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8(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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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설의 목사 선교 한국을 상기시키는 교회 !!
    소비자불만119=김용길] 선교한국의 시작은 1885년 인천 제물포항에 도착한 언더우드 선교사부부와 아펜젤러 선교사가 대한민국의 첫발을 내 딛으며 기도 했다는 기도문이다. 안산시 단원구 신각로 56에 자리하고 있는 주님의 교회는 아무도 누구도 어느 목사도 하지도 듣지도 못하던 하나님이 살아 있다는 증거의 말씀을 전하는 담임목사 전설의 목사로 칭송을 받아 마땅하고 전 세계가 소돔성으로 변해가고 있는데 누구하나 선교한국 복음의 중요한 예수그리스도"피"매년 성찬식은 하면서 예수의 피와 새언약 유언을 영원히 기억 하라는 중요한 말씀에 대해 설교 하는 목사는 전무하다고 보는 것이다. 안산 신길동 주님의 교회는 매달 마지막주일 이웃나눔 초청잔치를 예전부터 해왔는데 코로나 시절의 혹독한 시련을 겪으면서 잠시 초청잔치 행사를 하지 못하고 있었고 2023년 상반기 부터 다시 초청행사를 시작해 6-700명이 행사에 참여 할때 현금으로 식비 1만원과 3만원가의 선물을 주면서 선교한국의 시점의 불타 올랐던 복음을 전하려고 전설의 설교로 세상을 밝히는 빛이되어 복음 통일로 가자는데 800만 성도들은 깨어나지를 못하고 있어 안타까움을 전해주고 있다. 안산 주님의 교회는 안산역 다문화 가정과 외국인을 초청해서 복음을 전하고 예수한국 복음통일이 하루빨리 이루기 위해서 안산역 1번출구에 부스를 설치하고 오가는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아름다운 초청행사로 부흥의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누구도 아무도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살아 있는 설교 50미터 근거리에 자택을 두고 365일 교회서 밤낮으로 기도를 하고 있다는 담임목사 죽기를 각오하고 40일 금식을 2번 산기도를 수백일 하나님과 교통하는 설교 이 전설의 설교는 성도라면 반듯이 들어봐야 성도의 수준을 가늠해 보고 변화해야 복음 통일이 가능하다고 보는 것이다. 교회는 다니고 있다는데 선교한국 복음통일에 대해서 관심이 없고 기독교인들이 세상의 즐거움에 취해서 TV를 보면서 먹방이나 코미디를 보고 웃고 즐기는 가운데 벌어지는 상황은 따뜻한 물이 좋아 개구리가 졸고 있다가 나도 모르게 죽어가는 모습은 현재 우리의 기독교인들의 세상 돌아가는 현실을 부정하고 있어 답답하고 하나님을 믿고 있는 성도라면 내 조국 선조들의 아픔과 다가올 미래는 후세대들이 어떻게 살아 갈지는 한번쯤 점검해 보는 것이 필요한데 다른 나라의 일인양 무관심이 얼마나 큰 실수를 하는지 깨우처야 하기에 오늘도 주님의 교회는 안산역 광장에 대문을 열어 놓고 커피와 초코렛 사탕을 나누면서 주님의 교회 초청잔치에 초대해 복음을 전하고 전설의 설교는 반듯이 들어야 한다고 소리쳐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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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Hytera Wins ICCAs Award 2024 with MCS Solution
    Hytera Communications (SZSE: 002583), a leading global provider of professional communication technologies and solutions, was honored with ICCAs 2024 Award of “Best use of critical communications in industrial, manufacturing, mining resources, oil & gas exploration” in recognition of its Interconnected MC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hytera.com%2Fen%2Fproduct-new%2Flte-broadband%2Fmcs-and-poc-products-solutions.html&esheet=53994318&newsitemid=20240515410579&lan=en-US&anchor=MCS&index=1&md5=2e80c71f50363f1dcd3b5f13da110103) and TETRA System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hytera.com%2Fen%2Fproduct-new%2Fdigital-radio%2Ftetra-systems.html&esheet=53994318&newsitemid=20240515410579&lan=en-US&anchor=TETRA+Systems&index=2&md5=3a9eb1004d9d62cd844cf6a10a8beaa5) for Leading Steel Manufacturer. The 2024 International Critical Communications Awards (ICCAs) ceremony was held on 14th May at the Intercontinental Festival City in Dubai. The award recognizes Hytera Interconnected MCS and TETRA Systems, deployed by Baoshan Iron & Steel Co., Ltd. (Baosteel). Previously, Baosteel, a Fortune Global 500 company, operated with a TETRA system installed in 2007, incapable of meeting the surging demand for broadband applications as the industry advanced in digitization and automation. Hytera upgraded the Baosteel system with the latest TETRA technology and integrated the updated TETRA system with Convergence-native Mission Critical Services (MCS), enhancing productivity and safety for over 3,000 workers. This integration ensures comprehensive communication coverage, enabling on-demand communication while meeting the strong demand for multimedia transmission. Hytera equipped the Baosteel team with dual-mode terminals and 5G XSecure Smart Devices to further expand the application of dual-network interconnection. These devices can be registered on both the LTE network and TETRA network simultaneously, facilitating real-time communication services on the public network MCS and private TETRA network. It effectively reduces the burden on operation and maintenance personnel who would otherwise need to carry multiple devices. The rugged radios automatically switch between narrowband and broadband networks without any manual intervention, supporting various services like private and group calls, text messages, and multimedia applications. Hytera 5G XSecure Smart Device PNC560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hytera.com%2Fen%2Fproduct-new%2Flte-broadband%2Fpoc-radio%2Fpnc560.html&esheet=53994318&newsitemid=20240515410579&lan=en-US&anchor=Hytera+5G+XSecure+Smart+Device+PNC560&index=3&md5=9ef12e03481f27c7813beff73dee8c5e) boosts the efficiency and performance of users, from office workers to frontline workers. With the Hytera MCS system, the PNC560 can communicate with PDT, DMR, or TETRA radio over the LTE or 5G network, enabling instant one-to-one or one-to-group communications anywhere in the world to share text messages, images, and video clips. The Hytera MCS system improved Baosteel communication and production efficiency by ensuring seamless communication and collaboration among the workforce. More importantly, it fully aligns with 3GPP mission-critical standards, encompassing MCPTT, MCVideo, and MCData. This approach ensures reliable communication across diverse environments, future-proofing for evolving industry needs. Hytera facilitates an effortless transition to broadband applications via interconnecting MCS and TETRA Systems, optimizing workflows, and bolstering workplace safety. Dylan Liu, Hytera Marketing Director, stated, “Being awarded with ICCAs 2024 underscores our commitment to technological innovation. Hytera has been leading with MCS deployments in many industries such as railway and utilities. The team will continue to innovate and advance our multiple product lines.” About Hytera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is a leading global provider of professional communications technologies and solutions. With voice, video and data capabilities, we provide faster, safer, and more versatile connectivity for business and mission critical users. We make the world more efficient and safer by enabling our customers to achieve more in both daily operations and emergency response.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5410579/en/ 언론연락처: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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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오므론헬스케어, 8년 연속 ‘5월은 혈압 측정의 달’ 글로벌 캠페인 참여
