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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랩, 실전 영어의 정수를 담은 ‘세상에 없는 리얼 비즈니스 영어’ 출간
- 북랩은 최근 실전에서 자주 쓰이지만,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표현 111가지를 용례와 함께 설명하는 ‘세상에 없는 리얼 비즈니스 영어’를 출간했다. 디지털 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며 언어 영역까지 AI가 관여하는 시대가 됐다. 그러나 기계가 아무리 정교해져도 인간의 말 속에 숨은 뉘앙스를 완벽히 재현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다. 특히 비즈니스 영어는 단어의 정확한 뜻만 아는 것으로는 부족하다. 말의 의도와 맥락, 억양까지 고려해야 진정한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세상에 없는 리얼 비즈니스 영어’는 단순한 표현 암기를 넘어 진짜 업무 현장에서 쓰이는 영어의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다. 미국과 한국에서 공인회계사로 오랜 기간 영어 비즈니스 실무를 경험한 저자가 특히 한국인 학습자가 오해하거나 잘못 쓰기 쉬운 111가지 표현을 선별했다. 예를 들어 ‘Give him credit’ 같은 표현은 칭찬이지만, 상황에 따라 미묘한 뉘앙스 차이가 존재한다. 이 책은 바로 그런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 영어’를 중심으로 설명하고, 실제 대화나 이메일에서 어떻게 써야 오해 없이 의도를 전달할 수 있을지를 짚는다. 본문은 일상 회화, 전화 응대, 이메일 작성 등 실제 비즈니스 환경을 반영한 구성을 따라간다. 또한 각 표현마다 잘못 쓰는 예시와 올바른 예시를 나란히 소개해 학습 효과를 높였다. ‘세상에 없는 리얼 비즈니스 영어’는 비즈니스 영어의 본질이 단어가 아니라 ‘소통’이라는 점을 일깨우는 책이다. 단순 번역에 머물지 않고, 진짜 사람처럼 말하는 감각을 익히고자 하는 독자에게 이 책은 든든한 나침반이 될 것이다. 저자 강찬휘는 글로벌 회계법인인 PwC Boston과 LA office에서 오랜 기간 근무했다. Boston에서는 골드만 삭스를 포함한 미국 정통 금융회사 고객, LA에서 일할 때는 게임, 바이오산업 등의 벤처 회사 고객들을 통해서, 그리고 사내 신입사원에서 파트너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배경을 가진 미국인 동료들과 업무를 수행했다. 지금은 삼일PwC Global IPO 전문 팀에서 파트너로 근무하며 살아 있는 프로페셔널 영어 비즈니스 현장에 있다. 북랩 소개 2004년에 설립된 북랩은 지금까지 3000종이 넘는 도서를 출간하며 21세기 지식정보화시대에 맞춰 새로운 출판 패러다임을 추구하고 있다. 출판포털과 주문형 출판장비(POD)를 보유하고 있으며 사회적으로 유익한 콘텐츠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책을 출간할 수 있고 원하는 독자층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퍼블리싱 서포터스(Publishing Supporters) 기업이다. 언론연락처: 북랩 출판사업부 김현아 팀장 02-2026-55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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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랩, 실전 영어의 정수를 담은 ‘세상에 없는 리얼 비즈니스 영어’ 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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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스위치 2, 2025년 게임 콘솔 디스플레이 출하량 200% 증가 견인 통해 패널 기술 혁신 촉진… 옴디아 보고서 발간
- 옴디아의 산업 및 공공 디스플레이 & OEM 인텔리전스 서비스(Omdia’s Industrial and Public Display & OEM Intelligence Servic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omdia.tech.informa.com%2Fadvance-your-business%2Fdisplays&esheet=54285826&newsitemid=54285826004&lan=en-US&anchor=Omdia%27s+Industrial+and+Public+Display+%26amp%3B+OEM+Intelligence+Service&index=1&md5=a06697dd5f42c6c688472f0f95ccfb71)에 따르면, 2024년 전 세계 산업용 디스플레이 패널 출하량은 2억8110만 대에 달했으며, 2025년에는 전년 대비 3.4% 성장한 2억9060만 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장은 주로 올해 전체 출하량의 64%를 차지하는 ‘스마트 홈 및 오피스’ 부문에 기인한다. 이러한 급증의 주요 요인 중 하나는 7.9인치 LTPS 게임 콘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닌텐도 스위치 2(Nintendo Switch 2)의 출시다. 옴디아는 게임 콘솔 디스플레이 출하량이 2025년에 전년 대비 200% 증가한 1500만 대 이상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한다. 옴디아의 수석 애널리스트 황 쯔유(TzuYu Huang)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omdia.tech.informa.com%2Fauthors%2Ftzuyu-huang&esheet=54285826&newsitemid=54285826004&lan=en-US&anchor=Omdia+Principal+Analyst+TzuYu+Huang&index=2&md5=bc2136c53b3933931fc7139798d21f67)는 “그 동안 산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의 수요는 틈새 시장의 특성으로 인해 안정적으로 유지되었다”며 “그러나 최근 몇 년간 관세 불확실성으로 인해 TV, IT 및 일부 산업용 디스플레이 공급망 참여자들은 수요를 2025년 상반기로 앞당기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처럼 수요의 앞당김으로 인해 3분기에는 수요가 줄거나 불확실할 수 있지만, 올해 초 닌텐도 스위치 2의 성공적인 출시는 2025년 내내 스마트 홈 및 오피스 부문의 강력한 모멘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 패널 제조업체들은 2025년 산업용 디스플레이 출하량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혁신과 신기술을 통해 성장을 촉진하고 있다. AUO 디스플레이 플러스(AUO Display Plus)는 EPD 솔루션을 사용한 실내 간판, ChLCD를 사용한 실외 간판 및 교통 애플리케이션, 소매점 간판, 2D/3D 의료용 디스플레이, HMI(휴먼 머신 인터페이스) 장치, 패널 PC, 대화형 화이트 보드(IWB), 슬롯 머신을 위한 오픈 프레임 및 통합 디스플레이 솔루션에 중점을 두고 있다. BOE는 진단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으며 바디 카메라와 3.5인치, 3.2인치 디지털 스틸 카메라와 같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AMOLED 디스플레이를 도입했다. 또한 BOE는 전기 자동차(EV) 충전기와 간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RGBW 기술을 개발했다. 이노룩스(Innolux)는 직접 또는 로컬 디밍 백라이트 기술을 적용한 미니 LED 디스플레이에 집중하고 있다. 이 회사의 제품 라인업에는 디지털 스틸 카메라용 3.5인치 및 5인치 디스플레이, 드론용 7인치 및 11인치 디스플레이, 해양 애플리케이션용 17.3인치 및 23.8인치 디스플레이, 기내 엔터테인먼트용 13.3인치 및 17.3인치 디스플레이가 있다. 이노룩스는 올해에도 게임 콘솔 시장 주요 고객의 강력한 수요를 충족하는 것을 우선시하고 있다. 티안마(Tianma)는 TM19 8.6세대 팹에서 생산량을 늘려 간판용 50인치 4K 디스플레이와 간판, 키오스크, 슬롯 머신, 디지타이저 시장용 27인치 디스플레이 등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타겟으로 공공 디스플레이 시장 진출을 확대했다. 티안마는 또한 2륜 EV 부문에 전략적으로 집중하여 특정 지역에 4.2인치, 5인치, 7인치 디스플레이를 공급하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티안마는 해양 및 항공 분야를 중심으로 대형 디스플레이 패널(13.3인치, 15.6인치, 17.3인치, 23.8인치, 27인치 디스플레이)용 미니 LED 백라이트 기술에 투자하고 있다. 트룰리(Truly)는 가열식 담배 제품에 부착되는 1인치 미만의 AMOLED 화면과 바디 카메라 및 전자 자전거용 3인치 미만의 AMOLED 패널 등 소형 AMOLED 디스플레이에 중점을 두고 있다. 쯔유는 “닌텐도 스위치 2와 같은 게임 콘솔은 2025년 내내 산업용 디스플레이 출하량 성장을 견인할 것이다. 동시에 패널 제조업체들은 새로운 응용 분야와 시장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신기술에 계속 집중하고 있다”고 결론지었다. 옴디아 소개 인포마 테크타겟(Informa TechTarget, Inc.)(나스닥: TTGT)의 일부인 옴디아는 기술 연구 및 자문 그룹으로, 업계 리더들과의 실제 대화와 수십만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바탕으로 한 기술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은 당사의 시장 정보가 고객에게 전략적 우위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당사는 연구개발부터 투자수익률(ROI)까지 가장 큰 기회를 찾아내고 산업을 발전시킨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704977334/en 언론연락처: 옴디아(Omdia) 파시하 칸(Fasiha Kha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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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텐도 스위치 2, 2025년 게임 콘솔 디스플레이 출하량 200% 증가 견인 통해 패널 기술 혁신 촉진… 옴디아 보고서 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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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dia: Nintendo Switch 2 to Drive Gaming Console Display Shipments up 200% in 2025 Sparking Innovation in Panel Technologies
