그리퍼 자체의 무게가 1kg대에 불과하다는 점이다. 이 경량 그리퍼는 최대 20~30kg의 작업물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어 팔레타이징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3D 프린팅 특화 설계를 통해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공해 작업의 정밀성과 속도를 동시에 향상시킨다.

혁신적인 설계와 맞춤화 제작

‘그립팜’은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특정 요구에 맞춘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적용될 수 있으며, 고객의 특정 작업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탄소복합소재를 사용해 제작된 ‘그립팜’은 알루미늄보다 가벼우면서도 동등한 강성을 지니고 있어 내구성과 경량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검증된 성능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되는 ‘그립팜’은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이미 다수의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그 성능과 신뢰성을 입증받았으며, 생산 비용 절감과 작업 효율성 증대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그립팜의 주요 혜택

- 생산 비용 절감: 초경량 설계로 인해 로봇의 에너지 소비가 줄어들어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 작업 효율성 증대: 20-30kg의 팔레타이징 작업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어 작업 효율성이 극대화된다.
- 맞춤형 솔루션 제공: 3D 프린팅을 통한 맞춤형 제작으로 특정 작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 검증된 성능: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된 사례를 통해 성능과 신뢰성을 입증했다.

하비스탕스는 ‘그립팜’을 통해 생산 현장에서 혁신을 경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정보나 상담 요청은 그립팜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비스탕스 소개

하비스탕스는 혁신적인 로봇 그리퍼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그리퍼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최신 기술과 창의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최적의 그리퍼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하비스탕스 고객서비스팀 임승재 02-3144-011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그립팜, 20kg 팔레타이징 기능 개선으로 효율성 극대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