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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건국대학교, 2024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4679명 학위수여
    건국대학교(총장 전영재)는 건국대 서울캠퍼스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2월 22일 오전 10시 30분 진행된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졸업생과 가족을 비롯해 학교법인 건국대 유자은 이사장과 전영재 총장, 김경호 광진구청장, 교무위원, 지도교수 등이 자리했다. 이날 뜻깊은 학위를 수여받은 졸업생은 박사 129명, 석사 851명, 학사 3699명 등 4679명이다. 유자은 이사장은 치사에서 “여러분이 받는 오늘의 학위는 그동안 쏟아부은 땀과 노력의 결실”이라며 “더 넓은 세상에서 더 많은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일터에서 마주하게 될 도전 앞에서 건국 공동체의 뿌리 깊은 역사와 배움의 가치를 기억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지식이 등장하고 세상이 빠르게 변화해도 삶을 더 풍요롭게 하는 것은 성·신·의에 바탕을 둔 인격의 힘”이라며 “더 넓은 안목으로 타인을 배려하며, 언제나 당당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조직을 바꿔나갈 수 있는 리더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전영재 총장은 식사에서 “드넓은 사회에서도 지금까지 쌓아온 자신의 능력을 믿고 용기와 열정으로 과감하게 도전하길 바란다. 동시에 끊임없는 도전과 경쟁 속에서도 다른 사람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며 우리 사회와 인류에 기여하는 자랑스러운 건국인이 되어달라”고 조언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길 바란다. 때로는 위험하고 어려울지라도 이런 시도가 혁신과 발전을 끌어낼 수 있다. 자신만의 독창적 아이디어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축사를 마쳤다. 전 학기 우수한 학업 성과를 이룬 졸업생에 대한 시상도 이뤄졌다. 이사장상은 글로컬캠퍼스 디자인대학 김가은 학생이 수상했다. 총장상은 학부에서 서울캠퍼스 이과대학 이수현 학생과 글로컬캠퍼스 의료생명대학 이윤영 학생이 받았으며, 대학원에서는 일반대학원 전호진 등 석사 15명과 일반대학원 고영석 박사가 수상했다. 공로상은 건국대 발전과 학생 자치 활동에 기여한 서울캠퍼스 상허생명과학대학 정범수 학생과 글로컬캠퍼스 의료생명대학 이규빈 학생에게 주어졌다. 이날 김경호 광진구청장도 자리해 서울캠퍼스 공과대학 지준혁, 정지성 학생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한편 건국대는 1931년 학원 창립 이후 1952년도 제1회 졸업생 배출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135회에 걸쳐 총 26만2488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들은 사회에 진출해 건국대의 교시인 성(誠), 신(信), 의(義)를 몸소 실천하면서 국가와 인류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서은솔 02-450-313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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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한화시스템, 매출 2조4531억원·영업이익 929억원 기록… 실적 상승세
    한화시스템(대표이사 어성철)이 지난해 연간 실적을 23일 발표했다. 매출·영업이익·당기순이익 모두 상승세를 보였다. 한화시스템은 지난해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2조4531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전년 매출 대비 약 12.1% 증가해 약 2650억원 이상 웃돈 수치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37.6% 증가한 929억원 달성했고, 당기순이익은 3431억원을 기록해 흑자 전환했다. 한화시스템의 실적 개선은 방산 부문의 수출 및 대규모 양산 사업과 ICT 부문의 차세대 ERP 통합 솔루션 및 대외 금융 솔루션 구축 사업 등이 견인했다. 지난해 방산 부문에선 △2022년 1월 K-방산 수출의 포문을 열었던 UAE 천궁-II 다기능 레이다 수출 계약이 매출로 실현됐으며 △군의 차세대 통신 시스템인 전술정보통신체계(TICN) 4차 양산 △군위성통신체계-II의 지상용 단말기 양산 사업 등을 통해 매출을 견인했다. ICT 부문에선 한화 방산 계열사 통합으로 인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차세대 ERP(경영관리시스템) 구축 사업과 더불어 금융 솔루션 기반의 신한EZ손해보험 차세대시스템 구축 등 대외 사업을 확대해나가며 매출을 일으켰다. 2024년 한화시스템은 방산 부문에선 △4200톤급 한국형 구축함(KDX)-II 함정전투체계(CMS) 성능개량 △한국형 전투기(KF-21) AESA 레이다 최초 양산 △대공 유도무기 체계 ‘천마’와 전술통신체계(TICN) 정비사업(PBL) 등 굵직한 개발·양산·정비 사업을 통해 실적을 견고하게 다지며 중동·유럽·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방산 수출을 성과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ICT 부문은 △고객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솔루션 개발 및 고도화로 대외 시장 진출 △금융 솔루션 라인업을 강화해 중소형 생·손보사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하는 등 신규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예정이다. 한편 한화시스템은 지난해 12월 국내 최초 민간 관측 위성인 ‘소형 SAR 위성’ 발사·교신에 성공했으며, 현재 소형 SAR 위성을 통한 영상 정보를 수집 중이다. 향후 검증된 데이터를 통해 위성 영상 서비스 시장 진출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자 한다. 어성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한화시스템은 올해도 방산·ICT·신사업 전반에 거쳐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해 나갈 것”이라며 “원천기술 내재화·국산화에 힘쓰며 미래를 선점할 수 있는 핵심 성장 동력과 수출 역량 강화를 통해 기업가치를 더욱 높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해 4분기 매출은 약 7821억원으로 전년 동기 유사한 수준을 유지했다. 영업이익은 약 110억, 당기순이익은 약 422억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 언론연락처: 한화시스템 커뮤니케이션팀 김수진 과장 02-729-21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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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삼성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
    삼성전자가 세탁부터 건조까지 빠르게 한 대로 가능한 ‘비스포크 AI 콤보’를 24일부터 판매한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기와 건조기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일체형 세탁·건조기 제품으로, 과거 히터 방식 콘덴싱 콤보 세탁기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건조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단독 건조기 수준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IEC 6 kg 이하 세탁물 기준 동등 건조시간 및 에너지 ◇ 인버터 히트펌프로 건조 성능 혁신, 설치 공간 40% 절약 비스포크 AI 콤보는 25kg 용량 드럼 세탁기와 15kg 용량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기를 한 대로 합친 제품이다. 국내 최대 건조 용량의 올인원 세탁·건조기 제품으로 킹사이즈 이불 빨래도 가능하며, 세탁 후 건조를 위해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어 한층 편리하다. ※ 세탁 용량 25kg: 한국에너지공단에 신고된 가정용 세탁기 기준 / 건조 용량 15kg: 한국에너지공단에 신고된 드럼 모델의 건조 용량 중 최대 / 2024년 2월 16일 기준 ※ 4kg 이내 이불 세탁 가능 특히 대용량 열교환기에서 따뜻한 바람을 순환시키는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로 건조 성능이 획기적으로 개선돼 셔츠 약 17장인 3kg 수준의 세탁물은 세탁부터 건조까지 99분 만에 가능하다. ※ 면 35%, 폴리 65% 조성의 약 180g 남성용 셔츠 기준 쾌속 세탁+건조 코스 사용 시 이 제품은 히트펌프 건조기에 적용된 동일 방식의 히트펌프 모듈이 적용돼 기존 히터 방식의 콘덴싱 타입 건조기와 비교해 건조 시간을 최대 60% 절약할 수 있으며, 일반 건조 시 드럼 내부의 최고 온도는 60℃를 넘지 않아 건조하는 옷감이 줄어들거나 손상될 염려도 줄여준다. ※ IEC 3kg 기본 코스 기준 WD21B6400KV 모델과 WD25DB8995BZ 모델 비교 또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다. ◇ 대화면 AI허브·다양한 AI 기능으로 맞춤세탁부터 타 가전 제어까지 편리 비스포크 AI 콤보는 대화면 터치 디스플레이 ‘AI 허브’를 통해 타 기기 연동과 멀티미디어 이용 등 사용 경험을 확장하고, AI 기반 기능으로 편리한 맞춤세탁을 지원한다. 우선, 새로 선보이는 AI 허브는 기존 화면 대비 면적이 9배 커진 7형 풀터치 LCD 패널에 컬러 UI가 적용돼 한눈에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AI 허브에서 △‘스마트싱스(SmartThings)’로 연결된 다른 가전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으며 △실제 집 구조를 반영한 3D 형태의 ‘맵 뷰(Map View)’를 보며 집안의 공간별 기기 상태와 공기질, 에너지 사용량 등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거실의 스마트 TV에서 시청 중이던 콘텐츠를 이어 보거나 △스마트폰으로 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고 △음원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Spotify), 인터넷 브라우저 등 멀티미디어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빅스비(Bixby)’로 음성을 통한 제어도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기존에 ‘비스포크 그랑데 AI’에 적용됐던 다양한 AI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AI 진동소음 저감 시스템’은 학습된 AI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진동 감지 센서와 2단 댐퍼, 볼밸런서로 탈수 시 51.7dB(A)의 낮은 소음을 구현하고 △‘AI 맞춤코스’는 세탁물의 무게와 오염도, 건조도를 감지해 세탁·건조 시간을 맞춤 조절하며 △‘AI 세제자동투입’은 세탁물의 무게를 감지할 뿐 아니라 최근 세탁물의 오염도를 학습해 알맞은 양의 세제를 넣어준다. ※ IEC 3.6kg 세탁물, 표준 세탁 단독 코스, 탈수레벨 4기준. KS C 9608 : 2013 의거해 소음 측정한 자사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이외에 최적의 에너지효율로 전기 사용량을 아껴주는 ‘AI 절약 모드’, 섬세한 버블로 마찰을 줄여 미세플라스틱 배출량을 줄여주는 ‘미세플라스틱 저감 코스’ 등 환경을 고려한 기능도 탑재했다. 