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01(금)

전체기사보기

  •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 출시
    유럽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이탈리아 가정식 그대로 만든 정통 리조또 3종(△ 비프&머쉬룸 토마토 △베이컨&치폴레 로제 △전복&치즈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를 추가 출시했다. ‘폰타나 리조또’는 육수에 각종 곡물과 고기, 해산물, 야채 등을 듬뿍 넣고 푹 끓여내 풍성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100% 지중해산 토마토,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유럽산 생크림 등 엄선한 원재료로 맛을 내 깊고 진한 맛을 선사한다. 귀리, 현미, 쌀의 영양을 풍부하게 담아 한 끼 식사로 맛도 영양도 충분하다. 신제품 ‘폰타나 트러플&머쉬룸 크림 리조또’는 유럽산 생크림과 치즈로 만든 크림에 트러플의 향긋한 풍미가 더해져 풍성한 맛이 일품이다. 트러플 중에서도 맛과 영양이 뛰어난 천연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사용하고, 그라나파다노, 파마산, 로마노 등 이탈리아 자연 치즈 3가지를 더했다. 큼지막한 버섯과 잘 익은 현미, 쌀, 귀리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살짝 뜯은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만 데우면 언제 어디서나 정통 이탈리안식 리조또를 즐길 수 있다. 폰타나 리조또는 이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폰타나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일 오후 9시엔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방송을 진행하고 라이브 한정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폰타나 리조또는 이탈리아 가정식 방식 그대로 육수에 곡물과 고기, 해산물, 채소 등을 듬뿍 넣고 끓여내 레스토랑에서나 즐기는 현지의 맛을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 반응이 높다. 이에 폰타나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원재료와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유럽 본 고장의 맛을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서양식은 폰타나’라는 공식을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폰타나는 100% 지중해산 토마토, 99.98% 유크림으로 만든 유럽산 생크림 등 차별화된 원재료와 루(Roux) 방식 등 정통 조리법으로 유럽 각 지역 본 고장의 맛을 재현해 소비자에게 맛있고 제대로 된 서양식 경험을 전하고 있다. 그 결과 서양식 카테고리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1위는 물론, 국내 크림 파스타 소스와 액상 수프 판매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폰타나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현대자동차, ST1 디자인 최초 공개
    현대자동차는 새로운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인 ‘ST1’의 디자인을 14일 처음으로 공개했다. ST1은 샤시캡(Chassis-Cab)을 기반으로 사용 목적에 따라 최적화된 형태로 확장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 차량이다. 샤시캡은 샤시(차량의 뼈대)와 캡(승객실)만으로 구성된 차량으로, 캡 뒤쪽에 적재함이 없는 차량을 뜻한다. 이로써 현대차는 승용 모델에 이어 상용 모델까지 전동화 라인업을 확장해 전기차 시장에서 판매를 확대하고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차명인 ST1은 ‘Service Type1(서비스 타입1)’의 약자로, ST는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플랫폼을 뜻하며 숫자 1은 그중 첫 번째 모델임을 의미한다. ST1의 외장 디자인은 비즈니스 차량인 만큼 안전성과 실용성을 높여 완성됐다. 전면부는 충돌 안전에 강한 세미 보닛 타입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세미 보닛 타입은 PE(Power Electric) 룸인 보닛의 절반 정도가 캡(Cabin, 승객실)보다 앞으로 돌출된 형태로, 차체가 충격을 흡수할 수 있도록 충돌 공간을 확보해 충돌 시 안전성을 높인다. 또한 전면 범퍼, 측면 사이드 가니쉬, 후면 트윈 스윙 도어 테두리 등 긁힘이 자주 발생하는 부위에 블랙 컬러의 프로텍터를 적용해 차량을 보호하는 동시에 세련미를 살렸다. 이와 함께 지상고를 낮춤으로써 적재함 용량을 극대화하고 지하 주차장으로 좀 더 쉽게 진입할 수 있게 했으며 작업자가 적재함을 편하게 오르내릴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현대차는 ST1에 유선형의 루프 스포일러를 비롯해 캡과 적재함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가니쉬를 적용해 공력 성능을 향상시켰다. ST1은 대표 라인업인 카고와 카고 냉동 모델이 먼저 개발됐다. 카고와 카고 냉동 모델은 샤시캡에 각각 일반 적재함과 냉동 적재함을 장착해 물류 및 배송 사업에 특화된 차량이다. 현대차는 ST1 개발 초기부터 국내 주요 유통 기업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실제 고객들의 니즈를 차량에 반영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개발 단계의 샘플 차량을 고객들의 사업에 투입해보면서 물류와 배송 사업에 가장 적합한 맞춤형 차량을 개발했다. ST1은 다채로운 확장 가능성을 지닌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이에 현대차는 물류와 배송 사업에 최적화된 차량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용도에 맞춘 플랫폼으로 확장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올해 상반기 중 ST1의 주요 사양, 제원, 가격 등을 공개하고 ST1의 카고와 카고 냉동 모델을 국내에서 먼저 판매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02-3464-85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SK네트웍스, 탄소중립 경영 글로벌 기관 인정
    2018년부터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작성해오며 회사의 친환경 활동을 꾸준히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SK네트웍스가 국제적 수준의 ESG 경영 실천을 입증했다. SK네트웍스(대표이사 이호정)는 13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2023 CDP 코리아 어워드’에서 산업재 부문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 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CDP(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 Carbon Disclosure Project)는 전 세계 주요 상장기업들의 기후변화 대응 및 탄소경영 전략 등을 평가해 공개하는 글로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기관이자 글로벌 비영리기구다. 이 기구는 전 세계 주요 기업들의 환경 관련 경영정보 공개를 요청한 후 이를 분석한 보고서를 매년 발간하며, 이를 통해 전 세계 금융기관의 ESG 기업 평가와 투자를 지원하는 활동을 한다. CDP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와 함께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평가하는 가장 공신력 있는 지표로 알려져 있다. SK네트웍스는 이번 시상식에서 산업재 부문 우수상(섹터 아너스 상)을 받았다. 이는 투자자를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들로부터 SK네트웍스의 탄소중립 실천 과정과 투명한 정보 공개 노력이 높게 평가받은 것이다. 이번 수상은 SK네트웍스가 지난달 ‘2023 CDP 평가’에서 기후변화 부문 ‘리더십 A’를 획득했기에 가능했다. 실제로 이번 평가에 참여한 전 세계 약 2만3200여 개 기업 중 1.5%에 해당하는 346개 사에만 리더십 A 등급이 부여됐으며, 국내에서는 SK네트웍스를 포함해 10개 기업만이 A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SK네트웍스는 여러 글로벌 이니셔티브에 가입해 ‘넷제로 2040’ 달성을 위한 세부 실행 계획을 고도화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 탄소 중립 실천을 위한 단계별 목표에 대해 SBTi(과학 기반 감축 목표, Science-Based Targets initiative) 승인을 받아 온실가스 감축 목표의 객관성도 확보했으며, 이에 앞서 2022년에는 TCFD(기후변화 관련 재무정보공개 태스크포스, Task force on Climate-related Financial Disclosures) 지지 선언 후 기후변화 대응과 탄소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목표와 전략, 실적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SK네트웍스는 앞으로도 투자사를 포함해 친환경 중심 경영 체계를 고도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SK네트웍스 홍보팀 김제승 매니저 070-7800-155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초고정밀 지도를 활용한 스마트그린도시 TF 킥오프 회의