- According to Omdia's Industrial and Public Display & OEM Intelligence Service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omdia.tech.informa.com%2Fadvance-your-business%2Fdisplays&esheet=54285826&newsitemid=20250704977334&lan=en-US&anchor=Omdia%27s+Industrial+and+Public+Display+%26amp%3B+OEM+Intelligence+Service&index=1&md5=a06697dd5f42c6c688472f0f95ccfb71), global industrial display panel shipments reached 281.1 million units in 2024 and are expected to grow 3.4% year-on-year (YoY) to 290.6 million units in 2025. This growth is primarily attributed to the “smart home and office” segment, which accounts for 64% of total shipments this year. A major factor behind this surge is the recent launch of the Nintendo Switch 2 featuring a 7.9-inch LTPS gaming console display. Omdia estimates gaming console display shipments will surpass 15 million units or more in 2025, representing an increase of 200% YoY. “Historically, demand in the industrial display market has remained stable due to its niche characteristics,” said Omdia Principal Analyst TzuYu Huang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omdia.tech.informa.com%2Fauthors%2Ftzuyu-huang&esheet=54285826&newsitemid=20250704977334&lan=en-US&anchor=Omdia+Principal+Analyst+TzuYu+Huang&index=2&md5=bc2136c53b3933931fc7139798d21f67). “However, tariff uncertainties in recent years prompted TV, IT and some industrial display supply chain participants to shift demand forward into the first half of 2025.” While this pulled-forward demand may result in softer or uncertain demand in Q3, the successful launch of the Nintendo Switch 2 earlier this year is helping to sustain robust momentum in the smart home and office sector throughout 2025. To achieve their 2025 industrial display shipment targets in 2025, panel makers are driving growth through innovation and emerging technologies. AUO Display Plus is focusing on indoor signage using EPD solution, outdoor signage and transportation applications with ChLCD, as well as open-frame and integrated display solutions for retail signage, 2D/3D medical displays, human-machine interface (HMI) devices, panel PCs, interactive white boards (IWBs), and slot machines. BOE has achieved breakthroughs in diagnostic displays and has introduced AMOLED displays into industrial applications such as body cameras and 3.5- and 3.2-inch digital still cameras. Additionally, BOE has developed RGBW technology for electric vehicle (EV) chargers and signage applications. Innolux is concentrating on mini LED displays with direct or local dimming backlight technology. Their product lineup 3.5- and 5-inch displays for digital still cameras, 7- and 11-inch displays for drones, 17.3- and 23.8-inch displays for marine applications, and 13.3- and 17.3-inch displays for in-flight entertainment. Innolux continues to prioritize meeting strong demand from key customers in the gaming console market this year. Tianma has expanded into the public display market by ramping up production at their TM19 Gen 8.6 Fab, targeting key applications, such as 50-inch 4K displays for signage and 27-inch displays for the signage, kiosk, slot machines, and digitizer markets. Tianma also maintains a strategic focus on the two-wheeled EV sector, supplying 4.2-, 5-, and 7-inch displays in specific regions. Furthermore, Tianma is investing in mini LED backlight technology for its for larger display panels (13.3-, 15.6-, 17.3-, 23.8-, and 27-inch displays), specifically serving marine and aviation sectors. Truly is emphasizing small-sized AMOLED displays, including less than 1-inch AMOLED screens for tobacco heat-not-burn products and AMOLED panels smaller than 3 inches for applications in body cameras and e-bikes. “Game consoles such as Nintendo Switch 2 will continue to drive growth in industrial display shipments throughout 2025. At the same time, panel makers remain focused on emerging technologies to unlock new applications and market opportunities,” TzuYu concluded. ABOUT OMDIA Omdia, part of Informa TechTarget, Inc. (Nasdaq: TTGT), s a technology research and advisory group. Our deep knowledge of tech markets grounded in real conversations with industry leaders and hundreds of thousands of data points, make our market intelligence our clients’ strategic advantage. From R&D to ROI, we identify the greatest opportunities and move the industry forward.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0704977334/en/ 언론연락처: Omdia Fasiha Kha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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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dia: Nintendo Switch 2 to Drive Gaming Console Display Shipments up 200% in 2025 Sparking Innovation in Panel Technolog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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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IL, 지투파워와 액침 냉각형 ESS 개발 및 사업 MOU 체결