삼성전자 DA사업부 이무형 부사장은 “비스포크 AI 콤보는 설치 공간과 에너지, 시간을 모두 줄여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세탁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삼성 가전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미니멀한 메탈 소재·출고가 399만9000원… 3월 4일부터 순차 배송 비스포크 AI 콤보는 미니멀한 메탈 소재의 다크 실버 스틸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399만9000원이다. 삼성닷컴, 온라인 등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하며 3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콤보 출시를 맞아 2월 26일부터 3월 18일까지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임윤정 02-2255-826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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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좋은땅출판사 ‘이게 행복이지 뭐’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이게 행복이지 뭐’를 펴냈다. 행복이란 무엇일까. 이 추상적 질문에 명확한 답이 있을 수 있을까. 한 가지 확실한 건 행복은 ‘기쁨’과 ‘웃음’만으로는 이뤄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조재형 저자는 이 질문에 대한 해답을 찾는 여정을 이 책에 담았다. 책은 시/산문집으로 60편의 시와 25편의 산문, 총 85편의 글이 수록돼 있다. 상호 작용 과정을 전제로 한 ‘행복 일기’라고 할 수 있다. 1부인 시는 자유에 대한 갈망을 강렬한 문장으로 표현한 ‘일탈(逸脫)’을 비롯해 총 60편을 실었다. 2부인 여담은 ‘남자치고는 눈물이 좀 있는 편’인 자신의 경험을 통해 ‘눈물의 가치’를 전하고 있는 ‘고운 눈물’을 비롯해 총 25편의 산문이 수록돼 있다. 저자는 스스로를 “작가도 아니고, 시인도 아니”라고 표현하며 “그저 오랫동안 머금고 있던 감성들을 조금씩 쪼개어” 책에 담았다고 말했다. 이 책은 ‘행복이란 무엇일까’라는 추상적 질문에 다정히 해답을 찾아가는 저자만의 여정이다. 슬픔을 기쁨으로 희석시키고, 기쁨이 다시 슬픔으로 단단해지는, 그 상호작용 과정에서 피어나는 게 행복이다. 행복을 향한 여정을 같이하면서 독자 또한 위로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게 행복이지 뭐’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떤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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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Curia, 바이오로직스 부문 부사장으로 Steve Lavezoli 임명
    의약품 위탁 연구 및 개발, 제조(CDMO) 분야 선도 기업인 큐리아(Curia)가 오는 2월 26일부로 바이오로직스(생물학적 제제) 부문 부사장으로 Steve Lavezoli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Lavezoli 부사장은 큐리아의 바이오로직스 사업부를 이끌며 생물제제의 발견과 개발, 제조 서비스를 총괄하게 된다. 큐리아의 CEO인 Philip Macnabb은 “바이오로직스 사업 팀에게 있어 지금은 기대감이 고조되는 시기이며 Steve가 임원진에 합류하게 돼 기쁜 마음”이라고 반가움을 표했다. 그는 이어 “Steve는 생물학적 제제의 개발 및 제조과정에서 주요 비즈니스 업무를 이끈 폭넓은 경험을 지니고 있어 우리 회사의 바이오로직스 팀을 이끌어갈 적임자이다. 그가 팀을 이끌게 되면서 삶을 변화시키는 생명과학이라는 큐리아의 미션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Lavezoli 신임 부사장은 가장 최근엔 미생물 및 포유류 생물제제 개발과 제조에 주력하는 스타트업 CDMO인 Scorpius Biologics에서 상업 운영 담당 부사장으로 재직한 바 있다. Scorpius에 몸담기 전에는 Catalent Biologics에서 4년간 근무하며 미국에서 초기 단계 임상 프로그램을 위한 의약품 사업 개발에 주력했으며 이후에는 후기 단계 상업 프로그램 통합 과정에 전념했다. Linde Gas에서 12년간 산업용 가스업계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며 그 후 W.L. Gore의 스타트업 바이오제약 사업부에 합류해 벌크 원료의약품 일회용 품목의 상업 비즈니스/시장 개발 업무를 맡기도 했다. 그는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에서 화학공학 학사학위를 받았다. Lavezoli 신임 부사장은 “큐리아는 엔드투엔드 서비스 분야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면서 CDMO 업계에서 독보적 입지를 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환자의 삶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는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심도 깊은 과학적 전문성과 가치 중심의 목적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큐리아의 생물학적 제제부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https://curiaglobal.com/biologics/ 이 보도자료와 관련된 사진 자료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f9784607-495c-40d3-9e39-b65c8147d1c5 Curia 소개 Curia는 30년 이상의 경험을 축적한 전문 위탁연구개발생산(CRDMO) 업체로 27곳의 글로벌 사업장과 3500여명의 구성원들로 구성된 통합 네트워크를 통해 바이오제약 고객사들과 협력해 삶의 변화를 가져다줄 치료제를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생물학적 제제 및 저분자 제품은 초기단계의 발견부터 상업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를 아우르며, 규제사항을 고려한 통합적인 분석 역량을 갖추고 있다. 과학 및 공정 분야의 전문가와 첨단 시설을 갖춘 큐리아는 원료 의약품 및 의약품 제조 전반에 걸쳐 업계 최고수준의 경험을 제공한다. 탐구적 호기심에서 출발해 치료에 이르기까지, 큐리아는 환자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한 모든 단계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 Curia Viana Bhagan +1 518 512 21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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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New Swiss Made Features for Cataract Surgery Lens Selection
    The company Swiss Advanced Visio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sav-iol.com%2F&esheet=53899982&newsitemid=20240222791326&lan=en-US&anchor=Swiss+Advanced+Vision&index=1&md5=8b1b1e705f7d03bcf78c0ca92cae2c77) (SAV-IOL SA) has announced the launch of New Features for its Toric Calculator improving the overall calculation experience. For the first-time ever ophthalmologists will be able to use a web-based configurator to help defining the best incision location to minimize residual astigmatism post-surgery based on optical parameters of the patient. And this, for all type of lenses. SAV-IOL Toric Calculator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sav-iol.com%2Ftoric-calculator-v2%2F&esheet=53899982&newsitemid=20240222791326&lan=en-US&anchor=SAV-IOL+Toric+Calculator&index=2&md5=8cf68b452963c807eb31fa5fa15ef798) facilitates selection of toric intraocular lenses which help to correct astigmatism, a widespread eye condition that causes blurred vision, discomfort, and potential headaches. Next to the unique Incision Location Optimization tool indicating at which incision angle the residual astigmatism becomes the lowest (based on biometry, keratometry, cylinder power and SIA amplitude), the PCA can now be included in the calculation which increases the post-operative predictability. Important to note that this service is available for free on sav-iol.com. The launch of New Features continues to underpin SAV-IOL’s reputation as a company whose products are built on innovation, quality, and precision. Alexandre Pascarella, CEO of Swiss Advanced Vision says, “By continuously adapting our products and services, we are able to offer ophthalmic surgeons and their patients a relevant answer to their evolving needs”. Since 2009, the Swiss company has been developing advanced IOLs with the goal to restore the missing accommodation left by the removal of