    오므론헬스케어는 세계고혈압학회가 주관하는 ‘5월은 혈압 측정의 달(MMM, May Measurement Month)’ 글로벌 캠페인에 8년 연속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가정혈압과 심전도 기록에 대한 인식 개선 활동을 통해 심뇌혈관질환 조기 발견과 예방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5월은 혈압 측정의 달’은 세계고혈압학회가 고혈압의 위험성을 알리고 가정혈압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한 세계 최대의 공공 혈압 측정 캠페인이다. 오므론헬스케어는 ‘5월은 혈압 측정의 달’ 캠페인이 시작된 2017년부터 글로벌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올해는 전 세계 약 100만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올바른 혈압 측정법과 심방세동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알리는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오므론헬스케어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 17일 세계 고혈압의 날을 맞아 혈압계 3200대를 각지에 기부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도 본사 기부 활동에 동참해 고혈압 예방과 가정혈압 정착을 위해 힘쓰는 대한고혈압학회에 혈압계 50대를 기부했다. 오므론은 심뇌혈관질환 발생 제로를 향한 ‘고잉포제로(Going for Zero)’ 비전 아래 전 세계 100개 국가 및 지역에 누적 2만6000여 개의 혈압계를 기부한 바 있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아다치 다이키 대표이사는 “오므론헬스케어는 1973년 자사 최초로 혈압계를 출시한 이래 전 세계인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그 결과 2023년 혈압계 누적 판매량 3억5000만 대를 기록하는 등 혈압계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므론은 소비자들이 심뇌혈관질환의 위험성을 인지하고 스스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한다. ‘지구상의 한 사람 한 사람의 건강하고 편안한 생활에 공헌’하겠다는 기업 이념에 맞게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혈압은 평소 별다른 증상이 없지만, 위험성을 간과할 시 생명에 큰 위협이 된다. 국민건강보험공단과 대한고혈압학회가 발간한 ‘2023 국민건강보험 빅데이터로 알아본 한국인의 고혈압’에 따르면 고혈압 환자의 사망 규모가 2007년 14만6000건에서 2021년 25만3000건으로 증가 추세다. 또한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전 세계 10대 사망원인’ 조사 결과 심뇌혈관질환이 1위를 차지했다. 심뇌혈관질환 발생의 주원인 중 하나인 심방세동 환자는 일반인 대비 뇌졸중 발생 위험이 약 5배 증가한다. 언론연락처: 한국오므론헬스케어 홍보대행 KPR 최하람 대리 02-3406-288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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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와콤 ‘와콤 무빙크’ 국내 판매 개시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와콤 최초 OLED 액정 타블렛 ‘와콤 무빙크(Wacom Movink)’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와콤 무빙크는 와콤 공식 네이버 스토어 및 카카오톡 스토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와콤 네이버 스토어에서 ‘알림받기’를 신청한 유저에게는 해당 이벤트 기간 제품 구매 시 스테들러 노리스 디지털 터치펜(옐로, 3만7000원 상당)이 제공된다.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회원 가입 후 구매 시 구매금액의 3% 포인트 적립, 카드사에 따라 무이자 12개월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와콤 무빙크 리뷰 이벤트도 17일부터 오는 6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스토어 및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와콤 무빙크 구매 후, 텍스트 혹은 사진 리뷰를 남길 경우 각각 1만원과 2만원의 스토어 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제품 와콤 무빙크(Wacom Movink)는 이전에 없던 새로운 콘셉트의 액정 타블렛으로 와콤 제품 최초 풀HD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13.3형 화면에 420g의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가장 얇은 부분은 4mm에 불과한 초슬림·초경량 디자인으로, 코닝 고릴라 글라스(Corning Gorilla Glass)와 마그네슘 합금 바디로 제작돼 견고함과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함께 사용하는 와콤 프로 펜 3은 와콤 무빙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됐으며, 신티크 프로 라인업에 제공되는 펜과 동일한 수준의 최상의 펜 경험을 제공한다. 와콤 무빙크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와콤 소개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 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와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임혜원 AE 02-3477-64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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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모두투어, 띵콘 ‘좋아, 가보자고! Ep.03 장가계’ 기획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스튜디오38(공동대표 김용태·박성광)과 손잡고 딜커머스 콘텐츠 ‘좋아, 가보자고! Ep.03 장가계’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중국의 5월 예약률은 전년 대비 550% 증가했고 장가계는 중국 전체 지역 중 40%를 차지하는 가장 인기가 높은 여행지다. 5월 2일부터 5월 6일까지 박성광과 촬영팀이 직접 장가계에 가서 검증한 일정에 다시 없을 파워 특가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좋아, 가보자고] 장가계 5일’ 상품은 5월 21일부터 6월 4일까지 단 2주 간만 판매한다.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탑승해 장가계 최고급 호텔 하얏트에서 전 일정 숙박한다. 장가계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 △천자선 △원가계 등을 모두 방문하며 노쇼핑으로 여유롭게 관광할 수 있는 일정이다. 스페셜 특전으로 $170불 상당의 장가계 인기 선택 관광 △황룡동굴 VIP 코스 △뱃놀이 보봉호 VIP 코스 △전신 마사지 1시간 △십리화랑과 △라텍스 목베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5월 21일 저녁 8시, 모두투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라이브M’을 통해 해당 상품을 직접 다녀온 박성광이 진행자로 출연해 소개한다. 라이브M 방송 중 예약자 혜택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5만원 할인 쿠폰과 닥터피엘 여행용 샤워 필터 무료 교환 쿠폰 및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6만원 상당의 단체 비자(20명)와 60달러 상당의 천문호선쇼 입장권(20명)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9일까지 라이브M 사전 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인 2매(5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지난해 9월부터 띵콘과 협업해 기획한 유튜브 비디오 커머스 상품은 특히 MZ 세대들에게 좋은 호응을 보이며 기대 이상의 매출로 이어졌다”라며 “가정의 날을 맞이해 최고의 가성비와 풍성한 혜택으로 기획한 이번 상품을 통해 장가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해 ‘2023 CCA (Creator Content Awards)’ 시상식에서 유튜브 채널 ‘띵콘’과 함께 제작한 ‘좋아, 자연스러웠어 Ep.06’으로 딜커머스 부분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언론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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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Cepton Announces Significant Engineering Contract with Koito
    Cepton, Inc. (“Cepton” or the “Company”) (Nasdaq: CPTN), a Silicon Valley innovator and leader in high-performance lidar solutions for automotive and smart infrastructure applications, has announced today that it has signed a significant Engineering Services Agreement (the “Agreement”) with its long-term automotive Tier 1 partner and current shareholder, KOITO MANUFACTURING CO., LTD. (“Koito”) (TSE: 7276) on May 9, 2024. Under the terms of the Agreement, Koito will provide Cepton with a total of $10 million in engineering services fee for the quarter ended June 30, 2024, to support a major global OEM program that Cepton and Koito have recently secured (https://www.koito.co.jp/english/news/2024/04/10/004323.html). The Agreement will fuel Cepton’s customer-specific product development and program execution efforts for its near-range lidar (https://www.cepton.com/products/nova), which is planned to be deployed in the above-mentioned OEM program as well as by multiple other OEM customers to enable Level 4 autonomous driving capabilities (https://www.sae.org/blog/sae-j3016-update), for both on-road and off-road use cases. “This engagement with Koito comes at a crucial juncture as Cepton prepares to fulfill our new OEM program,” said Dr. Jun Pei, CEO and Co-founder of Cepton. “We are thrilled to deepen our partnership with Koito to advance scalable lidar adoption for safety-critical automotive use cases. This exemplifies Cepton and Koito’s shared vision of paving the way to safely deployed autonomy.” Mr. Michiaki Kato, President of Koito, says: “The Agreement not only reaffirms Koito’s confidence in Cepton’s innovative lidar solutions but also underscores Koito's unwavering commitment to industrializing cutting-edge technologies that are poised to reshape the future of mobility, aligning with our vision of ‘lighting the way for our sustainable future’.” For future announcements from Cepton, visit www.cepton.com/learn/announcements. Forward Looking Statements This press release includes “forward-looking statements” within the meaning of the “safe harbor” provisions of the United State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Forward-looking statements may be identified by the use of words such as “estimate,” “objective,” “plan,” “project,” “forecast,” “intend,” “will,” “expect,” “anticipate,” “believe,” “seek,” “target,” “milestone,” “designed to,” “proposed” or other similar expressions that predict or imply future events, trends, terms and/or conditions or that are not statements of historical matters. Cepton cautions readers of this press release that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are subject to risks and uncertainties, most of which are difficult to predict and many of which are beyond Cepton’s control, that could cause the actual results to differ materially from the expected results.