    한국저영향개발협회(이하 협회)는 기후위기에 대응하기 위한 스마트그린도시 프로젝트와 관련해 13일 킥오프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삼부기술, 삼인공간정보, 일도엔지니어링 등 협회 관련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토지리정보원에서 지자체별로 진행하고 있는 초정밀 디지털 3D 지도를 활용해 협회에서 추진하고 있는 스마트그린도시 프로젝트에 접목하면 디지털화된 3D 지도는 빗물의 흐름, 연계된 하수구의 용량 및 침수 위험을 실시간으로 표시해준다. 이는 산사태와 같은 자연재해 위험 지역을 미리 찾아내는 등 다양한 역할을 한다. 또한 숲의 탄소 저장량과 변화 등 전반적인 요소를 구체적으로 표시될 수 있도록 해 탄소중립 도시, 기후위기에 안전한 도시를 계획하는데 중요한 토대가 될 것이다. 회의의 주요 내용은 △국토부 챌린지 사업 브리핑 △드론을 활용한 초고정밀 지도활용 방안 모색 △협회의 스마트그린도시 프로젝트 브리핑 △협회 회원사들이 보유한 기술의 융합 △지자체에 관련사업 제안 등이다. 회의를 주도한 최경영 협회 회장은 “오늘 회의가 탄소중립과 기후위기의 극복에 관련한 많은 회원사들이 아이디어와 기술을 집결해 우리나라의 탄소중립과 녹색성장을 이루는 데 앞장서 나갈 중요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자연에 기반을 둔 솔루션(NBS)을 실현하는 기초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저영향개발협회 소개 한국저영향개발협회는 급속한 도시화에 따른 환경오염에 대응해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문제를 해결하고, 저영향 개발을 중심으로 한 친환경적인 토지 이용을 도모하며 건강한 물순환 체계를 구축해 국민 생활의 안전과 질적 향상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2018년 10월 30일 설립된 환경부 소관 비영리법인이다. 언론연락처: 한국저영향개발협회 손하늘 031-895-551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현대자동차·기아, CDP 기후변화 대응 부문 우수기업 선정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세계적인 지속가능경영 평가기관 CDP(Carbon Disclosure Project,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로부터 국내 최고 수준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현대차와 기아는 지난 13일(수) 오후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3 CDP 코리아 어워드(CDP Korea Award)’에서 각각 기후변화 대응 부문 ‘탄소경영 아너스 클럽’과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를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CDP는 2000년 영국에서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JSI)와 함께 가장 공신력 있는 지속가능성 평가기관 중 하나다. CDP는 매년 각국 주요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 대응, 수자원 관리 등 글로벌 환경 이슈 대응과 관련된 평가를 시행하고 리더십 A(Leadership A), 리더십 A-(Leadership A-), 매니지먼트 B(Management B), 매니지먼트 B-(Management B-) 등 총 8개의 등급을 정한다. 이번 평가에서 현대차는 기후변화 대응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십 A’를 획득해 상위 5개 기업에게 수여되는 ‘탄소경영 아너스 클럽’을 수상했다. 기아는 기후변화 대응 부문에서 ‘리더십 A-’를 획득해 해당 산업 섹터(선택소비재) 상위 2~4개 기업에게 수여되는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를 5년 연속 수상했다. 현대차는 평가 과정에서 △2045 탄소중립 전략 추진 △전동화 라인업 지속 확대 △협력사 탄소중립 유도 △사업장 재생에너지 전환 확대 △기술 및 자연 기반 탄소상쇄 사업 발굴 등 가치사슬 전반에 걸친 탄소경영 활동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기아는 △2045 탄소중립 전략 추진 △RE100 가입 및 재생에너지 사용 확대 △저탄소 친환경 제조공정 적용 △엄격한 방류수 수질 관리 및 폐수 재활용 확대 △실시간 오염물질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등 중장기 차원의 경영 활동을 인정받았다. 한편, 수자원 관리 부문에서도 현대차·기아 모두 상위 등급인 ‘리더십 A-’를 획득했다. 현대차 경영전략3실장 황동철 상무는 “CDP 평가 기준이 매년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높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전문조직을 강화하고 다양한 탄소 감축 방안을 실천·모색해 온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원료의 채취부터 제품 폐기에 이르기까지 가치사슬 전반의 탄소중립 활동을 적극적으로 시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아 안전환경센터장 조정현 상무는 “CDP 평가에서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적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탄소중립, RE100 선언과 함께 이를 위한 다양한 탄소 감축 활동을 추진해왔기 때문”이라며 “탄소 배출량 감축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자원 순환율 향상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현대자동차·기아 커뮤니케이션센터 02-3464-2102∼211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효성티앤씨와 PID 참가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효성티앤씨와 함께 ‘2024 대구국제섬유박람회(Preview in Daegu, PID)’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PID는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섬유소재 박람회다. 13일부터 1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와 협업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고 있다. 신축성이 우수한 크레오라 파워핏과 내구성과 탄탄한 착용감이 장점인 크레오라 액티핏을 적용한 젝시믹스의 대표상품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과 360N 레깅스를 선보였다. 산뜻한 착용감과 흡한속건 기능을 지닌 아스킨 소재가 적용된 ‘아이스페더 크롭 숏슬리브’ 등도 소개했다. 특히 지난해 11월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소취기능을 지닌 원사 ‘크레오라 프레시’를 적용한 협업제품 ‘프레시 드라이 크루삭스’도 선보였다. 향후 젝시믹스는 땀에 의한 체취를 줄여주고 쾌적한 착용감이 장점인 크레오라 프레시를 적용한 상품군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전시 부스에는 중국, 일본, 대만, 인도, 몽골 등 해외 바이어들도 방문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국은 상하이 지역 외 항저우, 쑤저우, 칭다오 등 각 지역의 바이어들이 젝시믹스 제품과 기능성 소재에 주목했다. 언론연락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홍보팀 김지민 프로 02-6959-23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세상 모든 강아지에게 특별한 하루를… 강아지숲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특별 이벤트 풍성
    진심으로 가는 숲 ‘강아지숲’은 국제 강아지의 날(3월 23일)을 기념해 오는 23~24일 이틀간 모든 반려견에게 강아지숲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14일 밝혔다. 반려인과 반려견이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깜짝 이벤트와 특별한 혜택도 동시에 마련했다. 국제 강아지의 날은 세상의 모든 강아지를 사랑하면서 보호하고 유기견 입양문화를 활성화한다는 취지로 2006년 미국의 반려동물학자인 콜린 페이지에 의해 지정됐다. 올바른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강아지숲은 이러한 취지에 공감하며 보다 많은 이들과 기념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강아지숲은 이 기간 입장하는 강아지 60두에 한해 액티브 아웃도어 매트를 증정한다. 애견용품 브랜드 ‘아르르’와 함께하는 선착순 깜짝 이벤트며, 물품 소진 시 종료된다. 또한 노즈워크 챌린지를 완수하면 현재 진행 중인 카페 음료 10% 할인(단, 제조 음료에 한함) 혜택과 아르르 간식 제품, 1만 원 상당의 쿠폰까지 제공된다. 노즈워크 챌린지는 강아지숲에 조성된 반려견 후각 자극 박스 속의 모든 스탬프를 찾아 ‘강아지 카페, 겨울’에서 인증하면 된다. 선착순 100팀이 참여할 수 있다. 유기견 보호소 강아지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강아지숲 임직원들의 봉사 및 기부로 인연을 맺은 유기견 보호소 ‘티구니 하우스’의 강아지 10두에게 강아지숲의 특별한 체험 및 놀이 경험을 선물하고자 마련됐다. 한편 강아지숲은 2024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진심으로 가는 숲’으로 결정하고 선진 반려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에 소재한 강아지숲은 13.5만㎡(약 4만 평)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문화 복합공간으로, 박물관, 네이처풀(반려견 동반 수영장), 운동장, 반려견 동반 식당 및 카페 등을 갖추고 있다. 계절마다 주제를 달리한 이벤트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KDDN, KAO 챔피언십 등 각종 국제 대회 개최지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강아지숲은 이번 이벤트는 보호자에게 무한한 애정을 쏟는 반려견을 위해 고마움과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또한 국제 강아지의 날이 갖는 유기견 입양문화 활성화 취지를 다시 한번 되새기면서 적극적인 선진 반려문화에 대한 인식을 고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더존비즈온 홍보실 김성훈 팀장 02-6233-25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텃밭 경작·갯벌 체험을 동시에… 코지네이쳐농업법인, 농어촌 체험형 강화도 주말농장 분양