the natural lens. Swiss Advanced Vision is known for its unique optical technology called “Instant Focus,” which enables the creation of a constant peak of light intensity on the retina providing a continuous vision from near to intermediate distances. LUCIDIS and EDEN lenses, through the Instant Focus technology, are designed to provide patients suffering from cataract a high-quality solution to retrieve a continuous vision with minimized dysphotopsia while preserving the resolution and contrast sensitivity. All lenses are available in standard and toric versions with external diameter of 10.8 mm or 12.4 mm. Swiss Advanced Vision will keep the pace of innovative product development and is already working on new functionalities for their users, stay tuned! About SAV-IOL SA: Swiss company (BSI site certification MD 615363) that develops, manufactures, and markets IOLs globally in more than 40 countries. sav-iol.com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222791326/en/ 언론연락처: Swiss Advanced Vision Hülya AYDIN Product & Marketing Leader +41 32 566 53 8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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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Rimkus Celebrates 40-year Legacy, Secures Investment from HGGC
    Rimkus Consulting Group, In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rimkus.com%2F&esheet=53899544&newsitemid=20240222986445&lan=en-US&anchor=Rimkus+Consulting+Group%2C+Inc.&index=1&md5=8f76105228d0ae11af8bae6285743337) (“Rimkus”), a worldwide leader in engineering and technical consulting, today announced that the firm has received a strategic growth investment from HGG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hggc.com%2F&esheet=53899544&newsitemid=20240222986445&lan=en-US&anchor=HGGC&index=2&md5=1e9f1e2a0ccc2a9c58e30f69bc6c3ee2), a leading middle-market investment firm. Existing minority investor Century Equity Partner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cepfunds.com%2F&esheet=53899544&newsitemid=20240222986445&lan=en-US&anchor=Century+Equity+Partners&index=3&md5=9ab0e2e935e0b90f0cbe96796e0bf4e1) and the Rimkus management team will be rolling significant equity into the transaction. Financial details of the deal were not disclosed. “We are excited to welcome HGGC as a strategic partner. Their investment not only recognizes the Rimkus team’s hard work and dedication but also empowers us to accelerate our growth trajectory. With HGGC’s expertise and resources, we’re poised to reach new heights and expand our service offerings to provide even greater value for our clients,” said Jonathan Higgins, President and Chief Executive Officer at Rimkus. Rimkus provides engineering and technical consulting to global clients including corporations, law firms, insurance carriers, third-party administrators, and government agencies. The new partnership with HGGC will help Rimkus to broaden its service portfolio, better serve its clients, and further establish itself as the premier technical consulting firm. “Rimkus is a proven leader with a fantastic brand and truly differentiated culture. Their track record and reputation among clients make them an exceptionally attractive partner for us,” said HGGC. “We look forward to helping Rimkus achieve growth by broadening its service offerings, deepening its already-strong bench of expertise, and investing in technology to enhance operations.” Since 2020, Rimkus has made 15 strategic acquisitions, growing its network to more than 1,500 employees and more than 110 offices globally. Following a strategic rebrand earlier last year, Rimkus has enhanced its existing practice areas to stay ahead of its global clients’ requirements and invested heavily in technology solutions and people which has enabled the company to remain a leader in the industries it serves. “With strong growth momentum already in place, we are happy to continue our support of Rimkus and to collaborate with HGGC and the management team to grow its market leadership,” said Century Equity Partners. J.P. Morgan acted as exclusive financial advisor to Rimkus. Baird advised Century Equity Partners, and Piper Sandler advised HGGC. About Rimkus Rimkus is a worldwide provider of engineering and technical consulting to corporations, insurance companies, law firms, and government agencies. Rimkus experts specialize in forensic consulting, dispute resolution and construction management services, solutions for the built environment, and human factors support for the consumer, industrial, and healthcare industries. For more than 40 years, the company’s professional engineers, architects, scientists, and technical specialists have been recognized for their commitment to service excellence by local, national, and international business communities. Rimkus operates more than 110 offices worldwide. For more information, visit http://www.rimkus.com. About HGGC HGGC is a values-driven, partnership-focused private investment firm. The firm’s ecosystem of investors, operators, and professionals are united by the shared mission to develop leading enterprises and build long term value together. HGGC invests in technology, business services, financial services and consumer enterprises generally valued between $200M - $1.5B+. The firm is based in Palo Alto, CA and manages over $6.9 billion in cumulative capital commitments. Since its inception in 2007, HGGC has completed more than 600 platform investments, add-on acquisitions, recapitalizations, and liquidity events with an aggregate transaction value of over $71 billion. More information, including a complete list of current and former investments, is available at www.hggc.com. About Century Equity Partners Century Equity Partners, LLC (“Century”) is a Boston based private equity firm that provides capital to lower middle market companies seeking investments to support growth or fund acquisitions, partial buyout or recapitalization opportunities. Century focuses on companies operating across the insurance, asset & wealth management, specialty finance, and banking and lender services sector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222986445/en/ 언론연락처: Media For Rimkus Victoria Cook Pierpont Communications for Rimkus +1-713-627-2223 For HGGC Stanton Trevor Blaisdell +1-646-502-35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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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삼성전자, MWC24에서 ‘갤럭시 AI’를 통한 새로운 모바일 경험 선보여