-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스마트그리드 전문기업 지투파워(대표 김영일)와 함께 액침 냉각 기술 기반의 에너지저장장치(ESS) 개발 및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식은 7월 8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S-OIL 본사에서 양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S-OIL의 액침 냉각유 ‘S-OIL e-Cooling Solution’을 적용해 지투파워가 AI 제어 기반의 액침 냉각형 ESS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개발한 데 따른 것이다. S-OIL은 지투파워가 수행 중인 산업통상자원부 과제(수냉식 액침 적용 리튬이차전지 패킹 및 안전 제어 강화 기술 연구개발)를 지원하는 과정에서부터 긴밀한 기술협력을 지속해 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액침 냉각형 ESS의 연내 상용화와 공동 사업화에 본격 착수할 계획이다. 지투파워의 액침 냉각형 ESS는 기존 공랭식 대비 화재 및 폭발 위험을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특히 S-OIL의 저점도·고효율 액침 냉각유와 AI 기반 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운용 에너지를 최대 30% 절감하고, 충·방전 효율은 약 10% 향상시켰다. 아울러 배터리 모듈별 열 발생을 정밀 제어함으로써 화재 위험을 근본적으로 차단했다. S-OIL과 지투파워는 향후 ESS뿐 아니라 데이터센터용 액침 냉각 시스템 개발 분야에서도 긴밀한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S-OIL은 ESS 시장에서 액침 냉각 기술의 상용화가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성장 열관리 시장에서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S-OIL 홍보팀 김건우 02-3772-59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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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IL, 지투파워와 액침 냉각형 ESS 개발 및 사업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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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회 코리아 와인 챌린지, 명품 와인 선정으로 대단원 마무리
- 지난 2005년 국내 유일의 와인전문지 월간 와인리뷰 주최로 처음 시작한 ‘코리아 와인 챌린지(Korea Wine Challenge)’가 6월 24일부터 7월 4일까지 2주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최종 트로피 수상 와인 선정을 끝으로 제21회 대회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국내 최고 현역 소믈리에 50여 명이 심사하는 코리아 와인 챌린지는 국내 최초의 국제 와인 품평 대회로 와인 전문가 및 애호가, 일반 소비자들에게 공신력을 인정받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와인 품평 대회다. 코리아 와인 챌린지는 올해 21주년을 맞아 대회의 객관성과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심사위원 조직을 강화하고 심사 시스템을 구체화했다. 이를 위해 심사위원 의장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구독자(2025년 7월 기준 77만)를 보유하고 있는 와인 유튜버이자 코리아 와인 챌린지 2회부터 국내 심사위원으로는 유일하게 결선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유튜브 와인강 채널의 강순필 대표가 의장으로 위촉됐으며, 코리아 와인 챌린지 심사 경력 8년 이상의 베테랑인 정하봉(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호텔 이사, 한국국제소믈리에 협회 수석 부회장), 이동규(롤링힐스 호텔 식음료 팀장, 한국소믈리에협회 이사), 유영진(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 소믈리에), 장운경(레 끌레 드 크리스탈 헤드 소믈리에), 홍광현(유어쏨 대표), 이준우(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식음 매니저)를 시니어 심사위원으로 위촉해 보다 체계적인 심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심사위원들은 2주에 걸친 심사를 통해 전 세계 14개 와인 생산 국가에서 출품된 총 470개의 와인들 중 트로피 5종, 베스트 오브 컨트리 11종, 금메달 96종, 은메달 172종, 동메달 69종을 선정했다. 또한 올해부터 신설된 베스트 임포터(베스트 수입사) 상에는 레뱅, 와이넬, 동원와인플러스가 각각 선정됐다. 강순필 의장은 “마시기(drinking), 맛보기(tasting), 그리고 평가하기(evaluating) 능력은 엄연히 각기 다른 능력이다. 우리는 와인의 품질을 엄격하게 평가한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가 이곳에서 심사를 하는 것은 한 해 동안 열심히 농사하고 와인을 빚어 출품한 와인들을 비판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정확한 평가를 하기 위한 것이다. 이로써 우리는 우리의 와인 산업을 보호하고 발전시키는 것”이라며 코리아 와인 챌린지 심사위원의 역할을 강조했다. 올해 출품된 와인 수는 전년 대비 25% 감소했으나, 와인 품질면에서는 뛰어난 명품 와인들이 대거 출품돼 경쟁이 치열한 해로 평가된다. 특히 최근 전 세계 및 국내 와인 시장에서 화이트 및 스파클링 와인들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뉴질랜드 소비뇽 블랑 등 꾸준히 강세를 보이는 산지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와인 생산 강국인 오스트리아의 고품질 화이트 와인들도 대거 출품해 주목을 받았다. 와인리뷰 최정은 부대표는 “2005년 시작 당시에는 세계적인 와인을 평가할 심사위원 확보가 관건이었다. 하지만 20년이 지난 지금, 최고의 심사위원들과 함께 전 세계 최고의 와인을 평가하는 코리아 와인 챌린지가 K-Brand의 하나로 자리잡았다”며 한국 와인 시장의 변화와 심사위원들의 위상을 강조했다. 코리아 와인 챌린지 2025의 전체 결과는 코리아 와인 챌린지 홈페이지 (https://koreawinechallenge.com/media-centre/notices-2/)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체 리스트 및 평가 노트 등은 와인리뷰 8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코리아 와인 챌린지 사무국은 와인 시장 활성화를 위해 올해 하반기부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코리아 와인 챌린지 수상 와인 로드쇼 및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고 있다. 트로피 수상 와인 - 트로피 레드: 프랑스 에드몽 드 로칠드 샤또 끌락 2018 (Edmond de Rothschild Chateau Clarke) - 트로피 화이트: 오스트리아 도크너 톰 리드 호흐쇼프 2022(Dockner Tom Ried Hochschopf) - 트로피 스파클링: 프랑스 아. 베르제르 오리진 브륏 샴페인(A. Bergère Origine Brut Champagne) - 트로피 스위트: 캐나다 필리터리 에스테이트 와이너리 리저브 리슬링 아이스와인 2019 (Pillitteri Estates Winery Reserve Riesling Icewine) - 트로피 로제: 영국 거스번 에스테이트 잉글리쉬 로제 2022 (Gusbourne Estate English Rosé) 베스트 오브 컨트리 수상 와인 - 베스트 오브 칠레: 코노 수르 와이너리 20 배럴 리미티드 에디션 까베르네 소비뇽 2021(Cono Sur Winery 20 Barrels Limited Edition Cabernet Sauvignon) - 베스트 오브 오스트레일리아: 쏜 클락 와인즈 샷파이어 쿼티지 2021 (Thorn-Clarke Wines Shotfire Quartage) - 베스트 오브 프랑스: 들라스 프레르 에르미타쥬 도멘 데 뚜레뜨 2022 (Delas Frères Hermitage Domaine des Tourettes) - 베스트 오브 오스트리아: 라블 리드 쉔켄비힐 알터 레벤 2023(Rabl Ried Schenkenbichl Alte Reben) - 베스트 오브 스페인: 보데가스 라 푸리시마 트라피오 2021(Bodegas La Purisima Trapio) - 베스트 오브 이탈리아: 체레토 몬소르도 2021 (Ceretto Monsordo) - 베스트 오브 뉴질랜드: 로즈 패밀리 에스테이트 와이라우 리버 소비뇽 블랑 2025(Rose Family Estate Wairau River Sauvignon Blanc) - 베스트 오브 포르투갈: 비냐 드 페고스 아데가 드 페고스 콜헤이타 셀렉시오나다 화이트(셀렉티드 하베스트) 2024 (Adega de Pegões Colheita Seleccionada White, Selected Harvest) - 베스트 오브 USA: 카라쵸리 셀라 브륏 로제 2019(Caraccioli Cellars Brut Rosé) - 베스트 오브 아르헨티나: 살렌테인 누미나 말벡 2020 (Salentein Numina Malbec) - 베스트 오브 헝가리: 로얄 토카이 블루라벨 2018 (Royal Tokaji Blue Label) 와인리뷰 소개 와인리뷰는 국내 유일의 와인전문 월간지로 2000년 설립돼 현재까지 매월 발간되고 있으며, 2005년부터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와인을 찾는다’라는 모토로 진행하고 있는 코리아 와인 챌린지(Korea Wine Challenge, KWC)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매년 6월말에서 7월 초 사이에 진행되는 KWC에는 전 세계 20여개 국가에서 수많은 와인들이 출품해 참여하는 국제 와인 품평대회로, 국내 최고 수준의 소믈리에들 약 50여 명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언론연락처: 와인리뷰 편집팀 심혜미 과장 02-396-058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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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회 코리아 와인 챌린지, 명품 와인 선정으로 대단원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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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천대학교 휴먼보건과학융합연구소 ‘Management of Frailty and Sarcopenia’ 국제학술대회 성황리 개최