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include, but are not limited to, statements regarding the final terms of Cepton’s arrangement with Koito and, in turn, Koito’s contract with the global OEM differing from Cepton’s expectations, including with respect to volume and timing, or that the arrangement can be terminated or may not materialize into a long-term contract partnership arrangement, Cepton’s expectations regarding its ability to achieve, and the timing thereof, applicable milestones, the amount of engineering services fees that will be generated by the workstreams relating to the global OEM program, and Cepton’s expectation that these workstreams will not be cancelled by Koito prior to satisfaction of all applicable milestones. These forward-looking statements should not be relied upon as representing Cepton’s assessments as of any date subsequent to the date of this press release. Accordingly, undue reliance should not be placed upon the forward-looking statements. Cepton undertakes no obligation to update any forward-looking statement to reflect events or circumstances after the date on which the statement is made or to reflect the occurrence of unanticipated events. About Cepton Cepton is a Silicon Valley innovator of lidar-based solutions for automotive (ADAS/AV), smart cities, smart spaces and smart industrial applications. With its patented lidar technology (https://www.cepton.com/announcements/cepton-technologies-furthers-the-advancement-of-autonomous-driving-with-its-mmttm-lidar-technology), Cepton aims to take lidar mainstream and achieve a balanced approach to performance, cost and reliability, while enabling scalable and intelligent 3D perception solutions across industries. Founded in 2016 and led by industry veterans with decades of collective experience across a wide range of advanced lidar and imaging technologies, Cepton is focused on the mass market commercialization of high performance, high quality lidar solutions. Cepton is headquartered in San Jose, CA and has a center of excellence facility in Troy, MI to provide local support to automotive customers in the Metro Detroit area. Cepton also has a presence in Germany to serve European customers.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cepton.com and follow Cepton on Twitter (https://twitter.com/ceptontech) and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cepton/). About Koito Under the corporate message, “Lighting for Your Safety”, KOITO MANUFACTURING CO., LTD. (Koito) has been marking a history of leadership in automotive lighting since its establishment in 1915. Today, the Koito Group consists of 30 companies located in 13 countries worldwide and provides products and services to customers all over the world, through the global network led by five major regions (Japan, Americas, Europe, China, and Asia). Its products, recognized for its high quality and advanced technology, are widely used by automotive makers worldwide. The company is responding to the future transformation of mobility through the development of next-generation lighting technologies and related equipment, control systems, and environmentally friendly products, materials, and production methods. For more information, please visit www.koito.co.jp/english.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780038/en/ 언론연락처: Cepton, Inc. Investors Media Faithy Li Koito Manufacturing Co., Ltd. Public Relations Departmen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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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Xsolla Releases Quarterly Insights Report on the Future of Gaming and Game Development: a Preliminary Analysis of Spring 2024 Metrics and Upcoming Trends
    Xsolla, a global video game commerce company, published the Spring 2024 edition of “The Xsolla Report: The State of Play” today. Launched on the heels of the Game Developers Conference (GDC) 2024, this extensive report provides invaluable insights into the emerging trends and pivotal shifts impacting the gaming industry in the short and long term. It sets the stage to significantly shape the future of mobile gaming, deepen academic connections within the gaming ecosystem, and redefine investment patterns. In an era where mobile gaming commanded a 49% share of the global market in 2023, this edition of “The State of Play” sheds light on the evolving landscape of mobile gaming. The report navigates through the advancements in global compliance and regulation, including the Digital Markets Act in Europe's new player engagement strategies, offering a glimpse into the potential future of mobile gaming monetization and distribution. It discusses the impact of cross-platform play and the importance of innovative monetization models, providing actionable insights for developers and industry stakeholders. “The State of Play” emphasizes the importance of academia in the growth and diversification of the gaming industry. It explores how educational programs and initiatives develop talent and promote diversity and inclusivity within the gaming community. This edition underlines the symbiotic relationship between the gaming industry and academic institutions, highlighting programs that significantly impact students and the industry. Berkley Egenes, Chief Marketing and Growth Officer at Xsolla, comments: “As we introduce the latest edition of ‘The State of Play,’ we‘re not merely sharing industry insights but advocating for a transformative vision: Equal Access for Everyone. This initiative goes beyond our commitment to innovation and growth within the gaming industry. It’s about breaking down barriers to ensure that every developer, regardless of company size, has the opportunity to showcase their creativity and reach a global audience. Our focus is on providing platforms and tools that foster creative opportunities, international exposure, and the development of unique projects, ensuring that the future of gaming is accessible to all. We aim to empower every player and developer worldwide, ensuring the gaming landscape is as diverse and dynamic as its community.” The report offers an in-depth analysis of the gaming industry‘s current investment climate, including funding trends, mergers, and acquisitions. It outlines the shifts in investment patterns, from the heights of the pandemic-induced boom to a more measured approach in 2024. “The State of Play” provides a roadmap for navigating the industry’s financial aspects, offering insights into strategic investment opportunities and forecasting future trends. Featuring expert commentary from industry voices like Mukul Aurora, Co-founder of Appsoleut Games; Mariusz Gasiewski, CEO of Mobile Gaming and Apps Lead at Google; Karla Reyes, Founder and Studio Director, Anima Interactive, the Xsolla Report: The State of Play is now available for complimentary download. To secure your copy and gain invaluable insights into the gaming industry, visit our website: xsolla.pro/txr-spring24 (https://xsolla.com/the-xsolla-report?utm_source=press_release&utm_medium=marketing&utm_campaign=txr&utm_content=spring-2024) About Xsolla Xsolla is a global video game commerce company with a robust and powerful set of tools and services designed specifically for the industry. Since its founding in 2005, Xsolla has helped thousands of game developers and publishers of all sizes fund, market, launch, and monetize their games globally and across multiple platforms. As an innovative leader in game commerce, Xsolla’s mission is to solve the inherent complexities of global distribution, marketing, and monetization to help our partners reach more geographies, generate more revenue, and create relationships with gamers worldwide. Headquartered and incorporated in Los Angeles, California, with offices in London, Berlin, Beijing, Guangzhou, Seoul, Tokyo, Kuala Lumpur, Raleigh, and cities around the world, Xsolla supports major gaming titles like Valve, Take-Two, KRAFTON, Nexters, NetEase, Playstudios, Playrix, miHoYo, and more. For additional information and to learn more, please visit: xsolla.com (https://xsolla.com/)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4695655/en/ 언론연락처: Xsolla Global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Xsolla Derrick Stembridg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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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재직자들의 소프트스킬에 대한 인식과 교육훈련 경험’ 조사 결과 분석