    삼성전자가 현지시간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4(Mobile World Congress 2024, MWC24)’에서 ‘갤럭시 AI’를 통한 새로운 모바일 경험과 차세대 네트워크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AI폰 시대를 여는 ‘갤럭시 S24 시리즈’를 중심으로 ‘갤럭시 북4’, ‘갤럭시 탭 S9’, ‘갤럭시 워치6’ 등 갤럭시 전 제품을 소개하고 ‘갤럭시 AI’ 체험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갤럭시 AI’를 적용한 ‘갤럭시 S23 시리즈’도 전시해 지난해 출시 제품에서도 다양한 AI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특히 삼성전자는 지난 1월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영상을 통해 처음 공개된 ‘갤럭시 링’의 실물 디자인을 전시 부스에 최초로 전시한다. 이와 함께 더욱 스마트하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삼성 헬스’의 혁신 기능을, 다양한 기기간 연결을 지원하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와 연계해 선보인다. 한편 삼성전자는 글로벌 통신사업자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전시관을 별도로 마련하고 AI와 소프트웨어 기반의 다양한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도 소개한다. AI폰 시대를 여는 ‘갤럭시 S24 시리즈’로 다양한 체험 공간 마련해 삼성전자는 피라 그란 비아(Fira Gran Via) 전시장에 1745㎡(528평) 규모의 전시관을 마련하고, ‘갤럭시 S24 시리즈’의 AI 기능을 다양한 일상의 시나리오로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전시장 입구에는 ‘갤럭시 S24 시리즈’에 탑재된 AI 기능을 상징하는 대형 ‘갤럭시 AI’ 조형물이 관람객들을 맞이하며, ‘온디바이스 AI’로 완전히 새로워진 소통 방식을 제공하는 ‘실시간 통역(Live Translate)’ 공간이 마련됐다. ‘갤럭시 AI’가 제공하는 다양한 혁신 기능을 체험하는 공간도 전시장 내 위치한다. 관람객들은 △어느 화면에서나 동그라미를 그리기만 하면 쉽고 빠르게 검색 가능한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복잡한 글을 간략하고 쉽게 정리해주는 ‘노트 어시스트(Note Assist)’ △사진의 피사체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생성형 편집(Generative Edit)’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카메라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이색 공간도 선보였다. 관람객들은 어두운 콘서트장 콘셉트로 꾸며진 무대 위 작은 피사체를 확대해 촬영할 수 공간에서, AI 기반의 프로비주얼 엔진(ProVisual Engine)으로 저조도에서 한층 안정된 사진과 영상을 제공하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나이토그래피(Nighotography)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갤럭시 북4 시리즈’와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연결 경험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 녹음한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한 후 ‘갤럭시 북4’로 바로 전송해 편집할 수 있으며, PC에서 스마트폰에 저장된 연락처도 검색할 수 있다. 3월중 업데이트 예정인 ‘갤럭시 S23 시리즈’와 ‘갤럭시 S23 FE’도 현장에 전시됐다. 관람객들은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 S23 시리즈’와 ‘갤럭시 S23 FE’에서도 ‘갤럭시 AI’의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갤럭시 링’ 최초 전시… ‘갤럭시 AI’로 더욱 편리해진 건강 관리 삼성전자는 ‘삼성 헬스’와 함께 더욱 스마트하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새로운 웨어러블 제품 ‘갤럭시 링’의 디자인을 관람객들에게 처음 선보인다. 연내 출시 예정인 ‘갤럭시 링’은 수면 중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반지 안쪽 면이 손가락을 감싸 세밀한 건강 데이터 측정이 가능하다. ‘갤럭시 링’은 블랙·골드·실버 3가지 색상, 총 9개의 사이즈로 전시되며, 관람객들은 실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 공식 출시 전까지 보안 등을 위해 아크릴 내에 전시 예정 삼성전자는 향후 출시될 지능형 헬스 기능도 처음 소개했다. 수면, 심장박동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개인화된 건강 가이드를 제공하는 ‘마이 바이탈리티 스코어(My Vitality Score)’, 사용자가 건강 관련 목표를 설정하면 이를 독려하는 ‘부스터 카드(Booster Cards)’ 등 새로운 헬스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건강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AI로 더욱 편리해진 ‘삼성 헬스’의 다양한 기능도 함께 선보였다. 관람객들은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통해 보다 진화된 헬스 경험과 삼성전자 제품간 매끄러운 연결 경험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사용자 경험이 소개된다. 집안에 설치된 ‘스마트싱스 스테이션’과 연동된 조명이 설정된 시간에 맞춰 켜지고, 약을 먹어야 하는 시간에 알림을 제공하며, TV의 영상을 보며 운동을 따라하는 동안 ‘갤럭시 워치’가 심박수와 운동시간을 동시 측정해 주는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사용자 시나리오가 전시된다. B2B 고객에게 AI·소프트웨어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 공개 삼성전자는 피라 그란 비아(Fira Gran Via) 전시장에 별도의 전시공간을 마련해 글로벌 이동통신사업자 등 B2B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과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 공급되는 AI·소프트웨어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을 소개한다. AI가 자동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화된 자원 배포와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자동화 솔루션(Samsung CognitiV Network Operations Suite)을 비롯해, AI 기반 에너지 자동 절감 솔루션(Samsung Energy Efficiency Insight), 5G 기지국 성능과 효율을 향상해 주는 차세대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을 전시한다. 특히 삼성전자는 최신 5G 다중 입출력 기지국(Massive MIMO Radio)과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결합해, 사이트(국사)당 소모 전력을 기존 대비 약 30% 절감하면서도 데이터 처리 용량을 늘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발전 방향도 제시한다. 이 밖에도 △자체 개발한 고성능 신규 네트워크 칩셋 라인업 △5G 어드밴스드(5G Advanced) 규격을 지원하는 최신 기지국 등 고성능· 소형·저전력의 다양한 기지국 라인업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한 클라우드(Cloud) 기반 End-to-End 네트워크 솔루션 등을 선보인다. 언론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이태양 02-2255-854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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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7
  • 오송팜, 환인제약 항우울제 ‘에스시탈로프람정’ 일본 제네릭 의약품 허가 취득
    건일제약 관계사인 의약품 일본 수출 전문 기업 오송팜(대표 김영중)은 2월 15일 일본 내 자회사 Brio Pharma를 이용해 SSRI계 항우울제 ‘에스시탈로프람정’에 대한 일본 의약품 및 의료기기관리청(PMDA) 허가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해당 품목은 중추신경계(CNS) 의약품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해 온 환인제약과 공동 개발 협약을 맺고 개발했다. 오송팜은 2017년 일본 도쿄에 현지 법인 Brio Pharma를 설립하고 국내 최초로 일본 내 ‘제1종 의약품제조판매업’ 허가권을 취득했다. 2022년 8월에는 국내 제약 회사 가운데 처음으로 자사가 개발한 제네릭 골다공증 치료제 ‘이반드로네이트’의 프리필드실린지 주사제에 대한 일본 PMDA 허가를 취득했고, 일본 내 유수 파트너사들과 판매 계약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이번 에스시탈로프람정은 국내에서 개발된 내용 고형제로는 최초로 자사가 주도해 일본 PMDA 허가를 취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내용 고형제는 반드시 일본인을 대상으로 한 생물학적 동등성 시험을 일본 내 시험 기관에서 진행할 필요가 있어 개발 난도가 높은 제형 중 하나며, 엄격한 일본 PMDA 규정과 심사를 통과하기가 쉽지 않은 것도 사실이다. 오송팜은 국내 제약사 가운데 유일하게 일본 선진 의약품 시장에 독자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체제를 구축했고 2022년 8월에 이어 두 번째 품목의 허가를 취득하게 돼 일본 전문 제약 기업으로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현재 항암제와 고활성 제제 등 난도 높은 제품을 국내 유수 파트너사들과 개발 협약을 맺고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앞으로의 성장이 더 기대된다고 밝혔다. 건일제약 소개 1969년 설립된 건일제약은 ‘삶의 질 개선에 공헌하는 Global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신물질 신약, 글로벌 바이오의약품, 제형 및 DDS 개량형 신약, 복합제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연구 개발 중심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제약 회사다. 주요 제품으로는 오마코, 아모크라, 비오플 등이 있고 2002년 페니실린제제 및 주사제 전문 CMO인 펜믹스를 설립했으며, 2012년 보건복지부에서 혁신형 제약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언론연락처: 건일제약 기획본부 총무팀 이혜정 팀장 02-714-0091 02-719-0493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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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Cessna Grand Caravan EX Amphibian extends reach in Southeast Asia with delivery in Malaysia
