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1(수)
 
  • 경기도 내 특례시 청소년재단과 함께 ESG 경영 의지 밝혀
수원시청소년재단,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ESG 경영 선포’
[소비자불만119신문] 수원시청소년재단 송영완 이사장은 지난 11월 11일 고양 킨텍스에서 지역사회와 청소년을 위한 ESG 경영에 적극 동참할 것을 선언하고 재단이 지속 가능한 발전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SG 경영 선포는 경기도 내 특례시 청소년재단(수원시∙고양시∙용인시)과 연합 사업으로 열린 ‘ESG 경영 라운드테이블 포럼’에서 3개 재단 대표가 공동으로 선언했다.

본 포럼은 ESG 경영의 시작을 알린 공동 선언을 시작으로 ▴ESG 경영 주제 강연 ‘리더부터 실무자까지 알아야 하는 How to ESG’ ▴3개 기관의 주제별 사례공유를 통해 ESG 경영에 대한 운영 방향을 구체화했다.

수원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지구를 물려주기 위한 작은 움직임’이란 주제로 ▴에너지 절약 계획수립 ▴임직원의 환경 정화 활동 및 캠페인 ▴청소년 대상 환경 프로그램 운영 등 사례공유를 통해 많은 공감을 얻었다.

송영완 이사장은 “3개의 기관이 각자의 지역에서 ESG 경영 가치관을 바탕으로 청소년 정책과 사업을 추진해 나간다면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로서 청소년계에 모범 사례를 제시하는 선구자가 될 것”이라며 향후 계획의 중요성을 알렸다.

ESG는 기업·기관의 비재무적 요소인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를 의미하며 기업의 비재무적 가치와 지속 성장 가능성을 평가하는 요소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원시청소년재단,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ESG 경영 선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