    재직자들은 ‘업무에서 소프트스킬이 차지하는 비중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인식하고 있지만, 소프트스킬에 대한 중요도와 자신의 능력은 보통에 가까운 것으로 평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원장 고혜원)은 5월 16일(목) ‘KRIVET Issue Brief 281호(재직자들의 소프트스킬에 대한 인식과 교육훈련 경험 분석)’를 통해 소프트스킬에 대한 재직자들의 인식과 직업훈련 경험을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 소프트스킬(soft skills)이란 개인이 독립적으로 또는 다른 사람들과 협력해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하며, 근로자의 특성과 습관, 태도 등을 포함함. ※ 김지영 외(2023)는 델파이조사를 통해 소프트스킬을 구성하는 영역과 하위영역을 ‘인성’(성향과 태도), ‘인지능력’(기초지식과 사고능력), ‘실행역량’(자기관리, 대인관계, 자원활용, 전략실행)으로 설정했다. ※ 이 설문은 재직자 1083명(만 20세~59세)을 대상으로 2023년 11월 21일부터 29일까지 진행했다. 주요 분석 결과(KRIVET Issue Brief 281호 참조)는 다음과 같다. 재직자 3명 중 1명은 소프트스킬의 비중이 65% 이상을 차지한다고 인식하고 있었다. 업무수행 과정에서 활용하는 소프트스킬과 하드스킬의 비중에 대한 인식은 ‘소프트스킬 65% 이상’ 33.2%, ‘소프트스킬 50% 내외’ 33.9%, ‘하드스킬 65% 이상’ 32.9%로 조사됐다. 직종별로는 ‘서비스직’에서 ‘소프트스킬 65% 이상’이라고 응답한 비율(37.7%)이 가장 높았고, ‘조작·조립·기능직’의 경우 ‘하드스킬 65% 이상’이라고 응답한 비율이 45.3%로 가장 높았다. 소프트스킬 ‘실행역량’ 영역에 대해 재직자들은 ‘중요도’와 ‘자신이 보유한 능력’ 모두 보통에 가깝다고 응답했다. 소프트스킬 ‘실행역량’ 영역에 대해 재직자가 느끼는 중요도는 5점 만점에 평균 3.53점이며, 하위영역 중 ‘대인관계’의 중요도는 3.59점으로 모든 직종에서 가장 높았다. 소프트스킬의 ‘실행역량’에서 ‘자신이 보유한 능력’에 대해 재직자들은 5점 만점에 평균 3.18점으로 응답했으며, ‘관리·전문·관련직’(3.28점)과 ‘사무직’(3.22점)이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재직자 중 절반 정도만이 소프트스킬 교육훈련에 참여한 경험이 있었다. 소프트스킬에 대한 교육훈련 수강 경험이 있는 재직자 비율은 약 51%였으며, 직종별로는 ‘관리직·전문직·관련직’(69.5%)과 ‘사무직’(60.7%)에서 더 높게 나타났다. 수강 영역은 ‘조직 이해’(41.8%), ‘자기관리’(33.5%), ‘직무 태도’(32.9%) 등의 순으로 참여 비율이 높았다. 이 연구를 수행한 한국직업능력연구원 김지영 연구위원은 “재직자들은 업무에서 소프트스킬이 차지하는 비중을 상당히 높게 인식하고 있지만, 소프트스킬에 대한 중요도와 자신의 능력은 보통에 가깝게 평가하고 있었다. 그리고 이슈브리프의 원자료에서 실시한 분석에서 최근 ‘직업능력개발사업’은 대부분 ‘소프트스킬’보다 ‘하드스킬’을 대상으로 하고 있었다. 직무에서 디지털 전환이 이뤄지고 고차원적인 소프트스킬이 요구됨에 따라 소프트스킬에 대한 인식 제고와 교육훈련 확대 등을 위한 환경을 조성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 소개 1997년 직업교육과 직업훈련의 연계와 통합이라는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설립된 한국직업능력연구원은 국민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교육과 고용 분야에 대한 정책 연구와 프로그램 개발을 수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직업능력연구원 동향·데이터분석센터 김지영 연구위원 044-415-5002 홍보팀 이창곤 선임전문원 044-415-503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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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Falcon 2: UAE’s Technology Innovation Institute Releases New AI Model Series, Outperforming Meta’s New Llama 3
    The Technology Innovation Institute (https://www.tii.ae/) (TII), a leading global scientific research center and the applied research pillar of Abu Dhabi’s Advanced Technology Research Council (https://www.atrc.gov.ae/) (ATRC), today launched a second iteration of its renowned large language model (LLM) - Falcon 2. Within this series, it has unveiled two groundbreaking versions: Falcon 2 11B, a more efficient and accessible LLM trained on 5.5 trillion tokens with 11 billion parameters, and Falcon 2 11B VLM, distinguished by its vision-to-language model (VLM) capabilities, which enable seamless conversion of visual inputs into textual outputs. While both models are multilingual, notably, Falcon 2 11B VLM stands out as TII's first multimodal model - and the only one currently in the top tier market that has this image-to-text conversion capability, marking a significant advancement in AI innovation. Tested against several prominent AI models in its class among pre-trained models, Falcon 2 11B surpasses the performance of Meta’s newly launched Llama 3 with 8 billion parameters (8B), and performs on par with Google’s Gemma 7B at first place (Falcon 2 11B: 64.28 vs Gemma 7B: 64.29), as independently verified by Hugging Face, a US-based platform hosting an objective evaluation tool and global leaderboard for open LLMs. More importantly, Falcon 2 11B and 11B VLM are both open-source, empowering developers worldwide with unrestricted access. In the near future, there are plans to broaden the Falcon 2 next-generation models, introducing a range of sizes. These models will be further enhanced with advanced machine learning capabilities like ‘Mixture of Experts’ (MoE), aimed at pushing their performance to even more sophisticated levels. All of TII’s AI models released to date have consistently ranked in the top tier globally, as the most powerful open-source LLMs. The new scaled-down and versatile Falcon 2 11B models are set to give TII greater market adoption in the ever-evolving world of generative AI. Falcon 2 11B models, equipped with multilingual capabilities, seamlessly tackle tasks in English, French, Spanish, German, Portuguese, and various other languages, enriching their versatility and magnifying their effectiveness across diverse scenarios. Falcon 2 11B VLM, a vision-to-language model, has the capability to identify and interpret images and visuals from the environment, providing a wide range of applications across industries such as healthcare, finance, e-commerce, education, and legal sectors. These applications range from document management, digital archiving, and context indexing to supporting individuals with visual impairments. Furthermore, these models can run efficiently on just one graphics processing unit (GPU), making them highly scalable, and easy to deploy and integrate into lighter infrastructures like laptops and other devices. H.E. Faisal Al Bannai, Secretary General of ATRC and Strategic Research and Advanced Technology Affairs Advisor to the UAE President, said: “With the release of Falcon 2 11B, we've introduced the first model in the Falcon 2 series. While Falcon 2 11B has demonstrated outstanding performance, we reaffirm our commitment to the open-source movement with it, and to the Falcon Foundation. With other multimodal models soon coming to the market in various sizes, our aim is to ensure that developers and entities that value their privacy have access to one of the best AI models to enable their AI journey.” Speaking on the model, Dr. Hakim Hacid, Executive Director and Acting Chief Researcher of the AI Cross-Center Unit at TII, said: “AI is continually evolving, and developers are recognizing the myriad benefits of smaller, more efficient models. In addition to reducing computing power requirements and meeting sustainability criteria, these models offer enhanced flexibility, seamlessly integrating into edge AI infrastructure, the next emerging megatrend. Furthermore, the vision-to-language capabilities of Falcon 2 open new horizons for accessibility in AI, empowering users with transformative image to text interactions.” The versatility of Falcon 2 11B has also led TII to consider working on more exciting GenAI innovations. Among these will be the adoption of a new type of machine learning capability known as the aforementioned ‘Mixture of Experts’. This method involves