    Textron Aviatio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txtav.com%2F&esheet=53897660&newsitemid=20240216837400&lan=en-US&anchor=Textron+Aviation&index=1&md5=be9607c584bf3b175cde0a8a9afc2026) today announced the delivery of a new Cessna Grand Caravan EX Amphibian turboprop to Malaysian property developer, Ikhasas Sdn Bhd, via its subsidiary company Oriental Sky Sdn Bhd. The aircraft, to be managed and operated by local charter operator Systematic Aviation Services (SAS), will be used for passenger transport between the capital city of Kuala Lumpur and a new waterfront resort on Perhentian islands, off the northern east coast of Malaysia. This will be the country’s first amphibious airplane operation in recent history after it gained necessary approvals from the Civil Aviation Authority of Malaysia to launch domestic operations in 2024. The Cessna Grand Caravan EX Amphibian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specialmissions.txtav.com%2Fen%2Ffloat-operations&esheet=53897660&newsitemid=20240216837400&lan=en-US&anchor=Cessna+Grand+Caravan+EX+Amphibian&index=2&md5=606c0a98424e4327b4fbebbad08f2146) is designed and manufactured by Textron Aviation Inc., a Textron Inc.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www.textron.com%2F&esheet=53897660&newsitemid=20240216837400&lan=en-US&anchor=Textron+Inc.&index=3&md5=ae0397d062b2b46c4429cbe903966a7f) (NYSE:TXT) company. Ikhasas group managing director, Ir. Tan Chee Kian, said, “Seaplanes will be the most convenient way to reach the Perhentian Islands. Currently, it takes a time-consuming 6-hour road journey followed by a one-hour ferry ride from the port in Kuala Besut. With our 11-seater aircraft, travelers will benefit from time savings as it will transport passengers from Kuala Lumpur to land directly in the waters near the beachside resort. At the same time, we preserve the islands’ pristine environment and natural forests which would otherwise be felled for airport construction.” “We are honored for Grand Caravan EX Amphibian to be selected. The versatility and excellent operating economics make it the perfect partner for Ikhasas to develop sustainable tourism. The comfortable cabin, large windows for sightseeing, and floats allowing it to take off and land anywhere are ideal for their missions,” said Tony Jones, vice president, International Sales (Asia-Pacific). “Malaysia is also an important market to Textron Aviation. Our products lead the installed base and make up over 40% of the country’s general aviation aircraft. Our customers in Malaysia use our products for a variety of operations including VIP transport, tourism, as well as other special missions such as air ambulances, and skydiving.” About the Cessna Grand Caravan EX The Cessna Caravan platform has seen more than 3,000 aircraft delivered that are certified in 100 countries with nearly 24 million flight hours amassed worldwide since the aircraft was introduced. Caravans fulfill roles for multiple missions, ranging from flight training to recreation, commuter airlines to VIP transport, cargo carriers and humanitarian missions. The Grand Caravan EX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3A%2F%2Fcessna.txtav.com%2Fen%2Fturboprop%2Fgrand-caravan-ex&esheet=53897660&newsitemid=20240216837400&lan=en-US&anchor=Grand+Caravan+EX&index=4&md5=205db0487da4ac589f2f3965d930a54f) aircraft is known for its dependable and efficient performance by regional airlines, charter operators, cargo carriers and special missions operators worldwide. The aircraft offers an impressive output of 867 horsepower and a rate of climb of 1,275 feet per minute. Endless Special Missions Possibilities When government, military and commercial customers want airborne solutions for critical missions, they turn to Textron Aviation. The company’s aviation solutions provide the high performance and flight characteristics required to address the unique challenges of special missions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3A%2F%2Fspecialmissions.txtav.com%2Fen&esheet=53897660&newsitemid=20240216837400&lan=en-US&anchor=special+missions&index=5&md5=6fcc2f83421dce966e819a3be17aa76d) operations. With unparalleled quality, versatility and low operating costs, Textron Aviation products are chosen for air ambulance, ISR, utility transport, aerial survey, flight inspection, training and a number of other special operations. About Textron Aviation We inspire the journey of flight. For more than 95 years, Textron Aviation has empowered our collective talent across the Beechcraft, Cessna and Hawker brands to design and deliver the best aviation experience for our customers. With a range that includes everything from business jets, turboprops, and high-performance pistons, to special missions, military trainer and defense products, Textron Aviation has the most versatile and comprehensive aviation product portfolio in the world and a workforce that has produced more than half of all general aviation aircraft worldwide. Customers in more than 170 countries rely on our legendary performance, reliability and versatility, along with our trusted global customer service network, for affordable, productive and flexible flight.