-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 휴먼보건과학융합연구소(소장 김지연, 운동재활학과)는 지난 7월 4일과 5일에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한국연구재단의 후원으로 ‘Management of Frailty and Sarcopenia(노쇠와 근감소증 관리)’를 주제로 한 2025 국제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노쇠와 근감소증 문제를 다학제적 관점에서 접근하고 실천 가능한 건강관리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컨퍼런스의 발표자로는 미국 Texas A&M University-San Antonio의 Sukho Lee 교수와 홍콩 The Chinese University의 Cindy Sit 교수 등 해외 석학들이 직접 참여해 최신 연구 성과를 공유했으며, 성균관대학교의 지성환 연구원과 가천대학교 박상희 교수는 국내 현장의 생생한 연구 사례를 발표해 국제적 협력을 강화했다. 1부의 Key note에서 Sukho Lee 교수는 동물 모델을 이용한 근감소증 예방전략을 주제로 발표했으며, Cindy Sit 교수는 신체적 장애 아동의 건강 불평등 해소를 위한 학교 기반의 신체활동 중재 방안을 제시했다. 국내에서는 지성환 연구원이 노년내과의 관점에서 고령자의 노쇠 관리와 디지털 헬스케어를 접목한 연구를 소개했고, 박상희 교수는 여성의 관절 역학 및 근 활성화에 미치는 가변 저항 밴들의 효과를 다뤘다. 이를 토대로 △근감소증 및 노쇠 예방을 위한 임상 적용 가능성 △학교 기반 건강 중재 프로그램의 확대 방안 △다학제적 협력의 중요성과 실천 전략 △현장 적용 시 장애 요소 극복 전략 등에 대해 심도 깊은 토론과 논의가 이어졌다. 김지연 소장은 “고령화가 급속히 진행되는 현재, 노쇠와 근감소증은 더 이상 개인적 문제가 아닌 사회적 차원의 도전 과제가 됐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연구자들이 협력해 실질적이고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 솔루션을 만들어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2022 한국연구재단 글로벌인문사회연구소지원과제: 국내형’ 선정 과제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열렸다. 가천대학교 휴먼보건과학융합연구소 소개 휴먼보건과학융합연구소는 초고령화 및 4차 산업혁명의 시대적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연구 클러스터를 조성하고, 인문사회 기반의 보건분야의 융·복합연구에 주력함으로써 사회문제 해결을 통한 국민의 건강 증진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 △‘2022 한국연구재단 글로벌인문사회연구소지원과제: 국내형’ 과제를 통해, 근감소 인식 개선, 근감소 예방 프로그램 및 시범 운영, 근감소 리포트 및 예측 플랫폼 개발 등 국내외 우수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가천대학교 휴먼보건과학융합연구소 신원선 연구원 032-820-474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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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천대학교 휴먼보건과학융합연구소 ‘Management of Frailty and Sarcopenia’ 국제학술대회 성황리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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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연대은행, KB증권 소상공인 지원사업 ‘깨비상점’ 참여자 모집
- 함께만드는세상(사회연대은행)은 KB증권 소상공인 지원사업 ‘깨비상점’ 2025년 사업 참여자를 7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깨비상점’은 장기화된 경기 침체와 내수 침체 속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경영 안정, 경쟁력 강화를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KB증권이 조성한 사회공헌 기금을 바탕으로 △노후 기자재 교체 △오프라인 마케팅 지원 등 소상공인 경영 전반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며, 1개소당 최대 3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2025년 첫해에는 KB증권 본사가 위치한 서울 영등포구 내 요식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지원을 시작하며, 향후 점진적으로 대상 지역 및 업종을 확대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서울 영등포구 소재 요식업 소상공인으로, 2024년 12월 31일 이전에 개업해 현재 정상 영업 중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사회연대은행 공식 홈페이지 사업신청 소상공인 지원메뉴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사회연대은행은 사회적 금융방식으로 금융소외계층의 실질적 자립과 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는 국내 대표 사회적금융기관이다. 사단법인 함께만드는세상 사회연대은행 소개 사회연대은행은 대안금융을 통해 사회의 취약한 구조를 개선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고 취약계층에게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는 자립지원 기관이다. 특히 저소득, 저신용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의 삶이 무너지지 않도록 금융지원, 성장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사회연대은행 경영기획팀 신연경 과장 02-2280-331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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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망친 곳에도 낙원은 있다… 사단법인 오늘은, 청년 이야기 담은 연극 ‘바다상점’ 성황리에 마쳐
- 문화예술로 청년문제를 해결하는 비영리법인 ‘사단법인 오늘은’이 지난 7월 5일(토) 소극장 산울림에서 청년zip중 연극 ‘바다상점’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2월 협력 신진예술가 작품 제작 지원 공모를 통해 선정된 8명의 청년 신진배우들이 무대를 채웠다. 이날 공연은 오후 2시, 6시 총 2회 진행됐으며, 티켓 오픈 3일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 청년예술가의 작품으로 청년의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젝트 - ‘청년zip중’ ‘청년zip중’ 프로젝트는 청년예술가를 지원함은 물론, 그들의 작품을 통해 사회 속에서 다양한 모습과 가치를 가지고 살아가는 청년들의 이야기를 알리는 프로젝트다. 연극 ‘바다상점’은 2024년 사단법인 오늘은과 공공극장이 희곡 개발 단계부터 함께 한 프로젝트다. 2024년 6명의 청년과 함께 희곡 개발 워크숍을 진행했으며, 이 워크숍을 통해 청년의 입으로 전해진 이야기가 희곡으로 탄생하게 됐다. 6명의 청년이 전한 진짜 청년들의 관계 이야기가 8명의 배우들의 몸과 언어로 관객 앞에 선보여졌다. ◇ 누구든 쉽게 주고받을 수 있는, 작은 위로의 가치에 관해 연극 ‘바다상점’은 나를 있는 그대로 바라보는 사람들을 만나 다시 살아갈 작은 힘을 얻게 된 아주 평범한 청년의 이야기를 다룬다. 주인공 수지는 대기업 취업에 실패한 후 소기업에 입사하지만, 직장 내 인격 모독과 남자친구와의 이별로 고통 받는다. 더불어 부모님의 여러 가지 기대에 부응하려는 압박 속에서 더는 버틸 수 없음을 깨닫고 퇴사를 결심한 그녀는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도망친다. 직장 내 괴롭힘, 현실적인 문제로 인한 남자친구와의 이별 등 관계 속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지만, 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게 하는 것은 바로 ‘작은 위로’라는 메시지를 던진다. 대단하고 거창한 위로가 아닌 누구나 쉽게 주고받을 수 있는 작은 위로의 가치를 조명해 세상 속 작은 위로를 건네는 개인의 역할을 조명한다. ◇ 청년예술인이 모여 만들어간 청년의 생생한 이야기 연극 ‘바다상점’은 제작진 또한 새로운 시도에 열려있는 청년예술인으로 구성돼 공연의 모든 순간에 ‘지금을 살아가는 청년들’이 주체로 참여했다. 연기를 통해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고, 서로 소통하는 연극을 만들어가는 단체인 공공극장의 윤서하 대표가 극작과 연출을 맡고, 이 취지에 공감하는 제작진이 모였다. 청년예술인으로 구성된 제작진은 우리 모두가 겪는 관계의 고민과 회복, 다정한 위로를 무대에 담았다. 특히 사단법인 오늘은의 청년 대상 마음챙김 프로젝트 ‘아트퍼스트 - 소리로 그리는 마음’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예술을 통한 마음챙김을 경험한 참여자들이 직접 음향 스태프로 참여해 청년의 이야기를 청년이 무대에 직접 올리는 의미를 더했다. 문화예술로 마음챙김을 경험했던 참여자가 그 경험을 무대 위와 관객석까지 전달한 것이다. ◇ 흔들리더라도 다시 설 수 있음을 배웠던 시간 연극 ‘바다상점’에서 남은주, 밥집부부 역할을 맡았던 김주영 배우는 “연극 ‘바다상점’의 오디션을 준비하게 된 순간부터 공연을 올리는 과정 모두가 큰 선물처럼 느껴졌다. 안전하게 새로운 시도를 해볼 수 있었고, 공연 속 ‘수지’가 그러했듯이 나 또한 흔들리더라도 다시 설 수 있다는 걸 배운 시간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연극 ‘바다상점’은 오는 10월 ‘흰 지팡이의 날’을 맞아 사단법인 오늘은 유튜브 채널에 배리어프리 영상으로 제작돼 업로드될 예정이다. 음성 해설 및 자막 해설 콘텐츠는 문화예술 마음챙김 프로그램 ‘아트퍼스트’의 기참여자로 구성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참여자들과 함께 제작할 예정이며, 공연에 담긴 청년의 이야기를 더 많은 이들에게 안전하고 평등하게 전달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오늘은 소개 오늘은 2019년 창간 20주년을 맞은 대학내일 법인과 임직원이 청년에 대한 사회 기여 의지로 설립한 문화예술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청년이 빛나는 하루하루를 통해 건강한 내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경험 기회를 위한 실질적인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청년의 사회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언론연락처: 오늘은 심다솜 선임매니저 02-6958-19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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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망친 곳에도 낙원은 있다… 사단법인 오늘은, 청년 이야기 담은 연극 ‘바다상점’ 성황리에 마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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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더 기아 EV5’ 내·외장 디자인 공개