    가족과 함께 텃밭도 가꾸고 갯벌 체험도 하는 1석 2조의 주말농장이 분양된다. 코지네이쳐농업법인은 강화도 바닷가 텃밭에서 가족과 함께 농작물을 가꾸고, 갯벌에서 조개잡이도 체험하는 농어촌 체험과 힐링의 코지네이쳐 주말농장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번 분양은 그동안 회원에게만 개방했던 것을 일반인 가족에게도 일부 확대하는 것이다. 코지네이쳐농업법인이 올해 첫 분양하는 바닷가 주말농장은 서울, 인천, 김포, 고양 등 수도권 도시민을 대상으로 하며, 20명 선착순 신청을 받아 4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주말농장 소재지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동검리 650번지 일원이다. 이곳은 강화도 초입에 있는 섬으로, 초지대교에서 10여분 거리에 있으며 낙조 ‘천하 최고지’로 알려진 동검도 서쪽 바닷가 제방에 접해 있다. 코지네이쳐 주말농장에서는 갯벌 체험과 농장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일과 마감 후에는 저녁노을을 보며 힐링할 수 있다. 코지네이쳐 주말농장의 장점은 서울 인근 지붕 없는 박물관으로 유적이 풍부한 강화도의 섬 속 섬 동검도 바닷가에 위치해 농장을 가꾸며 풍경 좋은 바다 경치를 감상할 수 있고, 세계 4대 갯벌 중 하나인 강화 갯벌 체험을 통한 조개 채취 등 생태 학습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코지네이쳐글램핑리조트 할인(10%) 혜택으로 자연에서 하룻밤 묵으면서 힐링할 수도 있어 어린이가 있는 가족의 수도권 시민들에게 농어촌 체험과 힐링의 기회를 제공한다. 코지네이쳐 주말농장은 인천시 강화군 길상면 동검리 코지네이쳐글램핑리조트 하단 바닷가에 조성돼 있다. 분양 대상은 20구획으로, 구획당 16.5㎡(5평) 정도며 분양 가격은 10만원이다. 이 주말농장에서는 멋진 석양을 감상할 수 있고, 갈매기와 철새, 고라니 등 야생동물은 물론 운 좋으면 세계적 희귀조인 저어새(천연기념물 제205호, 멸종위기 야생생물Ⅰ급, 5000여마리 생존)와 두루미(일명 학, 천연기념물 제202호, 멸종위기 야생생물 I급, 1500여마리 생존)를 직접 관찰할 수도 있다. 선착순 분양 신청은 3월 말일까지 이메일(kicf21@gmail.com) 또는 전화, 문자로 1가구당 1구획만 가능하다. 코지네이쳐는 주말농장 운영에는 일체 관여치 않으며 농장 운영에 필요한 거름, 종자, 모종, 농자재, 농기구는 분양자가 직접 구입해 사용해야 한다. 다만 분양자가 코지네이쳐글램핑리조트를 이용할 경우에는 10%의 할인 혜택을 부여하며, 휴식처, 급수, 화장실, 농기구(호미,삽,괭이 등) 보관 등은 코지네이쳐 주말농장이 제공한다. 코지네이쳐농업법인 소개 코지네이쳐농업법인은 대한민국 금융 전문 소비자단체인 금융소비자연맹의 15만 명 회원과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의 3만 명의 조합원, 한국소비자단체연합의 5만여 명의 회원이 힘을 합쳐 지붕 없는 박물관 ‘강화도’를 널리 알리고 키우고, 살찌우기 위해 설립했다. 기업적 농업 경영을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거나 생산된 농산물의 유통·가공·판매와 농어촌 관광휴양사업을 통해 농업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노동력 부족 등으로 농업 경영이 곤란한 농업인의 농작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대행하는 영농 사업을 전개하는 농업법인이다. 언론연락처: 코지네이쳐농업법인 조연행 02-737-09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인피니언, 차량용 및 산업용 솔루션을 위한 CoolSiC™ MOSFET 750V G1 제품군 출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산업용 및 차량용 전력 애플리케이션에서 증가하고 있는 더 높은 효율과 전력 밀도에 대한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750V G1 디스크리트 CoolSiC™ MOSFE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군은 토템폴 PFC, T-타입, LLC/CLLC, DAB(듀얼 능동 브리지), HERIC, 벅/부스트, PSFB(위상 편이 풀 브리지) 토폴로지에 최적화된 산업용 및 차량용 등급의 SiC MOSFET으로 구성된다. 이들 MOSFET은 전기차 충전 (https://bit.ly/3ID7Ueu), 산업용 드라이브 (https://bit.ly/3IBMRck), 태양광 (https://bit.ly/3TfBH1M)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 (https://bit.ly/3IxH9Iq), 솔리드 스테이트 회로 차단기 (https://bit.ly/3PmEyF0), UPS 시스템 (https://bit.ly/394jrBQ), 서버 (https://bit.ly/3H4GfQF)/데이터센터 (https://bit.ly/4adT3mm), 텔레콤 (https://bit.ly/4a9m5DK) 등의 산업용 애플리케이션과 온보드 차저(OBC) (https://bit.ly/3Ocsh41), DC-DC 컨버터 (https://bit.ly/3TBEdAW) 등의 차량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CoolSiC MOSFET 750V G1 기술은 뛰어난 RDS(on) x Qfr 및 RDS(on) x Qoss FOM(figure of merit)을 특징으로 하며, 각각 하드 스위칭 및 소프트 스위칭 토폴로지에 서 매우 높은 효율을 달성한다. 높은 임계 전압(VGS(th), 4.3V 정격)과 낮은 QGD/QGS 비율의 고유한 조합은 기생 턴온에 대한 견고성을 높이고 유니폴라 게이트 구동을 가능하게 한다. 이것은 시스템의 전력 밀도를 높이고 비용을 낮추는 것으로 이어진다. 모든 디바이스는 인피니언 고유의 다이 접착 기술을 사용해서 동일한 다이 크기로 뛰어난 열 임피던스를 제공한다. 신뢰성 높은 게이트 산화막 디자인에 인피니언의 품질 표준이 결합해 견고하고 장기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CoolSiC MOSFET 750V G1 제품군은 25°C에서 RDS(on)이 8mΩ~140mΩ에 이르는 포트폴리오로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며, 디자인은 전도 손실과 스위칭 손실을 줄여 전반적인 시스템 효율을 높인다. 혁신적인 패키지는 열 저항을 최소화하고, 열 소산을 향상시키고, 회로 내 전력 루프 인덕턴스를 최적화해 높은 전력 밀도를 달성하고 시스템 비용을 낮춘다. 이 제품군은 첨단 QDPAK 상단면 냉각 패키지로 제공된다. 공급 CoolSiC MOSFET 750V G1은 차량용으로는 QDPAK TSC, D2PAK-7L, TO-247-4 패키지로 제공되고, 산업용으로는 QDPAK TSC와 TO-247-4로 제공된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https://bit.ly/3TjruBz)와 웨비나 시리즈(https://bit.ly/3TB1Vx9)에서 볼 수 있다. 인피니언 소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전력 시스템 및 IoT 분야의 글로벌 반도체 리더다. 인피니언의 제품 및 솔루션은 탈탄소화 및 디지털화를 선도한다. 2023년 회계년도(9월 30일 마감) 기준 전 세계 약 5만8600명의 직원들과 함께 163억유로 매출을 달성했다. 인피니언은 프랑크푸르트 증권거래소(거래 심볼: IFX)와 미국 장외 시장 OTCQX International Premier (거래 심벌: IFNNY)에 등록돼 있다. 언론연락처: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 박은진 부장 02-3460-08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KG 모빌리티, 고객 체험 제공 위해 ‘광역 시승 센터’ 오픈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차량 구매에 앞서 시승 및 고객 체험 등을 통해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광역 시승 센터’는 KGM의 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설치 운영해 고객이 서비스받으며 무료하지 않게 대기 시간을 이용해 편하게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시승을 원하는 모든 고객 누구나 KGM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서비스 신청을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할 경우 부담 없이 친절한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시승 신청은 평일 3타임(오전 10시/오후 2시/오후 3시 30분) 중 예약 신청 가능하며, 주말(2박 3일)은 차량 대여도 가능해 가족 여행을 통한 다채로운 체험도 할 수 있다. 광역 시승 센터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준비했다. 평일 시승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며, 주말 시승 고객은 시승 후기를 SNS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시승차 운영은 △토레스 EVX △토레스 △티볼리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5개 차종을 운영하며, 출시를 앞둔 토레스 플랫폼을 활용한 쿠페 모델과 전기차 픽업 O100 등 신규 모델도 출시 시점에 맞춰 라인업에 포함할 예정이다. 시승 코스도 차량의 특성에 맞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 시내 구간+고속화도로 시승 구간은 롱 코스로 시간적 여유가 많고 좀 더 심도 있는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고, 시내 구간의 단 코스는 30분 이내로 짧은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이 외에도 정해진 시승 코스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자율 코스 시승도 가능하다. KGM는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시승 센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접근성 및 편리성이 용이하도록 연내 전국 광역 대도시 등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이 KGM 차량을 좀 더 편리하고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언론연락처: KG 모빌리티 커뮤니케이션팀 차기웅 팀장 02-3469-205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신제품 출시