amalgamating smaller networks with distinct specializations, ensuring that the most knowledgeable domains collaborate to deliver highly sophisticated and customized responses - almost like having a team of smart helpers who each know something different and work together to predict or make decisions when needed. This approach not only improves accuracy, but it also accelerates decision-making, paving the way for more intelligent and efficient AI systems. Falcon 2 11B is licenced under TII Falcon License 2.0, the permissive Apache 2.0-based software license which includes an acceptable use policy that promotes the responsible use of AI. More information on the new model can be found at FalconLLM.TII.ae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516248/en/). Source: AETOSWire (https://www.aetoswire.com/en/news/TII13052024ENG)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516248/en/ 언론연락처: The Technology Innovation Institute Senior Director of Communications Jennifer Dewa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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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Major Construction Company Deploys Boomi to Build Stable Data Core
    Boomi™ (https://boomi.com/), the intelligent integration and automation leader, today announced that HEB Construction chose Boomi to enable the delivery of an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ERP) modernisation project that ensures global alignment with its parent company, bolstered local governance, and established a re-use philosophy. HEB Construction (HEB) is a major construction player with 1,500 employees in New Zealand. Founded in 1975, the company delivers road, rail, marine, land, and urban development projects nationwide. In 2015, HEB was acquired by VINCI Construction. In 2022, HEB started the adoption of its parent company’s ERP project, marking the first deployment outside of the European Union. While the ERP platform typically replaces all in-country systems, this was unsuitable for HEB due to the maturity of existing local technology investments and the regulatory frameworks under which it operates. “With New Zealand’s regulatory and functional requirements contrasting previously-deployed markets, it became clear a ‘digital transplant’ wouldn’t be suitable - HEB required a different approach,” said Mircel Van Der Walt, Enterprise Architect at HEB Construction. “Instead, my team considered a hybrid integration approach. This decision was driven not only by the necessity for a compliant governance system, but also by our imperative to uphold our existing expertise in local systems like HR. To ensure the new ERP would thrive in this unfamiliar environment, we realised HEB could only gain trust by innovating around a stable core.” HEB implemented Boomi’s 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iPaaS) to establish hub and spoke integration patterns between its local applications, including payroll, timesheet, inventory management, and equipment maintenance systems. Adopting the ERP’s data structure as its data standard, HEB mirrored its local patterns with the global ERP stack to form hub-to-hub connectivity. This approach established seamless communication between both companies and established re-usable integration patterns. “Despite the ERP project’s complexity, our ‘slot’ in the larger global rollout was kept to the same stringent 12-month timeframe. But with the Boomi Enterprise Platform (https://boomi.com/platform/), we had a tool that enabled us to deliver on time, plus create design interfaces that had reuse value - it can effectively replicate what we achieved in other parts of the world with similar local guardrails, regulations, and operational requirements.” HEB also implemented Boomi Master Data Hub (MDH) (https://boomi.com/platform/master-data-hub/) to deepen collaboration and precision. With MDH, HEB can comprehensively manage its digital assets through three abstracted layers: people, projects, and equipment. “By establishing boundaries between the three data archetypes, ERP data accurately feeds through and lands where it should locally, and vice versa. For example, new hire information now pulls in our Boomi ‘people’ bucket and trickles up to the ERP when minimum data completeness is reached. “We’re becoming a digital centric business and not just a construction company that has data. This means we aren’t just installing shiny new tech; we’re giving systems meaning by connecting them around the stable enterprise data core. This is especially relevant to our AI plans, because you cannot have AI without IA (information architecture). With Boomi, we’re now ready.” Nathan Gower, Senior Director for Enterprise, APAC at Boomi, said, “This is a true representation of local innovation born out of a global company’s recognition for unique requirements needed in-region. HEB used Boomi to create a crossbreed of top performing systems, and by doing so, established a mutual understanding that there are no camps - rather, both organisations used their respective systems and tools to create an integrated outcome serving a common goal.” Additional Resources · Hear from our global Customers (https://boomi.com/customers/) · Browse solutions on Boomi Discover (https://discover.boomi.com/) · Explore the Boomiverse Community (https://community.boomi.com/s/) · Follow Boomi on X (https://twitter.com/boomi),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boomi-inc/mycompany/), Facebook (https://www.facebook.com/Boomi.Official), and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fOKB8hDOYHdf1j47mKQMw) About Boomi Boomi powers the future of business with intelligent integration and automation. As a category-leading, global software as a service (SaaS) company, Boomi celebrates more than 20,000 global customers and a worldwide network of 800 partners (https://boomi.com/partners/). Organizations turn to Boomi’s award-winning platform to connect their applications, data, and people to accelerate digital transformation. For more information, visit boomi.com (https://boomi.com/). © 2024 Boomi, LP. Boomi, the ‘B’ logo, and Boomiverse are trademarks of Boomi, LP or its subsidiaries or affiliates. All rights reserved. Other names or marks may be the trademarks of their respective owner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513397960/en/ 언론연락처: Boomi Head of Influencer Relations, APJ Jasmine E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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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카테노이드, 콜러스 모바일 AI 배속 서비스 출시
