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20(목)
 
  • 장애인식 개선 및 예술적 재능 발굴의 장 마련
발달장애 작가 7인 전시회 ‘우리, 사계절과 함께하다’ 포스터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이 발달장애 작가 7인이 참여한 ‘우리, 사계절과 함께하다’ 주제의 전시회를 12월 5일부터 10일까지 수원시립만석전시관 2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의 ‘디지털 드로잉 작가 양성반’의 수료전시회로, 태블릿 PC와 드로잉 앱을 활용한 발달장애인의 예술적 재능을 선보이는 자리다. 이를 통해 장애인식 개선을 위한 장을 마련하고, 수료생들이 작가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관람은 전시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작가 디자인 상품 전시와 관람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누구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야 한다”며 “관람객들이 ‘장애인’이 아닌 ‘작가’로 바라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간 존엄의 가톨릭 정신을 바탕으로 서수원권 장애인 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균형 발전은 물론, 지역장애인 및 당사자 가족에 대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복지기관이다.

언론연락처: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정은정 031-893-211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발달장애 작가 7인 전시회 ‘우리, 사계절과 함께하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