- 기아가 전동화 패밀리 SUV ‘더 기아 EV5(The Kia EV5, 이하 EV5)’의 내·외장 디자인을 8일 공개했다. EV5는 EV6, EV9, EV3, EV4에 이어 기아가 선보이는 다섯 번째 전용 전기차로, 고객 수요가 많은 준중형급에 정통 SUV 바디타입을 적용한 모델이다. 기아는 준중형 전용 전기차 최초로 정통 SUV 바디타입을 탑재하고 뛰어난 공간성과 활용성을 갖춘 EV5를 앞세워 전기차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미래지향적인 이미지와 역동적인 실루엣을 강조한 외장 디자인 EV5의 외장 디자인은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기반으로 박시(Boxy)하면서도 역동적인 실루엣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부는 EV가 주는 미래지향적인 이미지와 SUV 바디타입에서 느껴지는 볼륨감이 안정적인 조화를 이룬다. EV5의 와이드하고 견고한 스키드 플레이트와 보닛은 강인한 인상을 주며 수직으로 배열된 LED 헤드램프와 별자리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이 적용된 주간주행등(DRL)은 EV 대중화 대표 모델다운 세련됨과 당당함을 보여준다. EV5 측면부는 박시한 실루엣의 테일게이트와 D필러를 통해 여유로운 후석 공간감과 넓은 트렁크 공간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고 사각 펜더로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구현했다. 19인치 휠은 기하학적 그래픽의 다이아몬드 커팅 조형을 적용했으며, 샤프한 패턴의 시각적 대비를 통해 풍부한 볼륨감을 연출했다. 후면부는 수직·수평으로 길게 뻗은 리어콤비 램프가 좌우를 강하게 잡아주는 동시에 깔끔하고 넓은 테일게이트 디자인으로 SUV의 세련되고 강인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차체 전반을 안정감 있게 받쳐주는 리어 범퍼로 당당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편안한 분위기에 실용성을 높인 실내 디자인 EV5의 실내는 자연과 조화되는 대담함을 바탕으로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차분하고 심플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기아는 EV5 크래시패드에 12.3인치 클러스터 및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디스플레이와 5인치 공조 디스플레이를 한데 묶은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파노라믹 와이드 디스플레이는 슬림한 수평형 콕핏과 조화를 이루며 실내 공간을 한층 더 넓어 보이게 하고 다이내믹 앰비언트 라이트는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기아는 EV5 1열에 넉넉한 콘솔 수납공간을 마련해 편의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했고 2열은 콘솔 슬라이딩 트레이를 장착해 후석 승객을 배려했으며 운전석, 조수석, 2열의 냉난방 기능을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3존 공조 컨트롤러를 적용했다. 특히 앞으로 접었을 때 수평으로 펼쳐지는 2열 완전 평탄화 접이 시트는 러기지 부분과 연결해 사용할 경우 일상에서는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트렁크 공간은 러기지 보드가 더 해져 수납 편의성까지 확보했다. 기아는 EV5는 전동화 기술의 혁신과 실용성이 조화를 이루며 국내 EV 대중화 시대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모델이라며, SUV 본연의 넓은 공간감과 81.4kWh 용량의 NCM 배터리 탑재를 통해 보다 넉넉한 주행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다양한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는 EV5(GT-line 포함)의 상세 사양을 올해 하반기 출시 시점에 맞춰 공개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기아 홍보팀 02-3464-210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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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더 기아 EV5’ 내·외장 디자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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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키움증권과 외환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7일 키움증권(대표이사 엄주성)과 ‘은행·증권사 금융 시너지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영등포구 소재 KB국민은행 본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이사, 이환주 KB국민은행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증권 고객의 외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해외 결제 및 송금 등 다양한 외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양사는 7월 내 ‘외화 현찰 지급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키움증권을 이용하는 고객은 키움증권 앱(영웅문S#)에서 주요 통화(△USD △JPY △EUR 3종)를 환전 후, 간편하게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는 ‘외화 현찰 지급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공항 점포를 제외한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키움증권 고객이 보유한 외화 계좌에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연결해 해외에서 여행 전용 카드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키움증권 앱 내에 ‘KB국민은행 해외송금 서비스’를 추가해 외화를 보다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이환주 KB국민은행장은 “이번 협약으로 증권 고객에게 실질적인 금융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양사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중심’의 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홍보부 박준환 수석차장 02-2073-55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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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키움증권과 외환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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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누아, 일본 앳코스메 ‘2025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3관왕 달성