    국내 최대 서비스형 비디오 테크놀로지(Video Technology as a Service, VTaaS) 기업 카테노이드(대표 김형석)가 자사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 ‘콜러스(Kollus)’의 모바일 AI 배속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4월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과 체결한 AI 배속 재생 기술 공동사업 제휴를 통해 ‘콜러스’에 적용된 AI 배속 서비스는 AI가 영상 콘텐츠 음성의 특성을 분석해 최적의 배속 비율을 적용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세히 들어야 할 부분은 비교적 천천히 재생하고 부차적이거나 공백 부분은 빠르게 재생해 전체 음성을 명확하게 전달하며, 영상 시청에 소요되는 전체적인 시간을 줄여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일반적인 배속 재생 기능은 속도를 높이면 음질 저하를 초래하고, 글자 간 공백 감소로 인해 글자가 겹치거나 소리가 왜곡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 특히 영상 배속 재생은 화면과 오디오 싱크를 맞추는 것이 중요한 과제다. 카테노이드는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콜러스’에 인플루엔셜의 AI 배속 재생 기술을 적용하는 개발을 진행하고, 오디오뿐 아니라 영상 콘텐츠 이용자를 위한 ‘콜러스 모바일 AI 배속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콜러스 모바일 AI 배속 서비스는 일반 배속과 동일한 음질을 유지하면서도 동영상 콘텐츠의 재생 속도를 높일 수 있게 해준다. 기본 1.0배속부터 2.0배속까지 0.1배속 단위로 원하는 속도를 선택할 수 있고, 고속 재생 시에도 음질의 깨짐이나 부정확성을 최소화해 영상 콘텐츠의 자연스럽고 명확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다. 영상 콘텐츠를 기본 재생 속도로 시청할 때보다 최대 50% 시간을 절감할 수 있어 더 많은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카테노이드의 콜러스는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AI 배속 서비스를 통해 기존 영상 배속 재생 방식의 단점을 극복하고, 마치 원래 속도로 재생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명료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한국어 외 영어 등 외국어에도 적용 가능해 온라인 교육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기업 고객이 활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기능은 iOS 및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김형석 카테노이드 대표는 “구간에 상관없이 일정 속도로 재생되는 기존 영상 배속 서비스와 달리, 콜러스 모바일 AI 배속 서비스는 AI가 음성 특성에 따라 배속을 적용해 영상 콘텐츠의 음성 전달력과 효율성을 높인다”며 “시간에 가치를 두는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트렌드가 떠오르며, 한정된 시간 내 많은 콘텐츠를 빠르게 소비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은 만큼 이러닝(e-learning)을 비롯한 콘텐츠 품질 향상에 힘쓰는 다양한 분야의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카테노이드 홍보대행 KPR 정숙영 02-3406-218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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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작곡가 김승연, 작품발표회 ‘피아노를 듣는 밤 Klaviernacht’ 개최
    작곡가 김승연의 피아노 작품발표회가 오는 5월 22일(수) 오후 7시 30분 서울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에서 현대문화 기획·주최,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동문회 주관으로 개최된다. 2006년 6개의 Etude-Prelude를 시작으로, 2개의 Sonatine, Etude-Fantasy와 Concert Etude, Prelude and Adaghietto, Musical Moment 등 일련의 다양한 피아노 작품을 선보인 바 있는 그는 이번 연주회에서 신작 Grand Sonata, Nocturne과 함께 미발표작 3 Preludes와 Intermezzo를 발표한다. 작곡가 김승연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및 동 대학원에서 작곡을 전공 후 모차르테움 국립음대에서 수학했으며, Ensemble Avanture, Ensemble Timf, Ensemble Hwaum, Zahir Ensemble, Ensemble Names와 같은 전문연주단체에 의해 STUDIO2021, X Festival de Musica Contemporanea, Crossroad, 화음 페스티벌, 농프로젝트 등의 페스티벌에서 작품을 발표했다. 현대의 시간과 감각·인식에 대한 관심과 함께 한편으로는 전통적인 작품들을 연구하고 있는 작곡가 김승연은 르네상스·바로크에서 근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대의 고전이 된 작품에 관심을 갖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단순히 신선함보다 상호작용과 네트워크적 구조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해오고 있는 그는 소나타, 판타지, 에튀드와 같은 전통적 장르 안에서 그것이 가진 측면을 다르게 발전시키며, 화성, 리듬, 선율과 짜임새와 같이 오랫동안 음악에서 중요하게 여겨졌던 요소들을 연구하고 새롭게 엮어 구성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또한 그는 악기 고유의 목소리를 재발견하는 것에도 관심을 가지고 여러 연주자와의 협업하고 있다. 작년 2023년의 ‘첼로 소나타 1번: 경야Wake’에서 첼리스트 제임스 김과 함께 탐구한 첼로가 가진 깊고 폭넓은 소리의 세계를 보여준 것과 같이, 이번 콘서트에서는 윤정은 피아니스트와 수년간 교류하며 탐구해온 피아노가 가진 고유의 목소리를 ‘피아노 소나타 1번: 고요Stille’를 통해 들려줄 것이다. 2022년 진행한 서울대학교 주최의 현대음악 시리즈 STUDIO2021의 ‘새로운 시선’ 프로젝트를 이끌면서 새롭게 탐구한 리게티, 드뷔시, 베토벤과 같은 작곡가들의 피아노에의 재발견과 그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담아 창작한 ‘소나티네 2번’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 연주되는데, 이 작품 또한 전지훈 피아니스트와 함께 교류하며 고전 소나타가 가진 내적인 시선을 재발견하고자 한 작품이다. 김승연은 “피아노의 소리를 통해, 음악이 보는 세상의 조화와 불화하는 소리들을 들을 수 있다”고 밝혔으며, 베토벤을 통해 내적 탐구의 영역이 된 피아노소나타의 전통을 불러내 현재의 여러 시선을 새롭게 들려줄 예정이다. 그는 다른 연주자와의 교류 외에도 다른 영역과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에도 관심을 가지고 미술 전시와 함께하는 화음(畵音) 페스티벌에서 연주된 ‘Ceremonial Dance’, 화가 박신영과 미술과 음악 사이의 인터랙티브한 작업방식을 시도한 ‘Skéné: Secluded Selves’와 같은 작품으로도 활동했으며, ‘헤겔의 소나타, 베토벤의 변증법’과 같은 철학과 함께 듣는 토크콘서트를 기획·진행한 바 있다. 하반기에도 3년간 진행될 ‘철학-음악의 모던 카운터포인트 3부작 - 칸트의 판타지, 푸코의 2성 인벤션, 들뢰즈의 콘체르토’ 중 첫 번째 기획, ‘베토벤의 상상력, 칸트의 판타지’를 통해 찾을 계획이다. 이 기획을 통해, 추상적인 음악이 어떻게 의미 있게 느껴지게 되는가를 탐색할 예정이며, 오는 5월 22일의 콘서트 ‘피아노를 듣는 밤 Klaviernacht’에서는 이를 여러 피아노 작품을 통해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현대문화 소개 현대문화는 1975년 도서출판 수문당으로 출발해 대한민국의 작곡 분야에 여러 뜻 있는 일을 시작했다. 수많은 작곡가의 작품과 음악 이론서를 출판했고 작곡 단체의 공연을 함께했다. 2008년 12월 사업 분야를 세분화해 음악 이론서와 번역서 출판은 도서출판 수문당, 공연 기획과 보다 전문적인 이론서와 현대음악 작품 출판은 현대문화가 진행하고 있다. 또 양질의 클래식 공연을 엄선해 기획을 진행해 오고 있다. 척박한 한국의 현대음악 분야를 개척하는 일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현대문화 홍보팀 최영선 실장 02-2266-13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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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시립목동청소년센터 2024년 강서양천지역기반형 교육복지 협력사업 ‘우리가족 Refresh’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김진명)는 강서양천교육지원청에서 주최하는 2024년 강서양천지역기반형 교육복지 협력사업에 ‘우리가족 Refresh’가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지역기반형 교육복지 협력사업’은 학교와 지역기관이 연계·협력해 다양한 경로에서 교육취약학생을 발굴 및 지원을 통한 교육복지 사각지대 해소하고자 진행되는 사업으로, 지역사회 내 다양한 지역기관 네트워크 공동체 형성을 통한 교육복지 안전망 구현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공모사업에 선정된 ‘우리가족 Refresh’는 교육 소외 청소년과 가족을 대상으로 부모-자녀 세대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로 대화하고 공감하며 가족력을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뜻깊은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는 지역 내 학교와 연계해 모집된 40가정의 교육소외가정이 참가할 예정이며, 주말을 활용한 외부체험활동 및 부모 통합 프로그램을 통해 몸과 마음을 충전하며 가족 기능을 회복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진명 시립목동청소년센터 관장은 “부모-자녀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가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몸과 마음을 충전하는 뜻깊은 프로그램이라 의미가 있다”고 프로그램 선정 소감을 밝혔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지원과 권리증진을 통한 행복실현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활동 및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양천구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교육소외청소년과 가정을 위해 프로그램을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소개 시립목동청소년센터(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43)는 한국청소년재단이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설립된 청소년수련시설로, 청소년사업 및 프로그램, 생활스포츠, 평생교육 등 다양한 사업 운영과 쾌적한 시설을 제공해 청소년과 지역 주민의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사업팀 임여진 02-2642-1318(내선 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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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대회’ 참가신청 마감 임박
    강문화관을 운영하고 있는 케이워터운영관리(사장 우달식)는 우리 강과 자연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오는 5월 25일 진행하는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이 마감에 임박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 대회’는 ‘사람과 자연, 함께하는 우리 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어린이들의 예술적 재능을 개발하고, 우리 강과 자연사랑의 마음을 고취하고자 기획됐다. 대회는 경기도 여주(한강문화관), 충북 부여(금강문화관), 대구 달성군(디아크문화관), 광주 남구(영산강문화관)에 위치한 4개 강문화관에서 동시 진행하며, 그리기대회 이외에도 버블쇼, 인형극, 퍼레이드공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동시에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초등학교 재학생 또는 만 7세~12세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저학년부과 고학년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나무색연필, 우드키링, 크라프트 노트 등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케이워터운영관리는 참가작품 중 총 192작품을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며, 대상과 최우수상 4개 작품에는 환경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또 우수상에는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상, 장려상·특별상에는 케이워터운영관리 사장상, 한국미술교육협회 이사장상, 지역 교육지원청장상 등이 수여된다. 이번 대회는 2012년 강문화관 개관 이후 최초로 전국 4개 강문화관이 동시에 진행하는 행사로, 오랜 기간 물환경문화 보급을 위해 노력해 온 강문화관이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일부 강문화관은 참가자 모집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국민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이워터운영관리는 참가신청 및 확인은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대회’ 접수 페이지(https://han.gl/Vgt0T)을 통해 가능하다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참가자 모집의 특성상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므로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와 가족들은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케이워터운영관리 소개 케이워터운영관리는 K-water 현장 시설관리, 경인 아라뱃길 친수 경관 및 유지·관리, 마리나와 친수관광·레저인프라 운영 및 전국 5개 강문화관 운영·관리를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통합기관이다. 