    삼성전자가 AI 기술로 에너지 절감을 강화한 ‘비스포크 냉장고’ 신제품을 14일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제트 AI, 비스포크 AI 콤보 등 AI 기능을 강화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AI가전=삼성’이라는 공식을 공고히 하고 있다. ◇ 냉장고 전 모델, 핵심부품부터 소프트웨어까지 에너지 절감 기술 집약 2024년형 비스포크 냉장고는 전 모델에 ‘차세대 디지털 컴프레서’와 ‘AI 절약 모드’를 적용해 소비전력을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의 차세대 디지털 컴프레서는 모터 운전 시 관성 이용을 극대화하는 구조로, 에너지를 절감하면서도 성능을 확보했다. 삼성전자는 이 차세대 디지털 컴프레서에 대해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해 주는 평생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싱스 기반의 AI 절약 모드를 더욱 강화해, 냉장고가 사용량을 예측하고 조절하는 기능으로 2단계에 걸쳐 맞춤 절전함으로써 에너지 사용량을 실사용 기준 최대 23%까지 절감할 수 있다. AI 절약 모드는 1단계에서 AI 러닝을 통해 새로운 식품이 들어올 때와 단순히 내부 확인할 때를 구분해 냉장고 운전을 최적화하고, 냉각 중에 발생하는 성에를 예측해 최적의 타이밍에 성에를 제거한다. 2단계에서는 스마트 온도 조절 기능으로 에너지를 추가 절약할 수 있다. 사용자 선택에 따라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냉장실과 냉동실 온도를 조절하는 것이다. ◇ 패밀리허브, AI 비전 인사이드로 스마트한 식재료 관리 비스포크 냉장고 패밀리허브 모델에는 식재료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는 ‘AI 비전 인사이드(AI Vision Inside)’ 기능이 탑재됐다. 이는 냉장고 선반에 넣고 빼는 식재료, 도어 쪽에 보관하는 식재료를 내부 탑재 카메라로 촬영하고 종류를 인식해 푸드 리스트를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기능이다. 비전 AI(Vision AI)와 온디바이스 AI(On-Device AI) 기술 기반으로 신선 식품 33종을 분류하고 매칭할 수 있다. 사용자가 보관 중인 식재료의 종류와 보관 기간을 쉽게 알 수 있어, 식재료를 적기에 활용하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등 생활이 편리해진다. 또한 비스포크 냉장고 패밀리허브는 △구글 포토로 스마트폰과 사진 공유 △삼성 TV 플러스에서 제공하는 PIP(Picture in Picture) 모드를 통해 뉴스를 시청하며 레시피를 검색할 수 있는 등 효율적인 멀티태스킹 △유튜브 등 동영상 서비스에 더욱 간편하게 접근하는 기능 △대형 위젯을 통한 스마트싱스 대시보드 등을 제공해, 32형 풀HD 터치스크린에서 엔터테인먼트부터 스마트홈 기능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냉장고 신제품 출시 맞아 ‘2024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프로모션 2024년형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는 △식재료 본연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미세 정온 기술과 메탈 쿨링 △7단계 변온으로 다양한 식재료를 최적 보관 가능한 ‘맞춤 보관실’ △깨끗한 물과 얼음을 즐길 수 있는 ‘베버리지 센터’와 ‘오토 듀얼 아이스메이커’ △가벼운 터치로 도어를 손쉽게 여는 ‘오토 오픈 도어’ 등 삼성만의 차별화된 냉각 기술과 편의 기능이 대거 탑재됐다. 4도어 타입 총 12종류의 패널로 선보이며, ‘프리즘 컬러’ 360종 중 선택 주문도 지원한다. 출고가는 패널 포함 기준 214~614만원으로, 이중 비스포크 패밀리허브 모델은 599~614만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474~55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냉장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24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All New BESPOKE festa)’를 실시한다. 2024년형 비스포크 냉장고 패밀리허브 및 인피니트 라인 4도어 키친핏 등 이벤트 대상 모델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후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에르메스 테이블웨어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모델과 이벤트 상세 내용은 삼성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DA사업부 이무형 부사장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는 맞춤형 디자인으로 시작해 정수 솔루션, 에너지 고효율, 오토 오픈 도어 등 차별화된 기능을 지속 추가하며 냉장고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며 “삼성만의 핵심부품과 AI 기술력을 집약한 2024년형 신제품을 통해 냉장고 선택의 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차세대 디지털 컴프레서: 냉장고 컴프레서의 주 운전 영역 구간(950~1450rpm)에서 에너지효율(EER)이 삼성전자의 기존 컴프레서 대비 4~13% 향상 ※ 차세대 디지털 컴프레서에 한해 기한 없이 무상수리 또는 호환성 부품으로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는 없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해당 부품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일정 기준에 따라 보상하며, 그 보상 기준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른 제품 품질 보증기간 이내 수리 불가의 경우와는 다름 ※ 스마트싱스 AI 절약 모드: 외부 기온 25℃/습도 50% 설치, 냉동실 -19℃/냉장실 2℃, 시험 모델 자사 RF85DB9481**. AI 절약 모드 사용 시 압축기의 작동 속도와 설정 온도를 조절하며, AI 절약 모드 2단계 적용 시 냉동실과 냉장실 내부 온도 상승 및 모델에 따라 제빙 속도가 조절될 수 있음. 자사의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임윤정 02-2255-826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레드페이스가 제안하는 활동성디〮자인 강화한 봄 기능성 재킷
    전국 곳곳에서 봄꽃 소식이 이어지며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는 가운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에서 환절기 야외활동에 제격인 기능성 방풍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허니컴 프린트 우먼 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력이 우수해 일교차가 큰 봄철 아웃도어 활동에 뛰어난 기능성 재킷이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아침저녁으로 부는 쌀쌀한 바람을 견고히 차단해 체온 유지를 돕는다. 또한 통풍구를 통해 체내의 땀과 열기를 빠르게 흡수 및 배출해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벌집 모양의 감각적인 허니컴 디자인이 적용된 점도 주목할 만하다. 깔끔한 단색 바탕에 적용된 허니컴 입체 패턴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일체형 후드는 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야외활동 시 갑자기 내리는 봄비와 바람을 막아줘 실용성을 높였다. 더불어 허리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 디테일까지 적용돼 있어 스타일에 따라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입체 패턴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산행 시에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가볍고 패커블한 부피로 배낭에 수납하기도 좋다. 해당 재킷은 버건디, 아이보리, 핑크 색상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에는 아침저녁으로 발생하는 큰 일교차에 방풍 자켓은 필수라며, 활용도 높은 콘트라 허니컴 프린트 우먼 재킷과 함께 건강한 봄철 야외 활동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손영은 대리 02-6933-469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 데이 진행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3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4일간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십 데이에서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의 컬래버로 출시된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고,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노세범 선쿠션’ 등 일부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아일 어드벤처’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를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만의 팝한 색감과 캐릭터로 재해석한 아이템으로,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함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할 스킨케어를 찾고 있다면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을 추천한다. 