-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cosme)가 주관하는 ‘2025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앳코스메는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부문별 제품 랭킹을 발표하는 일본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 플랫폼으로, 매년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평가를 통해 어워드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어워드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출시된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아누아는 미들 프라이스 세럼 부문에서 ‘아젤라익산 세럼’이 1위를,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아젤라익산 마스크팩’과 ‘라이스 마스크팩’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세 제품 모두 일본 시장을 겨냥해 출시된 전용 라인으로, 아누아는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론칭 6년 만에 앳코스메에서 첫 성과를 거두며 일본 내 입지를 더욱 견고히 했다. 아누아는 2021년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 이후 큐텐(Qoo10), 라쿠텐, 로프트, 플라자 등 주요 유통망을 빠르게 확대하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왔다. 그 결과 지난해 1분기부터 일본 메가와리(큐텐재팬의 최대 할인 행사)에서 5분기 연속 종합 매출 1위를 기록했고, 큐텐 화장수 부문에서도 1위에 오르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올해 1월에는 일본의 뷰티 성지 ‘앳코스메’ 도쿄점과 오사카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어 누적 방문객 1만 명을 기록하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영향력도 입증했다. 이어 지난 6월에는 큐텐재팬의 분기별 신상품 집중 프로모션인 ‘메가오시’ 2분기 브랜드로 선정돼, 해당 기간 선보인 한정판 스페셜 세트가 누적 3만 건 이상 판매되는 등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누아는 이번 수상은 일본 소비자들의 실제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제품과 현지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누아는 일본을 비롯해 북미, 중동, 유럽 등 글로벌 주요 시장으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최근 미국과 영국의 대표 오프라인 매장인 ‘울타뷰티(Ulta)’와 ‘부츠(Boots)’에 입점했으며 올해 1월 영국, 2월 두바이에 이어 독일과 호주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아누아는 현지화 전략과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더파운더즈 아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윤서영 대리 02-788-738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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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누아, 일본 앳코스메 ‘2025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3관왕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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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천구시설관리공단 ‘좋은 도시 금천, 행복 음악회’ 지원
-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병호)은 지난 1일(화) 제3회 2025년 금천구장애인직업재활의 날 기념행사인 ‘좋은 도시 금천, 행복 음악회’를 지원했다. 금천구장애인직업재활시설연합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제3회 금천구장애인직업재활의 날을 맞이해 금나래아트홀에서 개최됐으며, 1부에서는 기쁨나무 선녀와 나무꾼 팀의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내빈들의 축사가 진행됐고 2부에서는 드리미예술단 등 총 5개의 공연이 실시돼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였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임병호 이사장 및 임직원 8명이 참여해 400명이 넘는 많은 인원이 참여한 행사의 안전한 진행을 위해 이동 동선 안내 등 안전 지원과 더불어 행사 영상 촬영을 지원했다. 관내 장애인 행사 지원을 통해 장애인들의 활발한 문화활동의 참여에 기여하고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증대시켰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임병호 이사장은 “금천구에서 진행하는 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뜻깊다”며 “앞으로도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관내 장애인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산홍보팀 윤성운 02-809-0061~7 070-4633-31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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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일본 돈키호테와 손잡고 팝업 스토어 국내 첫선… 글로벌 협업 본격 시동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돈키호테와 손잡고 7월 8일부터 8월 1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GS25는 국내 최초로 ‘GS25 X 돈키호테 팝업 스토어’를 열며 돈키호테와 장기적인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앞서 5월 일본 돈키호테 매장 내 GS25 전용 매대를 설치한 것에 이어,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국내에서 돈키호테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는 것이다. GS25는 더현대서울에 일본 현지 돈키호테 매장과 한국의 밤거리 문화를 접목한 ‘로컬라이즈드 돈키호테’를 구현했다. 또한, 일본까지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돈키호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돈키호테 PB ‘JONETZ’ 상품 50여 종 △GS25 x 돈키호테 팝업 한정 상품 △GS25 PB ‘유어스’ 상품 10종 △‘무무씨’ 굿즈 2종을 한 자리에 모았다. 먼저 GS25는 ‘돈키호테 필수 쇼핑템’으로 불리는 PB ‘JONETZ’의 △계란덮밥 양념장 △원통형 감자칩 △계란에 뿌리는 간장 △굵은 유자 후추 등 식품 30여 종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돈키호테 캐릭터 ‘돈펭’의 인형, 파우치, 숄더백, 펜 케이스 등 굿즈 22여 종을 선보인다. 특히 GS25는 오는 10일, 이번 팝업을 기념해 양사의 대표 캐릭터 ‘돈펭’과 ‘무무씨’가 상품 패키지에 함께 담긴 한정 상품을 출시한다. 이를 통해 GS25는 내국인은 물론 방한 외국인 고객까지 아우르며 양국의 고객 브랜드 경험을 확장할 계획이다. GS25는 쇼핑 재미를 더할 현장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돈펭 캡슐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해 △JONETZ 식품 선물세트 △돈펭 클리어 파우치 △캐릭터 컬래버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 기간 중 지정된 시간에 돈키호테 JONETZ 인기 상품 샘플링 행사도 진행하며, 11일에는 더현대서울 플로어에서 퍼레이드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GS25는 지난 5월 일본 돈키호테 약 400개 점포에 전용 매대를 설치하고, 넷플릭스 컬래버 상품 13종을 수출하며 돈키호테와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실제 5월 14일부터 6월 15일까지 GS25 전용 매대 상품 매출 분석 결과 △오징어게임 랜덤 달고나 △넷플릭스 치즈딥나쵸 △오징어게임 달고나 팝콘이 판매량 TOP 3를 기록했다. 특히 ‘오징어게임 랜덤 달고나’는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만 개를 돌파하며 K-편의점 상품의 글로벌 흥행을 입증했다. 허치홍 GS리테일 MD본부장은 “GS25가 일본 대표 디스카운트 스토어 돈키호테와 전략적 협업을 시작하며 글로벌 플랫폼으로 도약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유통 브랜드와 손잡아 수출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차별화된 PB 상품 개발로 ‘글로벌 K-편의점’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신수인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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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일본 돈키호테와 손잡고 팝업 스토어 국내 첫선… 글로벌 협업 본격 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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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썸플레이스, 글로벌 대란템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 국내 오프라인 단독 론칭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와 협업해 글로벌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Micro Hydro Bottle)’을 오는 9일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글로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포켓 사이즈 텀블러다. 해외에서는 출시 직후 하루 만에 품절되며 ‘콘서트 티켓팅급’ 품절 대란템으로 화제를 모았다. 