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txtav.com | defense.txtav.com | scorpion.txtav.com. About Textron Textron is a multi-industry company that leverages its global network of aircraft, defense, industrial and finance businesses to provide customers with innovative solutions and services. Textron is known around the world for its powerful brands such as Bell, Cessna, Beechcraft, Pipistrel, Jacobsen, Kautex, Lycoming, E-Z-GO, Arctic Cat, and Textron Systems. For more information, visit: www.textron.com. Certain statements in this press release are forward-looking statements which may project revenues or describe strategies, goals, outlook or other non-historical matters; these statements speak only as of the date on which they are made, and we undertake no obligation to update or revise any forward-looking statements. These statements are subject to known and unknown risks, uncertainties, and other factors that may cause our actual results to differ materially from those expressed or implied by such forward-looking statements, including, but not limited to, changes in aircraft delivery schedules or cancellations or deferrals of orders. View source version on businesswire.com: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40216837400/en/ 언론연락처: Textron Aviation Doug Scott +1.316.347.01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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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GS25 ‘혜자브랜드’ 재출시 1년 만에 누적 2800만개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해 2월 출시한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 출시 이후 도시락에서 김밥, 주먹밥, 빵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출시 1년 만에 ‘혜자브랜드’ 판매 수량 2800만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먹거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고 밝혔다. ※ 혜자브랜드: GS25에서 대한민국 국민 엄마로 불리우는 배우 김혜자 님의 이름을 사용한 브랜드로, 전 국민이 가성비가 높음을 ‘혜자스럽다’, ‘갓혜자’로 표현할 정도로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는 GS25의 대표 먹거리 브랜드 GS25가 2010년 처음 출시한 김혜자 도시락은 ‘혜자롭다’는 신조어를 만들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약 7년간 운영 기간 동안 누적 매출 1조원에 이를 정도로 대한민국 편의점 도시락의 황금기를 이끌었다. GS25는 지난해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을 통한 ‘혜자브랜드’ 재출시 이후, 각종 신기록, 진기록으로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출시 1년째인 2024년 2월 15일 기준 누적 판매 수량 2800만개를 판매했다. 이는 일평균 7만7000여개, 1분당 약 53.3개가 팔린 셈이다. 이로 인한 직접 매출 효과는 약 1100억원이며, 도시락 전체 매출은 2023년 기준(전년 대비) 약 51% 신장했다. ‘혜자브랜드’의 성공 비결은 △갓성비 △착한 브랜드 스토리 △GS리테일과 협력 업체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에 있다고 볼 수 있다. ‘혜자브랜드’는 지난해 외식 물가 상승률이 6%(통계청 기준)대인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 알찬 구성으로 제대로 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높은 갓성비로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월드비전의 친선홍보대사로 사회공헌에 이바지해 온 김혜자 님의 인생철학을 상품에 담고, 사회 돌봄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꾸준한 기부로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브랜드 스토리, 고품질 상품 개발을 위해 끊임 없는 상품 개발을 통한 전문음식점 수준의 고퀄리티, 전국 협력 생산업체와 공동 구매를 통한 좋은 원재료에 대한 원가 인하 노력 등이 고객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는 비결이다. 또한, ‘혜자브랜드’는 점포 매출에 추가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 고객트렌드분석팀이 1월 담배를 제외한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내용을 살펴보면 ‘혜자브랜드’의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구매 단가는 평균 구매 단가 대비 약 26.3% 높았다. 이는 ‘혜자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면서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금액이 다른 상품 대비 높다는 것이다. ‘혜자로운 도시락’의 재구매율은 38.6%로 최상위 수준으로,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방문 빈도 또한 다른 상품보다 더 짧을 것으로 판단된다. GS25는 향후 현재 주 소비층인 20~40대 고객에, 추가적으로 10대 고객이 간편하게 구매·시식할 수 있는 상품을 확대 전개할 계획이다. 10대들이 졸업하고, 성인이 되어도 편의점 도시락을 특별식이 아닌 일상식으로 자연스럽게 구매하는 소비 패턴이 될 수 있도록, 2024년에는 좀 더 캐쥬얼한 메뉴 개발 및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김혜자 님은 GS25가 진행하는 ‘상품 트렌드 전시회 2024’에서 환영 영상물을 통해 GS25 경영주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양호승 GS리테일 FF팀 팀장은 “혜자브랜드는 대한민국 대표 도시락을 넘어 가성비 있는 먹거리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이 실망하지 않고 평생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신뢰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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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설화수, 립 신제품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 출시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스킨케어 기능을 강화한 2가지 립 신제품인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를 출시한다. 설화수 윤조립밤은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스틱 타입의 입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설화수 퍼펙팅 립컬러는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컬러 케어가 가능한 립스틱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인삼 씨 오일의 풍성한 영양감을 통해 건조함과 거칠어짐 등 입술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윤조에센스 6세대와 동일한 성분인 ‘설화수 마스터 콤플렉스TM’를 함유해 입술 피부의 컨디션을 개선한다. 윤조립밤은 천연 유래 성분을 95% 함유하고 있어 입술 주름 케어 및 하루 종일 수분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극 없이 입술 수분 볼륨을 더해주는 콜라겐 성분과 잔주름을 개선해 주는 홍삼 사포닌 성분을 조합해 바르기 편한 스틱 제형에 담아냈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입술에 밀착돼 메이크업하기 좋은 밑바탕으로 가꾸어 준다. ’000 클리어’와 ‘030 페탈’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그 중 ‘000 클리어’의 경우 잠들기 전 바르는 립 마스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설화수의 디자인 모티브인 달항아리의 선과 결을 담아낸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퍼펙팅 립컬러는 입술 본연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생기 컬러로 안색을 더욱 건강하고 화사하게 보이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성분을 92% 함유해 바를수록 건강해지는 립 케어도 가능하다. 주변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수분 마그네틱 효과로 촉촉한 느낌이 오래도록 유지되며 각질을 잠재워 부드러운 입술 연출에도 용이하다. ‘310 테라’, ‘999 로즈’, ‘520 앰버’, ‘460 베리’, ‘370 피오니’의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손으로 빚은 듯한 비정형의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흙으로 백자를 빚어내는 과정의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설화수 ‘윤조립밤’과 ‘퍼펙팅 립컬러’는 2월 19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일부 제품을 단독으로 사전 출시한다. 이후 2월 26일 온라인 출시에 이어 3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조용환 02-6040-54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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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슬로우베드, 신혼부부 위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 출시