기본 용량(80ml)에 기프트(15ml)까지 함께 구성돼 화장대에 두고 데일리로 사용하거나 휴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스티븐 해링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귀여운 일러스트가 담긴 ‘피크닉 매트’도 ‘3월 멤버십 데이’ 때 처음 공개된다. 손잡이 일체형으로 편리함을 더한 피크닉 매트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봄철 나들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외에도 지난 2월 말 출시한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패드’는 2개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을 진행하며, 네이버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Npay 포인트 5000원 적립 등 혜택을 더했다. 이니스프리 ‘3월 멤버십 데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섬)와 free(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언론연락처: 이니스프리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민주 대리 02-788-73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요즈마가 투자한 스토어닷, 중국 EVE에너지와 초고속 충전 배터리 대량 생산 계약 체결
    이스라엘에 기반을 둔 초고속 충전(XFC, Extremely Fast Charging) 기술 선도기업 스토어닷(StoreDot)이 중국의 글로벌 배터리 제조사 이브에너지(EVE Energy)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기술 상용화 및 양산을 위한 준비를 갖췄다. 투자회사이자 컴퍼니빌더인 요즈마그룹은 자사가 투자한 스토어닷이 이브에너지와 전기차용 XFC 배터리 대량 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스토어닷은 이브에너지가 보유한 글로벌 제조 역량과 제조 시설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100-in-5(5분 충전으로 100마일 주행)’ XFC 배터리를 대량 생산할 계획이다. 향후 이브에너지의 첨단 생산 라인에서 제조될 스토어닷의 XFC 배터리는 글로벌 전기차 제조사들에게 공급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스토어닷은 자체 제조 역량이 없는 고객사에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이브에너지를 포함한 타 제조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자체 제조 역량도 키워 나갈 계획이다. 아미르 티로시(Amir Tirosh) 스토어닷 최고운영책임자는 “이번 계약으로 더욱 강화된 이브에너지와의 파트너십은 XFC 기술의 상용화를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알렉산더 홀든(Alexander Holden) 이브에너지 수석 부회장은 “이브에너지의 제조 역량을 제공함으로써 스토어닷의 입증된 XFC 기술을 글로벌 전기차 제조사에 공급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2017년부터 스토어닷과 협력해 온 이브에너지는 세계 최고의 전기차용 셀 공급업체 중 한 곳으로, 현재 아시아, 유럽, 북미 등지로 시설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스토어닷은 현재까지 이브에너지, BP, 다임러(현 메르세데츠-벤츠그룹), 볼보자동차, 폴스타, 빈패스트, 삼성, 올라 일렉트릭, TDK 등 글로벌 기업들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 특히 지난해 11월 스웨덴의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2024년 내 세계 최초로 스토어닷의 고속 충전 기술을 ‘폴스타 5 프로토타입’에 시연할 계획을 공개하면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최근 ‘Winter-Proof (겨울철 주행거리 불안 해소)’ 기술, ‘셀투팩(Cell-to-Pack)’ 설계, 각형 셀 제조 등 다양한 혁신을 선보이고 있다. 스토어닷은 올해 ‘100-in-5’, 2026년까지 ‘100-in-4’, 2028년까지 ‘100-in-3’ 셀의 양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요즈마그룹코리아 소개 요즈마그룹코리아는 이스라엘의 혁신 기술 기업들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시켜 이스라엘을 세계적 창업 국가로 만든 요즈마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요즈마그룹코리아는 2015년 한국에 진출해 우수 기업을 발굴·투자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고 있다. 또 이스라엘을 포함한 해외 혁신 기술 기업을 발굴·투자하고 한국 기업과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연계해 세계 무대에서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요즈마그룹코리아 임선진 선임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노스페이스, 크롭 스타일의 ‘봄철 아웃도어 재킷’ 3종 출시
    크롭 스타일의 ‘눕시 숏패딩’을 통해 아웃도어는 물론 국내 패션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던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을 과감하게 반영한 ‘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크롭 스타일을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봄철 아웃도어 재킷’은 하이킹·캠핑·여행 등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재킷에서 흔치 않은 크롭 스타일의 바람막이는 물론, 활용도 높은 디테쳐블 재킷까지 함께 출시됨으로써 젊은 여성 타깃을 비롯한 소비자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 노스페이스 헤리티지 아이템의 핫한 변신 ‘여성용 마운틴 피크 크롭 재킷’ 크롭 스타일의 신제품 중 하나인 ‘여성용 마운틴 피크 크롭 재킷’은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아웃도어 애호가들은 물론, 패션 피플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노스페이스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마운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는 한편, 과감한 크롭 스타일과 후드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해 탄생한 아이템이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의 대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DRYVENT)’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색상은 마운틴 재킷 고유의 절개 배턴이 강조된 샌드 쉘을 비롯해 플레임 오렌지 및 블랙 3종이다. 공용 제품인 ‘마운틴 피크 재킷’도 함께 출시돼 특별한 커플 아이템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 봄 거리를 수놓을 힙한 고프코어 아이템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고유의 어깨 배색 및 절개 디테일이 특징인 아이템으로서 재킷 하나만 걸쳐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완성시켜준다.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 역시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했고, 재킷 하단의 스트링 조절을 통해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여성미를 강조한 페일 핑크를 비롯해 크림 및 블랙 3종이며, 큰 사이즈의 제품을 루즈핏의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하는 여성 타깃이 늘고 있어 남녀 공용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 스타일도 활용도도 남다른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크롭 재킷’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재킷’은 베스트와 볼레로(Bolero) 형태의 재킷이 세트로 구성됐다. 베스트와 볼레로 커버업으로 각각 따로 연출할 수는 있는 것은 물론, 함께 착용해 재킷까지 총 3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 특색 있는 스트리트룩이나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색상은 크림 베이지 및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이번 시즌에도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자 한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노스페이스 홍보대행 KPR 김승필 대리 02-3406-217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제주삼다수, 브랜드 신규 모델 임영웅 티저 영상 첫 공개