친환경 친수문화 발전에 힘쓰며 국민에게 휴식 공간과 고객편의를 제공한다. 언론연락처: 케이워터운영관리 친수홍보사업처 임송희 사원 042-580-795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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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좋은땅출판사 ‘당구공은 없다’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당구공은 없다’를 펴냈다. 당구클럽 주인장이 에세이를 쓴다면 어떨까. 직업이 직업인 만큼 당구장이 주요 배경으로 등장하고, 소재는 당연히 당구이며, 등장인물 또한 당구장 손님들이다. 당구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지만 당구 기술을 가르치는 당구 교본은 아니다. 이 에세이에서 주목하는 것은 당구장이라는 공간 안에서 벌어지는 당구장 손님들 간의 상호작용, 관계다. 저자는 우리가 별 부담을 느끼지 않고 일상적으로 행하는 ‘당구 치는 행위’에 대한 ‘철학적 의미’를 전혀 ‘철학적이지 않은 어조’로 이야기한다. 다시 말해 여기서 당구는 단순히 공을 쳐서 점수를 내는 행위가 아니라, 인간의 내면과 사회적 관계를 조망하는 창구로서 기능한다. 책은 크게 다섯 부분으로 나뉜다. Ⅰ장에서는 현대 사회에서 놀이(당구가 포함된)가 직면한 엄중한 상황을 다룬다. 그다음 Ⅱ장은 고대 그리스의 아레테라는 개념을 중심으로 학습과 연습을 통해 얻는 즐거움에 대해 다룬다. 여기서 핵심 개념인 다이몬에 대한 논의가 이뤄진다. Ⅲ장에서는 당구의 기술적인 부분이 소개된다. 초보자를 위한 실용적인 팁이 제공되지만 앞서 말했듯이 기술에 방점이 찍혀 있지는 않다. Ⅳ장에서는 당구장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상황을 통해 내면의 성숙이나 지혜에 대해 이야기한다. 마지막으로 Ⅴ장에서는 게임이라는 주제로, 당구에서부터 인생의 무한한 게임까지 다양한 생각들을 탐구하면서 인간을 중심에 둔 이야기를 전개한다. 인문학적 사유와 당구라는 놀이의 기묘한 공존 속에서 전개되는 이야기는 ‘웃프다’. 당구장이라는 작은 공간은 인간 본성과 사회성을 적나라하게 드러낸다. 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이고 멀리서 보면 희극이라고 하던가. 이 모든 것을 지켜보는 저자의 위트 섞인 서술은 마치 한 편의 촌극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한다. ‘당구공은 없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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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넷앱-레노버, 생성형 AI에 최적화된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 제공
    지능형 데이터 인프라 기업인 NetApp®(나스닥: NTAP)은 차세대 AI 시대에 최적화된 컨버지드 인프라인 엔비디아 OVX (https://www.nvidia.com/en-us/data-center/products/ovx/)(NVIDIA OVX)용 레노버 씽크시스템(Lenovo ThinkSystem) 서버를 탑재한 넷앱 AIPod(NetApp AIPod)을 오늘 공개했다. 넷앱과 레노버는 5년 이상 강력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왔으며, 이제 간편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AI 솔루션을 도입하여 파트너십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중이다. 새로운 컨버지드 인프라 솔루션은 엔비디아 NIM 추론 마이크로서비스(NVIDIA NIM inference microservice), 생성형 AI 개발 및 배포를 위한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NVIDIA AI Enterprise) 소프트웨어 플랫폼, 검색-증강 생성(retrieval-augmented generation, RAG) 등을 지원하여 대규모 모델 훈련 없이도 고객이 독점 프라이빗 데이터를 AI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생성형 AI는 조직을 위한 광범위한 기회를 창출했지만, 대다수는 비용, 통합의 복잡성, 배포에 걸리는 시간 등으로 인해 AI를 도달할 수 없는 대상으로 느끼고 있는 듯하다. 한편 사전 구축된 대규모 언어 모델(LLM)은 조직에서 가치 있는 인사이트를 생성하거나 일상적인 작업을 효과적으로 자동화하는 데 필요한 최신 데이터나 관련성 있는 데이터에 대해 훈련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넷앱은 30년 이상 비정형 데이터 스토리지 분야를 선도해 왔으며, 전 세계의 엔터프라이즈 비정형 데이터의 대부분이 넷앱 스토리지에 저장되어 있다. 이 데이터의 완전한 가치를 활용하려면 기초 모델 학습을 크게 뛰어 넘어야 한다. 추론 및 RAG를 구현함으로써 넷앱 AIPod와 레노버의 선도적인 서버 안정성 (https://lenovopress.lenovo.com/lp1117-itic-reliability-study?orgRef=https%253A%252F%252Fwire.daouoffice.com%252F), 품질 및 성능을 통해 LLM의 강력한 기능과 넷앱 스토리지의 정확하고 관련성 높은 최신 정보를 원활하고 간단하며 빠르게 결합할 수 있다. 넷앱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부문 수석부사장 겸 책임자인 산딥 싱(Sandeep Singh)은 “엔비디아 OVX용 레노버 씽크시스템 서버를 탑재한 넷앱 AIPod는 사전 통합된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하여 생성형 AI 워크로드의 배포 및 확장을 가속화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AI를 혁신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엔비디아 및 레노버와의 협력을 통해 넷앱은 조직들이 AI의 기능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하여 AI 인프라를 처음부터 구축하고 관리하는 복잡성을 겪지 않고도 데이터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고 덧붙였다. 넷앱 AIPod은 넷앱의 강력한 스토리지 시스템과 엔비디아 L40S GPU (https://www.nvidia.com/en-us/data-center/l40s/)를 사용한 엔비디아 인증 OVX 아키텍처를 지원하는 일류 플랫폼인 고성능 씽크시스템 SR675 V3 서버 (https://news.lenovo.com/pressroom/press-releases/nvidia-hybrid-ai-initiative-supercharge-generative-ai/)(ThinkSystem SR675 V3 servers) 및 엔비디아 스펙트럼-X 네트워킹(NVIDIA Spectrum-X Networking)을 비롯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를 결합하여 AI 도입을 간소화하는 완벽하고 원활한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 솔루션을 사용하여 챗봇, 지식 관리, 개체 인식과 같은 사용 사례에 대한 AI RAG 및 추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넷앱은 레노버 및 엔비디아와 협력하여 원활한 에코시스템 통합, 운영 간소화, 구현 가속화, AI 인프라 보호 등을 통해 AI 배포를 간소화하여 조직이 AI의 잠재력을 완전히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레노버 인프라 솔루션 그룹(Lenovo Infrastructure Solutions Group)의 사장인 커크 스카우겐(Kirk Skaugen)은 “레노버는 넷앱 및 엔비디아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공동 고객을 위해 하이브리드 AI를 구현 및 간소화하는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모든 비즈니스에 AI의 파워를 도입하는 중”이라며 “고객들은 AI를 배포할 때 비즈니스 크리티컬 가용성, 관리 용이성, 인프라 효율성을 요구하는데, 레노버 씽크시스템 서버가 탑재된 넷앱 AIPod은 모든 규모의 기업이 생성형 AI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고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엔비디아의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담당 부사장인 밥 피트(Bob Pette)는 “모든 산업에서 AI에서 접근성과 확장성을 확보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엔비디아 OVX용 레노버가 탑재된 넷앱 AIPod은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AI 지원 플랫폼을 제공하므로 기업들이 혁신을 추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OVX용 레노버가 탑재된 넷앱 AIPod은 2024년 여름에 출시될 예정이다. 추가 리소스 · NetApp AIPod™과 엔비디아 OVX용 레노버: 모든 기업을 위한 검색 증강 생성의 힘 (https://www.netapp.com/blog/first-nvidia-ovx-solution-with-netapp-aipod-and-lenovo-ovx/) · 넷앱, AI 시대를 위해 구축된 통합 데이터 스토리지 공개 (https://www.netapp.com/newsroom/press-releases/news-rel-20240514-593419/) · AIPod: 약속의 이행 (https://www.netapp.com/artificial-intelligence/aipod/) 넷앱 소개 넷앱은 지능형 데이터 인프라 기업으로 통일된 데이터 스토리지, 통합된 데이터 서비스 및 CloudOps 솔루션을 결합하여 모든 고객을 위해 와해의 세상을 기회로 바꾼다. 넷앱은 사일로 없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관측 가능성과 AI를 활용하여 업계 최고의 데이터 관리를 지원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여러 클라우드에 네이티브로 내장된 유일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서비스인 넷앱의 데이터 스토리지는 원활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 서비스는 탁월한 사이버 복원력, 거버넌스, 애플리케이션 민첩성을 통해 데이터 우위를 창출한다. CloudOps 솔루션은 관측 가능성과 AI를 통해 성능과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한다. 데이터 유형, 워크로드 또는 환경에 관계없이 넷앱을 사용하면 데이터 인프라를 혁신하여 비즈니스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다. 웹 사이트: www.netapp.com 팔로우: X (https://twitter.com/NetApp?ref_src=twsrc%5Egoogle%7Ctwcamp%5Eserp%7Ctwgr%5Eauthor),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netapp/), Facebook (https://www.facebook.com/NetApp/) 및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netapp) NETAPP, NETAPP 로고 및 www.netapp.com/TM에 나열된 마크는 NetApp, Inc.의 상표이다. 기타 회사 및 제품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넷앱(NetApp, Inc.) 언론 문의처 케냐 헤이즈(Kenya Hayes) 투자자 연락처 크리스 뉴턴(Kris Newto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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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한국 딜로이트 그룹, 농산촌 지역 사회공헌 확대