반려견 산책이나 피크닉처럼 짧은 외출에 유용한 것은 물론, 틱톡 등 SNS에서는 가방에 키링처럼 달아 키치한 패션 아이템으로 연출한 인증샷이 확산되며 MZ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소장 가치가 입증된 만큼, 이번 투썸 오프라인 단독 출시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한 손에 들어오는 200ml 용량에 약 150g의 가벼운 무게로 미니 백이나 주머니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프 블루, 알로에 그린, 리프 핑크 등 총 8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해외에서 콘서트 티켓팅급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을 국내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제품이 MZ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6월 출시한 ‘트래블 보틀’에 이어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을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하며, 아웃도어부터 일상까지 아우르는 텀블러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7월 9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언론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진소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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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썸플레이스, 글로벌 대란템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 국내 오프라인 단독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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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태평양이론물리센터 ‘APCTP 올해의 과학도서 5회차 저자강연’ 열려
- 아시아태평양이론물리센터(소장 사사키 미사오, 이하 APCTP)는 ‘APCTP 올해의 과학도서 저자강연’의 다섯 번째 강연을 오는 7월 17일(목) 오후 7시에 개최한다. 강연은 구미어린이과학체험관 양포도서관* 1층 강당에서 진행되며, ‘찬란한 멸종’의 저자 이정모(펭귄각종과학관장, 전 국립과천과학관장) 관장이 연사로 나선다. * 구미어린이과학체험관 양포도서관: 경상북도 구미시 옥계북로 51 이번 강연은 지구 생명의 찬란한 역사 속 ‘멸종’이라는 자연현상을 통해 생명과 진화, 인류의 미래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던진다. 이정모 관장은 고생물학, 생태학, 환경과학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통찰로 현대 사회가 직면한 위기 속에서 과학의 역할과 성찰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APCTP 올해의 과학도서 저자 강연’은 APCTP에서 선정한 올해의 과학도서 10권*을 중심으로 각 도서의 저자, 역자 또는 관련 전문가를 초청해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는 지역민 대상 과학문화 프로그램이다. * ‘APCTP 올해의 과학도서’ 선정작: △폭염 살인(제프 구델) △1초의 탄생(체드 오젤) △세 개의 쿼크(김현철) △물질의 세계(에드 콘웨이) △한글과 타자기(김태호) △수학이 생명의 언어라면(김재경) △뉴럴 링크(임창환) △찬란한 멸종(이정모) △한국인의 기원(박정재) △당신은 화성으로 떠날 수 없다(아마데오 발비) 강연 상세 일정 및 장소 등의 내용은 APCTP 과학웹진 ‘크로스로드’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관련 문의는 APCTP로 하면 된다. * 크로스로드 웹사이트 : https://crossroads.apctp.org * 참가 신청 링크 : https://forms.gle/ssoHaYspL8ZfHJ2m9 APCTP 사사키 미사오 소장은 “멸종은 끝이 아니라 진화의 또 다른 이름일 수 있다. 이번 강연을 통해 우리 사회가 직면한 환경 문제와 생명의 지속 가능성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과학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국제이론물리연구소로서의 공익적 가치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APCTP는 경상북도와 과학문화확산 협력체계 구축 사업을 수행하며, 지역 과학관을 포함한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문화적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정부의 과학기술진흥기금 및 복권기금 지원을 받아 연구개발(R&D) 사업을 추진 중이며, 연구 성과의 사회 환원을 통해 보다 많은 시민이 과학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아시아태평양이론물리센터 소개 아시아태평양이론물리센터(APCTP)는 국내 최초이자 한국의 유일한 국제이론물리연구소로, 1996년 설립 이후 이론물리학 및 학제 간 첨단 연구, 젊은 과학자 연수, 대중과 커뮤니케이션 활동 등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19개 회원국을 비롯한 그 외 지역 이론물리학자들과 국제 협력 증진을 통해 아태 지역 과학자들의 연구 경쟁력 향상 및 세계적 수준의 차세대 과학 리더 양성에 힘쓰고 있다. 현재 회원국은 한국, 호주,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트남, 라오스, 몽골, 인도,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캐나다, 키르기스스탄,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19개국이다. 언론연락처: 아태이론물리센터 김지훈 담당 054-279-1288 강연 문의 054-279-12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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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태평양이론물리센터 ‘APCTP 올해의 과학도서 5회차 저자강연’ 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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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법인 자하연, 온기우편함으로 추모고객의 마음 돌봄
- 추모공원 자하연(이사장 최선옥)이 추모고객(연고자)의 마음 돌봄과 정서적 치유를 위해 사단법인 온기와 손을 맞잡았다. 자하연과 온기는 7일 연고자의 심리적 고립감 해소와 마음 건강 회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자하연 분당공원 관리사무소 앞에 ‘온기우편함’을 설치했다. ‘온기우편함’은 비영리단체인 온기가 운영하는 마음 돌봄 프로그램으로, 사연을 보내면 자원봉사자인 ‘온기우체부’가 공감과 진심 어린 위로가 담긴 손편지로 답장을 전하는 마음 나눔 활동이다. 양 기관은 이번 온기우편함 설치를 통해 자하연을 방문하는 연고자와 추모고객의 상실의 아픔을 위로하고 일상으로의 회복을 도울 수 있는 따뜻한 연결고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나아가 고인을 기억하는 이들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마음 돌봄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갈 것이라는 계획도 밝혔다. 자하연 최선옥 이사장은 “온기 우편함이 추모공원을 찾는 연고자의 정서적 고립감을 덜어주고 회복을 위한 실질적인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모공원인 재단법인 자하연의 상세한 정보는 https://jahaye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하연 소개 재단법인 자하연은 1971년 설립 이래 고인의 묘지를 정성껏 관리해 온 국내 대표 메모리얼 파크다. 현재 분당, 팔당, 일산, 포천 등 경기도 주요 거점 4곳에 자연 속 안식처를 운영하고 있다. 2025년 자하연은 ‘온기우편함’ 설치 및 운영을 시작으로 자하연 연고자의 마음 돌봄과 회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자하연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묘지 운영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 언론연락처: 재단법인 자하연 홍보마케팅팀 김진 과장 031-698-437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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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단법인 자하연, 온기우편함으로 추모고객의 마음 돌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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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사 게이밍 기어, 소비자와 함께하는 ‘Pulsar Test Day & Meetup’ 개최… 소비자 피드백, 제품에 반영