    제주삼다수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첫 번째 광고 티저 영상을 15일 자정 최초 공개한다. 제주개발공사(사장 백경훈)는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품질관리를 지속하고 있는 노력에 대해 전달한다. 음원 발표마다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고 전국투어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1등 가수 임영웅과 26년간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시장 점유율 40.3%(2023년 기준)를 기록하며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는 제주삼다수가 ‘믿음’의 가치를 신뢰감 있는 메시지로 소통할 계획이다. 제주삼다수와 임영웅의 첫 만남이 담긴 티저 영상은 15일 제주삼다수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선보이며, 본편 광고영상은 3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제주삼다수는 3월 19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 관련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영웅과 제주삼다수의 공통점을 찾는 초성 퀴즈 이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섬세하고 따뜻한 보이스와 많은 선행 활동으로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는 임영웅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생수 제주삼다수가 함께 펼쳐갈 믿음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제주삼다수 홍보대행 KPR 최희경 02-3406-214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한국레노버, 정식 한글롬 지원되는 8.8인치 게이밍 태블릿 ‘리전탭 Y700 2세대’ 국내 공식 출시
    한국레노버가 게이밍 특화 태블릿 ‘리전탭(Legion Tab) Y700 2세대’를 14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 태블릿은 뛰어난 퍼포먼스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직구 열풍을 불러왔던 제품이다. 이번 국내 정식 발매를 통해 최적화된 한글롬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사후 관리 및 우발적 손상 보장 서비스까지 지원하면서 국내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태블릿 먼저 리전탭 Y700 2세대는 퀄컴 스냅드래곤 8+ 1세대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여기에 레노버 고유의 ‘리전 콜드프론트(Legion Coldfront)’를 적용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 쾌적하고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를 위한 최적화 소프트웨어 ‘레노버 밴티지(Lenovo Vantage)’로 기능과 성능을 자유롭게 컨트롤할 수도 있다. ‘리전 어시스턴트(Legion Assistant)’를 사용하면 게이밍에 최적화된 ‘성능 모드’와 더불어 ‘밸런스 모드’, ‘에너지 절약 모드’ 총 3가지 모드를 작업 환경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 추가로 상단바 설정을 통해 CPU 및 GPU, FPS, 온도 등 게임 환경 관련한 다양한 수치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7.6mm 두께와 350g의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며, 12GB DDR5 메모리에 더해 256GB 스토리지까지 여유 있게 지원한다. 최대 144Hz 주사율의 8.8인치 QHD+ 디스플레이로 게임부터 영상 시청까지 8.8인치(2560×1600) 퓨어사이트 게이밍 디스플레이는 QHD+ 해상도로 최대 144Hz 주사율을 지원해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도 잔상 없이 부드럽게 재생한다. 최대 500니트 밝기와 DCI-P3 98%의 색역을 지원해 보다 선명하고 생생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기술을 지원하는 듀얼 스피커는 한층 더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및 멀티미디어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6550mAh 대용량 배터리 및 바이패스 충전 기능 지원 리전탭 Y700 2세대는 6550mA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파워 바이패스 모드(Power Bypass Mode)’를 적용해 전원을 연결한 상태로 게임을 해도 충전으로 인한 발열과 성능 저하를 최소화했다. 퀵차지(Quick Charge) 3.0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USB-C 포트를 2개까지 사용 가능해 충전과 동시에 이어폰 등을 꽂아 사용할 수 있다. 레노버 PC 및 모니터, 액세서리와의 호환을 통한 리전 에코시스템 리전탭 Y700 2세대는 레노버 디바이스와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레노버의 디바이스 교차형 협업 소프트웨어인 ‘레노버 프리스타일’을 사용할 경우 리전탭 Y700 2세대를 레노버 노트북과 연결해 휴대용 모니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리전 모니터, 헤드셋, 키보드 등의 액세서리와도 호환돼 게이머들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전용 액세서리와 사후 관리 서비스로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 제공 태블릿과 함께 구매 가능한 액세서리는 다양한 상황에서 제품 활용도를 높인다. 사용자는 폴리오 케이스(Polio Case)로 태블릿을 용도에 맞게 여러 각도로 세우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터치감을 지원하는 펜은 게임은 물론 필기 및 편집 등의 작업을 지원한다. 한국레노버는 리전탭 Y700 2세대를 오랜 시간 동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2년 동안 우발적 손상 보장(ADP) 서비스와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 과실로 발생한 파손의 경우에도 무상 수리를 지원한다. 또한 제품에 이상이 생길 경우 실시간으로 전문 엔지니어와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하드웨어 장애 발생 시 퀵·택배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며, 연 1회 PC 정기 점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사후 관리 서비스는 한국 레노버 공식 판매 제품에 한해 제공된다.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는 “리전탭 Y700 2세대는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기기를 원하는 게이머, 특히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한국은 게임 기기에 대한 관심 또한 높은 시장으로, 글로벌 출시 후 국내에서도 많은 문의가 있었던 만큼 마침내 국내 공식 출시를 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레노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27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노버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리전탭 Y700 2세대 구매 고객에게 N포인트 적립금 2만원을 제공하며, 한 달 사용 후기 작성자에게는 5000원의 N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무신사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2만원과 정품 폴리오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해 총 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전탭 Y700 2세대 태블릿의 출시 가격은 49만9000원이며, 14일부터 네이버 (https://bit.ly/49SI5my)와 무신사 (https://bit.ly/49TsPWE)에서 구매 가능하다. 언론연락처: 한국레노버 홍보대행 KPR 박수은 02-3406-217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뉴스
    2024-03-14
  • Takeda Announces Positive Topline Results from Phase 2 Study Evaluating Mezagitamab (TAK-079), a Potential Best-in-Class Anti-CD38 Monoclonal Antibody, for Primary Immune Thrombocytopenia