    퍼시스그룹 일룸의 침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위생부터 탄탄함까지 신경 쓴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예비·신혼부부 사이에서 예식과 신혼여행을 간소화하는 대신 프리미엄 가구 및 가전 구매에 초점을 맞추는 트렌드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하지만 최근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 부담이 높아지면서 신혼부부들 역시 ‘프리미엄급 품질’의 제품을 더 합리적으로 소비하고자 가격과 스펙을 세심하게 따져보는 추세다. 특히 침대는 하루 3분의 1에 달하는 수면 시간을 책임지고 신체와 직접 접촉하는 가구인 만큼 트렌드와 실용성, 위생까지 꼼꼼히 따져야 하는 아이템이다. 이에 슬로우베드는 합리적 가격으로 품질까지 고려하는 소비자를 위해 위생적이고 탄탄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피부에 직접 닿는 상단 커버 매트에 스위스 새니타이즈(Sanitized®)사의 항균 패딩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박테리아, 생활 균, 집먼지 진드기, 악취 등에 걱정 없도록 침대 공간에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2.5㎝ 분리형 상단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해 쉽게 세탁할 수 있으며, 하단은 방수 처리돼 매트리스를 오염에서 보호한다. 커버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에도 기술력을 더했다. 내구성이 강하고 녹슬지 않는 최고급 302H 스테인리스 스프링을 사용해 매트리스를 오랫동안 새것처럼 유지해준다. 매트리스 상단 커버는 원하는 착와감에 따라 매트리스에 결착하거나 분리해 사용할 수도 있다.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슬로우베드의 자체 기술력으로 특수 설계한 하드 타입의 E-WAS (Even-Weight Activated Stainless) 스프링이 적용됐다. 슬로우베드 매트리스 가운데 가장 탄탄한 지지력을 갖춘 매트리스로, 한국인에게 가장 선호되는 안정적인 탄성감을 제공해 출시 이후 반응이 좋다. 특히 체형이 다른 사람이 동시에 한 침대를 사용하더라도 최적화된 지지력을 지원해 신혼부부에게 추천된다.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제품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세심한 디테일을 중시하면서도 가격의 합리성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쉽게 관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에 슬로우베드는 꾸준히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슬로우베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는 논현 플래그십스토어를 비롯해 영등포점, 고양점, 수원점, 기흥점 총 5개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2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간 현대백화점 천호점 9F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행사에서는 400만원 이상 구매 시 토퍼 증정 및 프레임 결합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슬로우베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구매 사은품 100%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 슈퍼싱글 사이즈 구매 시 8만5000원 상당의 클라우드 경추베개 1개, 퀸 혹은 킹사이즈 구매 시 45만원 상당의 사계절 웜패드가 제공된다. 슬로우베드 이브닝 스타릿 매트리스 및 사은품 증정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https://brand.naver.com/slou/products/979476733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슬로우베드 홍보대행 KPR 은지수 02-3406-212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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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모두투어,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메이저리그 야구팬을 겨냥해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승훈 해설/도상현 기자와 함께 떠나는 미국 뉴욕 야구 여행 8일’은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해 5월 24일 출발하며 ‘바람의 손자’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현 최고의 선수라 불리는 오타니(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뉴욕 메츠(5월 25일) 경기에서는 이정후 선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3루 내야석에서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뉴욕 메츠(5월 26일) 경기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관중석인 프리미엄 스카이박스에서 직관한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VS 뉴욕 메츠(5월 27일) 경기에서는 현 최고의 스타로 불리는 오타니 선수의 경기를 직관하는 일정이다. 아울러 최근 유튜브, 팟캐스트 등의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인 메이저리그 전문가(한승훈 해설, 도상현 기자)들이 동반해 현장에서 생생한 스토리를 전하고 경기 관람 후 소통의 자리도 마련돼있다. 야구 성지순례라는 표현답게 메이저리그 최고 명문 구단으로 불리는 양키스의 홈구장 ‘양키 스타디움 투어’를 비롯해 최고의 선수에게만 허락된 ‘쿠퍼스타운 명예의 전당’도 방문한다. 또한 뉴욕 핵심 관광지인 △타임스퀘어 △센트럴파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유람선 탑승 △우드버리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등의 관광 일정도 포함돼 있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최근 이정후 선수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적으로 메이저리그의 인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어 야구 팬을 겨냥한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해 전문가와 함께하는 다양한 인기 스포츠 직관 상품 라인업 확대를 비롯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색 레포츠 테마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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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23
  • 더존비즈온, 정밀의료 데이터 플랫폼·클라우드 CDW 국내 최초 정보보호 국제표준 ‘ISO27001·27799’ 획득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정밀의료 데이터 플랫폼·클라우드 CDW (Clinical Data Warehouse) 서비스가 국내 최초로 정보보안경영시스템 국제표준(ISO27001)과 보건의료정보보호 경영시스템 국제표준(ISO27799) 인증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ISO27001·ISO27799는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규격 인증으로, 정보보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표준 인증이다. ISO27799의 경우 헬스케어 분야에 특화된 의료정보보호 관련 국제표준으로 민감 정보인 개인 의료 데이터의 기밀성,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한 기준을 규정한다. CDW는 병원에서 축적한 환자의 진단, 처방, 검사 결과, 건강검진 정보와 같은 방대한 임상 데이터에 접근해 분석 및 AI 모델 개발이 가능한 서비스다. 더존비즈온의 CDW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병원의 연구용 의료 데이터 수집부터 클렌징, 레이블링, AI 모델링까지 적재·가공·분석하며, 데이터를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국제표준 인증 획득을 통해 정보보호 체계를 비롯한 물리적 보안, 운영 보안, 개인정보 보호 등 각종 세부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통과하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CDW 서비스 운영 성능 및 정보보호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에 따라 삼성서울병원, 강원대학교병원 등 10개 병원은 더존비즈온이 구축 및 운영하는 클라우드 CDW 및 데이터 플랫폼의 향상된 의료 데이터 연구 환경을 토대로 더 다양하고, 안전한 의료 데이터 활용 방안을 모색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더존비즈온이 AI 활용 가치를 높이는 SaaS 통합 플랫폼을 기반으로 양질의 기업 데이터를 축적하고, AI 기술력 및 노하우를 통해 혁신적인 AI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업이란 점에서 CDW의 활용 가치를 더 높이고 있다. 실제 올해 본격적으로 AI 전환(AX, AI Transformation) 기업 비전을 선포하고 기업 핵심 업무 환경에 AI를 통합 제공하면서 AX 생태계를 확산해 나가고 있으며, 이를 의료 환경에도 본격 적용할 예정이다. 더존비즈온은 단절돼 있는 헬스케어 구성 요소를 통합한 헬스케어 에코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더 나아가 이번 인증을 기반으로 강력한 정보보호 안전성을 확보한 클라우드 CDW와 임상의사결정지원시스템(CDSS, Clinical Decision Support System), 의료자원계획(MRP, Medical Resource Planning), 의료 마이데이터 등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계한 새로운 통합 헬스케어 생태계를 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존비즈온 송호철 플랫폼사업부문 대표는 “클라우드 기반 CDW 최초 국제표준 인증을 획득하며 의료 데이터 정보보호 체계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의료 데이터가 갖는 민감성과 중요성을 주목하고, 시대적 가이드라인의 변화에 맞춘 견고한 의료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더존비즈온 홍보실 김성훈 팀장 02-6233-259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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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 이브자리, 복지카드 서비스 웰페어클럽과 제휴