    월드임팩트(WorldImpact)라는 사회공헌 브랜드 하에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 확대를 실천하고 있는 한국 딜로이트 그룹(총괄 대표 홍종성)이 농협중앙회와 손잡고 농산촌 취약계층 대상 사회공헌 프로그램 확대에 나선다. 지난 11일, 한국 딜로이트 그룹 임직원들은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 인천본부 및 강화군지부의 지원을 받아 봄철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인천 강화군 불은면을 찾았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 소속 임직원 15명은 주말 휴일을 반납하고 자두 농가의 자두 솎아내기 작업을 하며 적기에 영농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이날 직원들은 농사일을 몸소 체험하며 지역주민들과 교류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농촌 일손 돕기 활동은 농협중앙회와 협력한 두 번째 사회공헌 사례다. 지난 4월에도 한국 딜로이트 그룹 임직원은 농협중앙회(회장 강호동) 경기 고양시지부와 농촌 일손 돕기에 나선 바 있다. 신금호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전무는 “인구 감소와 노령화로 어려움을 겪는 농촌지역의 건강한 균형발전을 위해 농촌 일손 돕기, 1社1村 자매결연, 쌀소비 촉진 활동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해마다 전문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취약 지역 대상 사회공헌 활동에 힘을 쏟기 시작한 것은 2011년부터며, 농촌 봉사활동 외에도 아동·청소년 지원, 미래 인재를 육성하고 사회에 긍정의 영향력을 펼치기 위한 임직원 재능기부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도계 지역에 거주하는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딜로이트 월드클래스 프로그램의 일환인 다양한 학습자료 제공과 교육의 기회를 제공했으며, 안전하고 깨끗한 주거환경을 만들어 주는 등 교육권 및 생활권 제고를 위한 양질의 후원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 유병문 월드임팩트(WorldImpact) 리더는 “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일손 부족 및 지역 소멸 문제에 직면한 농산촌 지역을 대상으로 일손 돕기, 미래세대 교육지원 등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긍정의 영향력’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No.1 회계·컨설팅 그룹인 딜로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월드임팩트(WorldImpact)라는 사회공헌 브랜드 하에 친환경 이니셔티브인 월드 클라이밋(WorldClimate), 미래세대 교육을 지원하는 월드클래스(WorldClass), 전문가의 봉사활동 실천을 독려하는 임팩트 에브리데이(Impact Every Day), 다양성을 지원하는 올 인(All in) 등 4개의 이니셔티브를 실천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긍정의 영향력을 확산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한국 딜로이트 그룹 홍보대행 PRGATE 신다정 02-792-263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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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에이텐, KOBA 2024 전시회 참가 ‘4개 솔루션 주제로 신제품 3종’ 공개
    정보 기술, Pro A/V, 통신 및 관리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대표 첸순청)의 한국 지사 에이텐 코리아는 에이텐 본사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제32회 국제 방송·미디어·음향·조명 전시회(KOBA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5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KOBA 2024는 문화산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신개념 방송·미디어산업과 음향·조명산업의 첨단화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무대다. 에이텐은 지난 17년부터 코로나로 개최되지 않은 2020년과 2021년을 제외하고 빠짐없이 KOBA에 참가해 글로벌 무대에서 검증된 기술력의 최신 및 스테디셀러 제품과 관련한 솔루션을 선보여왔다. 올해에는 4개(△컨트롤룸 △데이터 센터&서버룸 △디지털 사이니지 △스마트 강의실&회의실) 환경을 중점으로 솔루션을 전시하고, 급변하는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수요에 다각적으로 대응할 방침이다. 또한 참관객이 직접 제품을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하며,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 주어지는 기본 경품과 에이텐 코리아가 운영하는 뉴스레터 ‘먼슬리 에이텐’ 구독 신청 또는 상담 신청시 추첨을 통해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에이텐 부스는 전시장 3층 C홀 C401에 위치하며, 총 4개 솔루션을 주제로 대표 신제품 3종(△KG0016/KG0032 △PG96330G/PG98330G △VW3620)을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 공개를 예고했다. 각 솔루션을 대표하는 특별한 라인업을 집중 배치하고, 실제 작동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연장도 운영해 참관객에게 에이텐 제품의 장점을 적극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대표 신제품 3종 가운데 KG0016/KG0032와 PG96330G/PG98330G는 지난 2023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VW3620는 2024년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 에이텐은 신제품 3종이 Red dot Award (2024년), iF DESIGN Award (2024년), 일본 Good Design Award (2023년)를 통해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았음을 강조했다. 아울러 전시회 기간 중 현장에서 제품 상담 및 응대 가능한 전문인력을 통해 컨설팅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총 4개 솔루션을 대표하는 제품은 다음과 같다. · 컨트롤룸 솔루션 - KVM over IP 연장기 KE6900A, KE8950, KE9950 · 데이터 센터&서버룸 솔루션 - LCD KVM 스위치 CL5708MW, CL5716MW, / cat5 KVM over IP 스위치 KN8064VB / 3상 PDU PG96330G, PG98330G (출시 예정) / 옴니버스 게이트웨이 KG0016, KG0032 ·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 HDBaseT 3.0 트랜시버 VE1843 · 스마트 강의실&회의실 솔루션 - 회의실 예약 시스템 패널 VK430 / 무선 프레젠테이션 스위치 VP2021 / 컨트롤 박스 VK2200 / 비디오 월 프로세서 VW3620 (출시 예정) 신제품 3종 (△KG0016/KG0032 △PG96330G/PG98330G △VW3620)의 제품별 특징은 다음과 같다. 각각 16 포트/32포트로 구성된 KVM over IP 옴니버스 게이트웨이 KG0016/KG0032는 최대 1920x1200@60Hz 24-bit 해상도로 디지털 KVM 신호를 연장하며, 최대 16/32명의 사용자가 독립적으로 연결된 KVM 포트에 원격으로 접속할 수 있게 지원한다. 사용자는 제어 화면으로 하나의 KVM 포트 제어를 하는 동시에 실시간 패널 어레이뷰 모드 지원으로 멀티스크린 레이아웃을 통해 다수 KVM 포트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출시 예정 신제품 PG96330G/PG98330G는 3-Phase 스위치 eco PDU와 3-Phase 아울렛-계측 & 스위치 eco PDU 제품으로, 최대 64대 PDU를 캐스케이드 연장 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다. 100M/1G 듀얼 랜포트를 통해 원격에서 전력 사용량 계측 및 전원 제어가 가능하며, 1% 내외 오차의 계측 정확도를 갖춘 전원 분배 솔루션이다. 출시 예정 신제품 VW3620는 36x20 모듈형 비디오 월 프로세서다. True 4K 60Hz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며, 원하는 인터페이스 모듈을 추가할 수 있는 모듈형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ATEN FPGA 기술 내장으로 비디오월에 비디오 소스 출력 시 화면 간 이미지 찢어짐, 어긋남을 방지한다.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이력에 빛나는 효율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췄다. 에이텐코리아 마케팅팀 전성훈 팀장은 “AI와 딥러닝 등의 기술이 비즈니스에 도입되면서 이들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 가능한 솔루션의 필요성이 대두되는 추세다. 에이텐은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기술력을 토대로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KOBA 2024 전시회를 통해 또 한 번 가능성을 입증해 진화하는 고객의 비즈니스 여정에 항상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에이텐 코리아 소개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중 ATEN의 한국 지사인 에이텐 코리아는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에이텐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언론연락처: 에이텐 코리아 마케팅팀 전성훈 팀장 02-467-6789(내선 11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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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 미래엔 북폴리오, 에세이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 출간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북폴리오가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을 출간한다. 신간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은 ‘삐까뚱씨’라는 이름으로 여행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각자의 본업인 프리랜서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약하고 있는 ‘브로디’와 ‘노아’의 인생 여정을 써 내려간 에세이다. 전 세계를 유랑하며 일하는 노마드 워커로서 현재를 가장 재미있게 살고 있는 두 사람의 경험과 가치관을 특유의 감성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꿈꿔봤던 ‘여행하면서 일하는 삶’의 로망을 직접 실현하고 있는 두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가장 큰 힘은 바로 ‘재미’다. 그때그때 하고 싶은 일을 하다 보니 또 다른 기회가 생기고, 점차 경험이 쌓이면서 지속적으로 재미있는 일을 하면서 돈도 벌고 있다. 책에는 ‘원소주’, ‘테디뵈르하우스’ 등 MZ세대가 주목한 ‘핫’한 브랜드와 협업해 두 사람이 직접 개발하고 그린 일러스트가 실렸다. 표지부터 내지까지 꽉 채운 삐까뚱씨 캐릭터는 책을 집필하는 과정에서 새로 개발한 작업물로, 책을 읽는 즐거움을 한층 높여준다. 글은 브로디의 시점으로 쓰였으며, 중간중간 별도 편집 장치를 통해 노아의 생각이 튀어나와 글만으로도 서로 티키타카 하는 광경이 쉽게 그려진다. 책은 크게 4개 파트로 구성돼 있다. 1부 ‘지금 당장 재미있는 걸 하자’에서는 디지털 노마드로 사는 지금이 있기까지의 고군분투를 그렸고, 2부 ‘내 마음의 주인은 나니까’에서는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역사와 내밀한 사연이 밝혀진다. 3부 ‘놀면서 일합니다’에서는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쌓아온 커리어를 소개하고, 4부 ‘행복은 바로 여기 이 순간에’는 행복, 꿈, 결혼, 여행 등에 관한 두 사람의 생각과 가치관을 담았다. 미래엔 위귀영 출판개발실장은 “신간 ‘꿈꾸지 않아도 빤짝이는 중’은 놀면서 일하는 삐까뚱씨의 인생기를 통해 원대한 꿈 없이도 잘 살고, 미래를 향한 목표보단 지금의 재미에 집중하는 삶을 엿볼 수 있다”면서 “이 책을 읽는 청춘들에게 각자의 방식대로 재미있게 오늘을 살아가도 된다는 용기를 힘껏 불어 넣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엔은 신간 출간을 기념해 오는 5월 18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당일 도서 구매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저자 사인회를 개최한다. 언론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강정은 AE 02-3406-22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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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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