    Takeda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keda.com%2F&esheet=53909424&newsitemid=20240313160788&lan=en-US&anchor=Takeda&index=1&md5=6f3040795d635d91a3047b63610ac398) (TSE:4502/NYSE:TAK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akeda.com%2Finvestors%2F&esheet=53909424&newsitemid=20240313160788&lan=en-US&anchor=TSE%3A4502%2FNYSE%3ATAK&index=2&md5=a889e392fdfa8ca7aef19521dea72ecc)) today announced positive topline results from a Phase 2, randomized, double-blind, placebo-controlled study evaluating the safety, tolerability and efficacy of mezagitamab (TAK-079) in patients with persistent or chronic primary immune thrombocytopenia (ITP). Mezagitamab is a fully human immunoglobulin IgG1 monoclonal antibody (mAb) with high affinity for CD38 expressing cells (including plasmablasts, plasma cells, natural killer cells) resulting in their depletion. The TAK-079-1004 trial (NCT04278924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clinicaltrials.gov%2Fstudy%2FNCT04278924&esheet=53909424&newsitemid=20240313160788&lan=en-US&anchor=NCT04278924&index=3&md5=6899ce6c47c785fe38328fd0723e620d)) evaluated three different doses of subcutaneous mezagitamab vs placebo, given once weekly for eight weeks in patients with chronic (more than one year in duration) or persistent (3-12 months in duration) primary ITP. An interim analysis of the ongoing Phase 2 study demonstrated positive safety and efficacy results. Mezagitamab has been generally safe and well tolerated across all three cohorts. All mezagitamab doses tested demonstrated a higher platelet response rate than placebo. The increases in platelet count were dose-dependent with the greatest platelet response observed at the highest dose tested. Platelet response in mezagitamab treated patients occurred rapidly and was maintained post-therapy. Based on these positive results, and following consultation with global health authorities, Takeda plans to initiate a global Phase 3 trial of mezagitamab in ITP in fiscal year 2024. When mezagitamab advances to Phase 3 in ITP Takeda will have five new molecular entities in Phase 3 development in fiscal year 2024 including TAK-279 for the treatment of psoriasis and psoriatic arthritis, TAK-861 for the treatment of narcolepsy type 1, soticlestat for the treatment of Lennox-Gastaut syndrome and Dravet syndrome, and fazirsiran for the treatment of α1-antitrypsin associated liver disease. ITP is a rare, IgG mediated autoimmune disease caused, in part, by the development of autoantibodies to platelets (and/or megakaryocytes), which are blood cells responsible for preventing or stopping bleeding. ITP is characterized by the accelerated destruction of platelets (with or without impaired production), resulting in a decreased platelet count and an increased risk of bleeding, which can be debilitating (including fatigue and impaired quality of life), and in severe cases may be life-threatening. The precedent for approval of new drugs in this indication requires that platelet counts be maintained at 50,000/uL or more for a sustained period. Approximately 20 percent of patients with ITP do not achieve a platelet count above 50,000/uL following treatment with available first- and second-line therapies creating significant patient burden and unmet need for a disease modifying treatment that is also tolerable.[1,2] “These Phase 2 results demonstrate mezagitamab’s compelling disease modifying mechanism of action, which has the potential to achieve disease remission for people with ITP. There remains considerable unmet need among ITP patients who may not respond or have inadequate response to prior treatment. In addition, some patients who do respond to available therapies struggle to manage side effects or relapse despite treatment,” said Chinwe Ukomadu, Head of the Gastrointestinal & Inflammation Therapeutic Area Unit at Takeda. “We look forward to initiating the Phase 3 trial and presenting these data at an upcoming scientific congress.” Therapy with mezagitamab is designed to deliver rapid and sustained improvement in platelet response and generally rapidly restores platelet counts to functional levels. Mezagitamab previously received Orphan Drug Designation for the treatment of ITP from the U.S. Food and Drug Administration and the program recently received Fast Track Designation. Results from the Phase 2 trial have no impact on the full year consolidated reported forecast for the fiscal year ending March 31, 2024 (Fiscal Year 2023). About Takeda Takeda is focused on creating better health for people and a brighter future for the world. We aim to discover and deliver life-transforming treatments in our core therapeutic and business areas, including gastrointestinal and inflammation, rare diseases, plasma-derived therapies, oncology, neuroscience, and vaccines. Together with our partners, we aim to improve the patient experience and advance a new frontier of treatment options through our dynamic and diverse pipeline. As a leading values-based, R&D-driven biopharmaceutical company headquartered in Japan, we are guided by our commitment to patients, our people and the planet. Our employees in approximately 80 countries and regions are driven by our purpose and are grounded in the values that have defined us for more than two centuries.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takeda.com. Important Notice For the purposes of this notice, “press release” means this document, any oral presentation, any question-and-answer session and any written or oral material discussed or distributed by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Takeda”) regarding this release. This press release (including any oral briefing and any question-and-answer in connection with it) is not intended to, and does not constitute, represent or form part of any offer, invitation or solicitation of any offer to purchase, otherwise acquire, subscribe for, exchange, sell or otherwise dispose of, any securities or the solicitation of any vote or approval in any jurisdiction. No shares or other securities are being offered to the public by means of this press release. No offering of securities shall be made in the United