    토털 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복지카드 우대가맹점 서비스인 웰페어클럽과 제휴를 맺었다. 웰페어클럽은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임직원 등 복지포인트를 받는 260만 이상의 회원이 이용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이곳에 가입한 회원은 웰페어클럽과 제휴된 가맹점에서 복지카드로 복지포인트 사용 및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브자리는 웰페어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일상에서 필수적인 침구류에 대한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좋은 잠에 대한 투자 부담을 줄여주고자 이번 제휴를 맺었다. 제휴에 따라 웰페어클럽 회원은 이브자리 매장에서 복지카드로 복지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의 5%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받는다.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일부 점포를 제외한 전국 200여 개 이브자리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특수 항균 가공 처리를 거친 이불부터 기능성 베개와 토퍼까지 이브자리 매장에 있는 전 제품에 적용된다. 최건주 이브자리 홍보팀 과장은 “침구 기초 아이템부터 고기능성 침구류까지 복지카드를 통해 복지포인트 사용 및 추가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제휴가 서비스 이용자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고 양질의 수면을 지원하는 기회로 이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처와 연계해 고객의 편의와 수면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언론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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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 제로웹-부산대학교, 시니어 데이터 표준화 연구로 돌봄의 디지털 전환 가속
    시니어 디지털 라이프케어 기업 제로웹(대표 이재현)은 파크하얏트부산에서 부산대학교 사회복지학과 BK21 FOUR 교육연구단과 ‘시니어 데이터 표준화 정립 연구’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부산형 고독사 예방을 위한 ‘스마트 빌리지 리빙랩’ 성과 공유회도 함께 진행됐으며 제로웹 김남훈 이사·김은지 수석, 부산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황보람 교수·강성완 교수·이원익 교수(교육연구단장)·이기영 교수, 부경대학교 사회복지학 전공 노법래 교수, 충남도립대학교 자치행정학과 김새봄 교수가 참석해 1인가구의 사회적 고립에 대한 문제와 미래 협력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1인가구 증가와 함께 발생되는 홀몸노인의 고립, 은둔, 고독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시니어 데이터 표준화 정립 연구에서 전략적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부산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황보람 교수는 “시니어 스마트 케어 서비스는 AI 기술과 데이터가 반드시 필요하다”며 “전자기기 사용과 접근성이 떨어지는 시니어에게는 웨어러블 보다 비접촉형 장비를 적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제로웹의 관제 시스템 ‘케어 벨’과 말벗 서비스 ‘케어 콜’은 돌봄 공백을 사람이 채워주며 AI 기기와 사람의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잘 보여주고 있다”고 언급했다. 제로웹 김남훈 이사는 “고독사를 줄이기 위해 물리적 한계와 재정 문제를 극복하며 ‘벨’ 사회안전망 플랫폼을 4년 넘도록 준비해왔다”며 “특히 고독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 회사들의 시도가 있었지만 해결하지 못했다. 우리는 시니어 데이터의 표준을 만들고, 이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고독사라는 단어를 우리 사회에서 지워나가는 데에 앞장서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로웹 이재현 대표는 “벨 플랫폼을 통해 시니어들의 ADL (Activities of Daily Living)을 확보하고 있다”며 “생성된 시니어 빅데이터는 확장성을 갖추고 있으며 의료, 복지, 정책의 결합을 위한 공동 연구에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인구 구조의 변화로 인한 고독사, 고립, 은둔 문제는 더 이상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초고령화 사회를 앞둔 시점에서 모두가 삶의 안정감을 가질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벨’은 1인가구, 홀몸노인의 ADL을 기반으로 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적용해 이상징후를 감지하고 관제, 대응하는 디지털 케어 플랫폼이다. 의료와 복지의 급속한 패러다임 변화로 인해 재택의료, 예방복지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시대에 제로웹의 ‘벨’은 시니어의 삶과 비용적인 부분 모두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제로웹 소개 제로웹(ZEROWEB)은 피플 카운팅, 스마트 시티, 디지털 트윈 기술을 활용해 사람의 움직임에 대한 빅데이터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한국형 뉴딜의 핵심 사업인 스마트 시티, 5G를 활용한 재난·안전·시니어 헬스케어·사회 안전망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 자사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세상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연결을 통한 가치를 창출해 디지털 경험의 혁신을 선도한다. 언론연락처: 제로웹 제휴사업부/신사업TFT 강민채 수석 070-4077-35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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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 GC녹십자, 마성훈 R&D 부문 RED본부장 영입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R&D 부문의 신임 RED(Research & Early Development)본부 임원으로 마성훈(56) 본부장을 영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임 본부장은 서강대학교 화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에서 유기화학 석사학위를 취득한 후, 미국 퍼듀 대학교(Purdue University)에서 유기화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미국 소재 다양한 신약 개발 연구기관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최근까지는 엑셀리시스(Exelixis)에서 Discovery Medicinal Chemistry 부문 책임(Director)을 역임했으며, 키나아제 억제제(kinase inhibitor) 개발 중심의 항암 연구를 진행했다. GC녹십자의 RED본부는 신약 개발에 있어 초기 연구개발을 담당하는 부서로 신규 과제 도출, 후보물질 발굴에서 유효성 검증을 통한 개발 물질 확보 및 효력 확인 및 CRO 관련 업무까지 책임질 예정이다. GC녹십자는 신임 RED본부장의 영입으로 희귀질환 등 혁신 신약 연구개발의 효율성과 속도를 높이는 데 더욱 집중해 나갈 수 있다고 밝혔다. 마성훈 RED본부장은 앞으로 희귀질환과 면역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질환의 신약 개발을 위한 타깃 물질 발굴과 초기 임상 연구 진행 전반을 총괄해 나갈 예정이다. 언론연락처: GC녹십자 홍보팀 백승현 팀장 031-260-954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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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 Most Cited Papers TOP 8위 올라
    골든캣츠 정승혜 대표의 논문이 지난 1년간(2023년 3월 1일 ~ 2024년 2월 11일) Religions(A&HCI 등재)에 게재(출간)된 논문(총 1477편) 중에서 가장 많이 인용된 논문(Most Cited Papers) TOP 8위(상위 0.5%)에 올랐다. 논문 제목은 ‘Does Workplace Spirituality Increase Self-Esteem in Female Professional Dancers? The Mediating Effect of Positive Psychological Capital and Team Trust’(일터 영성은 여성 직업무용수의 자아존중감을 높이는가? 긍정심리자본, 팀 신뢰의 매개효과)다. 정승혜 대표의 논문은 단독연구(제1저자/교신저자)며, 국내 연구진으로는 TOP 1위에 해당한다. 해당 논문은 ‘자기 초월 이론(self-transcendence theory)’, ‘미성숙-성숙 이론(immaturity-maturity theory)’ 등 크게 2가지 기반 이론을 바탕으로 여성 직업무용수(미국·영국 441명)의 일터 영성이 긍정심리자본, 팀 신뢰, 그리고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영향력을 실증적으로 검정(구조방정식모형(SEM) 분석)했고, 일터 영성을 키워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밝혀냈다. 그리고 △조직 내에서 팀원 간의 임무와 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의사결정과 자율성을 높이고 △자기가 맡은 포지션 영역에서 팀원과 협력하고 △조직 내에서 자기 책임을 소홀히 하거나 집단적인 이기주의를 나타내는 상태나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힘써야 함을 시사하고 있다. 한편 정승혜 대표는 경희대학교 무용학부(04학번)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석사 및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한국무용 전문 교육 기업 골든캣츠의 대표와 무용 연구자로 재직하고 있다. 또한 경희대학교, 한양대학교, 상명대학교에서 겸임/외래교수 및 학술연구교수로 강의와 연구를 병행하고 있다. 정승혜 대표의 수상 경력으로는 △전통문화예술대상 - 국회 상임위원회 위원장 표창(장관급) △대한민국 환경 봉사상 - 서울시장 상장(장관급) 등 총 17회의 표창(상장)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연구실적으로는 A&HCI 1편, SSCI 16편, SCOPUS 3편, KCI 38편 등 총 58편의 논문을 게재(출간)했다. 골든캣츠 소개 골든캣츠(Golden CATs)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들이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향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임무 및 목표는 △한국 무용의 현장성과 지역성을 반영한 연구 사업 △산학 기술 협력을 통한 한국 무용 교육 실태 조사 △실습형 맞춤식 한국 무용 교육 프로그램 개발 △국제적으로 무용 예술 분야의 학문적인 입지 확립 △무용 예술 학문의 방법이나 이론을 체계화해 고급 인재 양성 등이다. 언론연락처: 골든캣츠(Golden CATs) 정승혜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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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4-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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