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30(일)
 
  • LG U+와 첫 제휴 이벤트… 화제의 ‘아샷추’ 비롯해 음료, 케이크 등 투썸 전 품목 대상 최대 50% 할인 제공LG U+ 멤버십 회원이라면 7월 9일 하루 동안 U+ 멤버십 앱에서 등급별 투썸플레이스 할인 쿠폰 다운로드 가능
투썸플레이스가 LG U+와 함께하는 ‘유플투쁠’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LG U+ 멤버십 고객을 위해 7월 9일(화) 투썸플레이스 전 품목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며 아이스 음료나 빙수로 무더위를 타파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시즌 음료와 디저트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LG U+와 처음으로 함께하는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LG U+ 멤버십 회원은 등급에 따라 투썸플레이스 전 품목 대상 최대 50% 할인되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U+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메인에서 ‘7월 유플투쁠’ 배너를 클릭하고 투썸플레이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7월 이내 사용 가능한 전 품목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할인 쿠폰은 7월 9일(화) 오전 11시부터 자정 전까지 회원당 1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지급 완료된 쿠폰은 앱 내 ‘내 쿠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폰은 다운로드 직후부터 7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유플투쁠’ 프로모션 혜택은 LG U+ 멤버십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U+ 멤버십 VVIP 등급 고객에게는 최대 6000원까지 전 품목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VIP 등급 고객은 최대 5000원까지 전 품목 40%, 우수 등급 고객은 최대 4000원까지 전 품목의 30%가 할인되는 쿠폰을 받는다.

해당 쿠폰으로는 투썸플레이스의 시원한 여름 음료와 빙수를 비롯해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과일을 듬뿍 담아 원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수박 주스’, ‘애플망고 주스’와 ‘그릭 요거트 피치 프라페’, 티베이스를 기반으로 만들어 깔끔한 단맛을 선사하는 ‘아샷추’ 라인업 등 시즌 음료를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기회다. 여름 대표 과일인 복숭아 과육을 듬뿍 얹은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와 토핑을 가득 올린 여름 한정 빙수인 ‘우리 팥 빙수’, ‘애플망고 빙수’도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유플투쁠’ 프로모션은 LG U+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푹푹 찌는 7월을 이겨낼 투썸플레이스의 여름 시즌 메뉴를 보다 가성비 있게 제공하고자 LG U+와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시원하고 상큼한 여름 음료와 빙수를 포함해 시즌 한정 케이크까지, 평소 자주 찾던 제품부터 신상 메뉴까지 투썸플레이스의 다채로운 디저트와 음료들을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투썸플레이스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언론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정선영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투썸플레이스, LG U+와 함께하는 ‘유플투쁠’ 제휴 할인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