States except pursuant to registration under the U.S. Securities Act of 1933, as amended, or an exemption therefrom. This press release is being given (together with any further information which may be provided to the recipient) on the condition that it is for use by the recipient for information purposes only (and not for the evaluation of any investment, acquisition, disposal or any other transaction). Any failure to comply with these restrictions may constitute a violation of applicable securities laws. The companies in which Takeda directly and indirectly owns investments are separate entities. In this press release, “Takeda” is sometimes used for convenience where references are made to Takeda and its subsidiaries in general. Likewise, the words “we”, “us” and “our” are also used to refer to subsidiaries in general or to those who work for them. These expressions are also used where no useful purpose is served by identifying the particular company or companies. Forward-Looking Statements This press release and any materials distributed in connection with this press release may contain forward-looking statements, beliefs or opinions regarding Takeda’s future business, future position and results of operations, including estimates, forecasts, targets and plans for Takeda. Without limitation, forward-looking statements often include words such as “targets”, “plans”, “believes”, “hopes”, “continues”, “expects”, “aims”, “intends”, “ensures”, “will”, “may”, “should”, “would”, “could”, “anticipates”, “estimates”, “projects” or similar expressions or the negative thereof.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re based on assumptions about many important factors, including the following, which could cause actual results to differ materially from those expressed or implied by the forward-looking statements: the economic circumstances surrounding Takeda’s global business, including general economic conditions in Japan and the United States; competitive pressures and developments; changes to applicable laws and regulations, including global health care reforms; challenges inherent in new product development, including uncertainty of clinical success and decisions of regulatory authorities and the timing thereof; uncertainty of commercial success for new and existing products; manufacturing difficulties or delays; fluctuations in interest and currency exchange rates; claims or concerns regarding the safety or efficacy of marketed products or product candidates; the impact of health crises, like the novel coronavirus pandemic, on Takeda and its customers and suppliers, including foreign governments in countries in which Takeda operates, or on other facets of its business; the timing and impact of post-merger integration efforts with acquired companies; the ability to divest assets that are not core to Takeda’s operations and the timing of any such divestment(s); and other factors identified in Takeda’s most recent Annual Report on Form 20-F and Takeda’s other reports filed with the 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available on Takeda’s website at: https://www.takeda.com/investors/sec-filings/ or at www.sec.gov. Takeda does not undertake to update any of the forward-looking statements contained in this press release or any other forward-looking statements it may make, except as required by law or stock exchange rule. Past performance is not an indicator of future results and the results or statements of Takeda in this press release may not be indicative of, and are not an estimate, forecast, guarantee or projection of Takeda’s future results. Medical Information This press release contains information about products that may not be available in all countries, or may be available under different trademarks, for different indications, in different dosages, or in different strengths. Nothing contained herein should be considered a solicitation, promotion or advertisement for any prescription drugs including the ones under development. References [1] Provan D, Donald A, et al. Blood Advances. 2019;26;3(22):3780-3817. [2] Rodeghiero F. International Journal of Hematology. 2023;117:316-33.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313160788/en/ 언론연락처: 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Japanese Media Yuko Yoneyama +81 70-2610-6609 U.S. and International Media Chris Stamm +1 617-374-77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제주
    2024-03-14
  • BNK부산은행, 은행권 최초 ‘고그린 플러스’ 서비스 가입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국내 은행권 최초로 지속가능한 항공연료(SAF, Sustainable Aviation Fuel)를 사용해 배송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고그린 플러스(GoGreen Plus)’ 서비스에 가입했다고 14일 밝혔다. 고그린 플러스는 국제특송기업 DHL이 지난해 국내에 출시한 서비스로, 회원사인 고객이 지속가능 항공유 구매를 위한 추가비용을 일부 부담하는 대신 탄소 배출량을 최대 80%까지 감축하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는 고객 참여형 서비스다. 폐유, 폐기물과 잔류물에서 나오는 지속가능 항공유는 기존 제트연료에 비해 수명주기 동안 최대 80%까지 온실가스 배출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산은행은 해당 서비스 가입으로 물류 운송과 유통과정 등에서 간접적으로 발생되는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에 기여하게 되며, 연 단위로 감축량을 측정하여 공인인증기관이 발행하는 인증서를 취득할 수 있다. 방성빈 부산은행장은 “지역 ESG 선도기업으로서 탄소 배출 저감활동에 참여하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기후변화를 비롯한 환경문제 해결에 사회적책임을 다하면서 모범적인 ESG 경영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은행은 친환경기업 인증 국제표준인 ‘ISO 14001’과 친환경 에너지경영 인증 국제표준인 ‘ISO 50001’을 취득했으며, 최근에는 기후리스크 관리체계와 온실가스 배출량 감축을 위한 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 ESG 경영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BNK부산은행 홍보팀 남두현 과장 051-620-380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지역뉴스
    • 제주
    2024-03-14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