-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오는 7월 12일, 13일 양일간 서울 강남에서 오프라인 테스트 체험 행사 ‘Pulsar Test Day & Meetup’을 개최한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펄사 랩(Pulsar Lab)’을 신설하고 커뮤니티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사용자 중심의 실험적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선 결과, 마우스 후면부를 과감히 제거한 핑거팁 전용 무선 마우스 ‘Pulsar Lab X2F’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 세계 200여 명의 프로게이머와 일반 사용자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탄생한 펄사 랩의 첫 제품이다. 이번 ‘Pulsar Test Day & Meetup’은 지난 3월 프로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 데이에 이어 일반 소비자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한 공식 행사다. 참가자는 개발 중인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개선 의견을 직접 전달할 수 있다. 행사에서는 출시를 앞둔 제품은 물론 개발 중인 제품들도 선보이며, 현장에서 수렴된 피드백은 실제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직접 경험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소통 중심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Pulsar Test Day & Meetup’은 모드라운지 강남점에서 개최되며, 별도의 사전 등록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다. 현장 참여자에게는 제품 할인 쿠폰과 함께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제공될 예정이다. 에이플러스엑스 소개 에이플러스엑스(APLUSX Inc.)는 2020년 7월 2일 설립된 컴퓨터 및 관련기기 제조 기업이다. 개인 취향을 극대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며, 유통 구조를 직판화·단순화해 소비자들의 합리적 소비를 지원함으로써 모두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하이테크 제품을 제공하고, 고성능 게이밍 및 스트리밍 제품의 세계 선도 제공업체 중 하나가 돼 모두가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PC 장비 브랜드 가운데 하나가 되는 게 목표다. 에이플러스엑스는 게이머들의 삶을 개선해 사회 및 산업에 긍정적 영향을 끼치기를 바란다. 언론연락처: 에이플러스엑스 마케팅PR 김민수 팀장 070-7797-747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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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사 게이밍 기어, 소비자와 함께하는 ‘Pulsar Test Day & Meetup’ 개최… 소비자 피드백, 제품에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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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봉엘에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5’서 혁신 원료로 이목 집중
- 화장품 소재 및 원료의약품 전문기업 대봉엘에스(대표 박진오)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글로벌 화장품 원료 박람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5’에 참가, 지속가능성과 고기능성을 겸비한 혁신 원료를 대거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의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번 전시회에서 대봉엘에스는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BASF)와 협업한 신제품을 중심으로 클린뷰티에 특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했다. 대표적으로 바이오 기반 계면활성제 Emulgade® Verde 10 LA는 탁월한 거품 증강(Foam boosting) 및 감각 강화(Sensory enhancement) 기능으로 현장 방문객의 큰 주목을 받았다. 또한 생분해 가능한 O/W 유화제와 저자극 파우더 계면활성제 SFA 시리즈, 고함량 오일을 젤 형태로 구현할 수 있는 Plantasil LA 등 친환경 뷰티에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대봉엘에스가 독자 개발한 고기능성 엑소좀 원료 ‘RedCabbage ExoSkin™’ 역시 큰 관심을 모았다. 유럽 3대 장수 식품으로 알려진 적채에서 유래한 이 원료는 고순도 엑소좀이 함유돼 있으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통해 피부 진정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UF 공정을 적용해 고품질 대량 생산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지속 가능한 클린뷰티 원료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또한 글로벌 화학기업 루브리졸(Lubrizol)의 최신 원료 ‘Lectroglaze™ biotech ingredient’도 대봉엘에스 부스에서 함께 소개돼 주목을 받았다. 해당 원료는 프로바이오틱, 프리바이오틱, 포스트바이오틱 기능을 통합한 ‘풀바이오틱(Fullbiotic)’ 개념의 차세대 소재로 피부 유익균을 활성화시켜 활성산소(ROS)를 중화하고 피부의 항산화 시스템을 강화하는 독자적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한다. 이는 최근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는 ‘유리 피부’ 트렌드와 부합하는 혁신 솔루션으로 평가받았다. 전시 기간 진행된 루브리졸의 테크니컬 세미나에서는 ‘전기생리학적 박테리아의 힘을 활용하다: Lectroglaze™ 바이오테크 원료로 우수한 피부 건강 실현’을 주제로 발표가 이루어졌다. 발표를 맡은 루브리졸 아시아태평양 기술 마케팅 매니저 Dr. Xia Jiang은 원료의 과학적 기반과 효과를 심층적으로 소개해, 현장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대봉엘에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가 보유한 지속 가능성과 과학 기반의 혁신 원료 개발 역량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바스프, 루브리졸 등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기반으로 친환경·고기능 원료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는 동시에 자체 연구개발을 통한 신제품 론칭을 가속화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클린·더마·지속 가능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원료 전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언론연락처: 대봉엘에스 홍보실 박지혜 과장 02-2135-07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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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봉엘에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25’서 혁신 원료로 이목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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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표Ⅹ장은실 편집장 ‘저속노화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요리책 전문 출판사 ‘맛있는 책방’ 장은실 편집장과 함께 집밥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을 나누는 ‘저속노화(Slow-aging)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최근 세대를 불문하고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국내에 ‘저속노화’ 개념을 널리 알린 정희원 전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장은실 편집장의 ‘저속노화 레시피’를 기다리는 팬들도 꾸준히 늘고 있다. ‘맛있는 책방’을 운영 중인 장 편집장은 ‘아낌없이 먹는 레시피’ 시리즈 등 건강한 요리 레시피를 담은 책을 꾸준히 내며, 채소를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속노화 요리’의 전파자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장은실 편집장은 100%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의 ‘찐팬’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복잡한 양념 없이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주는 연두의 매력에 반해, 평소 연두 하나만으로도 요리를 완성하는 경우가 많다고 밝힌 바 있다. 오는 22일 서울 중구 충무로 샘표 본사 1층 우리맛공간에서 열리는 쿠킹클래스에서는 토마토, 닭가슴살, 가지, 올리브 등 몸에 좋은 건 알지만 맛있게 요리해 먹기 어렵다고 생각됐던 식재료를 활용해 쉽고 빠르면서도 근사한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연두와 올리브오일 등 최소한의 양념만으로 솥밥, 육전, 카르파치오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양파와 올리브로 완성하는 이색 김치 ‘양파 올리브 김치’를 직접 만드는 시간을 갖는다. ‘슬로우에이징 쿠킹클래스’의 참가 신청은 13일까지 새미네부엌 공식 인스타그램 내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샘표는 채소를 쉽고 맛있게 먹는 최고의 솔루션으로 연두를 소개해 온 장은실 편집장과 함께 저속노화 요리는 어렵고 맛이 없을 것이라는 편견을 깨고자 이번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책이나 영상으로만 접했던 연두를 활용한 저속노화 요리의 진가를 현장에서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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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표Ⅹ장은실 편집장 ‘저속노화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